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 실화 / 제이미폭스 로버트다우니주니어 캐서린키너
- 영화리뷰
- 2020. 1. 19. 12:45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
솔로이스트
The Soloist, 2009
2009.11.19.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조 라이트
러닝타임 116분 영국,미국,프랑스영화
영화 솔로이스트 배우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제이미 폭스 - 나다니엘 에어스 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스티브 로페즈 역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캐서린 키너 - 메리 웨스턴 역
톰 홀랜더 - 그레이엄 클레이던 역
리사 게이 해밀튼 - 제니퍼 에어스 역
넬슨 엘리스 - 데이빗 카터 역
레이첼 해리스 - 레슬리 블룸 역
스티븐 루트 - 커트 레이놀즈 역
로세인 투세인트 - 플로 에어스 역
저스틴 마틴 - 어린 나다니엘 에어스 역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입니다. 매일 특종을 쫓으며 가족도 친구도 멀어지면서 삶에 지쳐가던 LA 타임즈 기자 로페즈(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어느 날 우연히 길 한복판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나다니엘(제이미 폭스)과 마주친다. 무심코 지나치기엔 어딘가 특별해 보이는 나다니엘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로페즈는 그가 줄리어드 음대 출신의 천재 음악가이지만 현재는 혼란스러운 정신 분열로 재능을 펼치지 못하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의 안타까운 이야기를 기사로 연재하며 로페즈는 그를 점점 알게 되고, 그를 도와 재능을 다시 찾아주려 하지만 나다니엘은 그의 호의를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는데…
당신의 영혼을 연주할 단 하나의 감동 실화
영화 솔로이스트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06점
아래에서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현대에선 먹히지 않는 우아함”이라 평하였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는 결말은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베토벤의 명곡을 연주하는 형국이다. 이럴 땐 지휘자가 지휘대 위에서 깨춤을 추지 않는 이상, 기본은 한다. 하지만 이 조합에 '기본'이란 평은 혹평에 가깝다. 지휘자에게 화살이 돌아갈 수밖에. [솔로이스트]는 우아하고 전통적이다. 동시에 지루하고 전형적이다. 전작들에서 빛을 발했던 조 라이트 감독의 장점은 아쉽게도 현대극에선 먹히지 않았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을 접한 허지웅 칼럼리스트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친구를 연주할 수는 없습니다.”라 말했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은 줄리아드 음대 출신 노숙자와 칼럼니스트가 만나 친구가 된다. 칼럼니스트는 노숙자의 삶을 구제하고 싶어 한다. 대단히 빤할 것 같은 영화의 설정에도 불구하고 [솔로이스트]는 관객의 기대와는 다른 곳으로 치닫는다. 결국, 친구를 연주할 수 없는 것이다. 교감과 소통이란 서로를 받아들이고 존중하는 것이지, 상대를 개조의 대상으로 바라보는 게 아니다. 장황하지만 대단히 사려 깊고 예민한 영화.
영화 솔로이스트 영화평가 후기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69점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21,572명
아래에서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은 사실 그냥 로다주 팬이라서 봤는데 굉장히 좋았습니다. 정신병이나 음악적 영감에 대한 묘사도 리얼하지만 누군가를 도와준다는 것이 곧 오만함으로 이어질 수 있고 그 사람을 위하는 마음이라면 그냥 친구가 되어주는 것이 해줄 수 있는 전부라는 호소가 마음에 남아요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을 판단하고 평가하지 말고 봤으면 좋겠다. 마음으로 연기하는 모든 배우들에게 박수를.한치의 의심 없이 믿는것 그것이 중요한 일.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낀 것. 내 방식대로 이끄는 것이 그사람에 도움이 되는거 아니지요. 상대방이 그 사람 그대로의길을 가도록 인정해주는것이 친구.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은 진짜 최고다. 실화라서 더 그런것도 있고근데 댓글 다는 사람들 참 이기적이네...영화가 맘에든건 알겠는데, 자기한테 재밌다고 다른사람한테 다 재밌어야 하는건 아닐텐데?영화도 음악 미술처럼 개인 취향이라서 반응이 다 다를수밖에 없는걸...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 중 나다니엘이 눈을 감고 오케스트라 연주를 감상하는 장면에서 나다니엘 시점에서 음악이 시각화되어 알록달록 아름답게 춤추는 장면이 무척 인상적이었고 아름다웠다. 간접적 환각 체험?!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은 영화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알기쉬운 감동영화를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있겠지만.. 노골적이지 않게 담아내는 것이 나는 더 감동적이었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에서 잔잔하게 흘러가는 두 사람의 이야기. 다우니 아즈씨의 얼굴과 연기는 오.... 너무 좋아! 음악도 영화도 두 배우의 연기도 너무 아름답다. 음향시설 제대로 갖춘곳에서 보시길.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은 정신간호학 공부를 하면서 조현병에 대해 더 알고 싶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잘 표현 해 내신 감독님과 배우분들 스텝들 대단하세요...현실과 동떨어진 영화를 위한 영화보단 환자들의 이야기가 녹아있는 이런 영화가 많아지길 바랍니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은 감동적. 현실에 적응을 너무 잘하며 옆을 볼겨를이 없는 나를 반성하게끔 하는 깊이있는 영화다. 물론 재미없는 사람도 있을거다. 하지만 난 이런영화 정말 좋아한다. 제이미폭스 연기 너무 좋았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은 워킹타이틀 작품의 특징인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을 함께 생각하게 하는 영화다. 더불어 제이미폭스라는 배우가 주는 독특한 느낌! 음악을 다룬 영화인만큼 노숙인쉼터에서 연주하는 장면은 경건하고 정말 힐링되는 느낌이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에서 제목이 솔로이스트에 화려한 연주 음악영화를 꿈꿀수 있을지 모른다. ...그냥 휴먼드라마라고나할까.음..영화 솔로이스트가 실화라는 점을 보이지만 실화를 꾸밈없이 보여주느라 요즘의 자극적 스토리에 물들은 다수의 만족을 못 이끈듯 싶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은 정말 편안한 마음으로 보면 좋은 영화인것 같다. 그러나 감동과 기대를 하게 된다면 따분한 영화가 될수도.. 좋게말하면 훈훈한 영화.. 솔직히 말하자면 싱거운 영화...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에서 정신분열증 환자를 아주 정확하게 표현해냈다는점에서 크게 점수 드립니다. 매시퀀스마다 감독의 세심함이 드러나네요, 탁월합니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은 매우 감동있게 보았다. 몰입은 종종 천재적인 재능과 정신증이라는 두가지 결과를 가져온다고 한다, 우리가 천재에만 너무 열광한다면...다만 베토벤 리허설 감상할때 윈도우 플레이어 레이져쇼는 너무했기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은 참 감동적입니다요 첼로연주소리가 참 맘이 따듯해져요. 정말 정말 괜찮은 영화입니다. 남는것도 많고. 지루할 수 있지만 지루함을 초월한 감동.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솔로이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강철비 줄거리 결말 웹툰 / 정우성 곽도원 (0) | 2020.01.19 |
---|---|
영화 루시(2014) 줄거리 결말 / 스칼렛요한슨 모건프리먼 최민식 (0) | 2020.01.19 |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 샤를리즈 테론 이온플러스 (0) | 2020.01.19 |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 송강호 강동원 (0) | 2020.01.19 |
영화 그린존 줄거리 결말 / 맷데이먼 제이슨아이삭스 (0) | 2020.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