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 / 이재명 국제카뱌레

묵묵부답 이재명의 의혹  아수라!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 이재명

아수라에 나온 이재명 키워드

국제 카뱌레

이재명 - 국제파 접촉 의혹

안남을 제 2의 분당으로!

안동과 성남

경원대학교 이재명의 출신대

이것은 우연일까?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 이재명

아수라
阿修羅, Asura : The City of Madness, 2016
2016.09.28. 개봉

개요: 범죄, 액션
감독: 김성수
러닝타임: 132분 한국영화

 

김성수 감독의 범죄액션 장르 귀환!

스크린에 생생하게 살아난, 물고 물리는 악인들의 지옥도 <아수라>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이들을 한 스크린에서 만나다!

이보다 더 강렬할 수 없는 본격 ‘악인열전’ <아수라>

 

영화 아수라 배우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 이재명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을 이끌 주연배우 :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 뒤에서 빛나는 연기를 하는 조연들: 정만식, 윤지혜, 김해곤, 김원해, 오연아, 김종수, 김현빈, 윤대열, 유정호, 정미남, 최병모, 박현민, 현봉식, 황병국, 조준, 정형석, 박유밀, 염동현, 정동규, 박효근, 최원경, 최성원, 김수진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 이재명

 

영화 아수라 줄거리 내용

영화 아수라 줄거리입니다. 지옥 같은 세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악인들의 전쟁 <아수라> 강력계 형사 한도경(정우성)은 이권과 성공을 위해 각종 범죄를 저지르는 악덕시장 박성배(황정민)의 뒷일을 처리해주는 대가로 돈을 받는다. 악에 계속 노출되는 사이, 말기 암 환자인 아내의 병원비를 핑계로 돈 되는 건 뭐든 하는 악인의 길로 들어서게 된 한도경. 그의 약점을 쥔 독종 검사 김차인(곽도원)과 검찰수사관 도창학(정만식)은 그를 협박하고 이용해 박성배의 비리와 범죄 혐의를 캐려 한다. 각자의 이익과 목적을 위해 한도경의 목을 짓누르는 검찰과 박성배. 그 사이 태풍의 눈처럼 되어 버린 한도경은, 자신을 친형처럼 따르는 후배 형사 문선모(주지훈)를 박성배의 수하로 들여보내고, 살아남기 위해 혈안이 된 나쁜 놈들 사이에서 서로 물지 않으면 물리는 지옥도가 펼쳐진다.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 이재명

 

이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점은

개봉 전 8.31 로 기대가 많았으며

개봉 후에는 네티즌 6.81, 관람객 6.54 로 좀 떨어진 수치입니다.

기자 평론가은 6.56점

과연 어떤점이 문제였을까요?

 

일단 씨네21 기자 이화정 씨는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을 두고 이런 후기를 남겼습니다.

"끝까지 물고간다"

영화 아수라 줄거리와 결말의 설계도는 지독하다. 악인의 처단과 통쾌함을 기대하는 지점에서, 김성수 감독은 전혀 다른 카드를 꺼내어 작가적 색깔을 발현한다. 갑갑하게 조여 오는 이 시도가 실은 관객을 어리둥절하게 하는 지점이지만, 감독이 말하고자 하는 본게임이다. 황정민, 곽도원, 정우성 등 배우들이 가진 역량을 최대치로 보여준다는 것, 그리고 카체이스 장면과 장례식 액션 장면의 구현 등, 이 영화가 이룬 성취는 적지 않다. 뭣보다 타협하지 않는 작가의 반가운 귀환이다.

 

이투데이 비즈엔터 취재기자인 정시우씨는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에 대해

"하드보일드, 통렬함"

영화 아수라를 보았습니다. 착지할 곳 없이 방황하던 20년 전 [비트]의 민이가 살아있다면 어떤 모습일까. 영화 아수라 줄거리와 결말은 이 물음에 대한 가장 비극적이 대답일 것이다. 악이 득실거리는 안남이라는 가상의 도시에 김성수 감독은 영웅주의를 소환할 생각이 없다. 몸부림칠수록 나락으로 빠져드는 출구 없는 지옥도를 펼쳐낼 뿐이다. 촬영/음악/액션/미술 모든 게 '의도적으로' 관객에게 통증을 안기는 [아수라]는 확고하다. 통쾌함보다 통렬함이 목표점이다. 과잉된 지점이 있기는 하지만, 장르영화 안에서 즐길 수 있는 흥분이다. 양보 없이 끝까지 브레이크를 밟는 뚝심과 에너지가 강렬하다. [아수라]가 그리는 지옥은 비현실적이고 냉혹한가. 뉴스를 틀어보라. 현실은 더 지독한 아수라장인 것을.

 

누리꾼들은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을 접하고 아래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을 티비서 봤는데ㅡㅡ시나리오가 왜이래요ㅡㅡ우리나라 사람죽여도 되는나라임? 너무쉽게죽이는데 아무일이없네요 헐ㅡㅡ아수라”

 

“뭔 현실성이없대 이재명 OOO”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같은 일이 대구경북을 제외한 해방구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어요.”

 

“유명배우 다 출연해도 망작이 될 수 있군요!! 김성수 감독 기억하겠습니다. 슈렉 중 슈렉 같은 영화라니,, 시간이 아깝네요 ”

 

“우리나라 사람들 군중심리가 존나 심함 재밌은 영화임에도 딴 사람들이 재미없다니까 재미없다고 합리화시킴 7번방의 선물 천만나온거 보면 수준 나오지ㅉㅉ ”

 

“이 영화 아수라가 인기가 없다는거에더 놀랍다 우리나라에 이정도 퀄리티 영화가 있었나 싶고우리나라 영화 관객들 수준을 가늠 할 수 있는작품이다진짜 최고의 영화다”

 

“이영화 아수라 평점이 6점은 절대 아니다 최소 8점 후반은 받아야 마땅한 영화라고 본다. 개연성 태클거는애들은 영화를 제대로 집중해서 보기나 한건가? 불한당 아수라 신세계 이 세영화가 진짜 한국 느와르 영화의 정점이라고 생각한다 ”

 

“이영화 아수라는 제목에 정말 충실한 영화.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훈 정만식 하물며 조선족으로 나오는.사람들까지 먼.영화를 이다지도 실감나게 만들엇는지 정우성 스파이짓하면서 비굴하고 불안해하는 연기 정말 잘함 ”

 

이라는 댓글들이 있었습니다.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 이재명

오늘 이재명씨를 보니 아수라가 떠올랐습니다. 이중성을 잘 나타내고 있죠.

진실규명이 필요합니다.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였 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