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 제시카알바 데인쿡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굿 럭 척
Good Luck Chuck, 2007
2008.01.17. 개봉

장르: 코미디, 드라마, 멜로/로맨스
감독: 마크 헬프리치
러닝타임 99분 미국영화

영화 굿 럭 척 배우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영화 굿 럭 척의 주인공 데인 쿡은 찰리 역을 맡았으며 데인 쿡의 능청스런 연기가 돋보였고, 캠 역을 맡은 제시카 알바의 섹시함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스티브 글렌의 실화에 감독의 상상력이 더해져 완성된 시나리오는 남자들의 사랑에 대한 단면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영화 굿 럭 척의 조연으로는 코너 프라이스, 트로이 젠틸, 맥켄지 모왓, 사샤 피에터즈, 캐롤라인 포드, 첼랜 시몬스가 조연을 맡아 영화 굿 럭 척을 이끌어 갔습니다.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영화 굿 럭 척 줄거리입니다. 찰리 로건은 어린 시절, 친구의 생일 파티에서 친구 아니샤와의 키스를 거부하고 이로 인해 소녀의 저주를 받게 된다. 바로 찰리와 사귀는 여자는 그다음에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는 것이다. 25년이 흐른 현재, 찰리는 성공한 치과의사가 되었지만,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한 채 공허한 삶을 살아가고 있던 어느 날, 예전 여자친구의 결혼식장에서 펭귄 전문가 캠을 만나 호감을 갖게 된다. 이후 캠이 아쿠아 월드에서 일하던 도중 인공 얼음 턱에 부딪혀 앞니가 부러지는 사고를 당해 급히 찰리에게 연락을 하게 되고 치료를 하던 중 찰리는 실수투성이지만 매력적인 캠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한편, 찰리와 잠자리를 했던 모든 여성들이 그 이후에 진정한 사랑을 만나 떠나게 된다는 입소문이 돌고, 그를 행운을 가져다주는 남자(good luck chuck)로 여기며 그를 찾아오는 여자들이 점차 많아지게 된다. 찰리와 캠, 둘 사이에 로맨스가 시작되고, 자신이 ‘굿 럭 척’이라는 것이 진실임을 확인한 찰리는 캠을 잃고 싶지 않은 마음에 스토커 같이 변해버리고 이에 지친 캠은 결별을 선언하는데…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영화평가 후기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45점
아래에서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에서 중간 중간 특히 마지막 크레딧 혐오스런 장면들이 몇개 있긴 했지만 정말 나에게 교훈을 주고 가슴 설레이게 하고 많은걸 깨닫게 해주었다! 영화 굿럭척은 멋진 영화이다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은 정말 감명깊게 본 영화는 평점 남기는데 영화감상이 주관적이라곤 하지만 이영화를 보고 몇몇사람들은 왜 공감을 얻지 못할까 아쉽다. 영화가 주고자 하는 메세지도 훌륭하지만 각 인물들의 역할들 또한 정말 좋았다. 영화 굿럭척은 정말 볼때마다 행복한 영화.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은 보는 내내 미소가 떠나질 않는다. 눈요기도 좋고, 예상했던 반전과도 다르다. 신선한 소재 부터, 따뜻한 엔딩까지, 사랑에 대한 우리들의 욕구, 사랑하고싶다.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에서 엔딩 크레딧 올라갈 때 반전이 있다.머피가 남자 만나기를 꺼려 했던 진짜 이유....영화의 재미를 위해 스포는 하지 않겠다.막 웃다가 마지막에 뒷통수를 맞은 듯한 이 반전은 뭐지?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에서 한평생 일부일처제를 고수하는 젠투 펭귄을 돌보는 사육사 캠(제시카 알바)정말 사랑스러운데 남자 주인공만 거쳐 가면 진정한 사랑을 만나는 여자들 때문에 캠 남친 찰리만 애간장을 끓임~실제상황이고 나한테 일어난다면 정말 끔찍 할듯...마음을 비우고 살아야 한다.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을 보고나서 남자주인공이 정말 부러웠다..도대체 몇 명의 여자와 잔건지.. 거기다가 제시카알바와도 배드신에 키스신에 정말 부러웠다. 영화 스토리도 황당하면서 정말 웃겼고 무엇보다 제시카 알바의 아름다운 몸매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더할나위 없이 좋았다..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은 처음에는 약간 유치하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표현이나 단어선택이 너무 선정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웃기고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은 성인 코미디 영화... 흥미로운 설정과 매력적인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개그도 아주 웃기고 재미있게 흘러가지만, 다소 남성적인 시선으로... 라기 보단 억지스러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 부분에선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낀것이 수많은 멜로 영화들같이 이 영화 역시 “사랑에 대한 환타지”를 심어주고 있는데요. 왜 이렇게 헐리웃 영화들이 사랑에 목말라 하는가? 수없이 다양한 변주를 울리면서 끊임없이 이야기를 생산해내는 “사랑”의 끝은 어디인가? 영화 굿 럭 척을 보면서 이러한 생각을 하는 것이 옳은 태도는 아니지만 웃음 뒤에 남는 이 영화에 대한 인상은 결국 “끝끝내 사랑의 내부만을 살필 뿐 그 바깥에 서서 정면을 응시하진 못한다“는 아쉬움으로 남는다. 물론 그 내부를 잔잔한 감동과 재치로 멋지게 그려내고는 있지만...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을 보고 개인적으로 영화 굿럭척을 그어떤 영화보다 정말 재미있게봤다. 영화속에서 찾는 재미라는것은 너무나도 함축되어있는 뜻들이많아 사람들 각자의 기준대로 가치를 부여하여 말하기 나름이지만 정말 영화 굿 럭 척은 주제가 단순하고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내는데 초점을 맞추면서도 예상과는달리 많은 다른 주제들까지 생각하게끔 하고 그속에서 깨달음을 주는 영화이다.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이영화레대해 악평을 한다는 것은 사랑을 한번도 안해봤단 증거다. 너무너무 훌륭한 영화다 감히 평하기가 어려울만큼...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은 헤어진 사람이 그리워지게 만드는 영화면서, 지금 현재 같이 하고 있는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남자 주인공이 한번도 사랑해 라는 말을 안했다가 제시카 알바에게 말하는 장면과, 프로포즈 할 때 다이아몬드를 생각했었는데 조약돌을 건냈을 땐 정말 감동이 있었다. 마치 사랑하고 싶어지는 영화랄까요.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굿 럭 척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