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 프란츠로고스키 산드라휠러 피터쿠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인 디 아일
In den Gangen, 2018 
In the Aisles, 2018
2018.11.22.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토머스 스터버
러닝타임 125분 독일영화

영화 인 디 아일 배우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입니다. “바라는 게 뭐예요? 이루어진다면요” 슈퍼마켓의 신입직원 크리스티안은 자상한 동료 브루노의 도움으로 새로운 세계에 적응해간다. 어느 날 동료인 마리온을 보고 한 눈에 반한 그는 커피 자판기 앞에서 서로를 알아가며 조금씩 가까워진다. 그러나 그와 그녀에게는 각각의 비밀이 있었는데…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75점
아래에서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에 대해 “모두가 외로운 사람들” 이라 평하였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는 결말은 이렇다 할 사건도, 영화적 장치나 플롯도 없다. 거대한 마트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느슨하면서도 한적한 이야기다. 그럼에도 <인 디 아일>은 관객이 집중력을 떨어트리지 않고 일정 정도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다. 일상에 대한 디테일 접근, 캐릭터의 고독한 내면에 대한 담담한 응시 그리고 현실과 일탈 사이의 긴장 관계들이 일견 심심해 보이는 영화의 기저에 흐른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유미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에 대해 “외롭고 높고 쓸쓸하지만 따뜻한”이라며 덧붙였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에서 대형마트에서 일하는 남녀가 사랑에 빠진다. 영화는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다반사를 남다르게 풀어나간다. 평소에 의식하지 못했던 대형마트의 운영 체계를 주의 깊게 살피면서 인물들의 상황을 아슬아슬하게 조율한다. 공간과 인물을 적재적소에서 부각하는 촬영, 프란츠 로고스키와 산드라 휠러, 피터 쿠스의 정확한 연기, 불현듯 감정의 파고를 만드는 클래식과 팝 음악까지 모든 요소가 각별하게 기능한다. 삶의 무게를 지탱하면서 속도와 방향을 조정하는 법을 일러주는 지게차의 존재감도 막강하다. 인생의 바다에서 허우적대는 이들에게 마음의 통로를 여는 영화.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24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63점
아래에서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에서는 단순한 대형마트 통로 안이지만 그곳에는 다양한 인생이 지나가고 있네요. 진솔하고 진실된 주인공의 따뜻한 마음씨가 울림이 큽니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에서.. 매일 같은 유니폼을 입고 반복되는 마트의 좁은 통로, 냉동창고에서의 일상. 빛조차 보기 힘든 차가운 곳이지만 바깥세상의 폭력, 유혹, 외로움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해주는 사람들의 따뜻한 온기. 그 하나로 오늘도 버텨내본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보면 가슴에 사연을 감춘 두남자 그리고 한여자 마음으로 눈빛으로 느끼며 따뜻하게 서로를 보듬어준다엔딩크레딧이 오르고 장중하고 무거운 음악이흐를때 눈물이 볼을타고 흐른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은 특유의 잔잔함속에 작은 파도과하지않지만 현실 속 이야기덤덤하지만 차갑기도한 ,잔잔하지만 지루하지않는가볍지않은 영화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은 이미지와 사운드로 압도하는 영화였어요 스토리는 평범한 이들의 쓸쓸하고 희망적이지는 일상과 삶을 여과없이 보여주는 영화였어요... 하지만 그안에서도 여러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영화였어요!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은 아름다운데 쓸쓸하고 깊고 따뜻하고 서정적인 정서를 극적인 효과 하나 없이 시종일관 건조하고 담담하게 읊조리는듯한 화법의 텍스트로 한편의 잘써내려간 소설 한권을 읽고서 쉽게 그 책을 내려놓지 못하는 그런 여운을 선사하는 걸작입니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은 직원들 시점으로 마트안의 일상들과 사람간의 관계가 따뜻하게 나타나서 좋았고 음악도 좋았습니다 지게차가 이렇게나 로맨틱한 것이었나요 ㅎㅎ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은 독일영화가 주는 독특함을 느낄 수 있다. 세상 어디든 사람은 인종과 성별과 나이를 떠나 고독 속에서 살아간다. 우리가 마주치는 모든 사람도 나처럼 고독과 사투를 벌이고 있을테니 가끔은 안부를 묻고 가만히 같이 파도 소리도 듣자. 바다는 도시에도 있으니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은 통일 후 한국의 미래도 엿볼 수 있으며, 우리사회의 어두운 구석에도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상기시켜주는 영화!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들여다 보면 마트 안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면 '주체'가 된다. 직원들은 철저히 '객체'로 남는다. 주인공의 팔과 다리는 '지게차'에 불과하다. 그럼에도 그들은 '연대'로 희망을 보여준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보고 놀랐다. 살다 살다가 지게차 시험 보는 장면에서 스릴을 느끼게 될줄이야...그 장면 앤트맨 스타크 인더스트리 잠입 장면이나 어벤져스 엔드게임 양자 퀀텀 영역 진입 장면만큼이나 스릴 있음.이 세상에는 절대로 마블이나D.C.영화에 합류시킬수 없는 영화 감독도 있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통일을 이룬 동독을 보면서 내 나라의 통일문제를 생각해 보고, 모든 인간이 직면하는 고독을 깊이 성찰하게 합니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을 보게되면 삶의 방식.. 서로가 위안도 필요하며 각자의 방식으로 다양하게 살아가고 있다고 느낀다. 조금 더 넓게, 이상을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또 다른 삶의 방식이 무엇인지 돌이켜 생각해 보게되는 것 같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은 어찌보면 정말 일상적이지만, 내용이 좀 너무 우울하네요 ㅠ주인공 분장때문에도 더 그렇게 보이는거 같은데 역할에 맞게 연기를 참 잘한거 같네요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인 디 아일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