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린북 줄거리 결말 실화 / 비고모텐스 마허샬라알리 그린 북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그린 북
Green Book, 2018
2019.01.09.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피터 패럴리
러닝타임 130분 미국영화

영화 그린북 배우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북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영화 그린 북의 주인공인 돈 셜리 박사. 돈 셜리 박사는 언제나 어디서든 바른 생활이며, 천재 뮤지션인 사나이인데요. 이 돈 셜리 박사 역을 맡은 사람은 마허샬라 알리가 연기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를 보필 해줄 다혈질 운전사 토니 발레롱가 역을 맡은 비고 모텐스. 성격, 취향도 완전히 다른 두명의 남자! 과연 어떤 그림을 보여줄지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북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그린 북을 보면 너무 다른 두 남자가 있다. 한 명은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인 천재 피아니스트로 고상한 말투와 친절, 몸에 배인 매너가 돋보이는데요. 또 한 명은 허풍과 주먹이 전부인 운전사로 다혈질에 솔직하고 직설적인 남자입니다. 닮은 점이라곤 없지만 두 사람은 8주간의 미국 남부 콘서트 투어를 거치며 다른 성격, 취향을 뛰어넘어 특별한 우정을 쌓아가기 시작합니다.

사실 놀랍게도 영화 그린 북 줄거리는 두 남자의 실제 이야기이다. 하늘이 내린 뮤지션이라는 극찬을 얻은 피아니스트 돈 셜리와 그와 8주간의 남부 투어를 함께한 운전사이자 매니저 토니 발레롱가가 그 주인공입니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스크린에 옮겨낸 것은 바로 토니 발레롱가의 아들인 닉 발레롱가인데요.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어린 시절부터 두 사람을 지켜봐 왔던 닉 발레롱가는 “언젠가 아버지의 인생에서 중요한 전환점이 된 그 시기에 대한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며 영화의 출발을 설명하였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해준 이야기는 가족 대대로 이어지는 이야기였을 뿐만 아니라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서로의 삶을 바꾸고 타인을 바라보는 관점을 바꿔놓았다는 점에서 중요한 이야기”라며 아버지가 간직했던 소중한 우정을 오래전부터 스크린을 통해 소개하고자 하는 열망이 있었음을 전했다고 했습니다.

영화 그린 북은 그런 아버지 토니 발레롱가의 인생을 바꿔 놓았을 뿐만 아니라 평생의 가치관을 바로 세우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한 두 사람의 이야기를 널리 알리고 싶었던 것에 영화화 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이를 위해 닉 발레롱가는 토니와 돈 셜리가 전하는 수많은 경험담을 긴 시간에 걸쳐 직접 녹음하고 촬영하는 수고를 마다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영화 그린북 줄거리 안에 이 모든것들이 녹아들은것 같습니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화 그린 북 줄거리

영화 그린 북 줄거리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바른 생활! 완벽한 천재 뮤지션 ‘돈 셜리’. 원칙보다 반칙! 다혈질 운전사 ‘토니’ 취향도, 성격도 완벽히 다른 두 남자의 특별한 우정이 시작된다! 1962년 미국, 입담과 주먹만 믿고 살아가던 토니 발레롱가(비고 모텐슨)는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인 천재 피아니스트 돈 셜리(마허샬라 알리) 박사의 운전기사 면접을 보게 된다.

영화 그린북 극 중 돈셜리는 백악관에도 초청되는 등 미국 전역에서 콘서트 요청을 받으며 명성을 떨치있었으며, 위험하기로 소문난 미국 남부 투어 공연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투어 기간 동안 자신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로 토니를 고용한다. 거친 인생을 살아온 토니 발레롱가와 교양과 기품을 지키며 살아온 돈 셜리 박사. 생각, 행동, 말투, 취향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그들을 위한 여행안내서 ‘그린북’에 의존해 특별한 남부 투어를 시작하는데…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29점
아래에서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에 대해 “누가 더 약자인지 서로의 불행을 경쟁하지 않는, 어른의 우정. ” 이라 평하였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는 결말을 보면 1960년대 미국, 아프리카계 흑인 피아니스트 돈 셜리가 인종차별이 극심한 미국 남부로 투어공연을 떠난다. 나이트클럽 경호원인 백인 토니를 운전사로 고용하면서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자 사이 싹트는 우정을 그린 로드무비. 사회적 지위, 인종, 교양, 성격까지 정반대지만 인종차별이라는 거대한 부조리 앞에서 서로의 다름을 받아들이고 교감의 다리를 놓는 과정이 잔잔하게 펼쳐진다. 과장된 상황이나 억지 농담은 없다. 은근히 미소로 번지는 여유가 돋보이는 노련한 연출. 마허샬라 알리의 기품 있는 몸짓과 비고 모르텐슨의 투박한 언어가 캐릭터에 생동감 있는 색을 입힌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이 우정, 그린라이트!”라고 했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은 공통분모가 전혀 없는 두 사람이 우정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은 특별할 게 없다. 길이 끝나는 지점에서 '출발 전과 달라진 나'를 발견하는 로드무비 형식의 성장기 또한 많이 봐 온 서사다. 흑인에게 쏟아지는 사회적 편견, 백인들의 이중성, 인간 존엄과 용기 등 영화가 품고 있는 소재 역시 신선할 게 없다. 그런데 이 모든 기시감이 만나는 <그린 북>은 특별하다. 허투루 낭비하는 장면이 거의 없는데, 그 안에 인물의 심리가 꼼꼼히 삽입돼 있고, 그것이 종국엔 인물들을 깊게 이해하도록 돕기 때문이다. 비고 모텐슨과 마허샬라 알리의 더할나위 없는 연기 또한 파란 불. 작은 동작과 분위기만으로도 캐릭터를 온전히 설명해 내는 섬세함은, 1차원적인 말로 상황을 설명하기 바쁜 영화들이 배워야 할 덕목이다. 그나저나 <덤 앤 더머>,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등을 만든 피터 패럴리에게 이런 감수성이 있었다고? 아, 이 몹쓸 놈의 '편견'을 반성하며.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영화평가 후기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60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55점
아래에서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에서 폭설내리는밤 경찰이 두번째로 주인공이 몰고가는 차를 세웠을때 우린 경찰의 대사나 행동을 예측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예측 자체가 영화보는내내 우리에게 생긴 편견임을 알고 뒤통수를 맞은 느낌이었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보고 우리가 말모이와 스윙키즈처럼 중요한 역사적 소재에 빚지고도 허구의 신파 한가득 버무려놓아 눈물 쥐어짠 걸 의미있는 영화라 자아도취해 있을 동안, 헐리우드는 실화 소재로 이런 '작품'을 배출하는 경지에 도달했다... 이 격차, 메워질 가능성은 있을까.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연기하신 비고 모텐슨 형님 반지의 제왕에서 꽃미남 왕으로 열연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중년 마초역도 멋있잖아..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은 '우정' 과 '인종 차별' 모두를 아우르는 뛰어난 소재에 뒷받침하는 두 배우들의 뛰어난 '심리적 변화' 에 대한 연기의 디테일. 그리고 덤으로 '음악' 까지. 이 영화는 명작입니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보면 백인이지만 흑인의 삶을 살고 있는 토니, 흑인이지만 백인의 삶 처럼 살고 있는 셜리. 마침내 서로의 결핍을 충족하고 인종을 떠난 그들의 우정은 앙상한 가지만이 남은 혹한의 1월 우리의 가슴에 자그마한 모닥불을 놓아준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느낀게, 입소문 타서 몇백만 관객 들어도 이상하지 않을 영화에요 보기 전엔 뻔해 보여도 실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두 배우 연기와 음악 유머로 그냥 빨려들어갑니다. 꼭 보세요 벌써부터 수상내역이 화려한게 아카데미도 기대해볼 만 합니다.

품격은 우아하지만 너무 차갑고 딱딱할 수 있다. 인간미는 편안하지만 후덥지근한 느슨함이 있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은 품격과 인간미를 서로 주고 받으며 성장하는 어른들을 위한 동화같은 영화. 잔잔하고 따뜻하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은 최근 몇년동안 본 영화 중 최고의 수작,. 음악, 연기,메시지, 성장 스토리를 중심으로 dignity(품위) 만이 이길수 있다는 마허샬라 알리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영화 그린북은 2019년 새해 필수 관람 영화입니다. 또 보고 싶은 영화...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에서 두번째로 등장시킨 경찰씬은 영리하고, 이미 선입견으로 전염된 관객을 관통한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은 러닝타임이 두시간 더 길어도 될것 같은 영화. 두 캐릭터의 캐미가 너무 좋아서 끝났는데 아쉽다. 영화 그린북을 더 보고싶다. 잔잔하지만 위트있고 기분좋은 영화. 억지로 웃기거나 억지로 뭔가를 하지않아서 좋았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보고 2시간 동안 아름답고 따뜻한 동화 속에 들어가 있다 나온 기분이에요. 작년 크리스마스때 개봉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두 사람을 모두 성장시키는 우정이 너무 따뜻하고 감동적이에요^^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은..와 이런 영화는 입소문 내야해요. 관이 이렇게 없어서야... 너무 늦은 시간이라 2시간반 졸며보나했더니 보다보니 어느새 작별타임이더라고요. 유색인차별을 너무 무겁지도않게 가볍지도 않게 다뤘네요. 눈과 귀가 즐거우며 가슴은 따뜻해지는 영화입니다. 연주 굿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너무 자극적인 영화가 많아, 편안하고 훈훈한 영화를 보고 싶어서 영화 그린북을 예매를 하여 봤는데, 많은 것을 꺠닫게 해주고 영화에서 인종간의 차별과 편견 뿐만 아니라 사회에서 나타는 다양한 형태의 편견과 낙인 등에 대해 생각하게 해주는 영화 그린북이었습니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그린 북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