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챔피언(2018) 줄거리 결말 / 마동석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마동석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챔피언은 마동석을 필두로 만들어진 영화로 김용완 감독의 영화입니다. 2018년 5월 1일에 개봉하였습니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마동석

챔피언
Champion, 2018
2018.05.01.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김용완
러닝타임 108분 한국영화

영화 챔피언 배우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이끌어가는 배우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주연은 역시 그냥 봐도 딱 봐도 나. 챔피언! 이라 하는거 같은 체격의 천하장사 마동석! 마동석씨는 영화 챔피언에서 주인공 마크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챔피언에서 최고의 스포츠 에이전트인 진기 역은 권율(권세인)님이 맡았습니다. 그리고 어여쁜 한예리씨는 수진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이끈 주연배우가 있다면 뒤에서 빛을 바라는 조연배우도 있습니다. 특히 챔피언에는 아역들이 있었는데, 옥예린, 최승훈씨가 준형과 준희역을 잘 소화해줘서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이 완성도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영화 챔피언 줄거리입니다. 미국 로스엔젤레스, 한 때 팔씨름 세계 챔피언을 꿈꿨지만 지금은 클럽에서 일하는 ‘마크’(마동석)는 자칭 최고의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권율)의 설득에 한국으로 돌아온다. “나한테는 팔씨름 밖에 없었어… 나 믿어!” 멈췄던 팔뚝이 다시 뛰기 시작한 ‘마크’. '진기'에게서 귀국 선물(?)로 받은 오래 전 헤어진 엄마 주소를 찾아가지만 그곳엔 엄마 대신 본 적 없는 여동생 ‘수진’(한예리)과 두 아이 ‘쭌쭌남매’가 떡하니 살고 있는데…

잡는 순간 모두 넘긴다!
챔피언을 향한 어메이징 뒤집기 한 판이 시작된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평론가 평가후기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영화 챔피언에 대해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에 대한 기자 평론가의 평점은 5.43점입니다.
과연 영화 챔피언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남겼는지 영화평론가들의 후기를 봅시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영화저널리스트 정시우 “마동석만으로는...”
팔씨름이라는 솔깃한 설정과 그에 최상으로 부합하는 캐스팅으로 호감을 사는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그러나, 출발점에서 갖춘 장점들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시간이 흐를수록 패색이 짙어진다. <범죄도시>로 한껏 달아오른 마동석을 향한 기대치가 영향을 주는 작품이기도 한데, <범죄도시>에서 마동석이라는 캐릭터가 장르를 기이하게 비틀며 개성을 부여하는 방향으로 효율적으로 기능했다면 <챔피언>에서 마동석은 게으른 설정들 안에 편의적으로 끼워 맞춰져 버렸다. 안타깝지만, 결과적으로 ‘배우 마동석’에겐 악수(惡手)가 된 인상이 짙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영화 저널리스트 김형석 “스포츠<가족영화>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은 마동석의 팔뚝을 내세운 팔씨름 액션 영화처럼 보이지만, 이 영화를 지배하는 건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가족의 따스한 느낌이다. 그런 만큼, 스포츠 영화 장르의 쾌감은 적은 편. 대신 마동석의 피지컬을 내세운 코믹 에피소드들이 이어진다. 드라마의 전체적인 구성과 캐릭터의 디테일에선 좀 더 촘촘함이 필요할 듯.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영화평가 후기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본 누리꾼들은 영화 챔피언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었을까요?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봤던 네티즌 평점: 6.28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접한 관람객 평점: 7.46점
과연 이들은 영화 챔피언에 대해 어떤 평가를 했을지 아래에서 보겠습니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은 어려운 환경 가운데서도 이렇게 따뜻하고 힘내어 살아가려는 우리네 이웃들의 모습이며 또 작은 소망을 느끼게 해준 작품이네요. 감사해요.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봤다. 신파극에 뻔한 스토리 전개는 뭐 포스터만 봐도 알 수 있고 개인적으로 마블리 한예리 배우 좋아해서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재밌는 뻔한 한국영화 but 극장에서 봤으면 돈아까웠을뻔 ㅎㅎ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티비에서 그냥 틀어주길래 봤는데 저는 너무 감동적이고 재밌었어요 단순한 감동 코미디 좋아하거든요! 저처럼 그런 영화보면서 시간 때우실 분한테는 좋을듯?

영화 챔피언 광고에서 마동석님이 범죄 영화아닙니다 했는데, 약간 범죄와 폭력의 삘이?ㅎ 뭐 그전에 영화보다야 약하지만 ㅋ영화 챔피언 잼나는데 난.. 팔씨름이란 소재도 참신하고.그리고 마동석님이 차에 타고있는데 도로에서 시비 걸렸을때 마동석님이 내리면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들 많이들 하던데 그걸 보여주네요 ㅎㅎ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왜? 난 이 영화 챔피언 괜찮은데..줄거리와 결말은 조금 뻔했지만 마동석도 투박한 연기만 하다가 따뜻함도 연기 잘했고 영화 챔피언 자체가 돈도 무엇도 아닌 사람간의 소중한 가치를 조명한 것 같은데..여자 애기 진짜 너무 귀여웠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에서 마동석이랑 아역들연기에 엄청 웃었어요~ 여자아이 넘 귀여움^^ 감동도 있고 웃음도 있고 가족들하고 보기 좋네요. 가족들이랑 영화보면서 오랫만에 마니 웃었음.

난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진짜 재밌게 봤음. 평점에 대부분이 뻔한 스토리 뻔한 결말드립치는사람들이 많은대 그러면 뭐하러보냐 뻔한걸 그냥 상상의날개많이펼쳐서 예상이나하지 봤으면 그냥좋게생각하던지 지들은 만들지도 못하면서 악플만 열심히들 작성하고있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아니ㅋㅋ주연이 마동석이고 영화 챔피언 이란 포스터만 봐도 줄거리와 결말이 뻔한 내용 아닌가? 그리고 우리나라 드라마 뻔하디 뻔하지뭐 난 알면서도 마동석 자체가 좋아서 본건데 넘재밌게 봤어요.

마동석 배우를 엄청 좋아하던 사람이라 그런지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운동하는 장면도 엄청 멋있고 캐릭터들이 너무나도 어울리고 재밌는 부분도 있고 감동적인 부분도 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를 괜찮게 봤습니다.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다고 생각해요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을 친구랑봤어요 ㅎㅎ 근데재미있더라구요..ㅎㅎ 너무웃겨서 계속웃었어요.ㅎㅎ 근데 마지막부분 너무슬퍼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어린 애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ㅎ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