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 / 제니퍼로렌스 크리스프렛 마이클쉰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패신저스
Passengers, 2016
2017.01.04. 개봉

장르: 모험, SF
감독: 모튼 틸덤
러닝타임 116분 미국영화

영화 패신저스 배우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패신저스(2016)의 주인공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입니다. 영화 패신저스에서 제니퍼 로렌스는 오로라 레인 역을 맡았고, 크리스 프랫은 짐 프레스턴 역을 맡았는데요. 할리우드에서도 감독들의 러브콜을 가장 많이 받는 배우로 손꼽히는 이들입니다. 22살에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승승장구 중인 제니퍼 로렌스는 <헝거게임>, <엑스맨> 시리즈의 히로인으로서 프랜차이즈 블록버스터의 성공을 경험한 배우입니다. 또한 크리스 프랫은 <쥬라기 월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에 참여해 흥행 시리즈의 히어로로 자리 잡았다고 합니다.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는 이미 영화 촬영 현장에서도 자자했던 바, 레드카펫 위에 다시 한번 이들의 완벽한 호읍으로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패신저스는 SF장르와 ‘휴먼’이 만나 지금까지 본 적 없는 SF휴먼블록버스터를 완성했습니다. 영화 패신저스(2016)는 우주선에서 선택된 두 남녀 승객의 남다른 호흡을 통해 기존 SF영화들을 뛰어 넘는 가장 인간적인 SF물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영화 패신저스는 초호화 우주선 아발론 호라는 공간을 배경으로 인간이 폐쇄된 공간에서 얼마나 불행할 수 있는지, 그리고 인간이 생존하는데 있어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낱낱이 볼 수 있을것입니다.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을 보면. 먼 미래의 지구에서는 개척행성으로 떠나는 여행 상품이 유행하고 있었는데요. 삶을 바꿔보고자 하는 이들이 큰 비용을 투여해 이주를 계획하는 이 여행에 참여한 이들은 5,000명이다. 258명의 승무원들까지 총 5,258명의 탑승객을 태운 채 초호화 우주선 아발론 호가 지구를 떠나게 됩니다. 아발론 호가 터전II라고 불리는 개척행성에 도착하기 약 4개월 전, 모든 탑승객이 동면에서 깨어나 이주에 알맞은 적응 교육을 받게 프로그래밍 되어 있었지만, 결정적인 오류로 인해 단 2명 만이 남들보다 90년이나 일찍 깨어나 버린다는 설정인데요 . 위의 내용으로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와 결말은 5,258명 탑승객이 잠든 초호화 우주선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 어떤 재난상황보다 더욱 절박하게 그려냅니다.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는 실제로 만약 120년간의 동면 여행 중 90년이나 일찍 깨어나 버리면 어떻게 될까? 라는 호기심에서 시작한 영화 인데요. 영화 패신저스(2016)는 그 어떤 재난 상황보다 더욱 절박하면서도 공감 가는 스토리로 관객들을 이입 시켰습니다. 지구에서 엔지니어의 삶이 불만이었던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은 120년 후, 자신을 필요로 하는 세상을 꿈꾸며 이주를 꿈꾼다. 뉴욕에서 잘 나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였던 오로라 레인(제니퍼 로렌스)은 250년 후의 세상을 소설에 담기 위해 여행을 꿈꾸게 됩니다. 그러나 두 남녀의 꿈은 남들보다 90년이나 일찍 깨어나게 되면서 산산이 조각나고, 아발론 호가 이들을 일찍 깨운 이유를 깨닫는 처절한 싸움이 시작 됩니다.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가 기존의 SF장르물과 다른 점이 있다면 아발론 호에 숨쉬고 있는 두 남녀가 과학자나 우주인이 아닌 누구나 이입할 수 있는 평범한 사람이라는 점입니다. 우주에 관한 전문직들이 우주 재난을 이겨내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내용을 다뤘던 기존 SF 장르물들과는 차별점을 둔 영화 패신저스는 평범한 사람이 우주 재난에 맞닥뜨렸을 때, 어떻게 변화되어 갈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드라마틱 하게 다루었습니다. 영화 패신저스의 줄거리는 미지의 우주 공간이 어떤 실재하는 재난 상황보다 더욱 절박한 공간으로 기능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입니다. 120년 후의 개척 행성으로 떠나는 초호화 우주선 아발론 호. 여기엔 새로운 삶을 꿈꾸는 5,258명의 승객이 타고 있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과 오로라 레인(제니퍼 로렌스)은 90년이나 일찍 동면 상태에서 깨어나게 된다. 서서히 서로를 의지하게 되는 두 사람은 우주선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고, 마침내 그들이 남들보다 먼저 깨어난 이유를 깨닫게 되는데…

선택된 두 사람, 모두의 운명을 구해야 한다!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50점
아래에서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기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정쩡하다, 매우”라며 혹평을 했습니다.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는 결말은 존재론적 질문을 던지는 SF영화로도, 애절한 멜로물이나 고군분투하는 재난물로도 매우 어정쩡하다. 앙상한 스토리 앞에선 천문학적인 제작비와 톱배우들도 우주의 한 점 먼지일 뿐이다. [인터스텔라], [그래비티] 등으로 관객 눈높이가 높아진 줄 모르는 제작진은, 영화 속 '패신저스'처럼 동면했던 건가.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 기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에 대해 “사라진 SF 스펙터클”이라고 했다.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은 아담과 이브만이 존재했을 태초에 관한 SF적 상상. 단 둘만의 우주는 낭만적이기보단 공포스럽다. 영화는 아발론호의 아담과 이브가 된 짐(크리스 프랫)과 오로라(제니퍼 로렌스)가 겪어야 할 고독과 갈망, 환희와 분노 그리고 사랑과 증오 등 감정에 집중하는 심리 서스펜스다. 두 배우의 설득력 있는 연기력이 시선을 끝까지 붙잡는 데는 성공하지만, SF 스펙터클은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 영화평가 후기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98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03점
아래에서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에서 여주의 입장에서 평탄하게 우주선 고장없이 간다고 생각하면 아주 불편한 영화가 될 수도 있으나.. 반대로 여주가 먼저 깨어나고 혼자 1년을 텅빈 우주선에서 지낸다면.. 그 누구라도 동면된 사람 누군가를 깨우지 않았을까.. 당장에 닥친 힘겨운 환경에 오래 노출되면 정상적인 사람도 무너질 수밖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은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엉엉 울었네욬ㅋㅋ 로맨스 딱히 안좋아하는디 가슴 먹먹해졌음... 여운이 좀 남습니다 갠적으로 ㅎ 배우들 연기도 좋았음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보면 운명적인 거죠.. 짐 프레스턴이 깨어나지 않았으면 어차피 다 죽었을겁니다.. 오로라를 만나고 깨운 이유도 있는데요.. 오로라 인생을 망쳤다고 하기엔.. 집중을 안했는가.. 배우가 적어도 몰입감 좋고.. 억시 제니퍼로렌스도 너무 이쁜.. 최고라 할 수있는 영화..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볼때 어쨋든 남자가 여자 안깨웠으면 모든 숭객 다 죽었어. 그러니 잘깨운거지..여자도 그걸 나중에 알고 남자를 다시 사랑하게된거고. 여운이 많이 남는 영화였다..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sf 우주영화를 기대했다면 실망 할수있지만 이 영화 자체로는 너무 좋은데 평점이 좀 낮네요. 감정 이입도 되고 생각도 하게되고.. 끝나고도 그 분위기와 감정이 잊혀지지 않네요. 전 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굿굿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은 인생을 다시 생각해보게 된 영화입니다.가족과 함께 있음에 감사함을 느끼게해주고나를 돌아볼수있는 감정을 가지게 해주는 저에게는 참 뜻깊은영화입니다^^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은 사랑하는 사람과 살아가는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를 짚어줬다. 동면기에서 깨어난것처럼 갑자기 세상에 뚝 떨어진 내 인생을 같이 살아가는 존재들에게 감사한다. 나 역시 그들의 인생의 친구가. 사랑이 되어 함께 살아갈 것이다.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남 인생 망쳤다고 생각하는것보단 어쩌면 우주선이 운석을 맞고 구멍가 난 시점부터 엔지니어가 깨어나고 그가 우주선을 고칠때 그를도울조수가 여주였다는 운명적 관점으로 볼수도있지 않을까요?사실상 혼자 깨어있었으면 어쨌든 5천명 다 죽지않았을까요ㅎㅎ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여주 제니퍼 로렌스.. X맨 미스틱때는 예쁘다고 전혀 생각안했는데 여기선 왜이리 예쁘며 폭발위기후 연기는 왜그리 잘하는지 다시봤다 신선함과 전혀 예상못한 둘의 반전관계와 인생에 대해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스토리가 빛나는 SF와 로맨스가 융합된 명작 10점도 모잘라다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낀것은 우주선에서 일어난 로빈슨 표류기. 작가의 낭만적이고 우주적인 상상력에 박수를 보낸다. 제니퍼 로렌스라면 나라도 그녀를 깨우고 말았을 듯! 마지막에 승무원이 동면에서 깨고 나왔을때 그 우주선 커플의 자손들이 함께 승무원들을 맞이했다면 어땠을까.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은 기대도 않했는데 꿀잼이네요. 독특한 소재에 깔끔한 결말. 우연한 이벤트가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주된 요소이지만 한없이 빠져드네요. 아름다운 은하수는 극장에서 못본걸 안타깝게 합니다.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은 참으로 아깝다 여자가 남자를 깨운걸로 내용을 짯으면 여성평론가와 여성들로부터 극찬을 들으면서 9점대 넘었을 영화인데 남자가 여자를 깨운걸로 해버려서 저평가 받는 영화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은 호불호가 많을 것 같은데 저는 매우 재밌게 봤어요. 저같아도 남자 주인공처럼 했을꺼에요. 배우들의 연기도좋고 배우 캐스팅도 완전 잘한것 같아요 결말도 해피엔딩이라 완전 마음에도 들고요 너무 잘봤어요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은 연애 60%, 재난 15%, 나머지 25%의 영화임. 영화 패신저스 주인공 제니퍼 로렌스 얼굴한번 보고 와~ 몸매두번보고 우와~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은 일단 남녀주인공 비주얼이 보기 좋았고 우주선이나 우주도 보기 잼나네요 여주인공이 쪼끔 안타깝기도한 내용이지만 가볍게 보기 좋으네요~ 시간 떼우기로 괜찮은영화!지금 올레티비로 무료니까 저녁에 할일 없을때 방에서 불끄고 보시길ㅋ

영화 패신저스 줄거리 결말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패신저스(2016)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