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 밀라쿠니스 케이트맥키넌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나를 차버린 스파이
The Spy Who Dumped Me, 2018
2018.08.22 개봉

장르: 액션, 코미디
감독: 수잔나 포겔
러닝타임 117분 미국영화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배우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밀라 쿠니스 - 오드리 역
케이트 맥키넌 - 모건 역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샘 휴건 - 세바스찬 역
저스틴 서룩스 - 드류 역
질리언 앤더슨 - 웬디 역
프레드 멜라메드 - 로저 역
이바나 사크노 -나디아 역
저스틴 웨치스버거 - 이네스 역
케브 아담스 - 루카스 역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1. 비엔나의 카페 총격신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를 보면 정체를 숨기고 잠입해 있던 수많은 사람들이 한 발의 총성을 신호탄으로 각자 스파이와 킬러로서의 존재를 드러내며 다수 대 다수의 대결을 펼치는 비엔나의 카페 총격신은 카페 곳곳에 위치한 생활 소품들을 적극 활용해 몰입도를 높였으며 하나의 관람포인트가 되었습니다.

2. 카체이싱 및 액션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에서 전문 킬러가 탄 수십대의 바이크가 맹추격해 오는 것도 모자라 거리의 차량들까지 피해야 하는 스트리트 카체이싱 시퀀스에서는 화끈한 총격과 차량 액션의 진수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마치 시뮬레이션 게임을 보는듯 상대 킬러들이 추풍낙엽처럼 거리에 나뒹구는 장면이나 차량 지붕에 올라타 사정없이 총을 쏘는 장면은 액션 카타르시스를 완벽히 전달했고, 약이 오를 대로 올라 복수의 칼날을 가는 ‘나디아’와 ‘모건’의 공중 아크로바틱 액션은 고도의 점프 기술과 유연함을 엿볼 수 있어 마치 한 편의 화려한 쇼를 보는듯한 느낌을 선사했습니다.

3. 남성이 아닌 여성 스파이 듀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에서 두 사람은 남성 주인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스파이 영화를 전혀 다른 두 주인공으로 전환시켜 액션은 부족함 없이 화끈하게, 두 주인공의 유대 관계는 누구보다도 끈끈하게 설정해 관계에서 오는 시너지가 웃음과 액션을 동시에 유발하도록 하는것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입니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입니다. 생일날 문자 이별 통보도 모자 엿 같은 미션을 남기고 떠난 CIA 구남친 덕에 오드리(밀라 쿠니스)와 절친 모건(케이트 맥키넌)은 국제적인 범죄에 연루된다. 얼떨결에 스파이가 되어버린 이들이 유럽 전역을 누비는 가운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영국 요원들이 접근하고 최정예 킬러까지 따라붙으며 두 절친의 입담과 액션이 터지기 시작하는데…

세상 제일 무서운 건 초짜다! 구)남친 덕에 스파이계 강제 진출한 '오드리', 친구 따라 스파이계 대충 입문한 '모건' 이들의 근본 없는 액션이 당신을 깨운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리뷰

오드리(밀라 쿠니스)는 남친 드류(저스틴 서룩스)에게 문자로 차이게 되는데요. 그렇게 우울한 생일파티 중에 유쾌한 베프 모건(케이트 맥키넌)이 드루의 물건을 모두 태워버리자고 해서 오드리는 드루에게 문자로 다 태운다고 보냈습니다. 하지만 드루는 정부요원이었고, 쫓기는 와중에도 오드리한테 전화해서 물건들을 태우지 말아달라고 합니다. 그 후.. 드루에게 오드리는 차인것도 서러운데 전남친 때문에 크나큰 사건에 연루되고 맙니다. 그것도 모건과 함께 말이죠. 어떤 사건일까요? 사실 CIA인 전남친 드류가 남긴 USB. 이 USB가 잘못 넘어가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죽을 수 있다는 말에 어떨결에 스파이가 되어버렸습니다.

1. 어떨결에 스파이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를 보면 이 둘은 마음의 준비조차 하지 못한 체 스파이가 되었는데요. 소재는 참신합니다. 초반에는 어설프고 당황해서 어쩔줄 모르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상황의 심각성을 모르는 듯 철없어 보이는 모습도 보입니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엉뚱하지만 재빠른 판단으로 위기를 벗어나는 과정이 나타나고, 점점 멋있게 스파이 역할을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에 관해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의 관계자 개리 포웰은 “실수를 통해 미션을 완수하는 초반 시퀀스들은 두 사람이 상황을 벗어나려 할수록 일이 꼬이고, 실수를 할수록 오히려 성공하는 설정이다. 그러다 어설픈 두 사람이 점점 능숙 해지고, 전문성을 가지게 된다. 스파이를 모방하며 점차 성장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는데요 영화가 진행될수록 점점 완벽해지는 스파이 액션에 영화는 점점 재미있어집니다.

2. 너무 재미진 케이트 맥키넌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에는 깨알 웃음을 선사하는데요. 웃음 코드는 ‘병맛’ 그 자체입니다. 이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는 여성판 <킬러의 보디가드>라 할 수 있었습니다. 골때리는 대사들로 웃음이 터지며 시원시원한 액션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웃음의 대부분 모건 역의 케이크 맥키넌의 담당이며 정말 찰진 재미를 볼 수 있었습니다.

3. 스파이 시켜줘!
결국 점점 스파이 태가나는 둘은 세바스찬 상사에게 계속 스파이 시켜달라고 어필하는데요. 결국 그 둘은 도쿄에 가서 멋지게 스파이 활약을 하게됩니다. 어필하는 장면이 너무 웃겼습니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는 로코물 보다는 90% 코믹물에 가까운 액션영화라고 볼 수 있었는데요. 특히 친한친구끼리 가능한 입담으로 영화가 진행되는 내내 웃겼습니다. 어쩌면 시나리오만 생각했을 때는 최악의 영화일수도 있지만, 이렇게 코믹한 영화에서는 시나리오의 완성도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정말 의식의 흐름대로 진행되는 영화라서 거부감이 없었다고 해야 할까요. 하지만, 이 영화 번역 문제로 논란이 있었는데, 그것 때문에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만족을 못한 분들도 계신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는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는 배우들의 캐미가 빵빵 터지면서 번역가의 찰진 번역의 조합이 한 몫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의 입담이 궁금하다면 꼭 한번 보시길 바랄게요! 예술성이나 스토리는 묻어두고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주관적으로 포스터가 정말 아쉽습니다. 해외사이트에서는 팝아트 같은 포스터도 많아서 스낵영화라는 느낌이 뿜뿜한데 왜 국내에는 배포가 안된건지 그것도 좀 아쉽네요.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80점
아래에서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에 대해 “B급 유머에서 온 스파이”라 평하였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는 결말은 9개 도시를 도는 대규모 로케이션, 현란한 액션, 속고 속이는 심리전 등 최근 스파이 영화들이 보여준 경향은 다 품고 있다. 그러나 이 모든 걸 뒤집어 버리는 결정적인 한 가지. B급 유머를 한껏 두른 두 여성 콤비의 능청스러운 면모가 극 한가운데 들어오면서, 기존 스파이 장르 외피를 과감하게 깨부순다. 화장실 유머를 줄이고, 개연성을 조금 더 살렸으면 좋았겠다 싶지만 케이트 맥키넌이 내뿜는 독보적 매력만큼은 인정해야 할 것 같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영화평가 후기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95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20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264,768명
아래에서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처럼 스트레스 해소하기에 좋은 액션영화로 이만한게 없다!!! 현실감있는 여자들의 의리와 우정도 관람 포인트ㅋㅋㅋㅋ 당연시 되어야할 페미니즘 내용도 위트있게 풀어낸 것도 이 영화의 매력포인트!! 이 감상평을 본다면 꼭 보세요 추천합니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은 진짜. 웃김. 어설프게 진지해서 오그라드는 영화나..슬픈것 싫고 어두운분위기 그런것 싫고 뻔한 로맨스 싫어서 볼것없네 하다가, 봤는데 그냥 웃다나옴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은 액션장면 좋고, 배우들 연기도 좋고 킬링타임용으로 좋은 영화. 델마와 루이스의 코미디버전으로 보면 되겠네요.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은 근래 본 영화 중에 최고였다. 정말 울면서 박수치면서 봤다. 우울할 때마다 볼 거다. 웃음 포인트와 생각 포인트가 많아서 더 좋은 영화였다. 영화관에서 못 본 게 천추의 한. 그리고 진리는 뭐다? 영앤리치 톨앤핸썸. 처음에 나온 남자 친구가 쭈그렁 늙은이여서 아 뭐야, 했는데 다 이유가 있었음을.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에서 맥키넌 너무 웃김!! 영화 내내 잔인한 장면?들도 좀 나오는데 그냥 너무 웃겨서 낄낄거리면서 봄 ... 감독님 배우 스토리 다 너무 웃겨욬 추천!!!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브로맨스에 킬러의 보디가드가 있다면 걸크러쉬엔 이영화 와중에 모건ㅋㅋㅋ고등학교때 저런 친구 한명씩 있던거 같기도 하고 웃김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은 자막도 개웃기고 중간 중간 빵터짐 여성서사인게 좋았음 스파이 관련 영화는 죄다 알탕뿐인데 여긴 주인공도 악역도 보스도 여성들임 뻔한내용을 안뻔하게 재밌게 잘풀어낸듯 나중에 시간내서 한번더볼예정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이거 진짜 너무 웃겨서 광대 찢어지는지 알았음 게다가 마지막에 남자랑 또 이어지고 해피엔딩이겠지 하면서 포기했는데 친구랑 어깨동무하는거보고 눈물흘렸다. 진짜 맨날 주인공 남자하고 사랑엔딩 지긋지긋했는데 오랜만에 행복했음 ㅠ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보니 유쾌하고 생각없이 사는것이 인생즐기는 행복한 삶이 아닐까도싶다. 주인공들처럼 심각하게 살지말고 재밌게 유쾌하게 살아야지! 보는내내 숨막히게 웃었다!! 너무 웃겼다! 내가 킬러와 보디가드에 바랫던 것들이 여기에 녹아있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은 유쾌하고 찰진 액션에 나름 유머도 버무린 영화!개인적 취향~킬러보디가드,데드폴.본시리즈등등을 즐겨서리...남편은 so.so라 했지만 재미있었고 돈아깝지않았어요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은 너무 잼씀 모건 성격도 너무 좋고 !!! 풍경보는 쟈미 액션 보는 재미 로맨스에 우정케미에 완전 웃으면서 재미있게 봤다. 여자 둘의 우정도 잘 그려졌고, 너무 맘에 드는 영화!! 번역을 너무 잘해서 번역맛도 한 몫 했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은 정말 너무 재밌어서 애들재우고 숨죽이며 봤네요ㅋㅋ번역센스넘쳐나고 코미디로 푼거라지만 실제 남친이 요원이라 그러고 정말 총이 난사되는 급작스런 상황이라면 실감나겠어요? 현실성없지만 아이러니하게 현실성있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ㅎ 감독다른작품도 궁금해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은 막 지루하고 그런거 아니고 코믹이긴해요ㅋㅋ 그런데 솔직히 15세 미성년자 영화는 아닌거 같아요 학생과 같이 보실 학부모 분들은 비추입니다ㅋㅋㅋ 단어선택과 액션씬 등등 다 19세이상 줘야할거같아요 황당하면서도 웃겨요ㅋㅋ 오드리 금발 잘 어울린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은 취향(B급 병맛)만 맞다면 정말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 의외로 액션도 볼만 한 영화였다. 극장에서 빵빵 터졌음.. 쿠키 2개니까 먼저 나가지 마시길..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에서 드류 못생겼는데 초반에 테스(생일파티에 온 반갑지 않은 흑인 친구)가 드류는 뭐 쿨한 모델같은 여자 사귈 줄 알았다고하는 대사가 말도 안 되는 것 빼곤 여성 중심 영화라는 것에 큰 점수를 준다. 드류가 정말 잘생기고 몸매 쩌는 배우였어야 했어..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