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 / 다이버전트2 쉐일린우들리 테오제임스
- 영화리뷰
- 2020. 2. 23. 13:32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
인서전트
Insurgent, 2015
2015.03.25. 개봉
장르: SF, 액션
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
러닝타임 119분 미국영화
영화 인서전트 배우
영화 인서전트 주연배우
쉐일린 우들리 - 트리스 역
테오 제임스 - 포 역
케이트 윈슬렛 - 제닌 역
나오미 왓츠 - 에블린 역
매기 큐 - 토리 역
안셀 엘고트 - 케일럽 역
마일즈 텔러 - 피터 역
조니 웨스턴 - 에드가 역
대니엘 대 킴 - 잭 강 역
영화 인서전트 조연배우
제이 코트니 - 에릭 역
조 크라비츠 - 크리스티나 역
레이 스티븐슨 - 마커스 이튼 역
옥타비아 스펜서 - 요한나 역
로사 살라자르 - 린 역
수키 워터하우스 - 마를린 역
저스틴 웨치스버거 - 로렌 역
제인 박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인서전트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신비롭고 따뜻한 미장센으로 감성을 자극합니다. 시각적으로 풍부한 그래픽의 퀄리티는 인셉션만큼 소름돋고, 중간중간 나오는 대사들의 여진은 강력하다. 박력 넘치는 이런 연출이 전편에도 등장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지만 이번 편에서라도 매력이 폭발해서 다행이다. 이야기 전달 방식이나 영화적인 구조로 봤을 땐 전편이 조금 더 나았다.
피터(마일즈 텔러)는 화가 날 정도로 밉게 나온다. 동료를 배신하고, 자꾸만 상처를 자극한다. 그러나 그의 심정도 트리스로 인해 점점 변화한다. 동기 또한 확실했지만, 그의 감정 변화가 이리 어색하게 느껴지는 건 다름 아닌 앞서 봐왔던 그의 캐릭터 밸런스에 문제가 있다고 본다. 초반에 너무 악하게 연출함으로써 절정에서의 반전을 노리는 감독의 욕심 가득한 연출.
영화 인서전트 볼거리
1. 추격
떨어져있는 나뭇잎들과 몇 개의 나뭇가지를 밟을 때의 사운드와 웅장하게 틀어졌다가 서서히 작아지는 배경 음향의 조화가 청각적인 재미를 더해주고, 에릭의 위압감 있는 추격이 긴장감을 높혀준다. 기차를 간신히 피할 때의 슬로우 시퀀스와 트리스가 달려오는 포를 엄호할 때 쏘아대는 상큼한 총소리가 인상적이다.
2. 시뮬레이션
돈트리스 시뮬레이션부터 입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로 장관이 펼쳐진다. 어떻게 이렇게 섬세하게 그래픽을 다루고, 계산적인 촬영 구도와 배우들의 연기의 합이 경이로울 정도로 딱 맞아 떨어지는지. 특히 종반부의 애머티 시뮬레이션은 눈뽕 중에서도 압권이다. 한 방 한 방 아름답게 박살나는 배경과 느리게 날아가는 파편들이 아직도 눈에 아른거린다.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입니다. ‘지식’ 에러다이트, ‘용기’ 돈트리스, ‘평화’ 애머티, ‘정직’ 캔더, ‘이타심’ 애브니게이션. 다섯 개의 분파로 사람들을 구분해 통제하는 미래사회. 그러나 이 다섯 분파에 모두 속하는 동시에 또한 속하지 않는 ‘다이버전트’가 있었다. 이들 다이버전트들이 정부로부터 사회체제를 와해시킬 위험한 부류로 지목되면서 특별한 운명을 지닌 ‘트리스’(쉐일린 우들리) 역시 도망자의 신세가 된다.
최고 권력자 ‘제닌’(케이트 윈슬렛)의 음모였지만 자신 때문에 엄마와 아빠, 친구를 잃었다는 슬픔에서 분노로 가득한 트리스. 함께 도망친 연인 ‘포’(테오 제임스)와 정부의 정책에 반기를 들고 분파체제를 거부한 무분파들을 만나 반란군 ‘인서전트’를 조직해 전쟁을 시작한다.
한편, 제닌은 그들 세계의 비밀을 품고 있는 상자를 찾는다. 창시자들의 메시지가 담긴 이 상자는 특별한 다이버전트가 다섯 분파를 상징하는 다섯 가지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통과해야만 열리고, 트리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는데…
마침내 밝혀지는 거대한 비밀!
자유를 위한 반란, 시스템을 파괴하라!
영화 인서전트 리뷰
영화 <인서전트>의 배경은 다섯개의 분파로 사람들을 구분해 통제하는 미래사회입니다. 이 다섯분파에 모두 속하는 동시에 또한 속하지 않는 다이버전트가 있었지만, 도망자의 신세입니다. 이유는 정부로부터 사회체제를 와해시킬 수 있는 위험부류로 지목되었는데요. 그 특별한 운명을 지녔기 때문입니다. 여기 인서전트의 트리스(쉐일린 우들리)도 도망자 신세입니다.
이는 최고 권력자 제닌(케이트 윈슬렛)의 음모였지만, 트리스는 자신 때문에 엄마, 아빠, 친구를 잃었다는 슬픔에서 분노로 가득찼습니다. 그리고 함께 도망친 연인 포(테오 제임스)와 정부의 정책에 반기를 들고 분파체제를 거부한 무분파들을 만나 반란군 인서전트를 조직해 전쟁을 시작합니다. 한편 제닌은 그들 세계의 비밀을 품고 잇는 상자를 찾고 있었습니다. 이 특별한 상자는 창시자들의 메시지가 담겨있었는데요. 이를 열기 위해 다이버전트가 다섯 분파를 상징하는 다섯가지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통과해야만됩니다. 트리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데요..
영화 <인서전트>에서 트리스는 다섯개의 분파를 모두 아우르는 '다이버전트'로 묘사되었지만, 굉장한 능력자는 아닙니다. 되려 남자 주인공 포가 리드하면 따라가는 수동적인 인물처럼 그려졌는데요. 급박한 순간에 내리는 그녀의 결정은 거의 민폐에 가까워 보는이들에게 고구마를 먹입니다. 물론, 과정적으로 보면 고구마지만 결과적으로 보면 좋은 결정이긴 했습니다.
영화 <인서전트>라는 영화의 문제점은, 결정적인 순간에 러브라인이 끼어들었다는 건데요. 이 때문에 캐릭터 자체에 공감할 여지를 주지는 않았나 싶었습니다. 마치 <트와일라잇>의 오글거리는 러브라인을 조금 덜어넣고, <헝거게임>의 정치적 이야기를 적당히 집어넣었다고 할까요..
영화 <인서전트>의 전편 <다이버전트>를 보지 않은 관객들은, <인서전트>를 온전히 이해하기 힘들 것 같은데, 다섯 분파로 나뉘어졌다는 시리즈의 기본 설정부터, 어머니와 친구를 죽였다는 죄책감에 시달리는 트리스가 왜 쫓겨다니는지에 대해서만 알고 간다면 영화를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것 같네요. 다만 아직 영화 다이버전트 시리즈에 입문하지 않은 관객이라면... 영화의 기본적 설정에 대한 고찰없이, 정해진 결말에 다다르기 위해 달려가기만 하는 이 영화를 추천드리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영화 인서전트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00점
아래에서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을 접한 나원경 기자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은 “형보다 못한 아우”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는 결말은 1편 [다이버전트]에서 눈길을 끈 세계관의 신선도는 떨어지고 액션마저 기운이 빠졌다. 청소년 소설 원작의 본색을 드러낸 사춘기 감성의 장면들은 십 대 이상의 공감대를 끌어내진 못한다. 어디서 본 듯한 결말 역시 3편을 기대하기엔 힘이 달린다.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은 대해 “기본 레시피에 양념을 잔뜩 추가한 인스턴트 식품”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은 큰 야심 없이 안전한 선택을 반복한다. [다이버전트]처럼 어떤 방향으로든 나아갈 수 있는 가능성이 있었지만 끝내 무엇 하나 보여주지 못한 채 다음 영화로 바톤을 넘긴다. [다이버전트]를 봤다면 미우나 고우나 끝을 봐야겠지만 굳이 새로 입문할 필요까지는 없을 듯.
영화 인서전트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03점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69점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282,707명
아래에서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은 그냥 그저 그런 판타지물이 아님. 인류가 지고 살아야 할 난제들과 그것을 풀어나가는 어쩌면 일상적인 내용.. 꼭 봤으면. 헝거게임이랑 다릅니다. 비슷한 주제지만 확실히 달라요. 그리고 잡다한 동정심을 안일으켜서 좋은 듯 깔끔한 맛이 강합니다 인생영화임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은 마지막에 트리스가 너무 자기 감정? 가족애?에 치우쳐서 ㄹㅇ 고구마답답했지만 다른영화에 비해 액션신이 그렇게 잔인하지않았고, 스토리도 탄탄해서 좋았음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의 전작에는 분파가 있고 자신이 다이버전트라는 걸 숨기는 과정이 긴장감 있고 재밌었는데 후속작은 내용이 그저그래서 지루했음 마지막 반전도 그렇고 더 기버 생각 났음 후반부 시뮬레이션에서의 CG액션 하나는 대박임 완전 멋짐 그거 빼곤 완전 지루!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 이번엔 포와 트리스의 사랑때문에 맥이끊긴게 아니라 개이득을 보게 됨. 짜증나는것들 다 때려치워준 속이 후련한, 본편보다 나은 후속작. 잘했다 감독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은 비슷한 장르물 사이에서 특별한 매력 한방을 터뜨리지 못함이 아쉬운 시리즈. 트리스와 포를 제외한 캐릭터들이 이야기의 지나친 생략으로 도구화된 점도 아쉬움으로 남는다.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은 관객에게 주려는 메시지가 뚜렷한 점은 높이 사지만, 그걸 전달하는 과정에서 삑사리가 난다. 쉐일린 우들리의 비명처럼.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후속작이 원작을 못 따라간다 생각햇다 무슨영화든... 근데 인서전트는 상상그이상 기대 그이상이엇다 근데 결말은 결국 아일랜드 엿지만.. 결국 포...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에서 트리스가 인서전트를 망쳤다.동정도 공감도 안되는 캐릭터.다이버전트의 세계관 마저 없었으면 완벽한 졸작. 보는 내내 모킹제이에서 답답했던 캣니스가 이해되고 보고싶어졌다.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은 트리스 혼자 고군분투. 절체절명의 순간 딱 나타나서 도와주는 클리셰를 싫어하지는 않지만 이렇게 임팩트없는 클리셰는 상도덕에 어긋나지.. 그래도 속편이 기대될만큼은 재밌게 봤다.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의 타겟은 분명하다. 주류에 들어가지 못하거나 사회체계에 흡수되지 못한 십대의 아이들에게 너희가 잘못된 것이 아니라 사실은 대단한 어떤 무언가야! 라고 희망을 준다. 거기까진 좋은데 그 희망이 좀 더 진정성이 있으려면 영화를 더 잘 만들었어야 한다.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전편 다이버전트를 꼭 보셔야 됩니다. 전 편을 안봤더니 뭔내용인지 1도모르겠음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인서전트 줄거리 결말
'영화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기방도령 줄거리 결말 / 준호 정소민 예지원 (0) | 2020.02.26 |
---|---|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 그레타거윅 아담브로디 애널리팁튼 케이틀린 (0) | 2020.02.24 |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실화 / 에반피터스 베리케오간 블레이크제너 (0) | 2020.02.22 |
영화 댄싱퀸 줄거리 결말 / 황정민 엄정화 이효리 길 (0) | 2020.02.22 |
영화 이글 아이 줄거리 결말 / 샤이아라보프 미셸모나한 톈왕 (0) | 2020.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