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 브레드피트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을 소개하겠습니다. 월드워Z는 2013년에 개봉한 마크 포스터 감독의 영화로 러닝타임은 115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레드피트와 미레유에노스가 나와 이슈가 된 좀비 영화! 월드워Z.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에 대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월드워Z
World War Z, 2013
2013.06.20. 개봉

장르: 드라마, 스릴러, SF, 액션, 모험
감독: 마크 포스터
러닝타임 115분 미국영화

영화 월드워Z 배우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브래드피트는 영화 월드워Z에서 제리 레인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미레유 에노스는 카린 레인 역을 맡아 부부역을 잘 소화해냈습니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의 조연을 살펴보겠습니다. 다니엘 케르테스는 세겐 역을 맡았고, 제임스 뱃지 데일은 스피크 역을 맡아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를 더 높였습니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영화 월드워Z 줄거리입니다. 의문의 항공기 습격, 국가별 입국 전면 통제, 국경선을 둘러싼 높은 벽, 세계 곳곳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이변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그리고 정체불명 존재들의 무차별적 공격으로 도시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인류의 대재난에 맞설 최후의 적임자, 제리 군인 출신으로 전시 경험이 풍부하고 위기 대처 능력이 뛰어난 UN 소속 조사관 제리는 위험한 상황에서 가까스로 가족들과 탈출하는데 성공하고 이제껏 본적 없는 인류 최대의 위기 앞에 대재난에 맞설 최후의 적임자로 지목된다. 생존률 제로, 최후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마침내 제리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거대한 정체들과 직면하게 되고. 그들의 끊임없는 공격에 맞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과연 누구도 살아남을 수 없는 인류 최후의 대재난을 막아낼 수 있을 것인가!
전 세계 이상 기류… 거대한 습격이 시작된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61점
아래에서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을 접한 <씨네21> 이화정 기자
영화 월드워Z에 대해 “기자좀비떼의 압도적 비주얼”이라 평하였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는 후반이 문제다. 후반부는 마치 다른 영화인 것처럼 싱거운 톤이다. 그럼에도 재난상황과 좀비떼의 습격 장면같은 볼거리 제공의 측면에서는 역시 이만큼 신선하기도 쉽지 않아 보인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을 접한 영화저널리스트 이지혜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에 대해 “평범한 좀비영화”라 혹평했습니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은 미국, 한국, 이스라엘 등을 오가며 벌이는 스케일은 블록버스터답다. 그러나 브래드 피트와 좀비 바이러스의 약점을 제외하면 평범한 좀비영화가 되어버린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을 접한 <씨네21> 송경원 기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에 대해“ 성실한 '액션' 블록버스터”라고 했습니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은 UN조사관이란 뼈대 위에 필라델리아, 한국, 이스라엘, 웨일즈 네 이야기가 옴니버스처럼 붙어 있다. 좀비의 몰아치는 액션과 서스펜스는 만족스럽지만 하필 마지막이 웨일즈란 게 옥의 티.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을 접한 <매거진M> 이은선 기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에 대해 "진격의 좀비를 보았다"라며 덧붙였습니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은 좀비로 완성한 스펙터클. 좀비 떼가 벽을 기어오르거나 비행기 내부를 초토화하는 신 등은 압도적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상황이 과도하게 심플해지지만, 긴장은 꾸준하게 유지된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영화평가 후기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21점
아래에서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점짜네. 진짜 너무 재밌게 봤는데.. 스케일하며 긴장감하며... 이만한 오락영화가 잇나?언제 시즌2 나오려나.. 브레드형 늙기전에 만들어줘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의 배우 브래드피트는 영원하다. 이렇게 스케일 큰 좀비영화는 처음본다.뿐만아니라 가장 중요한 재미까지 놓치지 않았다. 우리나라는 평생가도 흉내조차 못내는 영화다 인정하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은 메이즈러너와 비슷한 느낌을 가진 영화여서 정말 정말 재미있기 봤습니다. 스릴로 적당히 있으면서 교훈도 있는 평점 8.21이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에서 예루살렘은 페미나치 여성부같은 년이 노래만 안 불렀어도 그 사단은 안 났는데. 항상 느끼는데 여자들이 설치면 그 집단은 파국임.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을 지금까지 뻥 안치고 한 8번은 본 듯.. 볼 때마다 새롭고 긴장되고 너무 재밌다. 내 인생 영화들 중 빵형 영화가 3개나 있네 암튼 정말 좋은 영화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궁금했던 게 어찌보면 주인공이 세상을 구했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걸 알까? 실제 상황이고 실존 인물이라면 영웅 취급 받을 듯.. 속세에 찌든 사람이라 영화 보면서도 그런 게 궁금하네ㅋㅋ

좀비영화 무서워서 부산행도 못보고 있는데 오늘 티비서 영화 월드워Z 하는거 얻어걸려 봤는데, 완전 몰입해서 너무 잼있게 잘 보았네요. 극장서 봤다면 어땠을라나ㅎ 후속편은 꼭 극장서 볼래요.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은 다른 좀비영화와는 다르게 완치나 혹은 세계멸망이나 이런 내용이 아니라 원인과 해결책을 찾는 영화라 신선했고, 늙고 병든 자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내용도 신선했음. 기자평론가는 6.61 평점을 내놨네. 뭐 얼만큼 신선해야 7점 이상 받는거지?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월드워Z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