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투 더 스톰(2014) 줄거리 결말 / 리처드아미티지 사라웨인콜리스
- 영화리뷰
- 2020. 1. 3. 18:07
영화 인투 더 스톰(2014) 줄거리 결말
인투 더 스톰
Into the Storm, 2014
2014.08.28. 개봉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스티븐 쿼일
러닝타임 89분 미국영화
영화 인투 더 스톰 배우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리처드 아미티지 - 게리 모리스 역, 실버톤 고등학교 교감
사라 웨인 콜리스 - 앨리슨 스톤 역, 기상학자
맷 월시 - 피트 무어 역, 다큐멘터리 영상 제작자
제레미 섬터 - 제이콥 호지스 역, 촬영가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알리샤 데브넘 캐리 - 케이틀린 존슨 역, 실버톤 고등학교 학생
알렌 에스카페타 - 대릴 칼리 역, 촬영가
네이단 크레스 - 트레이 풀러 역, 실버톤 고등학교 학생
맥스 디콘 - 도니 풀러 역, 실버톤 고등학교 학생
리 휘태커 - 루카스 역
카일 데이비스 - 돈크 역, 유튜버
존 립 - 리비스 역, 유튜버
스콧 로렌스 - 교장 역, 실버톤 고등학교 교장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입니다. 갑작스런 기상 이변으로 발생한 수퍼 토네이도가 오클라호마의 실버톤을 덮쳐 쑥대밭으로 만든다. 사람들은 최대풍속 초속 300m의 여객기마저 날려버리는 비바람과 하늘로 솟아오른 불기둥, 토네이도가 진공청소기처럼 모든 것을 빨아들이는 사상 최대 재난을 겪는다. 한편, 고등학교 교감인 게리(리처드 아미티지)는 졸업식장에서 사라진 아들을 찾기 위해 나서고, 전설의 토네이도를 직접 눈 앞에서 촬영하기 위해 기상학자와 스톰 체이서가 몰려드는데…
“맙소사, 저거 보여?!”, 모든 것을 집어삼킨다!
영화 인투 더 스톰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23점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26점
아래에서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은 재난 영화 좋아해서 완전 기대했고 무엇보다 컴퓨터 그래픽이 얼마나 자연스러울지 궁금했는데 이건 자연스러운 정도가 아니라 목숨걸고 실제 태풍을 찍어온것 같았음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보는내내 진짜 그냥와만하다 나왓다진짜 친구랑 둘이봣는데영화다끝나고 나와서와...맥도날드가서 햄버거 먹으면서도계속와....와 밖에 할말이없다 진ㅁ자 내말주변이 없기도한데 진짜 와밖에할말이없다 어떤단어로도표현이잘안된다.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은 4D 시사회 어렵게 당첨되서 보러갔는데 재밌었어요 또 볼려구요 친구랑... 바람도 장난 아니였구요 시사회 영상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엄청 놀랍습니다... 이리저리 흔들리고 바람이랑 물이랑 막 이리저리 쾅쾅쾅!! 엄청 스릴넘쳐요!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은 중간에 내용 끊긴것처럼 대충만들지않고 내용이 전반적으로 주고자하는 메세지를 잘 표현해내고 태풍의 규모와 씬도 영화주제에맞춰서 잘 찰영된 영화같아서 너무 잘보았습니다!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은 너무 재미있게봤고 영상이 너무 좋아 실감 제대로였다. 그리고 긴장감과 스릴+가족애, 사랑, 모든걸 느낄수있어서 좋았다. 기대이상. 안본사람이 있다면 꼭 보시길..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은 스토리가 좋다곤 못하겠지만, 재난영화답게 재난은 잘 표현함. 투모로우보다 전체적인 스케일은 작지만 토네이도 만큼은 더 무시무시하고 강력했음. 뻔한 전개와 결말이지만 시각적인 부분은 충분히 만족스럽고 긴장감있다. 특히 불기둥 회오리와 마지막 초거대 토네이도가 기억에 남네. 볼만했음. 잭나이프 하나 장만해야겠다.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보니 영화 실감나네.. 볼만한 자연재해영화. 물이 차오를때 두려움에 떨며 아빠,엄마한테 미안하고 사랑한다고할때 세월호희생학생들이 생각나서 눈가가 촉촉해지기도 함..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에서 ‘죽을 고비를 넘기고 살았을 땐 그만큼 하루하루의삶이 얼마나 소중한지..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 한다'는 말이 와닿는다.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은 때려부수는거좋아하는사람들은 재밌게볼듯! 헉소리나오는 영화였어요. 저정도면 재해가 아니라 재앙.... 무튼 재밌었어요!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은 타워랑 해운대같이 쓸데없이 억지감동 유발하려는게 없어서 좋았고, 재난영화라는 장르에 충실하게 끊고맺음이 적절한영화였음. 런닝타임도 길면 트포4 꼴날텐데 적당했음. 투모로우같은 명작에비하면 살짝아쉽지만 그래도 괜찮은영화였음. 이게지루하면 명량은 수면제임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은 나도 모르게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리얼한 영상. 마치 눈앞에 있는듯 가까웠다 멀미가 날 정도로. 그렇지만 배우들의 표현은 좀 아쉽다고 할까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을 보는 내내 와 진짜 전혀 CG티 안나고 시간 가는지 모르규 봤습니다. 연기도 좋고 감동적인부분도 있어서 울컥하기도 했어요. 너무 재밌게잘봣어요.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은 촬영장면이 너무 사실적이라 실제 태풍인지 CG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다. 영상이 상당히 화려하고 촬영 기법도 등장인물의 카메라로 촬영하는등 특이하다. 여주의 연기가 상당히 인상적이라 봤더니, 옛날 프리즌 브레이크의 의사였고 당시엔 지금보다 훨씬 이뻤던것으로 기억 한다.여하튼, 지금까지본 토네이도를 주제로한 재난 영화중에선 최고 수준이다.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은 재난 자체는 스케일이 많이는 크지 않다. 그렇지만 아버지의 노력. 가족애와 형제애. 그리고 촬영기법. 이 삼박자가 영화를 좋은 영화로 이끌어간듯.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 후기 스포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는 한 고등학생이 차 안에서 친구들과 함께 영상을 찍고 있는 것으로 영화가 시작되는데요. 토네이도를 발견하고, 남학생은 토네이도를 찍기 위해 차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 여학생은 말리지만, 남학생은 여학생을 무시하고 영상을 찍는데요. 토네이도가 가까이 다가오고 남학생은 다급히 차에 타지만, 토네이도가 일행의 차를 덮치고 학생들은 사망하게 됩니다.
그리고 영화 인투 더 스톰에서는 실버턴의 고등학교 교감 선생인 게리 풀러는 졸업식을 앞두고 자신의 두 아들에게 타임 캡슐을 만들 것을 제안하는데요. 한편, 스톰 체이서인 피트 무어는 거의 1년 동안 토네이도 영상을 찍지 못 해 걱정합니다. 피트는 팀원인 앨리슨의 말에 따라, 다음 토네이도가 올 것으로 추정되는 실버턴으로 향하게 되지만, 실버턴으로 오던 토네이도는 위력이 약해지고, 피트는 화를 내며 앨리슨을 해고하려 합니다. 그때 마침 우박이 내리기 시작하고, 토네이도의 위력이 다시 강해지게 됩니다. 팀원들은 빨리 차에 탑승해 토네이도를 추격하고, 토네이도가 지날 것으로 추정되는 위치에 타이터스라는 토네이도 촬영용 차량을 고정시키지만, 토네이도가 방향을 급선회해 학교로 향하게 됩니다.
인투 더 스톰에서 교감은 토네이도를 대비해 졸업식을 연기할 것을 부탁하지만, 교장은 요청을 거절하는데요. 졸업식 도중, 토네이도 경보 사이렌이 울리기 시작하고, 졸업식 인원들은 학교로 대피합니다. 한편, 게리의 아들 중 연상인 도니는 케이틀린의 진학 보고서를 도와주기 위해 폐지 공장으로 영상을 찍으러 가게 됩니다. 토네이도가 멎고 게리는 아들 중 연하인 트레이의 휴대전화를 이용해 도니에게 전화를 걸지만, 신호가 잡히지 않아 끊깁니다. 전화가 끊긴 후, 도니는 케이틀린과 영상 촬영을 계속하는데요. 그때 토네이도가 건물을 덮치고, 둘은 가까스로 구덩이 밑에 숨지만, 잔해로 인해 구덩이에 갇히게 됩니다.
게리는 트레이에게서 도니가 있는 곳을 알게 되고, 폐지 공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게리는 가던 도중 촬영팀을 만나고, 또 한 번의 토네이도를 겪게 됩니다. 앨리슨이 토네이도에 빨려들어갈 뻔 하지만, 게리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집니다. 게리와 트레이는 차가 망가져 촬영팀과 함께 이동하기로 한다. 촬영팀 중 촬영 담당이었던 제이콥은 무섭다며 촬영을 끝내고 싶어 하지만, 피트와 대릴의 강요로 어쩔 수 없이 따라가는데요. 제이콥은 동료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불과 토네이도가 만난 화염 토네이도를 가까이서 촬영하다 토네이도에 빨려들어가고, 그와중에도 촬영만을 고집하는 피트를 앨리슨이 구박합니다.
한편 구덩이에 갇힌 도니와 케이틀린은 게리의 음성 사서함으로 구조 요청을 보냅니다. 물이 높게 차오르자 둘은 도니의 카메라로 작별 인사를 남깁니디. 게리는 가까스로 둘이 있는 폐지 공장에 도착하고, 둘을 구해내는데 성공합니다. 이 때도 피트는 둘에게 영상을 찍었냐며 물어보며, 촬영을 고집한다. 그때 두 토네이도가 합쳐져 풍속 450km의 거대 토네이도가 만들어지고, 일행은 학생들이 대피한 고등학교가 안전하지 않을 거라 생각해 학교에 가서 이 사실을 알립니다. 교장은 학교가 대피소라며 요구를 거절하지만, 일행에 토네이도 전문가가 속해 있다는 것을 알고, 학생들과 일행을 스쿨버스에 태워 대피시킨다.
하지만 전신주가 도로 위에 무너져 일행이 탄 버스는 지나갈 수 없게 되고, 맨홀을 통해 근처에 있던 하수구로 도망치게 됩니다. 토네이도로 인해 바깥과 연결된 구멍이 뚫리고 위험에 처했을 때, 피트는 다른 일행에게 영상 녹화본을 주며 미래에 피해자들이 생기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라며 당부합니다. 이 때 앨리슨은 피트가 단순한 욕심으로 촬영에 집착하는 것이 아니었음을 깨닫는다. 피트는 밖으로 나가 타이터스로 직접 구멍을 막지만, 강한 태풍에 타이터스는 날아가고, 피트는 추락해 사망하게 됩니다. 이윽고 거대 토네이도가 멎고, 일행은 목숨을 부지하게 되고, 일행이 겪은 일에 대해 인터뷰하는 장면으로 영화는 끝이 나게 됩니다..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
'영화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볼케이노(1997) 줄거리 결말 / 토미리존스 앤헤이시 (0) | 2020.01.03 |
---|---|
영화 폼페이 최후의 날 줄거리 결말 실화 / 키트해링턴 에밀리브라우닝 (0) | 2020.01.03 |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 현빈 유해진 김주혁 윤아 (0) | 2020.01.03 |
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줄거리 결말 / 샐리호킨스 마이클섀넌 더그존스 (0) | 2020.01.03 |
영화 샌 안드레아스 줄거리 결말 / 드웨인존슨 알렉산드라다드다리오 칼라구기노 (0) | 2020.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