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페이스오프(1997) 줄거리 결말 / 존트라볼타 니콜라스케이지 주연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수배자 뜻 스포 존트라볼타 니콜라스케이지 수배자 관객수

It's like looking in a mirror - only not.
To destroy your enemy, you must find him, face him, and then... Become him.
Only one will survive.

거울을 보는 것 - 그것만으론 부족하다.
적을 파괴하려면 적을 찾아내, 만나서... 적이 되어야 한다.
오직 한 명만이 살아남는다.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영화 페이스오프(1997) 줄거리 결말

페이스오프
Face/Off, 1997
1997.08.09. 개봉

개요: 액션
감독: 오우삼
러닝타임 138분 미국영화

 

<영화 페이스오프 배우>

영화 페이스오프(1997) 줄거리 결말

주연: 존 트라볼타, 니콜라스 케이지
조연: 조안 알렌, 알렉산드로 니볼라, 지나 거손, 도미니크 스웨인

 

<영화 페이스오프 주연인물 >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숀 아처(Sean Archer)/존 트라볼타
 가족에게 각별한 애정을 지니고 있으며 팀원에게도 신뢰를 얻는 유능한 FBI 요원이었으나, 몇 년 전 막내아들 마이클과 놀이공원에서 놀던 중 캐스터에게 저격을 당하는 과정에서 총알이 몸을 관통해 품에 있던 아들을 잃습니다. 이 날 이후 캐스터를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거느라 냉소적인 인물로 변해버려서 가족은 물론 동료와 부하들이 골치를 썩이게 된다. 캐스터의 소재를 알아내 격투 끝에 캐스터를 제압하는 데엔 성공했지만, 캐스터가 혼수상태에 빠져버리는 바람에 폭탄의 위치를 알아낼 수 없었다. 결국 동료들과 논의한 끝에, 캐스터에 대해 '누구보다도 잘 아는 사람'으로서 캐스터의 얼굴을 달고 생포된 폴럭스에게 폭탄의 위치를 알아내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로 한다. 하지만 임무를 완료하기도 전에 캐스터가 혼수상태에서 깨어나고 비밀 임무 관련자를 모두 죽여 버리면서 평생을 트로이로 살게 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영화 내용상 실제 숀 아처는 극중에서 캐스터의 얼굴을 뒤집어 쓴 상태로 대부분 진행되기에 니콜라스 케이지의 연기분이 훨씬 많습니다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캐스터 트로이(Castor Troy) / 니콜라스 케이지
 격하고 냉혹하며 잔인한, 간단히 말해 사이코패스 악당. 눈을 크게 치켜뜨고 입을 쩍 벌리면서 웃는 사이코스러운 웃음이 포인트이다. 하지만 정작 동생에 대해서만큼은 삽질을 해도 넘어가주고 신발끈을 묶어주는 등 각별하다. 로스앤젤레스 어딘가에 초대형 폭탄을 설치하고 한동안 도피할 생각이었으나, FBI에게 걸려 도망치다 숀과의 격투에서 혼수상태에 빠진다. 그렇게 숀이 폭탄의 위치를 알아내기 위해 비밀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계속 잠들어 있어야 했으나, 혼수상태에서 깨어나 숀의 얼굴을 강탈해 숀으로 활동하는 것은 물론 증거를 모두 인멸하여 상황을 더욱 악화시킵니다.

숀 아처와 마찬가지로 서로의 얼굴이 바뀐채 내용 전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연기분은 존 트라볼타가 더 많습니다. 또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캐스터가 연기하는 숀 아처가 오히려 더 가정적인 인물로 부인과의 관계도 원만해지고 엇나가버린 딸 제이미도 멀쩡하게 돌아옵니다.

영화 페이스오프(1997) 줄거리 결말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내용>

불굴의 FBI요원인 숀 아처(Sean Archer: 존 트라볼타 분)는 자신의 어린 아들인 마이키를 죽인 냉혹한 범죄자이자 L.A. 어딘가에 생화학 폭탄을 장착해둔 악독한 청부 테러범인 캐스터 트로이(Castor Troy: 니콜라스 케이지 분)를 생포해야만 한다. LA를 통째로 날려버릴 수 있는 엄청난 비극을 막아내야만 하기 때문이다. 몇 차례의 격돌 끝에 숀은 국외로 탈출하려던 트로이를 생포하지만 체포된 순간 캐스터는 코마에 빠져서 의식불명이 되어버린다. 촌각을 다투는 가운데 폭탄제거 임무를 위하여 숀은 FBI의 첨단 의학 기술진의 도움을 받아 트로이의 얼굴을 통째로 떠내어 자신의 얼굴에 이식시킨 다음 감옥에 수감중인 캐스터의 동생(Pollux Troy: 알렉산드로 니볼라 분)으로부터 정보를 캐내기 위하여 죄수로 위장하여 감옥에 들어간다. 숀의 변신을 모르는 간수들은 숀을 혹독하게 다룬다.

한편 코마에 빠져 있던 캐스터는 의식을 회복한 뒤 자신의 얼굴이 통째로 떼어내진 사실을 알고 분노하여 FBI의 의료진을 위협하여 역시 통째로 떼내어 염수에 보관되어 있던 숀의 얼굴을 자신의 얼굴에 이식한 후 비밀을 알고 있는 FBI 요원들을 무참히 살해한다. FBI 요원 숀으로 변신한 트로이는 이제 숀의 가정과 직장에서 숀의 인생을 철저하게 파멸시키기 시작한다. 시한폭탄의 초침이 어김없이 돌아가고 있는 가운데 숀이 FBI요원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극소수의 FBI요원들이 캐스터에게 살해당한 사실을 안 숀은 그의 신분을 노출시키려고 하지만 사실을 알 턱이 없는 간수들은 혹독하게 그를 다룬다.

숀은 가까스로 감옥을 탈출한다. 경찰과 FBI의 삼엄한 추격 속에 숀은 캐스터의 아지트에 잠입하여 신변의 보호를 받지만 숀으로 위장한 캐스터의 지시를 받은 특전반이 출동하여 숀이 숨어있는 캐스터의 아지트를 벌집으로 만들어버린다. 자신의 목숨이 날아갈 수도 있는 위기 상황에서도 숀은 캐스터의 어린 아들이 사살되는 것을 막기 위하여 몸을 아끼지 않는다. 숀의 죽은 아들 마이키의 생일날 숀과 캐스터는 마침내 필살의 격돌 상황에 직면한다. FBI와 캐스터의 테러 범죄단이 격돌하고 숀과 캐스터의 본래의 신분이 위협받는 가운데 숀과 캐스터는 서로에게 마지막을 예고하는 총구를 들이대는데.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영화 페이스오프 영화 평가 후기>
★★★★

“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은 오우삼, 존 트라볼타, 니콜라스 케이지, 이 세명의 전성기를 한 곳에 모아놓은 걸작! 총격액션부터 상당히 잘 만들었으나, 그것이 전부가 아닌 영화! 나 자신의 소중함, 그리고 주변의 소중함, 그리고 자신만의 상처를 치유해나가는 아름다운 영화다.”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진짜 영화 진짜 잘 만들었다.. 요즘나오는 영화는 cg만좋지 이영화 재미반도 못따라가는듯 ”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은 진짜 재밌다.. 얼굴 바뀐뒤에 션이 범죄자 같아지고 캐스퍼가 남편이랑 아빠 흉내 낼 때는 점점 캐스퍼가 좋아져서 누굴 응원해야될지 몰랐음. 나중에 다 잘되서 다행임 사람 들었다 놨다 하는 영화 ㅜㅜ ”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느낀것. 다른 사람을 더 깊게 이해하려면, 입장을 바꿔 그를 가까이서 바라봐야 할 때가 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나'는 '나 자신'이어야 한다. 두 배우 모두 뛰어나지만, 니콜라스 케이지의 압도적인 연기력을 볼 수 있었던 작품 ”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에서 니콜라스케이지의 2중연기력 시대를 뛰어넘어 명작이 될듯하다... 특히 거울앞에서 케스터와 아처와 총겨누는 장면은 날 매료시켰다 암튼 굿 ”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을 봤다. 다른 사람을 이해하기 위해선 때론 그의 입장에서 생각해봐야 한다. 얼굴이 뒤바뀌면서 캐스터 트로이의 입장이 되보는 숀 아쳐. ”

“앞으로 나오는 영화를 재밌게 보고 싶으시다면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을 절대 보지마십시오.양심적이던 비양심적이던 이 영화와의 데이트 시간을 즐겼다면 앞으로 만날 새로운 영화 와 바람필때 많이 허전하고 부족함을 느낄겁니다, ”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니콜라스 진심 미친놈 연기는 최고인것 같습니다마지막에 교회에서 총겨누는씬은 진짜최고”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은 충격적인 스토리+긴장감+연기력으로 흥미진진한 액션영화. 볼까말까 고민중이라면 무조건 보길 바람. ”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영화 페이스오프 결말 스포 내용>

라자로의 장례식 날, 숀은 캐스터와 끝장을 내기로 하고 따라오겠다는 사샤를 말린 후 장례식이 열리는 교회에 잠입해서는 캐스터에게 마이클의 사진을 보내 자신이 돌아왔음을 알린다. 장례식이 끝나고 숀이 기도를 올리는 사이 캐스터가 뒤에서 나타나지만, 이브를 인질로 잡고 있었다. 그런데 그 직후 사샤가 나타나 캐스터를 겨누고, 그 바로 뒤에 제이미를 데리러 갔던 캐스터의 부하가 사샤를 겨누면서 교착상태에 빠진다. 아처 부부의 눈짓을 본 사샤가 이브를 피신시키자 총격전이 벌어지고, 아처 부부와 캐스터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사망한다. 사샤는 숀을 구하기 위해 대신 총을 맞은 후, 아담이 우리처럼 살게 하지 말라는 유언을 남긴 후 사망한다.

숀은 캐스터를 쫓아가 격투를 벌이고, 숀이 캐스터의 목을 조르는 사이 교회에 들어온 제이미가 총을 집는다. 제이미는 서로 자기가 아버지라며 우기는 두 사람을 계속 겨누다, 아빠(캐스터)의 "이 자식이 마이클을 죽였다"는 말에 울컥하여 캐스터(숀)를 쏴버린다. 그 직후 캐스터는 "내 딸이면 안 그럴 거다."라며 제이미를 인질로 잡고 숀에게 총구를 겨누지만, 제이미가 자신에게 전수받은 '호신용' 발리송을 다리에 꽂는 바람에 달아난다.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

캐스터와 숀은 보트를 타고 LA 앞바다에서 추격전을 벌이며 엎치락 뒤치락하다가, 보트가 바위를 들이받는 바람에 사이좋게 해변가로 날아간다. 숀은 캐스터에게 두들겨 맞으면서도 작살총을 집어 쏘려고 하지만, 캐스터는 발사되려던 작살총을 잡아 막고는 "거울을 볼 때마다 너는 내 얼굴을 보게 될 거야."라며 자신의 얼굴을 파편으로 긁으면서 조롱한다.[25] 자신의 얼굴을 되찾지 못할 위기에 처한 숀은 기지를 발휘해 고자킥으로 캐스터를 제압하고, 미친놈은 고자킥이 약이다 그 순간 작살총이 발사되면서 캐스터는 벽에 박제된 곤충 꼴이 되어 사망한다. 뒤늦게 도착한 FBI와 구급대원들은 숀에게 괜찮냐고 물어보고, 그제서야 숀은 자신이 숀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음을 깨닫고 안도한다.[26] 그리고 캐스터의 시신과 함께 실려가던 구급차 안에서 캐스터의 손에 있던 결혼반지를 빼낸 후, 자신의 얼굴을 복원시켜 줄 의료진에게 "이제 가슴에 있던 흉터는 없어도 된다"며 아들 마이클의 죽음도 털어냈음을 암시한다.

그렇게 자신의 얼굴을 되찾은 숀은 이브와 제이미가 기다리는 집에 돌아오고, 뒤이어 사샤의 부탁대로 아담을 자신의 집에서 키우기로 한다. 그리고 제이미가 아담의 방을 보여주러 간 틈을 타, 이브와 진한 키스를 나누면서 영화가 끝난다

영화 페이스오프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