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서치(2017) 줄거리 결말 / 데이빗킴 마고 범인

영화 서치(2017)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서치
Searching, 2017
2018.08.29.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아니쉬 차간티
러닝타임 101분 미국영화

영화 서치 배우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배우
존 조 - 데이빗 킴 역
데브라 메싱 - 로즈메리 빅 형사 역
미셸 라 - 마고 킴 역
조셉 리 - 피터 역
사라 손 - 파멜라 킴 역
도미닉 호프만 - 마이클 포터 역
스티븐 마이클 아이히 - 로버트 역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서치 줄거리는 한 가족의 삶과 딸의 실종, 그리고 이를 추리해 나가는 모든 과정을 OS 운영체제와 모바일, CCTV 화면으로 구성한 영화인데요. 기존에도 PC 화면을 스크린에 구현해내려는 시도는 여러 차례 있었지만 러닝타임 전체를 꽉 채우는 방식을 고수한 작품은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없었다고 합니다. 제한적인 영상을 통해 관객들에게 장르적 재미를 반감시킬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영화 서치는 이 과감한 도전을 그야말로 제대로 해냈습니다. 제한된 모니터 화면에서 무한한 확장 가능성뿐만 아니라 스릴러라는 장르적 재미까지 놓치지 않으며, 영화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것입니다. 현대인들의 생활에 녹아든 PC와 모바일의 활용과 이를 통해 사라진 딸의 행적을 추리해나가는 과정을 흥미롭게 풀어낸 영화 서치는 페이스북, 구글, 페이스타임, CCTV 등 실생활에서 매일 접하는 익숙한 포맷들을 완벽하게 구현해 내 기존 스릴러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했습니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는 뿐만 아니라 OS 운영체제와 모바일 화면으로만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참신한 연출은 스릴러 장르만의 쫄깃한 긴장감을 더욱 배가시키며, 101분이라는 러닝타임 내내 관객들을 압도하기에 충분했다고 느꼈습니다. 해외에서는 이미 보편화된 페이스북의 ‘실종 아동 경보’ 시스템부터 1인 미디어 방송, 영상통화와 같은 현대 기술을 탁월하게 활용해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와 통찰력 넘치는 위트로 구현된 영화 서치. 관객들도 스크린을 통해 이를 생생하게 만끽할 수 있었는데요. 이러한 형식을 통해 자칫 간과할 수 있는 극중 인물들의 감정이나 심리 상태 등도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표현해냈습니다. 움직이는 마우스 커서와 타자 속도, 썼다 지웠다 반복하는 메시지 내용들은 ‘데이빗’의 시선과 감정을 그대로 보여주어 관객들로 하여금 작품 속에 푹 빠져들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정보통신 사회라고 일컬어지는 21세기의 온라인 세상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구현해낸 영화 서치는 영화계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독창적이고 센세이션한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영화 서치 줄거리입니다. 목요일 11:30 PM 딸의 부재중전화 3통, 그리고 딸이 사라지다. 목요일 저녁, 딸 마고에게 걸려온 부재중전화 3통. 아빠 데이빗은 그 후 연락이 닿지 않는 딸이 실종됐음을 알게된다. 경찰의 조사는 본격적으로 시작되지만 결정적인 단서들이 나오지 않는 가운데, 실종된 날 밤 마고가 향하던 곳이 밝혀지며 새로운 사실들이 발견된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은 곳은 다름 아닌 딸 마고의 노트북..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서 상상조차하지 못한 딸의 진실이 펼쳐지는데…

현실에서는 찾을 수 없는 딸의 흔적을 검색하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결말

영화 서치 결말입니다. 영화 서치를 중반쯤 보면 실종사건에서 납치사건으로 변하게 되지만, 실제의 범인은 로즈메리 빅형사(데브라 메싱)의 아들이 마고를 살인사건의(일부러 그런것은 아님) 범인이었으며, 형사인 엄마가 그의 아들의 죄를 덮어주기 위해 일부러 데이빗킴에게 접근하였던것. 마고가 죽었을거라 생각하여 추모식이 열리게 되던 날, 데이빗 킴은 이상한 점을 발견하였고, 로즈메리 빅 형사를 범인으로 지목하는 데이빗킴. 그리고 모든걸 진술하는 로즈메리형사. 추모식에서 경찰서로 연행하며 물이 5일간 물을 못마셔 이미 마고는 죽었을것이라 말하지만 마고는 폭우덕에 살아있었고(이것도 데이빗킴이 생각해냄) 결국 로즈메리형사와 아들은 감옥에 가게 된다. 결국 영화 서치는 데이빗의 '검색능력' 과 '촉'으로 모든 사건을 파헤치고 결국 진상을 알아내는 그런 영화다.

영화 서치(2017)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60점
아래에서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업그레이드를 마친 최신 버전 스릴러”라 평하였다.
영화 서치 줄거리는 결말에서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인터넷에 뿌려진 흔적을 수집하는 아버지의 모습은 사실 그리 새롭진 않다. 컴퓨터의 운영 체계나 CCTV, 모바일 화면으로 구성된 영화도 종종 있어왔다. 그러나 [서치]는 이 모든 아이디어를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한다. 맥의 OS는 딸을 잃은 아버지의 고통을 배가시키고, 아이메시지는 스릴러 영화의 긴장감을 한층 더 고조시킨다. 영리한 아이디어를 탄탄한 시나리오가 뒷받침하는 드문 경우. 여기에 노트북과 핸드폰,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에 한 사람의 생애가 담기다시피할 정도인 동시대의 불안까지 담아내며 영화는 한편의 잘 만든 추적 스릴러를 넘어선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유미 기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디지털 시대에 맞춤한 영화 화법”이라 평하였다.
영화 서치 줄거리는 결말은 2018년 선댄스 영화제 화제작, 올해의 발견, 한국계 미국배우 존 조의 단독 주연작이라는 기대를 고스란히 재미로 돌려주는 영화다. 아버지가 실종된 딸을 찾는 미스터리 스릴러 구조를 취하면서 노트북, 모바일, CCTV 등 디지털 기기의 화면으로만 이뤄진 독특한 형식으로 승부한다. 여기에 소셜미디어가 사건의 단서이자 반전 역할을 하면서 디지털 시대의 명암까지 비춘다. 무엇보다 디지털을 소재로 한 영화 중에서 보기 드문 따뜻한 감정을 탑재한 가족 영화이기도 하다. 기발한 전개와 기막힌 편집에 공감력까지 더해진 영화를 보고 나면 아니쉬 차간티 감독의 이름을 반드시 검색하게 될 것이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21세기 맞춤형 스마트 스릴러”라고 말했다.
영화 서치 줄거리는 결말을 보니 이제 더는 실종된 딸을 구하는 아버지가 전직 요원이 아니어도 된다. <서치>는 이미 익숙할 대로 익숙한 플롯을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새로운 충격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영화 매체가 동시대의 모습을 어떻게 반영하는가에 대한 스마트한 답이기도 하다. 연출에는 군더더기가 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 어린 페이스를 고르게 유지한다. 여러모로 '스마트 스릴러'라 부를 만하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접한 심규한 기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새로운 시대의 창조적 스릴러”라고 했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현실에도 보면 네티즌 수사대라는 말이 이제는 식상할 만큼 웹상에 뿌려진 누군가의 흔적을 찾아내 삶을 추적하는 과정은 일상적인 일이 됐다. 실종된 딸을 찾는 아버지도 웹상에서 얻은 정보를 실마리로 추적을 시작한다. 얼핏 보면 뻔해 보이는 과정이지만 이것을 오직 맥북과 아이폰 화면으로 구현하며 형식적 측면의 놀라운 혁신을 선보인다. 가족 드라마의 감동과 장르적 재미를 동시에 담아낸 새로운 시대의 창조적 스릴러.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영화평가 후기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서치 2017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92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97점
아래에서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영화 연출에 대해 들었는데 참신한 시도이지만 쉽게 지루해지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영화 서치는 예상을 완전 뒤엎었다. 영화 보는 내내 긴장감을 늦출 수 없었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보고 와...진짜 놀랬어요 연출기법은 물론이고 처음 몰입순간부터 기승전결 완벽하고 깔끔해서 끝까지 몰입을 하게 만드네요 군더더기 없는 영화. 이런게 영화지 않나 싶네요 안에 내포하고 있는 메세지도 잘 전달한 영화임 영화를 같이 따라가다가 주인공처럼 같이 아차하면서 깨닫고 나니 소름돋고 진짜 재밌고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듦. 제 손에 꼽히는 추리 영화였음 이런 영화보면 제대로 된 문화를 즐기는 것 같아서 좋고 시간이 안 아까움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은 정말 마지막까지 반전의 연속이 거듭됩니다 !! 학교에서 다같이 봤는데 너무 감명깊게 봤습니다 ㅜㅜ 연출력이 굉장히 뛰어난 영화입니당 ~~ 이제 본게 후회돼요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보면 처음에 내던진 떡밥들은 모두 마지막에 회수하여하나하나 모든것이 복선이었던 영화다보고 드는 생각이 요즘 부모들은 자식에 대해 너무 무관심한것을 너무도 잘 표현함 쨋든 개꿀잼~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영화 서치에 대한 광고 하도해서. 아니 연락좀 안될수 있지 아빠 왜케 호들갑이냐고 했었는데ㅠㅠㅠ 몰입감이 장난아니다 ㅠㅠ 뉴스에 들어가는 화면말고는 다 핸드폰이나 웹캠으로만 찍은것같다. 그치만 훌륭하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은 오로지 디지털 기기의 화면만으로 영화를 구성했는데도 오히려 새롭게 다가왔으며 긴장감이 영화 끝까지 계속 유지된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은 엄청난 영화인듯. 처음 시작부터 한시도 눈을 못떼도록 만드는 내용도 너무 탄탄하고 아시아계 가정을 선택한 것도 아주 치밀한 것 같았음.. 재대로 만든 영화인 듯.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은 구성, 스토리 등 모든 것이 너무나도 훌륭한 영화였다. 이 감독님의 작품이 첫 번째인것 같은데 이후에도 많이 기대된다. 내 개인적으로는 너무나도 훌륭한 정말 최고의 영화다 !!!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볼때 동생씬 내가 생각했던 거랑 달라 다행이었다.그리고....내가 썩었나??이런 생각이 들었다...반전에 반전에 반전...알고보면 모두 복선이 있었다...치밀한고 정교한 스토리에 혀를 내둘렀다.마고 이제 멍 어디서 때리나?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감독한 감독이 머리가 너무 좋음! 요즘 헐리웃 영화보면 대본이 허탈해서 재미없는 경우가 넘 많은데;; 이게 데뷔작이라니 말도 안됨. 긴장감 몰입도 신선함 그리고 따뜻한 시선까지ㅜㅜ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감독한 아니쉬 차간티 감독 미친듯. 스토리. 구성. 연출 그리고 반전에 반전까지. 첨부터 끝까지 재밌다 그냥살짝 중간에 감이 오긴하나, 금방까먹고 다시 화면에 몰입해서 인터넷창을 보게된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은 예고편으로 기대하고 본 영화들이 거의 실망이었는데 100% 컴 화먼만으로 이런 몰입이라니 감독도 배우들도 편집한 사람들도 전부 미쳤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을 뒤늦게 본 게 후회가 되네. 영화관에서 직접 봤으면 어땠을까 싶다. 하지만 한 편으로는 노트북으로 본 게 좋은 선택인 듯. 영화 속 모든 화면이 실제 내 노트북 속에 비춰지는 것처럼 생생히 느껴졌다. 오랜만에 정말 볼만한 영화를 본 기분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에는 여러 메시지들이 들어가있는데 흥미롭게 풀어냈고 연출과 연기 또한 좋았습니다. 영화 서치는 수작이네요. 노트북하나로 시작과 종료를 마치는 것도 정말 인상적이었고 특별한 영화네요.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은 긴장을 놓았다 다시 하게되는 강약조절에 적절한 사회 비판, 영상미, 사운드, 각본 모든게 완벽했다. 배우들도 섭외 정말 잘한거 같고 모두 연기력이 좋았다내인생 최고의 작품이라 해도 될 걸작영화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은 진짜, 진짜 잘 만들었다... 마지막까지 결말을 예측할 수가 없고 이런저런 반전도 많이 나오는데 억지스러운 설정이나 반전 없이 그냥 인간관계로 빚어질 만한 상황들이라서 더 소름이었던 것 같다 이걸 어떻게 컴퓨터&텔레비전 화면만으로... 혁명이다. 혁명!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서치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