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모멘텀(2015) 줄거리 결말 / 올가쿠릴렌코 모건프리먼

영화 모멘텀(2015) 줄거리 결말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모멘텀
Momentum, 2015
2016.01.28. 개봉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스티븐 S. 캄파넬리
러닝타임 92분 남아공, 미국영화

영화 모멘텀 배우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영화 모멘텀 주연배우
올가 쿠릴렌코 - 알렉스 역
제임스 퓨어포이 - 워싱턴 역
모건 프리먼 - 상원의원 역
제나 사라스 - 제시카 역

  영화 모멘텀 조연배우
칼 타닝 - 더그 맥아더 역
콜린 모스 - 케빈 역
브레던 머레이 - 레이 역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영화 모멘텀 줄거리

영화 모멘텀 줄거리입니다.다이아몬드는 시작에 불과했다! 의뢰 받은 일은 무엇이든 완벽하게 처리하는 전직요원 ‘알렉스’. 그녀는 은행 개인금고를 훔치는 과정에서 동료를 죽이게 되고, 인질들에게 얼굴마저 노출된다. 뉴스에 얼굴이 도배된 ‘알렉스’는 은신을 계획하던 중, 오랜 파트너 ‘케빈’이 의뢰인 측에 의해 무참히 살해되는 현장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진다. 그들이 찾는 것은 의뢰했던 다이아몬드가 아닌 의문의 하드 드라이브!

‘알렉스’는 이 일의 배후에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직감하지만, 곧 그들에게 정체가 발각되고, 설상가상 경찰마저 그녀의 숨통을 죄어오기 시작하는데…

찾아야 사는 자! vs 뺏기면 죽는 자! 그들의 숨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영화 모멘텀 리뷰(스포 결말)

 

영화 모멘텀 전체적인 줄거리이자 결말입니다.

음성변조기를 포함 자신들의 정체를 숨기기 위한 완벽한 장비를 갖춘 프로들이 최첨단 보안 시설이 있는 은행을 털기 시작한다. 그들이 노린 것은 바로 금고 안에 있던 다량의 다이아몬드! 목표한 다이아몬드를 획득하고 탈출하려던 찰나, 다혈질 성향의 괴한 하나가 경비를 죽이려 들었고, 리더로 보이는 또다른 괴한은 불필요한 살상은 자기 원칙에 어긋난다면서 이를 저지한다. 결국 이 불화는 괴한들간의 총격전으로 이어진다. 반기를 들었던 괴한은 사살 당하고.. 그 와중에 리더인 알렉스(올가 쿠릴렌코)의 얼굴이 인질들에게 드러난다. 알렉스는 자신의 정체가 탄로날 위험을 감수하고 인질들을 내버려둔채 자리를 뜬다. 일행 중 알렉스의 형부인 케빈은 장물을 처리한 후 몫을 나누기 위해 다시 만나기로 하고 일단 헤어진다.

알렉스가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중, 급히 와달라는 케빈의 메시지를 받고 다른 객실에 있던 케빈을 찾아가게 된다. 그 때 예상 밖의 3자(워싱턴)가 등장하고... 케빈은 살해 당한다. 워싱턴은 다이아의 주인인 상원 의원이 보낸 해결사였고, 다이아 때문이 아니라 금고에 같이 있던 USB 때문이었던 것. 알렉스는 침대 밑에 숨어 있다가 케빈이 살해당하는 모습을 숨어서 지켜보게 되고, 케빈인 침대 밑에 숨겨 두었던 USB를 확보하게 된다. 워싱턴이 상원의원에게 보고하느라 방심하는 사이 바닥에 떨어진 총을 집어들고 반격을 시도하지만, 하필이면 빈총.. 괜히 정체만 들통난다. 알렉스는 워싱턴의 부하들과 추격전을 벌이고.. 겨우 도망쳐서 또다른 공범의 아지트로 향한다.

언니에게 현재 상황을 알리고, 케빈이 숨겨둔 가방을 가지고 도망치라 경고 하는데, 언니는 너랑은 인연 끊었다는식으로 제대로 듣지도 않고 전화를 끊어버린다. 자신만만하던 상남자 스타일의 동료는 쳐들어온 워싱턴 일당에게 허무하게 죽고 만다. 워싱턴은 재다이얼을 통해 케빈의 집을 알아낸다. 전화를 그렇게 끊기는 했지만 위기 의식을 느낀 언니는 도망칠 궁리를 하는데, 한발 앞서 워싱턴 일당이 등장한다. 볼일을 다 본 워싱턴이 부하들에게 모자를 처리하라 시키고 자리를 뜬 사이 알렉스가 나타나 언니와 조카를 구해준다. 알렉스는 그제서야 가지고 있던 USB의 내용을 확인해 보는데, 암호화되어 있어서 열지는 못하고 괜히 GPS 장치가 작동해서 현 위치만 노출된다.

알렉스는 시신을 처리하는 워싱턴 일당을 역습한다. 부비트랩 등 워싱턴 일당을 압도하는 듯 했으나, 혼자는 역부족이었다. 예상치 못했던 또다른 부하의 존재로 인해 당하고 만다. 워싱턴은 USB의 행방을 알아내기 위해 알렉스를 고문하지만, 알렉스는 굴하지 않았다. 워싱턴은 방법을 바꾸어 알렉스가 정부에 이용만 당하고 팽당한 요원 출신이라는 것과 가족들을 가지고 협박하여 굴복시킨다. 워싱턴은 알렉스가 허튼 수작을 못 부리게 하겠다며 일부러 다리에 부상을 입히고... 함께 알렉스가 언급한 공항 수화물 보관함으로 향한다.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하지만 수화물 보관함 안에 있던건 USB가 아니라 폭탄이었다. 당황스럽게도 진짜 USB는 워싱턴의 넥타이 안에 숨겨져 있었다. 애초에 알렉스가 워싱턴에게 잡힌 것이 워싱턴 일당을 이용해 위기를 기회로 삼으려는 수단이었던 것. 워싱턴이 경찰에 둘러싸인 상황에서 알렉스는 그의 넥타이에 또 무언가 있은것처럼 훼이크를 썼고... 낚인 워싱턴은 넥타이를 확인하다가 경찰에게 총을 꺼내는 것을 오인 받고 사살 당한다. 알렉스는 워싱턴이 죽인 여자 시신을 자신인 것처럼 위장시켜 경찰의 추적을 따돌리고 해외로 출국한다. 비행기 안에서 이전에 알고 지내던 또다른 동료의 도움으로 USB 안에 들어있던 내용을 확인하게 되는데, 그것은 상원 의원(모건 프리먼)이 방산업체와 짜고, 제2의 911 사태를 만들기 위한 계획서였다. 워싱턴과 상원 의원의 대화 중에 이름만 언급되던 맥아더라는 인물이 등장하고... 속편을 암시하며 막을 내린다.

영화 모멘텀(2015)는 처음부터 끝까지 올가 쿠릴렌코로 달리는 영화. VOD로 볼 만한 영화와 영화관에서 볼 만한 영화가 다르다는 것이, 네이버 평점은 별로지만 집에서 상당히 재미있게 보았다. 드럼의 연주로 시작하는 오프닝부터 비행기 장면으로 끝나는 엔딩까지 쉴 틈이 없이 몰아친다. 여주인공의 카리스마가 자칫 삼류로 보일 수도 있던 액션을 한 단계 올렸다. 마지막 공항에서의 이야기가 억지스럽고 후속편을 너무 의식하는 듯한 엔딩이 아쉽지만 신나게 몰아친 탓에 뒷맛이 씁쓸하게 남지는 않았다.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영화 모멘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50점
아래에서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은 훌륭하다고 할 수 없지만 모자른 것도 없는 흥미의 요소를 잘 갖춘 영화. 보면 시간낭비는 아니다. 쿠릴렌코가 주연으로 액션영화 찍은건 몇 편 없다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을 보는 중 은행을 털었는데 어디서 나타났는지 제 3의 인물한테 쫒기기 시작하는게 뭔가 재밌을 것 같다는 급관심 생김. 전개과정...쫒기면서 계속 사고발생

근데 여주인공 주도면밀성이 떨어지고 막고품기식 저돌적 방식으로 운좋게 계속 살아남. 짜증나기 시작함. 끌까말까 망설이다 결국 끝까지 보게되고 말도안되는 결말들 어이가없슴. 잃어버린 2시간... 어쩔수 없슴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은 올가쿠릴렌코가 매력적이긴하지만 혼자 끌고가기엔 스토리가 헐렁하다. 쫓고 쫓기는게 너무 쉽고 심혈을 기울인듯한 몇몇 중요씬들은 다른영화의 명장면을 카피했다. 또 악당은 멜깁슨이 이미 보여준 캐릭터이고 모건프리먼을 쓰고싶어서 너무 일찍 노출해서 처음부터 뻔한 영화가 된다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을 요약하면, 킬러들의 서로 안 죽이기 대결. 화끈하게 죽이는 킬러(?)는 아이를 지키기 위한 엄마뿐이다. 속칭 킬러라는 자들은 여린 마음으로 자비롭게 솜방망이 싸움을 해대더니, 결국은 마무리 짓지도 못하고 후속편에 죄다 떠넘긴다.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의 화룡정점은 결말. 중간에 늘어지길래 '도대체 이 여러 사건들을 어떻게 결론 맺으려고 하는거지?!'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딱! 눈앞에 닥친 사건만 해결하고 나머지는 대놓고 2로 넘기는 것을 보고 허무하다 못해 허망한 느낌이 들었다.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중 초반부의 빠른전개와 긴장감 공포는 최고였음.. 마지막 까지 머리를 굴리는것도 평타쳤지만 언제 촌스러운 타이에 USB를 넣었을까요??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은 음악이나 액션은 괜찮은 편. 클라이맥스 부분이 좀 개연성 없지만 그래도 볼만하다. 타임킬링용 영화. 남는건 그럭저럭 볼 만 하네. 여자 예쁘네.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모멘텀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