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 드웨인 존슨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램페이지
RAMPAGE, 2018
2018.04.12. 개봉

장르: 액션, 모험
감독: 브래드 페이튼
러닝타임 107분 미국영화

영화 램페이지 배우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램페이지에서 드웨인 존슨은 램페이지 극 중 샌디에이고에 있는 동물원에 근무하는 영장류학자인 데이비스 오코예 역을 맡았습니다. 말린 애커맨은 램페이지에서 클레어 웨이든 역을 맡았는데요. 이 클레어 웨이든(애커맨)은 만악의 근원입니다.

램페이지에서 브렛웨이든과 함께 에너진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지만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합니다. 그리고 나오미 해리스. 나오미 해리스는 케이트 칼드웰 역을 맡았는데요. 에너진에서 ‘프로젝트 램페이지’를 개발하던 연구원으로 램페이지를 개발했지만, 그 위험성을 인지하고 독단적으로 폐기하려다 회사에 발각되게 됩니다. 그리고 13개월간 옥살이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하비셀러 역을 맡은 제프리 딘 모건 OGA 요원이며 정부측 인물로 보이는데. 행동은 악역인것 같지만 나중에는 데이비스에게 목숨을 빚져 데이비스에게 가장 큰 조력자가 됩니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입니다. 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스(드웨인 존슨)’는 사람들은 멀리하지만, 어릴 때 구조해서 보살펴 온 영리한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는 특별한 감정을 공유한다. 어느 날, 유순하기만 하던 조지가 의문의 가스를 흡입하면서 엄청난 괴수로 변해 광란을 벌인다. 재벌기업이 우주에서 무단으로 감행한 ‘프로젝트 램페이지’라는 유전자 조작 실험이 잘못되면서 지구로 3개의 병원체가 추락했던 것. 조지뿐만 아니라 가스를 마신 늑대와 악어 역시 변이시키고 끝도 없이 거대해진 이들 포식자들이 도심을 파괴하며 미국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다. 데이비스는 괴수들을 상대로 전지구적인 재앙을 막고 변해버린 조지를 구하기 위한 해독제를 찾아야만 하는데…

초거대 괴수들이 미쳐 날뛴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4.80점
아래에서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램페이지에 대해 “제목 그대로 ‘광란’의 깨부수기” 이라 평하였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는 결말은 예상대로다. 드웨인 존슨이라는 이름에서 연상되는 그림과 괴수 장르에서 그려지는 전개가 만나 한 치의 오차 없이 예정된 코스를 차곡차곡 밟는다. 스토리와 개연성의 부재를 규모와 CG로 지우려 한 흔적이 역력한데, 스토리는 기대에 못 미치지만 스펙터클한 볼거리는 생각보다 막강하다. ‘광란’이라는 제목에는 그 어떤 반기도 들 수 없으니, (괴수로 변한) 고릴라와 늑대와 악어의 공격에 의해 가루가 되는 도시를 원 없이 목격하게 된다. 재난 영화는 볼거리라고 믿는다면, ‘킬링타임’ 용으로는 무난하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28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82점
아래에서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에서 미사일씬 소름.. 대박멋있음..영화가 큰 울림을 주네 정말 잘만들었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은 진심 꿀잼이었습니다. 현실을 반영하고 의미를 담은 영화도 좋지만 가끔 이렇게 말도안되게 다때려 부수는 영화가 보고싶었는데.. 제대로네요 ㅋㅋ 이게 헐리우드죠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처럼!! 오락영화는 이렇게 만들어야지!! 스토리는 최대한 단순하고 명료하게, 영상과 음향은 화려하게, 신파와 권선징악은 최소한으로. 마지막 씬 조지의 제스쳐가 감동 ㅋㅋㅋ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은 신나게 부신다. 그리고 나름의 코믹. 로맨스가 없어서 더 화끈하고 부담없이 봤다. 미국 특유의 마무리 음악이 나온건 아쉽다. 괴수 나오는 영화중에는 가장 깔끔하고 제일 나았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은 진짜 시간순삭 말그대로 킬링타임용으로 최고인듣 작품성 객관성 이런거 따지지말고 그냥 아무생각없이 보세요~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마지막 마무리도 완벽ㅋㅋㅎㅎ 조지 죽었으면 영화 다 보고나서도 찝찝할 뻔 했움ㅎ 내가 원하는 결말이었다. 뿐만 아니라 그래픽도 스토리도 뻔하지만 재미있음!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은 한순간도 루즈함없이 전개되는 스토리스케일크고, 기분나쁘거나 스트레스 없이 즐길수 있는 액션영화. 역시 영화는 미국발이라는 생각을 다시하게되네요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을 보고 제가 이런 영화를 좋아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제가 본 영화 중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만족했던건 영화를 보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연기들을 너무 잘하셔서 한번 더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은 소재는 흔하지만 헐리우드 괴수영화답게 시원하게 때리고 부수고 빠른 진행과 화려한 영상미에 보는동안 지루함이 1도 없다. 우리나라는 왜 이런 오락 영화 못만드냐?? 이런 영화는 극장서 봐야해.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너무 재미잇고, 영화 램페이지를 보고서 느낀게 옛날 아놀드형 이레이져 극장에서 봤을때 느낌하고 비슷함ㅋㅋ 뭐 스토리 각본 전혀 안중요하고 솔직히 스토리랄것도 없음 그냥 때려부수는 오락 영화로서만 보자면 최상급임 어벤져스보다 오락성에 있어선 훨 남. 개그도 많고ㅋㅋㅋㅋ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은 뻔한 영화일거라고 생각했지만 지루할 틈 없이 너무 재미있게봤어요 조지랑 데이비스 명장면도 많아서 눈물도 주르륵...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에서 마지막에 세드엔딩인줄 알았는데 완전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엄청 웃었어요ㅋㅋ 감독님 excellent!!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같은 액션오락영화는 진짜 미국영화가 최고다 액션이면 액션 그래픽의 화려함 다 무너지는 건물들 진짜 영화관 말고 tv로 본게 후회되지만 그래도 충분히 엄청났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을 보고 제목하고 킹콩 비스무리한것이 나오는게 낯설지 않다했드만 386시절 컴터학원에서 즐겼던 그게임이 원작이라니 추억돋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