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노팅힐 줄거리 결말 / 줄리아로버츠 휴그랜트 노팅 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노팅 힐
Notting Hill, 1999
1999.07.03. 개봉
2019.04.17. 재개봉

장르: 멜로/로맨스, 코미디
감독: 로저 미첼
러닝타임 124분 영국영화

영화 노팅 힐 배우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여자 주인공 줄리아 로버츠. 줄리아 로버츠는 영화 노팅힐에서 애너 스콧 역을 연기했습니다. 노팅힐에서의 애너 스콧은 유명한 미국의 영화 배우로 적극적이고 매력적인 여자입니다. 처음에는 밝고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주지만, 영화 배우로써 10년 동안 미디어의 지나친 관심에 지쳐 하는 모습들을 보이게 됩니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남자 주인공 휴 그랜트. 휴그랜트는 영화 노팅힐 극 중에서 윌리엄 태커 역을 맡았으며, 영화 이름과 같은 도시인 웨스트 런던의 ‘노팅 힐’에 사는 소심한 남자로 작은 여행서적 전문 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해리슨 포드를 닮은 남자와 도망가고, 스파이크란 괴짜 친구와 함께 살던 중 자신의 서점에서 우연히 영화 배우인 안나를 만나게 됩니다. 이 둘이 펼치는 영화 노팅 힐의 멜로/로맨스 코미디 지금 바로 만나보겠습니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힐 줄거리

영화 노팅힐 줄거리입니다. SHE 그저 여자일 뿐이에요 사랑받길 원하는. 난 노팅 힐에 당신은 비벌리 힐스에 살죠 HE. 세계적인 스타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애나 스콧’ 런던의 노팅힐에서 여행 전문 서점을 운영하는 남자 ‘윌리엄 태커’ 아주 평범한 사랑을 기다리는 그녀와 너무 특별한 사랑이 두려운 그의 꿈 같은 로맨스가 다시, 시작된다! 여기 노팅 힐에서…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힐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노팅힐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8.00점
아래에서 영화 노팅힐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노팅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사랑에 빠지고 싶게 만드는 이야기”라 평하였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는 결말은 시간으로 자신을 증명하는 영화들 중 하나이다. 세월이 흘러도 훼손되지 않고 그 자리에서 빛나는 영화들. 계속 봐도 질리지 않는 영화들. 생각만 해도 미소 짓게 하는 영화들. 영화 노팅 힐은 이 분야의 대모다. 두 눈 껌벅이는 휴 그랜트의 수줍은 표정과 줄리아 로버츠의 화사한 미소와, 녹아내릴 정도로 낭만적인 프러포즈와, 아름다운 풍경과, 깔끔한 각본과, 감성적인 OST 등이 최적의 상태로 만나 당신이 사랑에 빠지고 싶게 만들다. 20년 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렇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저널리스트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로코의 정석”이라고 호평했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은 나온 지 20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로맨틱 코미디의 교과서’로서 빛나는 작품. 줄리아 로버츠와 휴 그랜트라는 ‘로코신’들의 조합은 완벽 이상이며, 로저 미첼 감독의 연출은 디테일이 강하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개성을 해치지 않으면서 적절한 케미를 보여주며, OST는 영화의 감성에 완벽히 부합하면서 영화를 이끈다. 아쉬운 건, 이 영화 이상의 로맨틱 코미디가 좀처럼 나오기 힘들 것 같다는 것.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영화평가 후기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08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51점
아래에서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은 가장 영국스러운 배우 휴 그랜트가 가장 영국스러운 역활을 연기한 작품휴 그랜트의 영국 억양과 처진 눈 능청스런 연기가 너무 좋았다거기에 줄리아 로버츠와 명품 조연들, 영화 배경인 영국 노팅힐, 완벽한 OST 까지 아름다운 작품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이 유명한 영화 노팅힐을 지금에서야 보게 되었네요. 유명여자배우와 평범한 일반남자의 사랑을 그린영화네요. 사람을 하기위해서 물론 여러 조건들이 중요하겠지만, 결국 사랑을 하는 것은 한사람의 여자와 한사람의 남자라는 것을 깨닫게해주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한 50번은 본것 같고 앞으로 100번은 더 볼 생각이다. 사랑이라는 것에 대한 동경? 혹은 이상형이 있다면 이와같이 해보고싶다. 내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사랑의 모습을 담고 있는 영화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이 99년영화라는게 믿겨지지않아 열번은 더 본듯 내 인생영화. 배경 음악 배우 인간적인 주변 캐릭터들 모든게 너무나 조화로운 영화다 항상 유명한 남자배우 혹은 왕자와 사랑에 빠지는 클리셰를 남녀를 바꾸어 잘 표현한것같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은 포근하다..달달하다..담백하다..라는 말로도 표현하기 힘든 명작.. 해피엔딩 로마의 휴일류 영화.. 두 주연배우 역시 나무랄 때 없는 연기에.. 조연, 구성, & my wed OST까지.. 저런 사랑이 내게도 올까.. 설레이며 아련하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처음에 봤을 땐 이게 왜 명작인지 이해를 못했다. 쥴리아 로버츠의 미소가 얼마나 빛나는지도 알아보질 못했다. 휴그렌트의 연기가 얼마나 훌륭한지도.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은 100번넘게봐도 재밌는 영화 런던노팅힐의 아름다운 배경과 She OST는 잊지 못할거임. 중간에 휴그랜트가 거닐며 계절이 변하는 장면도 너무나 아름다움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은 기대안하고 새벽에 불꺼놓고 봤는데 그냥대작!!! 지금봤다는게 후회되고 영화보면서 나도 같이 웃고 화내고 감정들도 살아나고 용기란단어가 얼마나 대단하며 위대하고 사랑이란게 예쁘단어라는생각하며 잘안우는데 너무 감동이라 눈물이 정말 꼭 봐야할영화!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두번봤습니다. indefinitely 라는 대사를 듣고 너무 감동이었는데요. ost가 너무 좋습니다. 영화를 보는내내 그냥 행복했습니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은 언젠가 한번쯤 들어볼만한 영화제목 노팅힐...큰 기대없이 본 어린 나에게 사랑이 이토록 달달할수도 있구나 라는생각이 들게해준 영화다.노팅힐은 한번보면 아쉽고 그이상 보면 더 빨려들어가는 영화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우와 ㅠㅠㅠ이게 99년도 작품이라니.. 정말 대단하고 대단하다. 요즘 나오는 우리나라 저질 멜로 영화들 뺨 다 후리네 ...감성에 젖에 사랑하고싶은 겨울이다 ㅠ0ㅠ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낀게 사랑의 전개는 단순하나 그 묘사에 있어, 담백하고 스스럼없이 웃게되는 유쾌함이 있다.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스럽고 세련된 영화다. Ost와 더불어 기자회견에서의 마지막 대사는 짜릿하기까지 하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이렇게 좋은 영화를 왜 이제야 봤는지 모르겠다줄리아 로버르와 휴그랜트 모두 너무 매력적인 배우라 그들에게 또 한번 빠지게 됐다. 휴그랜트의 능글맞던 모습만 보다가 이거보니까 반했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마지막 기자회견 장면 줄리아 로버츠의 영원히요 라는 대사듣고 눈물 맺히짘ㅋㅋㅋㅋ결혼 앞둬서 그런가 ㅠㅠ 그 전에도 몇 번 봤는데 되게 감동이네.. 같은 영화를 다른 나이에 보는게 참 다르게 느껴지는듯ㅎㅎ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은 현대에서 보이지 않는 서로간의 지위와 명예로 인해 힘든 사랑을 극복해가는 이야기 차가운 현대사람에게 다시금 따뜻한 사랑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내용이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은 최고다 최고.. 이제서야 봤다니..단순한 남녀간의 사랑이야기라기 보다.. 영화자체가 주인공뿐 아니라 주위 사람들이 사랑이 충만하네요 친구들이나 호텔직원들 . 장면장면 나오는 코믹한 부분들이 아주 좋았어요. 정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따뜻해지는 영화!! 이런 노팅힐 같은영화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사랑이 충만한 영화네요..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영화 노팅 힐이 영국영화인지 헐리웃 영화인지.. 영국향이 많이 나서 특유의 또라이스럽고 유머스러운 영국을 엿볼 수 있었는데, 휴그랜트가 다했다.. 줄리아로버츠 보다 휴그랜트 매력에 빠진 영화ㅠㅠ 되게 여유있고 매너있고 특히 안경이 넘 잘어울리는데 왜 인기 많았는지 알겠다. 사가지 없는 여배우가 만나던 사람한테 차이니까 가지고 놀던 남자에게 돌아가는 스토리를 미화시킨 영화 낫띵힐 잘봣습니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에서 줄리아 로버츠의 지극히 평범한 말이 타이밍과 맥락이라는 연출의 마법을 만나면 이렇게 감동적인 명대사로 바뀌네요.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은 보는 내내 가슴 설레고 좋았어요.99년도 작품인것이 믿어지지 않을만큼 세련된 모습들도 인상깊었어요.기자회견 장면도 최고였지만, 마지막에 혼자 찾아와서 사랑을 구하는 여자일 뿐이라는 장면도 와닿았어요.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에서 둘은 서로에게 솔직하려 노력했고 타이밍 또한 항상 놓치지 않았다.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사랑 그 자체같았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줄리아 로버츠 너무 이쁘다 정말 ㅠㅠ 로맨스코미디물의 레전드지 이게 .. 기자회견씬에서 she 나올때는 정말 너무 행복하다. 사랑하고 싶은 도시 노팅힐, 사랑하고 싶은 영화 노팅 힐이었습니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은 내 최고의 힐링영화. 영화 노팅힐을 볼때마다 가슴 따뜻해지는 최애 영화 노팅힐. 휴그랜트의 지적이고 핸섬한 모습이 너무 좋고 ,줄리아로버츠의 미소가 너무 아름다운... 마음에 충전이 필요할때마다 꺼내 보는 베스트셀러 같은 영화 노팅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노팅 힐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