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 맷데이먼 프란카포텐테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본 슈프리머시
The Bourne Supremacy, 2004
2004.08.20. 개봉

장르: 모험, 미스터리, 스릴러, 액션, 드라마
감독: 폴 그린그래스
러닝타임 110분 영화

영화 본 슈프리머시 배우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본 아이덴티티 및 본 슈프리머시 주인공입니다. 제이슨 본 역의 맷 데이먼! 본 슈프리머시는 본 아이덴티티와 다르게 주연이 본 혼자입니다. 그 외에 본 슈프리머시의 주연은 마리 역의 프란카 포텐테, 브라이언 콕스, 줄리아 스타일스, 칼 어빈, 가브리엘 만, 조안 알렌 등 본 아이덴티티와 비슷한 구성으로 배우를 캐스팅 했습니다. 이들이 있어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이 완성도 있게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의 구성과 이야기 전개 감상포인트

먼저 영화 본 슈프리머시의 구성과 이야기 전개를 살펴봅시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의 제작을 위해, 제작진들은 전편의 두 주인공 제이슨과 마리가 평온하고 아늑한 그리스의 어느 해변 마을에서 만나 함께 지내는 대목에서부터 속편의 스토리를 전개할 방법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영화 본 슈프리머시 제작자 프랭크 마샬은 속편 스토리 전개에 대해 정리했다고 한다. 간략하게 말하면, 제이슨 본을 다시 역경 속으로 밀어 넣을 방법을 찾아야 했지만, 평범한 복수극 방식을 그대로 답습하고 싶지는 않았다고 하는데요. 왜냐하면 제이슨 본은 암살전문요원으로서 바로 제이슨 본 본인이 수많은 사람들을 암살했기 때문에 평범한 복수 영화의 주인공으로 끝낼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물론 영화 본 슈프리머시 내에 그러한 평범한 장면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다른 방법을 끊임없이 찾았다고 합니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결국 영화 본 시리즈 제작자 프랭크 마샬은 속편 제작과 관련해 2편에 대한 제작여부를 고민하던 차에, 제이슨 본이 복수를 위해, 과거에 일본 사무라이들이 했던 것과 같은 긴 여행을 한다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마침 생각해냈다고 합니다. 과연 영화 본 아이덴티티에서 당한 사고로 인해 기억상실증에서 아직 완치가 되지 않은 제이슨 본이 어떤 여정을 거쳐 영화 본 슈프리머시에서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지가 영화의 감상 포인트가 될것입니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입니다. 기억상실증에 걸린 전직 CIA의 요원 제이슨 본(맷 데이먼 분)은 밤마다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린다. 그 악몽이 바로 자신이 예전에 실제로 겪었던 일임을 확신하는 제이슨 본. 그는 자신을 제거하려는 CIA를 피해 연인 마리와 함께 떠돌이 생활을 하지만, 왜 자신이 쫓겨야 하는지 이유조차 모른다. 쫓고 쫓기는 와중에 연인 마리는 CIA 요원에게 살해되고, 제이슨은 자신이 모종의 음모에 연루되어 있음을 알게 된다.

여러가지 단서들을 조각조각 이어 붙여 퍼즐을 맞춰가던 제이슨은 자신이 러시아 하원의원 네스키와 그 부인의 피살사건과 연관돼있음을 알게 된다. 네스키는 러시아에 자본주의가 도입될 무렵에 카스피 해안의 석유개발 산업을 민간에 공개하는데 주도적 역할을 한 러시아 하원의원이었다. 그 사건의 배후엔 CIA 자금 횡령의 음모가 숨어 있었는데...

2004년, 액션은 지금부터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그후 2년... 반격은 시작된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영화평가 후기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95점
아래에서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은 영화 1편인 본 아이덴티티보다 더 재밌는 본 슈프리머시 2편이다. 마지막 엔딩때 진짜 소름 안 돋은 사람들 없을것 같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을 볼때 한번 볼때는 1편인 영화 본 아이덴티티와 연관성을 맞추면서봤는데 두번보니 피해자 딸에게 고백하는 장면. 마지막 팸과의 통화하는 장면 .. 그후 그 엔딩곡 .. 눈물이 나왔다 진짜 명작이다 첩보물의 최고의 명작 인정!!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에서 베를린 저녁 탈출이랑 마지막 러시아 추격전은 진짜 최고다 보면서는 그냥 오하면서 봤는데 엔딩곡 나오니까 소름쫘가아아악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이 칭찬받아야 할 이유는 007로 대표되는 기존 첩보물의 클리셰? 패러다임? 을 깨버렸기 때문. 그리고 이를 통해 스토리를 보다 간결하게 만들고 주제의식을 설득력 있게 보여줬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내가 발광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이여. 다른 영화들은 만족이 안된다니깨. 본시리즈는 세월이 지나도 또 봐도 재밌다. 하버드에서 공부하고 있어야 할 것 같은 외모의 한 남자가 액션을 아주 지리게 한다고 생각해봐. 너같으면 안 미치겠니.그냥 빠진다니깨_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은 이렇게나 완벽한 속편이 있나 싶다. 제이슨 본에 대한 이야기, 액션, 스릴. 이걸 만들어낸 촬영 연출. 첩보물 원탑으로 생각한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을 보고 또다시 시작된 정부 조직의 추격과 내부자, 그리고 뛰는 놈 위 나는 본 단 한명의 경이로운 재추격과 반격의 시작은 엄청났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신속한 전개, 첩보과 추격 그리고 즉흥적이고 완벽한 판단의 연속이 허를 찌르면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긴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진짜 격투씬도 대박이고 도망씬도 대박에 엔딩까지 전율...좀 쉬어요 팸, 피곤해보여요 후 Extreme ways 노래가 크~진짜 본시리즈 별 기대안하고 봤는데 소름입니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은 관객의 영화보는 안목을 한층 더 높여주는 스타일리쉬한 명품 액션영화, 개인적으로 본 시리즈중 2편인 본 슈프리머시가 가장 좋다

본 시리즈 중 한 편만 고른다면 단연 본 슈프리머시!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은 시리즈와 떼어놓고 보아도 가장 짜임새 있는 전개와 단단한 결말을 보여준다. 과거를 떠올리는데 그치지 않고, 자신의 과오를 정면으로 맞서는 마무리가 좋다. 액션과 이야기 모두 내지른다. 돌아가는 법이 없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은 워낙 완성도가 높아서... 지금봐도 추격신은 몰입감이 최고인듯.무엇이든 창과 방패가되는 본 시리즈의 정수인것 같아요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은 억울한 도망자의 도주. 그 고독함을 달래줬던 유일한 동반자의 죽음. 그로 인해 더욱 고독해진 도망자. 그 고독함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진실 추구. 이를 통해 밝혀지는 추악한 과거들. 그 속에서도 잊지 않는 연인에 대한 추억. 설명 필요 없는 걸작.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을 보고 생애 최초 평점 쓴다 이렇게 스타일리쉬한 첩보영화가 또 있을까 엔딩크레딧 올라가는거 넋 놓고봤다 멧데이먼은 그냥 제이슨 본이다! 엔딩테마 멧데이먼 간지! 멋있다. 본 슈프리머시!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을 본 후로 본 아이덴티티, 본 얼티메이텀의 엔딩보다는 본 슈프리머시가 더 환상적이다. 엔딩 부분은 슈프리머시 편이 제일 낫다. 랜디에게 전화 걸고, 피곤해보여요. 좀 쉬어요 하고 ost 나올땐 온몸에 소름이ㅎ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에서 Get some rest Pam, You look tired. 이 대사와 함께 들리는 엔딩 ost. 내 인생 최고의 첩보영화다.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화

●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 본 1

● 영화 본 얼티메이텀 줄거리 결말 / 본 3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