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를 찾아줘(2014) 줄거리 결말 / 벤애플렉 로자먼드파이크 닐패트릭해리스

영화 나를 찾아줘(2014)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나를 찾아줘
Gone Girl, 2014
2014.10.23. 개봉

장르: 스릴러
감독: 데이빗 핀처
러닝타임 149분 미국영화

영화 나를 찾아줘 배우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벤애플렉 - 닉 던 역
로자먼드 파이크 - 에이미 던 역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닐 패트릭 해리스 - 데시 콜린스 역
타일러 페리 - 태너 보틀 역
미시 파일 - 엘렌 역
캐리 쿤 - 마고 던 역
킴 딕켄스 - 론다 보니 역
패트릭 후짓 - 짐 길핀 역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입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 닉&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시리즈 ‘어메이징 에이미’의 실제 여주인공이었던 유명인사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그녀의 실종사건으로 떠들썩해진다.

한편 경찰은, 에이미가 결혼기념일 선물로 숨겨뒀던 편지와 함께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로 남편 닉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미디어들이 살인 용의자 닉의 일거수일투족을 보도하기 시작하고, 시간이 갈수록 세상의 관심이 그에게 더욱 집중된다. 과연 닉은 아내를 죽였을까? 진실은 무엇일까?

우리부부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한 커플’이었다. 그날, 아내가 사라지기 전까지…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리뷰

영화 원제인 <Gone Girl> 은 "어딘가로 사라져버린 여자"에서 "이상향으로서의 모습이 사라진 그녀"로 그 뜻이 변했습니다. 사실 Gone Girl이라는 부분도 결국 에이미를 제외한 이들의 시점에서 보여지는 제목입니다. 그들은 어메이징 에이미 속의 완벽한 소녀로서 에이미를 생각했던 것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영화를 보게되면 결국 동화와 환상속의 이야기일 뿐이며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고 완벽한 조합은 없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로 구속하고 얽매이며 그 사이에서 이해하기도 하고 함께 살아가는 것일뿐입니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의 감독인 데이빗 핀처 감독은 2011년 제작한 [밀레니엄: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이후로 3년만에 돌아왔는데요. 여전히 스릴러 거장으로서의 면모를 잃지 않고 있었으며 솜씨 좋게 원작 소설을 영화화하는데 성공했습니다. 2시간 반이라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러닝타임 동안 그는 이야기의 축을 두 번이나 뒤엎으며 관객들의 시선을 스크린에 집중시켰습니다. 몰입도가 엄청나다는 겁니다. 자칫하면 방대한 원작의 분량 탓에 불친절한 영화가 됐을지도 모르고, 또 한편으로는 스릴러, 범죄 수사극, 법정물의 사이에서 이도저도 아닌 망작이 만들어졌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원작을 갖는 영화들 가운데 그런 작품들이 많기에 탄탄한 원작이라는 타이틀이 항상 환영 받지는 못하는데요. 그렇기에 희대의 악녀이자 매력적인 캐릭터인 ‘에이미’를 성공적으로 연출해낸 데이빗 핀처 감독은 역시 스릴러의 거장으로 불리게 되는게 아닌가 싶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8.00점
아래에서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완벽에 다가서는 스릴러”라했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은 한계에 가깝게 조율된 악기. 149분 내내 팽팽히 잡아당기는데도 끊어지기는커녕 점점 강하게 관객을 빨아들인다. 적어도 기술적으론 단점을 찾을 수 없는, 천의무봉 스릴러 장인의 손길.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에 대해 “흠 잡을 데 없는 영화” 했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은 데이빗 핀처의 강점은 '사건'을 다룰 때 최고조에 달한다. [세븐]이나 [조디악]에 견줄 수 있는 걸작. 149분의 러닝타임을 한 호흡으로 끌고 가는 듯한 연출력은 진정 놀랍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 편집장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에 대해 “핀처에게 경배를”이라고 했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은 핀처의 완벽주의를 숭배하라, 고 외치는 영화. "나를 찾아줘"라는 에이미의 무시무시한(?) 요청 속에 '인간관계'의 삼라만상이 다 담겼다. 세심한 결을 하나하나 살린, 장인의 예술작품을 보는 양 황홀하게 넋을 놓게 된다. 어려운 영화가 아니다. 막장 치정극도 핀처가 만들면 예술이 될 뿐. 맞다. 이게 영화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영화평가 후기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29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30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764,233명
아래에서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은 정말 최고다. 최고의 시나리오와 연기 그리고 연출. 제목만 같은 한국의 어떤 영화와는 완전 질적으로 다른 너무 잘 만든 영화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연기한 주연들 연기력이 아주 미쳤어요. 주연 2명! 처음과 끝이 같지만 전혀 다른 생각을 하게만드는 대단한 영화. 최고의 극찬을 아끼지 않고 하고싶네요.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은에서 보면 에이미는 자기중심적이고 피해망상에 쪄들어 자신의 모든 행동을 남탓으로 정당화 하는 꼬일 대로 꼬인 미친여자. 교묘히 감성을 선동하고 그에 휘둘려 마녀사냥을 정당하게 여기는 무서울 정도로 단순한 사람들. 모순이 드러나도 얼버무리고 넘겨버리는 바보 같은 제3자들을 이용하는 사이코패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은 결혼이란 그리고 결혼생활의 유지란 바로 이 영화와 같은거다.결혼에 대한 상징과비유그리고 은유와 암시로 넘쳐나는 영화.이 정도면 결혼과 결혼생활을 소재로 한 영화중에 최고 걸작아닌가?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먼저 보고 책을봤는데, 무섭도록 잘 옮긴영화. 항상그렇지만 데이빗핀쳐감독의 영화는 몰입도하나는 최고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에서 초중반에 에이미의 일기에서 남편이 나를 죽일까 두렵다. 라는 문장이 나오는데 이제 그 공포를 닉이 느끼게 되겠네요.. 그리고 에이미가 무서운 건 진짜로 죽을 생각을 했다는거...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에서 마지막장면 정말정말 가위눌린 그느낌과 심장이 멈칫하고. 뇌가 꼭 정신병 들린사람같은 심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더이상 할말이 없습니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에서 에이미가 부자 전남친 별장에서 증거 조작하려고 cctv 안찍히게 기어가는 장면은 정말.. 무섭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보는 두 시간 반 동안 영화속으로 빨려들어갔다. 이렇게까지 몰입한게 얼마만일까 싶을정도다. 작품이다. 이 영화는 예술 작품이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은 근래에 본 영화 중에 가장 날카로운 완성도를 가진 영화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영화 자체가 탄탄하고 무서울정도의 몰입도를 가지고 있네요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은 좀 과장되긴했지만.. 결혼의현실성을 잘담은영화..결혼은전쟁이고 연극.. 진정한 쇼윈도부부를 보여줬다 연기가 현실과 구분이안갈정도로~ 짜임새좋은연출 잘만들어진 영화~스릴러의 수작!그녀의 연기는 소름돋는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초반에 뻔한 스토리를 예상한 것과 달리 중간부터 펼쳐지는 에이미의 치밀한 계획은 너무 똑똑해서 공포스러울 정도였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은 시작할때의 장면이 마지막에 똑같이 장식하는데내 표정은 똑같지가 않네ㄷㄷ주연배우들 연기 좋고 감독 또한 훌륭하고.로자먼드 파이크의 연기력..에이미라는 옷에 딱맞는 배우였음.. 결혼, 불륜, 권태기, 사이코패스, 언론 정말 모든것이 잘 버무러져있다. 끝까지 긴장감을 갖게 만드는 일상 스릴러! 그어떤 공포영화보다도 무섭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2시간 30분짜리 드라마 장르가 이렇게 1도 안지루하고 흡입력있게 이끌어가다니... 여주는 말할 것도 없고 밴 에플렉도 진짜 연기 잘했고.. 결말이 씁쓸하지만 그럼에도 그 선택이 이해가 되기도 하는... 아무튼 진짜 재밌게 잘봤어요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을 보면 사랑스럽게만 보이던 영화의 첫 장면이. 마지막과는 정말 느낌이 다른 영화였다. 자극적인 장면들 없이 끝까지 긴장감을 끌고 간다는 것에 대해서 데이빗 핀처 감독의 연출에 박수를 보낸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