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실화 / 조지클루니 마크월버그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퍼펙트 스톰
The Perfect Storm, 2000
2000.07.29. 개봉

장르: 스릴러, 드라마
감독: 볼프강 페터젠
러닝타임 130분 미국영화

영화 퍼펙트 스톰 배우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빌리 타인 역의 조지 클루니입니다. 영화 퍼펙트 스톰의 빌리 타인(조지 클루니)은 ‘안드레아 게일’이라는 어선의 선장입니다. 그리고 영화 퍼펙트 스톰의 바비 샤트포드 역을 맡은 마크 월버그. 마트월버그는 이혼남입니다. 그러나 조연인 크리스티나 크리스 코터 역을 맡은 다이안 레인과 새시작을 하고 싶어도 돈이 없고, 이혼소송 수임료도 못내고 있는 상황에서 결국 빌리타인의 어선인 ‘안드레아 게일’ 호에 탑승하게 됩니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입니다. 대서양 북부의 대표적인 어항 글루체스터. 1991년 10월 빌리 타인 선장(조지 클루니 분)이 이끄는 어선 ‘안드레아 게일’ 호가 이곳에 입항한다. 근래 계속 어황이 신통치 않았던 타인 선장의 배 옆에 정박한 ‘한나 보덴’ 호는 한창 활황을 구가하는 중. 이혼남으로 애인 크리스(다이안 레인 분)과 새 생활을 시작하려는 바비 섀포드(마크 월버그 분)는 이혼소송 수임료도 갚지 못할 정도로 돈이 없다. 이번이 돈을 마련할 마지막 기회라 생각한 그는 크리스의 반대를 무릅쓴 채 다른 네 명의 어부들과 함께 타인 선장의 배에 승선한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만선의 꿈을 안고 출발한 안드레아 게일호 일행은 뉴잉글랜드 어선들이 주로 조업하는 일반적 어로수역을 벗어나 풍요한 어장으로 소문난 플레미시 캡까지 진출키로 한다. 그러나 출항 후, 태풍이 몰려온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한나 보덴 호를 포함한 다른 배들은 모두 후퇴를 결정하지만, 타인 선장은 자신을 믿고 배를 탄 어부들의 기대를 저버릴 수 없어 항해를 계속한다. 항해가 계속될수록 기상변화는 점점 심상치 않은 징조를 보이고, 그레이스로 명명된 남쪽의 태풍전선 허리케인이 대서양으로 북진하면서 다른 두 개의 기상전선과 충돌할 위기에 빠진다. 이 세개의 기상전선이 충돌하면 인류 역사상 유례없는 엄청난 파괴력을 가진 폭풍이 순식간에 형성되는 것. 안드레아 게일 호의 거대한 유조선, 32피트짜리 돛단배들이 해안을 향해 필사의 항해를 시도하는 순간, 역사상 한번도 지구를 찾지 않았던 거대한 폭풍의 소용돌이가 시작되는데..

퍼펙트 스톰 거대한 액션 폭풍이 몰아친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영화후기 평가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11점
아래에서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보는 내내 세월호와 [그래비티]와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이 떠올랐다. 그 결과를 안다면 용기를 앞세울 수 없는 것이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보고 솔직히 영화는 재밌는데 ㄹㅇ 미x놈들 같음ㅋㅋㅋ마을이랑 방송에서는 조난 당했다고 하는데 배에 타고있는 바보들끼리 파도치는데 나가서 닻자르고 환호성 지르고 좋아하고 상남자 짓 하고있음ㅋㅋㅋ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은 어릴 때 나의 바다 영화에 대한 생각을 바꿔준 타이타닉과도 같은 명작. 이 영화에서의 스토리가 마지막 만 기억이 안나서 5년을 찾았었다... 아직까지도 마지막에 깊은 여운을 주는 영화.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은 거의 20여년전에 CG로 만든 영화라는게 믿기지 않았음 천만관객 흥행이라는 해운대 뭐 그딴 영화보다 백만배 낫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은 극장에서 봤던 영화..극장에서 봤던영화중 기억남는 영화는 손에 꼽을정도로 별로 없는데 그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영화 이영화는 대형스크린에서 폭풍태풍을 간접적으로 느껴봐야지 이 영화의 참맛이다 집에서 보면 그냥 그럭저럭일수도 있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에서도 그렇고 재난영화에 단골인 운 좋은 주인공, 재앙을 예고하는 박사. 교수같은 캐릭터는 존재하지 않는다. 바다에 맞서는 처절한 어부들의 사투와 숭고한 동료애를 보여준 구조대. 사실적인 재난영화, 해피엔딩이 아니어서 그 감동이 더 배가 된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조지클루니 선장의 카리스마가 잭스페로에 비할바가아니닼 ㅋ.그나저나 목성의 대적반은 지구크기의3배? 라던데, 자연 또는 우주의 대단함은 인간으로썬 가히 가늠키가 어렵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은 폭풍속에 놓인 어선의 생존기를 담은 해양재난영화, 스케일만 작을 뿐이지 타이타닉보다 더 사실적인 장면들이 맘에든다. 클루니의 연기는 역시 최고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은 정말로 퍼펙트한 영화다. 어찌 이리 잘 만들었는지...보는 내내 화면에서눈을 뗄수가 없었다. 폭풍우 속 액션씬이 1시간 남짓 이어진다. 스펙타클한 대작이다. 12년전 개봉작임에도 CG나 구성에 조금의 손색이 없다.역시 영화는 본고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현실적이네요 인간이 아무리 위대한들 자연앞에 너무나 작은 존재입니다...그러나 인간의 꿈과 사랑은 영원히 아름 답게 남았습니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보면 영화자체는 재밌는데 보다보면 선장때매 진짜 암걸림살수있는기회가 몇번이나있었는데 다 무시하고 결국 선원들 다죽임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은 러닝타임이 약간 길지만 내가 배에 있는것처럼 숨이 막혀왔다. 실화, 스토리, 연출, 음악 모두 고루갖춘 수작이라 본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낀게 퍼펙스 스톰은 분위기와 음악,연출 등 감각있게 연출했다.볼프강 감독의 작품 중 단연 최고라 봐도 무방하다. 바다를 느끼고 싶다면 단연 이 영화 퍼펙트 스톰을 보세요!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보고 2000년도에 이정도의 스펙타클한 장면을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재난영화 중 최고라고 말해도 손색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표현하면 돈과 자존심때문에 선택한 위험이 아닐까 싶다. 뱃일은 남자의 거친싸움이다. 바다의 태풍과 큰파도의 묘사가 아주 처절하다. 출연지들도 고생한것이 훤하게 보이는 작품.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같은 재난영화를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사람의 능력은 위대하다. 하지만 자연앞에서는 사람은 고작 미개하고 작은거에 지나지않는다. 우리 인간은 자연을 존중하고 가꾸며 늘 겸손하게 살아가야한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보고 다들 가지 말라고 하는데도 기어코 우겨서 갔다가 조난당하고 해경까지 위험에 빠뜨린건 이해가 안가지만 실화라니 할 말은 없고..확실히 배경음악과 웅장한 바다의 영상미는 멋있었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에 마크월버그도 나오고 조지클루니도 나오고...결정적으로 감독이 볼프강 피터슨이다. 14년전 작품이라 CG가 약간 후달리지만 연기력이 모든걸 커버한다. 이거 개봉할당시 헐리웃영화들 홍수였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보면 스릴은 넘치는데 폭풍과 싸우는장면은 조금 지루했다..화려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약간 지루할수도.. 근데 전개랑 연기력이 너무 조아요 다들 ㅠㅠ.. 새드엔딩이라 더 슬픔ㅠㅠ (+추가) 돈보단 사람 목숨이 더 중요하다...살아야 돈을벌든 하지 ㅠ 이구..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