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 현빈 유해진 김주혁 윤아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공조
共助, Confidential Assignment, 2016
2017.01.18 개봉

장르: 액션
감독: 김성훈
러닝타임 125분 한국영화

영화 공조 배우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현빈 - 임철령 역
유해진 - 강진태 역
김주혁 - 차기성 역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장영남 - 박소연 역
이동휘 - 박명호 역
윤아 - 박민영 역
공정환 - 성강 역
이해영 - 표반장 역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영화 공조 줄거리입니다.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 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 작전 중 아내와 동료들을 잃게 된 특수 정예부대 출신의 북한형사 ‘림철령’(현빈). 동판을 찾아야만 하는 북한은 남한으로 숨어든 조직의 리더 ‘차기성’(김주혁)을 잡기 위해 역사상 최초의 남북 공조수사를 요청하고, 그 적임자로 철령을 서울에 파견한다. 한편, 북한의 속내가 의심스런 남한은 먼저 차기성을 잡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고, 정직 처분 중인 생계형 형사 ‘강진태’(유해진)에게 공조수사를 위장한 철령의 밀착 감시를 지시한다.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철령과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진태.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한 팀이 될 수 없는 남북 형사의 예측불가 공조수사가 시작된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00점
아래에서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접한 나원정 기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액션과 입담의 '하드캐리'”라 평하였다.
영화 공조 줄거리는 결말은 액션이 먼저 시선을 압도한다. 스케일 크고 호쾌한 추격전이 위험천만하게 도심을 질주한다. [최종병기 활] 오세영 무술감독과 이 악물고 훈련한 현빈의 시너지가 더없이 적절하다. 남북 형사의 '거리감'을 좁히는 건 유해진의 타고난 입담. 남북 최초 공조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소 밋밋하게 활용하는 데 그쳤지만, 온 가족이 편하게 즐길 오락 영화로는 손색이 없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 대해 “JK필름의 공식”이라 평하였다.
영화 공조 줄거리는 결말은 윤제균 감독의 JK필름이 만들어낸 전형적 상업영화. 그 3요소는 개그 스타일의 웃음, 가족을 토대로 하는 감동 코드 그리고 스펙터클이다. 일단 액션 중심의 스펙터클은 이 영화를 견인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대신 웃음과 감동 부분은 크게 어필하지 못한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 기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정직한 남북한 '투캅스'”라 평하였다.
영화 공조 줄거리는 결말은 남한의 생활형 형사와 북한의 원칙주의 형사로 캐릭터를 변주한 정직한 '투캅스' 장르. 기획 의도에 따라 정확히 액션, 코미디, 감동을 배열한다. 액션 파트는 현빈, 코미디 파트는 유해진이 맡아 기대만큼의 몫을 다했다. 특히 '센 악당' 파트를 맡은 김주혁의 차가운 얼굴은 탁월하다. 각 파트별 완성도는 높지만, 되레 쭉 이어놓으니 평범해진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기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 대해 “JK필름표, 그 단어가 연상케 하는 모든 것”이라고 했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은 기존 JK필름 영화들에 향했던 말을 앵무새처럼 되풀이하게 하는 영화다. 관객이 '오락영화' 장르에 기대하는 보편의 웃음을 담아내는 능력은 탁월하나, 그 방식이 다소 촌스럽고 안일하다는 평가 말이다. 현빈-유해진 조합보다, 장영남-임윤아의 공조가 더 흥미로워 보이는 것도 [공조]의 명과 암.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영화평가 후기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26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83점
아래에서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은 현빈의 슈트빨과 유해진의 코믹함, 그리고 멋진 액션씬이 더해져 시간순삭.. 끝이 찝찝하지 않고 결말까지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이런 시원시원한 영화 너무 좋아요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은 화려한 액션 소름끼치는 대사를 잘표현어요... “너야말로 형사는 짭새가 아니라 법을 집행하는 공무원이야 그에맞는 예를 갖춰라!”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서 현빈X유해진의 콜라보는 두말 필요없고 이 영화에서 전 김주혁이란 배우를 다시 봤던 기억이 나네요.. 끝나고 나서 남는건 김주혁이었네요 저는...독전도 그렇고 죽는 역할 많이 하지 마시지 그의 영화를 더이상 볼 수 없네요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협상으로 현빈의 매력을 알게 되고 공조.까지 봤는데 현빈은 액션 최적화 배우인듯 피지컬도 쩌는데 날렵하기까지 하니 눈호강 제대로함 찐한 느와르물 하나 찍어야겠다 아니 근데 그 얼굴에 연기까지 잘하면 반칙 아님?하 참내 세상 불공평하다는 걸 느낌ㅋㅋ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이 개봉했을 때 설연휴때 밤에 보러갔는데 액션 영화라 그런지 재미도 있고 스토리도 괜찮아서 좋았습니다. 또한 현빈과 유해진 그리고 김주혁 배우, 그리고 조연들도 연기력이 좋아서 최고였습니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서 짭새라는 단어나왔을때 현빈대사 진짜멋있음 아 잊혀지지않아 몇번돌려봤는지 굿굿 보신분들 공감할듯 어느부분인지~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은 재밌고 반전있고 개연성있고 충분한 코미디와 현빈 멋있음. 9점 이상의 영화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보기엔 지들이 자신 꼬와서 1점주는 것 같은데요. 1점 알바 보기싫네요. 관람객 평점 보세요. 관람객 평점은 알바를 못하니깐 관람객 평점보고 결정하시는게.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서 현빈과 유해진의 조합은 찰떡궁합이였어요!정말 현빈의 액션씬은 멌있고 최고, 그리고 스토리도 지루할틈 없이 심장쫄리면서 재미있게 봤어요!!유혜진 코믹연기와 능청스러운 연기!윤아의 매력넘치는연기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남아요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에서 현빈 액션 너무 멋있었고 유해진님 정말 웃겼어요ㅋㅋ윤아도 발랄하고 밝은 모습이 실제 성격 같더라는ㅋㅋ 참고로 ost 진짜 좋았습니다 찾아서 계속 듣고있어요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은 현빈도 멋지지만 영화 공조를 살린건 악역을 맡은 김주혁님이다. 차기성이 없엇다면 저런 멋진 총격씬은 나오지 않았다. 최고의 장면 배우 고 김주혁배우 그립네요 벌써!!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낌. 한국에서도 할리우드급 액션이 들어왔구나 싶었던 영화. 재미도 있고 눈도 즐겁고 아깝지 않은 영화.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김주혁씨. . 이제 연기가 물이 오른것 같았는데 . . 당신을 떠나보내야 한다는게 정말 절망적이네요. . 영화계에도 큰별이 진것같아 너무 슬프네요. 김주혁이라는 사람을 보내는게 이렇게 우울하고 슬플수가 없네요. 이게 꿈이길 바랍니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연기해주신 고 김주혁님. 당신의 연기를 더 이상 볼 수 없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나 아픕니다. 그동안의 연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부디 그곳에선 편안한 안식만 있기를 바랍니다.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보다가 불혀듯 구탱이형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생각나지 않는 훌륭한 악역연기였습니다. 진짜 차기성인듯 얼마나 많은 훈련을 했을까 싶어 안쓰럽기도 하였구요.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웠습니다. 오늘 발인날이네요 명복을 빕니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을 보고 김주혁 배우의 소름돋는 악역.. 엄청 빠졌었는데...그때 정말 인상깊었고, 앞으로 더더욱 그의 작품을 눈여겨봐야겠다 생각했는데 사망소식이 너무 안타깝고 슬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ㅜㅜ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