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 맷데이먼 프린카포텐테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본 아이덴티티
The Bourne Identity, 2002
2002.10.18. 개봉

장르: 액션, 미스터리, 드라마, 스릴러, 모험
감독: 더그 라이만
러닝타임 118분

영화 본 아이덴티티 배우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제이슨 본 역의 맷 데이먼, 마리 헬레나 크류츠 역의 프린카 포텐테, 크리스 쿠퍼, 클라이브 오웬, 브라이언 콕스, 아데웰 아킨누오예 아바제.. 이들이 이끄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은 마치 첩보영화계 완성이 아닌가 싶습니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주연뿐만 아니라 조연들까지 가브리엘 만, 월튼 고긴스, 조쉬 헤밀턴 등.. 조연들의 연기 또한 뛰어났습니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를 강직하게 만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닌거 같습니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입니다. 이탈리아 어부들이 지중해 한 가운데에서 등에 두 발의 총상을 입은 채 표류하고 있는 한 남자(Jason Bourne: 맷 데이먼 분)를 구하게 된다. 그는 의식을 찾게 되지만 기억 상실증에 걸려 자신이 누구인지 조차 모른다. 그가 누구인지 알 수 있는 단서는 등에 입은 총상과 살 속에 숨겨져 있던 스위스 은행의 계좌번호 뿐...

자신의 존재를 찾아 스위스로 향한 그는 은행에 보관되어 있는 자신의 소지품을 살펴본다. 그는 자신이 파리에서 ‘제이슨 본’이라는 이름으로 살았음을 알게 되지만, 여러 개의 가명으로 만들어진 여권을 보고 자신의 실명과 국적 또는 정체성을 잃게 된다. ‘케인’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미국 여권을 가지고 미대사관으로 향하지만 경찰들과 심지어 군인들까지 그를 추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제이슨 본. 그들의 추격을 피해 도망가다 대사관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마리(Marie Kreutz: 프랭카 포텐테 분)라는 여성에게 2만 달러라는 거금을 주고 파리까지 차를 얻어 타게 된다.

어떤 거대한 조직이 자신을 살해할 목적으로 추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제이슨 본은 마리를 보호하는 한편, 자신이 어떠한 인물이었는지를 아는 것이 이 위험으로부터 벗어나는 길이라 믿게 된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어떠한 사람이었는지 과거를 찾아가면 찾아갈 수록 수수께끼 같은 미궁 속으로 빠져드는 음모와 가공할 위협이 그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알게 되는데..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영화평가 후기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74점
아래에서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을 보고 첩보 액션 영화시리즈 중 본 시리즈를 뛰어넘을 만한 수작은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플러스요인으로 엔딩곡은 정말이지 마지막에 소름이 돋을 정도로 맞물린 장면과 여운이 크게 남아서 더 재미있는 듯 하구요. 근데 맷 데이먼 왜 이렇게 섹시한가요?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을 봤지만.. 시대에 뒤떨어짐이 컴퓨터의 모양 뿐. 액션 장면은 어느 액션영화보다 뛰어났음.. .내가 영화를 부모님께 보여준 이래로 처음으로 재밌었다고 말씀하심. 맷 데이먼 진짜 멋있다. 너무 강추합니다. 와..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본 슈프리머스, 본 얼티메이텀은 최고의 첩보영화이다. 본 시리즈와 비슷한 영화를 찾아볼려고했지만 그무엇과도 비교가안됨..

영화 본 아이덴티티 이 영화 전과 후로 첩보액션 영화의 정의가 바뀌어 버림. 음악으로 치면 마이클 잭슨같은 영화이며 레전드 그 자체.본시리즈를 넘어설 첩보영화는 없을 것이며, 영웅물로 치면다크나이트급.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은 진짜 본이며 진짜 첩보영화다. 나머지 시리즈는 전부 쓰레기다. 냉철한 첩보원이 무슨 자기 추적하던 국장여자를 걱정하질않나 자길 심히 무서워하던 여자 요원이랑 사랑에 빠지질 않나. 정말 시리즈보고 실소를 금치못했다. 더그라이만이 만든 '본'만이진짜본이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을 보고... 와... 십여년전 영화인데 컴퓨터 모니터가 아니엇더라면 최근작품이라해도 백퍼믿겟다...한번에 모든시리즈 그 자리서 다 찾아봄...피시방에서 폭풍검검색후 의자를 엉덩이로 날릴듯이 일어나는씬은 누구 아니디어야~넘좋아!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긴장감을 놓지 않게 하는 연출이 훌륭했다고 생각하고, 액션만 따진다면 박진감이 있게 보이지는 않았겠지만, 단순한 액션을 박진감있는 촬영과 긴장감을 배가시켜주는 음악으로 이를 잘 커버한 듯해요. Jason bourne!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이것은 단순한 첩보 액션이 아니다. 주어진 임무를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실패했다는 이유만으로 홀로 남겨진 한 사람의 고독하고도 처절한, 그리고 이유 있는 생존기다. 그 생존엔 신뢰할 만한 동반자 역시 필수다. 군더더기 없는 드라이함이 더욱 인상적이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은 재밌게 잘 만든거 같다. 쓸데없는 여주와 러브신은 없는게 더 어울릴거 같은데. 그리고 처음보는 여자한테 자기 얘기를 다 한다거나 프로킬러가 아이있다고 머뭇하는등의 부분은 개연성이 떨어지는거같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역시 본! 본시리즈 언제나 본시리즈를 떠올리면 흥분과 긴장감으로 기대된다배경음악도 너무 멋있고 스토리도 지루할틈 없이 긴박하게 흘러가는데거기다 맷 데이먼도 너무 멋짐 ㅠㅜ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은 거의 첩보영화계의 마스터피스. 액션씬, 추격씬, 첩보액션, 스토리 모든것이 정말 다 들어있는 영화. 그리고 그 모든 요소들이 정말 깔끔하고 컴팩트있게 들어가있습니다. 진짜 재밌네요. 왜 명작으로 평을 받는지 납득하고도 남는 걸작!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은 액션 스릴러의 새 장을 열었다. 스토리가 얼마나 타이트 해야 하는지, 인물 흡입력이 얼마나 좋아야 하는지에 대해 하나의 이상형을 제시했다. 본 시리즈가 미친 영향은 생각보다 심대하다. 다음 장면을 기다리지 않고서는 배길 수 없는 긴장감. 최고다.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수가없다. 덤으로 리즈시절 외모 맷데이먼의 섹시함까지. 이렇게 재밌는 액션영화는 본시리즈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화

● 영화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 본 2

● 영화 본 얼티메이텀 줄거리 결말 / 본 3


영화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