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 휘트니휴스턴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휘트니
Whitney, 2018
2018.08.23. 개봉

장르: 드라마, 다큐멘터리
감독: 캐빈 맥도널드
러닝타임 120분 영국영화

영화 휘트니 배우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영화의 주인공이자 제목 휘트니! 휘트니 휴스턴입니다. 그녀는 전 세계가 사랑한 슈퍼스타 였지만, 끊임 없는 가십에 시달리며 살았었습니다. 영화 휘트니를 살펴보면 전부 본인의 역을 맡아 하였습니다.

  영화 휘트니 조연배우

케빈 코스트너 - 본인 역
바비 크리스티나 브라운 - 본인 역
바비 브라운 - 본인 역
씨씨 휴스턴 - 본인 역
마빈 게이 - 본인 역
케네스 베이비페이스 에드몬즈 - 본인 역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휘트니는 전 세계가 사랑한 슈퍼스타였지만 끊임 없이 가십에 시달리며 지독한 고립감을 느꼈던 휘트니 휴스턴의 삶을 그렸는데요. 이런 그녀를 이해해준 건 같은 처지에 있었던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이었다고 합니다. 서로의 상황에 공감하고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되었던 휘트니 휴스턴과 마이클 잭슨.

영화 휘트니는 세계적인 두 스타가 나누었던 우정과 함께 알려지지 않았던 슈퍼스타의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전했습니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전설적인 팝 디바 휘트니 휴스턴의 사망 3년 후인 2015년, 그녀의 진짜 이야기를 세상에 전하기 위해 세 사람이 만났다고 합니다. 휘트니 휴스턴의 특별한 매력을 첫눈에 알아보고 영화 <보디가드>에 캐스팅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최고 전성기와 슬럼프까지 모든 시간을 함께 곁에서 지킨 동료 니콜 데이빗과 2000년부터 2012년까지 12년간 매니저 역할을 하며 가수 휘트니 휴스턴이 아닌 인간 휘트니 휴스턴의 삶을 가장 잘 알고 있었던 올케 팻 휴스턴, 오프라 윈프리 쇼의 공동 프로듀서로 2009년 휘트니 휴스턴을 인터뷰 했던 리사 에스파머가 바로 그들이었다고 하는데요!

니콜 데이빗, 팻 휴스턴, 리사 에스파머! 그들은 전 세계가 사랑한 슈퍼스타였지만 무대 밖에서는 ‘니피’(nippy)라는 어린 시절 애칭으로 불리며 소탈한 모습을 보였던 한 여자 휘트니 휴스턴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사람들에게 들려주고자 했다. 팻 휴스턴은 “그녀가 태어난 날부터 그녀가 죽던 날까지, 그녀를 알았던 사람들이 그녀에 대해 이야기해주면 좋겠다고 마음 속 깊이 생각했어요”라며 영화 휘트니의 시작을 전한다고 한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는 최초로 공개되는 무대 밖 휘트니 휴스턴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줌은 물론 이제는 볼 수 없는 슈퍼스타 휘트니 휴스턴의 전율 넘치는 무대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관객들의 시선을 모은바 있었습니다. 그녀의 가장 아름다웠던 리즈 시절을 만날 수 있는 ‘아이 워너 댄스 위드 섬바디’(I Wanna Dance With Somebody) 뮤직 비디오와, 남아공에서 펼쳐진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 라이브 공연, ‘난 아무것도 없어요. 당신이 없으면’이라는 가사로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던 ‘아이 해브 낫띵’(I Have Nothing)을 열창하는 모습까지. 영화 휘트니는 ‘신이 선물한 목소리’라고 불린 휘트니 휴스턴의 목소리만으로도 관객들의 가슴을 감동으로 물들일 준비를 마쳤고 당신들은 이것을 두 눈으로, 두 귀로 감상하시면 됩니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영화 휘트니 줄거리입니다. “그 누구도, 노래로는 휘트니를 못 따라가요” 그래미상 6회 석권! 7회 연속 빌보드 싱글 차트 1위! 누적 음반 판매량 1억 7천만 장!

21살에 팝 역사상 가장 성공적으로 데뷔한 휘트니 휴스턴. 그녀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으며 연일 헤드라인을 장식한다.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황홀한 목소리와 사랑스러움으로 세계를 매료시킨 것도 잠시, 예상치 못했던 소문들이 퍼지기 시작하는데…

화려한 삶을 살았던 팝의 여왕! 그 이면에 감춰졌던 진짜 이야기가 밝혀진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50점
아래에서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에 대해 “보고 싶은 그 얼굴, 듣고 싶은 그 목소리”라며 덧붙였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는 결말은 팝의 디바 그리고 세상 누구보다 외로웠던 꼬마 ‘니피’의 빛과 그림자. 생전 휘트니가 남긴 주옥같은 노래들과 영상만으로 어쩔 수없이 마음이 무너져내린다. 디바의 탄생은 예감했어도, 그 디바를 어떻게 잃을 것인지는 예상하지 못했던 우리 모두를 위로하는 다큐. 인터뷰 영상이 주된 구성이다 보니 휘트니 자체보다 그가 어떤 사람인지 기억하는 이들의 반응이 더 중요하게 포착된다는 인상을 남기기도 하는데, 휘트니의 가족과 측근이 직접 제작을 추진한 프로젝트이기 때문이기도 할 것이다. 무언가를 더 보여줄 듯, 더 중요한 것을 질문하고 파헤치려는 듯하다가 애매하게 멈추는 다큐라는 한계도 남긴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기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에 대해 “‘휘트니’라는 단 한 번의 영광, 다시 못 올 한 시대를 향한 경배”라 평하였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는 결말의 휘트니가 가수로, 또 <보디가드>라는 전 세계적 흥행작을 통해 스크린 스타로 거둔 명성은 기록적이었다. 그렇게 정점의 자리에 올랐던 한 시대의 ‘별’이 나락을 치닫다 결국 자살로 생을 마감했던 2012년. <휘트니>는 생전 공개되지 않았던 방대한 자료와 측근들의 언어로 듣는, 휘트니의 몰락, 그 저간의 사정을 그린 다큐멘터리다.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천상의 목소리를 잃고 약물중독으로 쩍쩍 갈라지는 듣기 싫은 쇳소리를 내기까지, 병들어 가는 그녀의 시간을 지켜보는 건, 휘트니를 기억하는 모든 팬들에게 아픈 경험이다. 하지만 기어이 이 다큐멘터리는 그렇게 그녀를 이해하게 만들고, 밀쳐내 두었던 아름다운 그녀의 노래들을 꺼내들게 만든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에 대해 “누가 휘트니를 파괴했는가”라고 평했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은 세상을 떠난 휘트니 휴스턴에 대한 다큐멘터리. 뮤지션에 대한 평범한 다큐처럼 시작하지만, 케빈 맥도널드 감독의 카메라는 그녀의 실제 삶과 죽음에 이르는 과정을 집요하게 파헤치며, 결국인 숨겨졌던 비통한 진실에 다다른다. 슈퍼스타는 어떻게 파괴되는가. 영화 휘트니는 그 질문에 대한 가장 고통스러우면서도 냉철한 기록이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영화평가 후기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02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05점
아래에서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보고 죽음을 알고 보니, 그녀의 아름다운 시절이 더 슬프게 다가왔다. 그녀의 아름다운 노래들이 남아있다는건 우리의 축복이지만, 그 노래가 없더라도 그녀의 삶이 행복했었더라면.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보고 휘트니의 팬도 안티도 아니었지만 그녀에게 연민과 그리움이 느껴져버렸다 . 그녀의 팬이 아니더라도 한 사람의 최고와 최악의 순간을 볼 수 있는 것 많으로 강력 추천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은 좋은 다큐멘터리의 모든 것. 기록과 증언만을 나열하지 않는다. 사실을 왜곡하지 않으면서 이야기를 전달하는 뛰어난 편집 또한 한목함. 엔딩 크레딧과 함께 라이브 영상이 나오는 순간 엄청난 감동이 덮쳐온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은 노래여운을 느끼며 몰입해서 보았다.유명가수로서 화려한 모습 뒤의 개인과 가족사의 어려움으로 무너져가는 그녀가 안타까웠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은 단언컨대, 올해 가장 슬픈영화. 덧붙이자면 이화정 평론가님은 영화를 제대로 보신 건가요? 자살이라는 얘기는 어디에도 없는데 왜 휘트니가 자살했다고 본인이 결론을 내시는지요? 공식적인 사인 역시 ‘사고사’라고 판결 났습니다. 제대로 알고 평을 하시길..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은 가슴 한켠이 저린 영화였습니다. 젊은날 사랑스러웠던 휘트니도 변해가는 휘트니도 화려했지만 안쓰러운 마음도 들고, 그녀의 목소리가 귓가게 계속 맴도네요. 정말 잘봤어요!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은 최고의 다큐입니다ㅜㅜ 실존인물이라 더 감정이입이 되서 중간중간 레전드시절 휘트니가 나오는데 소울이 진짜 말도 못하게 찡해서 감동 받았습니다ㅜㅜ 오늘 하루종일 휘트니 휘스턴 노래를 반복재생 해야겟어요ㅜㅜ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보고.. 그녀의 목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생생한데. . 너무 안타까워요. 보디가드 영화를 보고 자란 세대로서 그녀는 진정한 팝의 디바!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은 휘트니의 명곡들에 의존하지 않고 그녀의 생애를 집요하게 파고든 영화가 아닌가 싶다. 감독이 작정하고 휘트니 휴스턴의 전기영화는 이 영화로 끝을 볼려고 한거 같다.그래서, 엔딩크레딧에 울려퍼지는 “I Have Nothing” 은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봐서 반갑고 그립고 몰랐던 것을 알아서 좋았다. 행복을 들려주었지만 행복의 이면을 보고 들은것 같아서 슬펐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보고 그녀의 모습에 북받침을 어찌 할 수가 없었다. 처음부터 흘러나오는 그녀의 목소리에 움직일 수 없었다. 무엇이 그녀를 이 세상에 이리 짧게 머무르게 했을까? 영화관을 나오면서도 눈 밑의 찰랑거림이 멈추질 않는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보는내내 안타까움..신은 그녀에게 최고의 재능을 준 동시에 최악의 악마로 그녀를 실험하신듯...어느순간 잊혀져 가서 궁금했었던 그녀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 듯한 느낌의 영화...최고의 디바의 삶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은 이건 단순한 다큐 영화가 아니다. 세기에 한 명 나올까 말까한 재능을 지닌 한 여성의, 그리고 그런 특별한 재능이 인정 받던 시대를 향한 그리움을 담은 타임머신이다. 휘트니 휴스턴과 잠시나마 동시대를 산 것에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을 보고.. 하늘이 준 재능과 미모로 세상 제일 높은 곳까지 올라섰던 휘트니의 영욕의 삶의 뒤안길 안타깝고 안쓰러운 마음으로 봤다.. I have nothing 을 열창하는 엔딩.. 정녕 그녀에게 남은 것은 아무것도 없는걸까.. 여운이 길게 남는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은 뭔가 많이 아쉬운 영화..그게 휘트니를 더이상 볼 수 없는 것에 대한 아쉬움인지..영화가 뭔가를 더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인지 모르겠지만 영화관을 나서는 발걸음이 너무 무거웠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마지막 노래 다 듣고 나왔네. 그럴 수 밖에 없는 영화. I have nothing, nothing, nothing. If I don’t have you.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휘트니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