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실화 / 강예원 이상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날 보러와요
INSANE, 2015
2016.04.07. 개봉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이철하
러닝타임 91분 한국영화

영화 날 보러와요 배우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강예원. 정신병원에 감금된 강수아 역을 맡았습니다. 이상윤은 나남수 역을 맡았고 영화 날, 보러와요에서 추적24시 PD로 나오게 되며 강수아를 중심으로 일어난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최진호는 장원장 역입니다. 과연 이들이 파헤치는 진실은 무엇일까?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서 찾아봅시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은 실화 바탕으로 재구성 한것!

영화 날 보러와요는 대중의 관심 밖에 있는 정신질환자들의 인권 침해에 대한 이야기를 차용하여 최근 뉴스만 틀면 나오는 친족범죄에 대한 이야기, 폐쇄병동에서 자행되고 있는믿을 수 없는 사건을 스릴러적으로 재구성하여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습니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에서는 대낮, 번화가를 걷던 평범한 여성이 이유도 모른 채 건장한 남자들에게 납치된 후 정신병자 취급을 받으며 106일간 감금된다. 이후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지만, 그녀는 기억의 일부를 잃게 되고, 자신이 머물렀던 정신병원 화재사건과 경찰서장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됩니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에서 단순히 영화적 소재라 생각했던 사건들이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고, 심지어 그것이 헌법에 명시된 합법적인 일임이 만천하에 드러나는 순간, 이는 단순히 영화적 공포에만 머무르지 않는데요.. 그렇다면, 두 사건의 진짜 범인은 누구인가? 그녀는 왜 기억의 일부를 잃었는가? 그녀를 정신병동에 가둔 것은 누구이고, 이유는 무엇인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치밀한 이야기 전개와 숨막히는 긴장감의 연속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데..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의 감상포인트는 충격실화 스릴러로 반전을 찾아보는 것이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입니다.정신병동 감금 106일째.. 난 미치지 않았어요… 대낮 도심 한복판, 강수아(강예원)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강제이송, 감금된다. 강제 약물 투여와 무자비한 폭력 속에 시달리던 수아는 이 곳에서의 끔직한 일들을 세세하게 기록하기 시작한다. 합법적 감금. 그 이면의 충격적 사실.. 누가, 왜, 그녀를 가두었는가?

그로부터 일년 뒤, 시사프로 ‘추적24시’ 나남수(이상윤)PD에게 수첩이 배달된다. 나PD는 믿기 힘든 사건들이 기록된 이 수첩의 진실을 밝히고자 강수아를 찾아갔지만, 그녀는 현재 살인사건 용의자로 수감되어 있다. 취재를 거듭할수록 드러나는 충격적 사실들!!! 과연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일까?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50점
아래에서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씨네21> 기자
영화 날, 보러와요에 대해 “자극적 요소의 효과적인 전개” 라 평하였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는 결말은 납치와 감금이라는 자극적인 요소, 피해자 강수아(강예원)의 기막힌 상황이 곧 나로 치환될 수 있다는 두려움을 효과적으로 접목시킨 연출. 르포 프로그램에서 회자 되는 사건, 사고들을 엮어낸 스토리가 가지는 힘이 좋다. 반면 [그것이 알고 싶다]식의 프로그램과 접목한 구성을 좀 더 치밀하게 가져가고, 프로덕션의 완성도가 뒷받침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는다. 기존의 코믹한 이미지를 벗은 강예원의 도전에도 점수를 주고 싶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 대해 “반전에 대한 의문” 이라고 했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은 정신병원, 혹은 강제 구금된 사람들의 폐쇄 공간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범죄 스릴러. 장르영화의 힘을 느낄 수 있지만, 후반부 반전 대목에 오면 너무 성급해지면서, 이전까지 영화가 공들여 쌓아온 것을 흔든다. 사회적 이슈와 장르적 관습을 교묘히 결합시킨 부분은 높이 살 만하다. 강예원의 연기가 실감 난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숙명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 대해 “기세 좋게 관객을 밀어붙인다” 고 말했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은 빠른 호흡과 자극적인 장면들,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끝까지 긴장감을 잃지 않는다. 일종의 추리 게임인데, 먼저 기세로 승부한 뒤 디테일을 더듬게 만들고 정답을 열어두는 영민한 전략을 취했다. 실화라고 소개되었지만, 현실성과 주제의식보다는 새로운 소재의 극적 활용이라는 점에서 주목할 스릴러다. 강예원과 최진호는 각각 과장되고/평면적인 캐릭터를 강렬한 연기로 설득해낸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매거진 M> 기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 대해 “조금은 불편한 자극의 연속” 이라고 했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서 현실 고발이라는 의도와 반전 스릴러 장르의 연결을 시도한 점은 흥미롭다. 다만 피상적이고 자극적인 묘사들로 더 많이 채워진 영화라는 인상을 지우기 어려운데, 결과적으로 촘촘한 전개를 위해 꼭 필요한 것들도 아니었던 것 같다. 강예원의 열연을 가리는 요소들이 많아서 아쉽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기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 대해 “보러 갈지, 의문” 이라고 혹평했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은 흡입력이 상당하다. 서늘한 폭력묘사도 강렬하다. 하지만 장점은 여기까지다. 인물들의 뜬금없는 등퇴장과, 엉성한 이야기 구조 탓에 서스펜스는 달아오르다 이내 식어버린다. 무엇보다 이 영화는, 한국 스릴러 영화의 '반전 강박'을 다시 한 번 앵무새처럼 반복한다. 이젠 반전 없는 스릴러 영화를 만나는 게 오히려 반전 같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영화평가 후기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25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02점
아래에서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보고 강예원이 이렇게 흡입력 있는 배우인지 처음 알았다. 보는 내내 쫄려서 보게 되었고 마지막 결말도 괜찮았다. 간만에 한국판 스릴러! 좋았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배역들에게 잘 어울리는 배우들...이상윤, 강예원, 최진호 영화보는내내 심장이 쫄깃쫄깃...했네요. 무서운 영화 안좋아하는데 이영화는 재미지네요.^~~^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보고 가장 별점 주고 싶은 부분은 몰입도, 긴장감 떨어지지 않게 연출 잘 한것 같음. 보는 내내 강예원 연기에 감탄. 그리고 반전도 소름 돋음. 엄청난 반전이라기 보다 심리를 갖고 노는 것 같은 기분. 진짜 스릴러다운 스릴러인듯.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은 무서운거 못보는 나로썬 너무너무 무서움 .. 어둡침침한배경이 무섭게 만드는거같음 ㅠㅠ 보는 내내 긴장감을 놓칠 수 없었다..실화라는게 더 소름.... 저게 실화라고? 실제로 저런일이 있다면.... 이라는 생각하면서 봄..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시작부터 끝나는 결말 순간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었음!!숨막히는 빠른 전개와 짧은 러닝타임으로 몰입도 최고였음!!내용도 쎄고, 배우들 연기도 쎄고, 진짜 무서웠음 ㅎㄷㄷ강예원씨 연기하느라 너무 힘들었듯.. 강추합니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시사회로 봤는데 91분이라는 러닝타임에 긴장감이 꼭꼭 들어차서 몰입도가 상당히 높았다. 정말 강예원이라는 배우를 다시 보게 됐고, 강예원의 인생연기에 기립박수 쳐주고 싶음. 사회고발+장르적 재미+배우들 열연, 91분동안 할 건 다 했다. 추천염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이상윤 강예원 역할에 맞게 연기 잘해서 몰입도 높여줬고 소재가 사회적 이슈이기도해서 관심있게 봤다 흥행성공영화인 만큼의 볼만한 가치 충분했던 영화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서 나온 정신병동에 대해 진짜 맞습니다 멀쩡한사람 정신병자 만들게하는곳 고려 수 정신병원 저런곳 맞습니다 경험자입니다 전 휴식을 취해준다는 경찰서 사람 말만 믿고 간곳이였고 그곳은 지옥이였습니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이 실화라는게 놀랍고, 지금도 어디에선가 저런 일을 당하는 사람이 있다는것에 소름돋는다. 합법적 감금... 이런일은 있어선 안되는 일 아닌가? 사회고발형 영화임에도 몰입력과 구성이 좋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흥미진진! 강예원씨의 연기력 정말 좋았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에서... 병원이란 정말 심한 병원, 실화라면 당사자는 보통 맨탈이 아니고서는 살 수 없을 듯 싶네요.. 잘 봤습니다. 반전이 더 가슴 아팠는데 사람은 불 타 죽는게 제일 고통스러운데 복수할 때 총으로 너무 깔끔히 보낸거 아쉬웠다 똑같이 더 태워서 죽였어야 했는데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의 관람객 수가 백만밖에 안되었나???? 연출도 뛰어나고 스토리도 나쁘지않다... 한정된 제작비로 이 정도면 참 잘 만든 작품이라 생각된다!! 영화 끝날때까지 숨 죽이고 봤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강예원...우와.. 영화를얼마나 예술적이게 보는지 모르겠지만 이정도면 7점대이상이예요! 보고 돈 아까울 영화아니고 스릴러 싫은사람 억지로보고 저평가 안했음 좋겠네요, 간만에 재미있게봤어요!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은 길지 않은 러닝타임 덕에 영화 내내 몰입하며 볼 수 있었고 강예원씨와 최진호씨 연기가 좋았습니다. 영화를 보고 나니 정신보건법이 하루빨리 개정되었으면 좋겠네요.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