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이 영화는 태국영화로 나타우트 폰피리야 라는 감독이 만든 영화입니다. 이 영화 배드 지니어스는 2017년 11월 2일에 개봉하였고 130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있지만 정말 영화가 시작되면서 점점 빠져들어 지루하지 않고 스릴을 느낄 수있습니다. 아쉽지만 영화 배드 지니어스는 17,943명의 관람객밖에 유치시키지 못했지만 유튜브에 소개된 후 많은 이들이 보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더 재미있는건 영화 배드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이 실화라는 점입니다. 만약 이 영화가 드라마인 스카이 캐슬이 하는 그때 개봉했으면 아마 어마어마한 관람객을 유치시킬 수 있지 않았나 싶어 아쉽습니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배드 지니어스
Chalard Games Goeng, Bad Genius, 2017
2017.11.02. 개봉

장르: 스릴러
감독: 나타우트 폰피리야
러닝타임 130분 태국영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배우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머리가 비상한 천재소녀 린. 그녀는 이 영화 배드 지니어스에 있어 빠져선 안될 주연배우입니다. 이 린 역은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님이 맡아주셨고 연기도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다음으로 주인공 만큼이나 머리가 좋지만 가난한 뱅크. 영화 배드지니어스에 뱅크는 안타까웠습니다. 바로 차논 산티네톤쿨님이 맡아 뱅크역을 정말 잘 소화해주셨습니다. 다음.. 그레이스와 팻. 이 두사람이 있었기에 배드 지니어스의 줄거리가 있었죠. 바로 린을 꼬득이게 되고 범행 계획에 있어서 머리가 비상하리만큼 좋은 팻. 그레이스는 에이샤 호수완. 팻은 티라돈 수파펀핀요님이 해주셨습니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에는 이 4명 말고도 배드 지니어스를 더 재미있게 해주는 요소인 조연배우들이 있는데요. 통 역의 파신 쿠안사타폰, 배드지니어스 주인공 린의 아버지인 타네 와라누크로. 이분은 안타깝습니다. 가난하지만 정말 훌륭한 아버지이지만 주인공의 잘못된 선택에 마음졸이셨을분입니다. 그리고 부자인 팻의 아버지 사하작 본다니킷이 연출해서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을 완성도 있고 단단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영화 배드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은 실화로 더 재미를 더하는것 같습니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내용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입니다. 천재소녀 ‘린’이 설계한 완벽한 답안지 모두가 원하는 그녀의 답안지로 전세계를 속여라! 시차를 이용한 완벽한 계획 거금이 걸린 천재의 위험한 신종(?) 학업 비즈니스가 시작된다!

긴급 뉴스!
“올해 시험을 주관하는 STIC 협회가 부정행위를 발각해 큰 논란이 있었습니다.
몇몇 아시아 국가에서 시험지가 유출됐다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은 실화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평론가 평가후기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을 접한 평론가들은 아쉽게 평점이 그렇게 높지 않지만 다들 영화 배드지니어스에 대해 호평을 말한다. 이 혁신적인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에 대한 영화 평론가 평점은 6.40점이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을 접한 <맥스무비> 정유미 기자 “우등생 소녀의 흥미진진한 부당거래”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은 시험 부정행위에 가담하는 가난한 우등생의 이야기를 범죄 오락 영화로 풀어낸 태국 영화. 학생들이 공모하는 부정행위 과정을 긴박감 넘치는 편집과 연출로 보여주면서 자본의 논리가 지배하는 교육 현실을 꼬집는다. 노력으로 얻은 성적을 부유한 친구들의 돈과 거래할 수밖에 없는 주인공의 현실에 감정이입하면서 문제 해결 능력에 연신 감탄하는 재미가 있다. 씁쓸한 현실 문제를 영리하게 풀어낸 나타우트 폰피리야 감독의 연출 솜씨는 합격점 이상이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을 접한 영화저널리스트 김형석 “교실의 케이퍼 무비”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은 가난한 우등생과 부잣집 아이들. 부정행위를 대가로 돈이 오가고, 그들의 수법은 점점 치밀해지며, 급기야 국제 무대에 진출해 STIC까지 넘본다. 고등학생들이 컨닝 하는 이야기라고 무시하면 안 될 것이, 그 만듦새와 분위기는 웰메이드 케이퍼 무비 급이다. 실화에서 영감을 얻은 만큼 사회적 메시지를 꽤 강하게 품지만, 장르영화의 재미를 우선에 둔다. 배우들의 매력과 앙상블이 좋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평가후기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영화 배드지니어스에 대해 어떤 평점을 내렸을까요?
배드 지니어스 관람객 평점: 8.76, 배드 지니어스를 본 네티즌 평점: 8.61점
과연 이들은 영화 배드 지니어스를 보고 어떤 후기평가를 남겼을지 봅시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까지 몰입이 장난아니네요. 특별한 소재로 연출이 잘 되었어요. 실제 태국에서 이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비슷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으니...이런영화도 나왔겠죠? 볼만한 영화입니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인상깊고 재밌는 영화입니다 최고에요!! 영상미에 연출이 아주 좋아요 뱅크가 참 바른인물이라 생각돼서 마지막에 린에게 수능제안할때 컨닝이 아닌 선생으로서 올바르게 학생을 가르쳐라라고 제안하는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놀랐네요 뱅크가 망가진게 안타까워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을 보고서 난 그레이스가 제일 싫음. 처음 도움받은걸로 끝내지 남친까지 끌어들여서 일 크게만들고 친구 유학도 못가게됬는데 영어시험까지 부탁함ㅋ 거기다뱅크 폭행한건 남친인데 불쌍한척 남친 미워하지 말란다ㅋㅋ 내눈에는 주인공,뱅크 둘 다 피해자임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진짜 심장 쫄리는줄 보는 내가 다 땀나고 어쩔줄 모르겠었음 재밌었고 스릴있고 그렇다 주인공 넘나 내 스타일이야..나도 저렇게 머리 좋고 공부잘해봤으면..

영화 배드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은 최근 몇년 사이 본 영화 중 최고의 긴장감을 주는 영화. 130분이라는 런닝타임이 정말 1시간 같이 느껴짐. 답안지 작성하는 소리가 숨도 못쉬게 만듦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을 2019년에 봤는데 정말 잘만든 영화네요. 네이버에 들어와서 후기 남길만큼 정말 스릴넘치고 내용도 너무 좋고 영상미, 연출, 스토리 전부 최근에 본 영화에서 최고였습니다. 강추합니다!!

영화 배드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에 있어서.. 스릴러도 좋지만 가난한 뱅크가 너무불쌍하다금수저들 장난질에 인생망침. 여주는 지가 주동해놓고 마지막에 갑자기 뜬금 회개 발암 ..

원래 영화 볼 때 누가 카메라로 찍는 느낌나서 몰입이 잘 안되는데 영화 배드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이 영화는 간만에 진짜 푹 빠져서 봄 ㅋㅋㅋ 스릴있고. 재밌고 잘 만든거 같아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지니어스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개.꿀잼. 첫장면부터 내내 계속 긴장감+흥미진진. 여주표정연기가 영화내내 몰입감100%. 소재도 너무 좋은데 연출도 천재가 한듯. 세련,깔끔,개오지는영화. 남주도 참 바르고 훈훈하고 딱 캐릭터랑 맞음. 여주 그 도수코 서울대생 닮음. 끝날 때 온몸에 소름돋음. 그리고 이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이 실화라니!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여주 못생겼다?생각하며 보다가 보면볼수록 매력이 쩐다 ...진짜 중후반부 사복차림이 지리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이 몰입도가 좋아서인지 숨도 제대로 못 쉬고 봤네요. 소재도 너무 신선하고 오랜만에 영화다운 영화를 본 느낌! 태국영화 처음 봤는데, 처음 본 영화가 배드 지니어스라는 게 너무 행복할 정도에요! 실화바탕으로 만들었다니 더 재미있습니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였습니다.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