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 손현주 엄지원 배성우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더 폰
The Phone, 2015
2015.10.22. 개봉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김봉주
러닝타임 114분 한국영화

영화 더 폰 배우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더 폰의 주인공 고동호 역을 맡은 손현주. 손현주는 서초동 주택가 살인사건에서 아내를 잃은 가장이다. 그리고 산부인과 전문의로 나오는 조연수역을 맡은 엄지원은 1년 전 살해당한 ‘고동호’의 아내이자, 가정을 지키기 위해 온몸을 내던지는 강인한 여성 ‘조연수’ 역할을 맡았다. 그녀는 과거와 현재를 잇는 전화를 통해 모든 사건을 해결할 결정적인 증거를 남편에게 전달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쏟는데요. 마지막으로 배성우가 연기한 ‘도재현’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용의자로 과거와 현재에서 주인공들을 압박하며 극한 상황 속으로 몰아넣는 힘 있는 캐릭터로 나왔습니다 과연 영화 더 폰에서 그들에게 무슨일이 있었던것일까요?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더 폰은 대부분의 장면을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촬영해 더욱 실감나고 스릴 넘치는 추격전을 완성했는데요. 우리가 매일 이용하는 지하철부터, 광화문, 청계천, 강남대로 등 주변에서 흔히 봐 왔던 일상적인 공간이 순식간에 긴장감 넘치는 추격 스릴러의 배경으로 완벽하게 변신했습니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함께한 배우들과 제작진들이 입을 모아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는 연등행렬 장면은 영화의 하이라이트이자 놓쳐선 안 될 관전 포인트가 하나 있습니다. 영화 더 폰 서울 도심을 가득 메운 인파와 연등 행렬의 화려한 불빛이 스크린 가득 장관을 이룹니다. ‘고동호(손현주)’가 용의자와 맞서 추격을 펼치는 장면이 폭발적 긴장감의 세계로 이끌게 되는데, 김영민 촬영감독은 리얼한 라이브 액션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히며, 극한 위기 상황을 치열하게 돌파하는 주인공을 카메라가 집요하고 속도감 있게 따르는 것이 목표였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에서 액션을 디자인한 허명행 무술감독은 광화문, 청계천, 을지로를 잇는 도심 속 추격씬을 완성하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손현주 배우가 와이어를 타고 청계천 다리 아래로 몸을 날리는 장면을 잊을 수 없는 장면으로 손꼽았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손현주의 액션 연기에 대해 "상황에 대한 몰입도가 높고 액션 연기의 습득력이 빠르기 때문에 연기력이 가미된 액션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밝혀 ‘손현주표 추격 스릴러’를 탄생시켰습니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영화 더 폰 줄거리입니다. “1년 전 사건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면?” 2014년 5월 16일 서초동 주택가 살인사건 발생. 아내가 살해당한 지 1년 후, 그녀가 내게 전화를 걸어왔다! 모든 것을 되돌릴 단 한 번의 기회! 동호(손현주)는 과거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통해 1년 전 그날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

아내를 구하기 위한 사상 최악의 사투가 펼쳐진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20점
아래에서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현수 기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에 대해 “한국형 리암 니슨, 손현주” 이라 평하였다.
영화 더 폰 줄거리는 결말은 1년 전의 시간과 현재의 시간이 뒤섞이면서 시간 여행 소재 영화에서나 볼 법한 설정이 등장하지만 전혀 억지스럽지 않고 오히려 제목의 밋밋함을 영화의 완성도가 상쇄한다. 리얼리티를 담보로 하는 스릴러 영화에서는 다소 무리수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배우 손현주의 존재감만큼은 찰 땐 차고 빠질 땐 빠지는 절제된 모습(액션 포함)을 보여준다. 캐릭터도 매우 사실적이어서 그는 결코 때리는 법이 없다. 언제나 맞기만 하는데 결코 지치거나 쓰러지지 않는 한국형 리암 니슨 같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기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순간의 몰입감은 있지만” 이라며 덧붙였습니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은 배우들의 열연 덕에 순간순간의 몰입감은 있다. 다만 전체적으로 눈을 돌리면, 평행 시간 구조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아주 매끄럽게 사용하진 못했다는 인상이 남는다. 아내가 살해되는 동기를 비롯, 이야기가 끝을 향해 가면서 밝혀지는 결정적인 몇몇 설정의 설득력이 다소 떨어진다는 점이 결정적이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영화평가 후기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81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05점
아래에서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의 결과는 허무했지만 스토리는 지루하지 않고 볼만했어요. 손현주 연기정말 지데로네요! 손현주가 이영화 살리셨음 ㅋ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손현주배우가 했던 스릴러 중엔 제일 재밌음 뭔가 소재도 신선하고 배성우배우도 웃긴거보다 악역이 잘어울림 돈아깝지는 않은 영화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은 정말 신선하고 재밌었어요. 내내 긴장감을가졌었구요. 그리고 댓글 평점테러하신분들 중에 이해력 떨어지는 분들이 많은데 , 와이프가 살아있는데도 남편이 누명을 계속쓰고있는 이유는 결국 와이프가 범인에게 죽임을 당하는 과거가 바뀌지 않은 상태라는거죠~~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에서 역시 믿고보는 배우 손현주님!!! 한번보면 이해하기 힘들지만 여러번보니 이해된다. 살짝 억지스런 부분이 보였지만 그래도 손현주니까 이정도인거 같다. 타임스릴러를 잘 표현했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은 가족들보여준다고 같이보게되다가 끝까지 긴장하고봤어요...ㅠㅡㅜ 영화관에서 봤을때처럼 몸이 앞으로가있곸ㅋ배우들의 연기력덕분에 빨려들어서 잘본것같아요ㅎ 중간중간 복선도많구 잘봤습니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손현주라는 배우는 진짜 말로 표현할수가 없다ㅠ배우의신 인가 연기는 말할필요없고, 스릴넘치고반전에 반전 대박 난 이거 솔직히 완전추천함!인생영화 손꼽힘 별기대 안하고 봤다가 집중하게되는 내모습에 놀람 처음부터 끝까지 손현주 짱 인듯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은 평점이 생각보다 낮네요 새로운 소재와 손현주씨 연기 굿굿 다른평점에 개연성이 떨어진다는데 마지막 장면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오히려 저는 이영화가 처음부터 끝까지 잘 만들어진 스릴러 영화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성우씨 악역 연기는 넘 무섭네여 ㅠㅠ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은 영화를제대로 다이해하면서봐야재밌음어떻게이런생각을하는지 대단한거같아요영화를 이해못한사람들이 몇몇보이네요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보는내내 넘 긴장해서 목이 뻐근하네요ㅠㅠ 손현주 아저씨를 비롯한 배우분들 연기력이 아주 짱짱..! 개인적으로 결말 부분에서 인셉션의 팽이(?)가 떠오르면서 좀 찝찝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밌게 봤어요.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에서 솔직히 내년의 남편한테 전화통화가 오면 여자입장에서도 안믿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그리고 계속 용의자로 몰리는것도 결국엔 죽는다는 결말이 아직 남아있기때문인거죠솔직히 마지막쯤 택시안에 남편 찾는부분은 범인 밀치고 달려가면 될것같은데라는 답답함이있네요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진짜진짜 스릴넘치고 재밌게 관람했습니다. 정말 배우들도 진짜 캐릭터에 맞는 연기를 보여줬고 정말 한국영화가 이렇게 재밌다는걸 알려주는 영화입니다 강추강추!!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은 진짜 재밌고 스릴있다... 보는 내내 긴장됐어요 내용은 현실세계에 일어날수없어서 억지스러울수도 있는데 그 덕분에 소재가 매우 참신했음. 이렇게 재밌는데 도대체 재미없다고 평점낮게 주고 내용도 어렵다고 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됨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손현주 연기 정말 실감나더라. 배성우? 범인으로 나온 이 사람은 우리나라 영화에 가끔 보이던데 영~ 재수없는 캐릭터라는 생각이 점점 깊어지고 있다..; '프리퀀시'라는 영화를 베낀 듯 한데 정말 많이 엉성하고 말도 안되는 스토리지지만 스릴 짱!!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은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다...물론 답답한 면이나 어느정도 예상되는 부분도 있지만, 예상 안되는 부분도 많고 몰입감이..와...10점주긴 모자라고 9점정도 되지만 평점이 너무 낮아서 아쉽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더 폰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