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해피 데스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영화 해피 데스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해피데스데이의 줄거리 결말 후기입니다. 지금까지 블룸하우스는 자기들만의 참신한 기획으로 파라노말 엑티비티, 겟아웃, 인시디어스, 할로윈 같은 영화를 제작하며 세계 영화 팬들은 블룸하우스를 공포명가라 불렀습니다. 이런 블룸하우스가 제작한 야심작이 있었는데요. 바로 영화 해피 데스데이 입니다. 블룸하우스의 겟아웃이 대박흥행에 성공하면서 그 이후를 이은 작품이라 관객들의 기대가 더 커진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는 미국에서 2017년 공개된 영화인데요. 크리스토퍼 B.랜던이 감독을, 스콧 롭들이 각본을 맡아 제작했습니다.

해피 데스데이
Happy Death Day, 2017
2017.11.08. 개봉

개요: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감독: 크리스토퍼 랜던
러닝타임 96분 미국영화

영화 해피 데스데이 배우

영화 해피 데스데이 줄거리를 이끌어갈 주연배우들을 보면 먼저 주인공 제시카 로테는 트리 겔브먼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트리의 허무맹랑한 말을 들어주고 도움을 주는 카터 데이비스의 역을 맡은 이스라엘 브로우사드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들은 <해피 데스데이2유>의 후속작에도 주연으로 등장하는 주인공들입니다. 조연배우 중 피 부님은 해피 데스데이1의 조연으로 등장했지만 해피 데스데이2유 에서는 주연배우로 출연하는 배우입니다. 그 외 해피 데스데이의 조연들인 레이첼 매튜스, 루비 모딘, 찰스 에이트켄, 제이슨 베일, 롭 멜로 등 선남 선녀들의 배우들이 출연한것을 볼 수있습니다.

이런 해피 데스데이 . 나혼자산다의 박나래X기안84 의문의 생일파티 현장

영화 해피 데스데이 줄거리 내용     

“죽을 때까지 놀아줄게”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여대생의 끝나지 않는 파티"
방탕한 대학생활을 하면서 술을 과음한 트리는 어제 처음 본 남학생 카터의 기숙사 방에서 잠이 깹니다. 오늘은 트리의 생일이기에 트리는 기억에도 없는 카터를 무시하고 자신의 숙소로 돌아갑니다. 그곳에서 자신의 친구들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고 파티에 초대합니다. 늦은 저녁 트리는 초대받은 파티 장소에 걸어가고 있는데 뒤에서 가면을 쓴 의문의 괴한이 칼을 들고 자신을 쫓아옵니다. 트리는 최선을 다해 도망치지만 결국 괴한의 칼에 맞고 살해당합니다. 살해당한 트리는 자신의 생일날 아침 카터의 집에서 잠이 깬 그 순간으로 돌아가는데...

영화 해피 데스데이 영화평가 후기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줄거리와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이 평점을 남겼는데요. 먼저 관람객 평점을 보면 8.31점, 네티즌 평점 8.19점입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는 공포영환데 줄거리와 결말을 보고나면 행복해지고 기분 좋아짐! 이거 거의 뭐 영화소재 신선도100퍼센트에 몰입도, 연출, 배우연기까지 좋습니다~ 추천함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줄거리와 결말은 타임루프속에서도 지루함이전혀없었던 무섭다가 코믹했던 영화네요.

  겟아웃도 꿀잼이었는데... 해피 데스데이도 꿀 재미입니다 영상도 독특하고 예고편이 다라고 생각하고 봤는데 반전있음.... 강추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는 공포영화로서는 드물게 교훈을 주면서 영화가 끝날때 까지 범인이 누구인지에 대해 감상자가 추리하게 만드는 진행 그리고 범인과의 격투씬에 의한 코믹, 마지막의 반전까지 다방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여준다. 다만 몇몇 부분의 개연성에서는 아쉬움이 남는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 줄거리와 겟아웃 줄거리 특별한 평행 이론

“공포영화 흥행 트렌드, 살인마와 정면승부!”

공포영화 <겟 아웃><해피 데스데이>와 특별한 평행 이론으로 예비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주고 있었는데요. 이들은 모두 살인마와 정면 대결을 펼치는 주인공 캐릭터의 멋짐을 밝히고 있습니다.

앞서 2017년 ‘겟 아웃’은 210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 중심엔 백인 여자친구 로즈(앨리슨 윌리암스)의 집에 초대된 흑인 크리스(다니엘 칼루아)가 가족들의 온갖 편견과 위협으로부터 벗어나려 고군분투하는 스토리 덕분이었습니다. 큰 눈에서 뚝 떨어지는 눈물 한 방울이 크리스의 소심함과 위험의 크기를 대변하며 관객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지만, 불굴의 의지로 생존을 이어가는 그의 모습은 극장 안을 환호성으로 물들였습니다. 이는 아직도 만연한 인종차별 문제를 상기하게 하면서 전 세계 관객들에게 깊은 감명을 남겼고, 제9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본상을 수상하는 영예도 안았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줄거리는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여대생 트리(제시카 로테)가 살인마 ‘베이비’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흔히 공포 영화에서 여성 캐릭터는 무기력하게 희생되거나 비명만 질러대는 ‘민폐 캐릭터’로 여겨지기 일쑤지만, ‘해피 데스데이’에서는 달랐다. 주인공 트리는 무조건 도망치는 것이 아니라 살인마에게 정면으로 맞서 싸움으로써 관객들에게 이전 공포 영화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엄청난 통쾌함과 희열을 선사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는 블룸하우스 그들만의 기발한 기획력으로 만든 영화이며 관객들의 입장에서는 뻔하지 않은 처음 보는 영화일 확률이 높습니다. 공포영화에서 주인공이 죽는다는 점, 공포영화의 범인은 무섭게 생겼다는 점, 공포영화는 감상하고 나면 찜찜하다는 점 등 모든 공포영화의 기존 공식들을 파괴하고 여러 가지 새로운 요소들을 담았기 때문에 영화는 무섭다기보다 시원하고 약간은 서늘한 느낌의 영화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줄거리와 결말 리뷰

영화 해피 데스데이 줄거리를 보면 주인공 트리는 영화 안의 한번의 인생에서 계속해서 같은 범인에게 여러분 살해당합니다. 주인공이 여러번 죽는다는 처음 접하는 참신한 설정 때문에 영화 해피 데스데이는 참신하다고 생각하는데요. 트리는 처음에는 공포에 질려 무서워하며 도망가게 됩니다. 하지만 줄거리의 중반정도 가게 되면서 트리는 각성을 하게 됩니다. 자신을 죽인 범인을 찾으며 동시에 자기 자신을 살해하려는 범인과 맞서 싸우게 되며 걸크러쉬 여전사가 됩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에서 주인공의 말도안되는 이야기를 끝까지 믿어준 카터의 조언도 큰 도움이 되는데요. 마치 트리가 계속해서 죽으며 각성하여 발전해 나가고, 자신을 도와줄 동료를 늘려나가는 모습은 마치 롤플레잉 게임과도 비슷한 분위기입니다. 또, 참신한 설정으로 ‘주인공은 무조건 산다’가 아닌 ‘주인공은 여러번 죽는데도 살아난다’ 라는 설정은 공포라는 분위기와 긴장감을 조성하기보단 감소시키는 효과가 날줄 알았지만, 특이하게 해피데스데이의 줄거리와 결말을 예측 불허하게 이끌어나가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됩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줄거리를 보다보면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우리에게 ‘하루의 소중함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하는데요.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주인공 트리의 인생과 일상 그리고 인간관계는 엉망진창입니다. 친구와의 관계는 가식이고, 많은 남성들과 가벼운 관계를 맞는 등 위선 된 점들로 포장되어 구제불능의 생활을 하고있었는데요. 그런 트리가 변하게 된 계기를 살펴보자면 자기 자신을 죽이려는 범인을 물색하기 위해 자신의 주변사람들을 조사하면서 바뀌게 됩니다. 타인에게 관심이 없었던 트리가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게 되면서 자신의 인간관계를 되돌아보게 된 것입니다. 트리는 하루가 반복될 때마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바꾸고, 자기 자신도 반성하여 자신의 마지막 하루의 인생을 바꾸게 됩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범인은 예상치 못한 의외의 인물입니다. 영화 해피데스데이 줄거리 중후반에 예상 가능한 범인을 트리가 죽이고 이야기의 끝이 보이는 줄 알았지만. 영화는 다른 진범이 있음을 암시하면서 영화의 시작점으로 다시 돌아가게 됩니다. 이렇게 예상치 못한 사건의 전개가 조금은 덜 무서운 이 영화를 끝까지 몰입할 수 있게끔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 줄거리와 결말에서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트리는 왜 계속해서 살해당하는가?, 왜 똑같은 시점으로 다시 돌아오는가? 이 불가사의한 현상이 벌어지는 이유를 알 수가 없는 점입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줄거리의 시작부터 결말까지에도 아무런 설명 없이 넘어가 버리는 부분이기 때문에 관객 입장에서는 강제로 납득하고 넘어갈 수밖에 없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영화 해피 데스데이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