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 테레사팔머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라이트 아웃
Lights Out, 2016
2016.08.24. 개봉

장르: 공포
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
러닝타임 81분 미국영화

영화 라이트 아웃 배우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영화 라이트 아웃의 주인공 레베카 남매의 레베카 역을 맡은 테레사 팔머. 그리고 그녀의 동생 마틴 역은 가브리엘 베이트먼이 맡았습니다. 그리고 테레사 팔머인 레베카의 남자친구 브렛 역은 알렉산더 디퍼시아가 연출해내 영화 라이트 아웃의 몰입도가 높아진것 같습니다. 또 레베카의 엄마의 어릴적 친구.. 다이애나. 다이애나는 앨리시아 벨라 베일리가 맡아 귀신 역을 잘 맡아주어 영화 라이트 아웃의 공포 요소도 높아졌습니다.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입니다. 불이 꺼지면 나타나는 누군가를 목격한 남매 레베카와 마틴. 알고보니 어둠 속 그 여자는 빛이 닿으면 피부가 타들어가는 기이한 병을 앓고 있던 엄마의 어릴적 친구 '다이애나'였고, 현재도 엄마 곁에서 함께 살고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영화평가 후기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37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71점
아래에서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저는 인시디어스3 보다가 팝콘 쏟고, 컨저링2 보다가 팝콘 쏟은 사람인데요. 라이트아웃 보고 팝콘 다 쏟았는데 앞에서 쏟은게 뒤로 와서 역시 이번에도 부족함 없이 먹고 나왔습니다.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초반부에 비서 씬에서 머야 불 끄면 나타나는 거야? ㅋ 이랬다가 아빠씬에서 개 카운터 먹고 바로 내방 불켜고 본영화... 소재를 200%살렸다. 진심... 아직도 손떨림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은 공포영화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되게 재밌게 봤다. 지금까지 본 영화 중에 제일 많이 움찔거렸다. 그리고 사람들은 별로라고 하지만 내 생각엔 귀신이 사라지기 위해서는 이 방법밖에 없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스토리도 나쁘지 않았다고 본다.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도 공포영화 굉장히 많이 봤는데 전 엄청 무섭고 재미있게 봤어요 ㅋㅋㅋ 아래 평가가 왜이리 낮은지 모르겠네ㅜㅜ 몰입도, 스토리 뭐하나 빠지지않고 진짜 계속 긴장하고 놀라면서 봤네요ㅜㅜ하 진짜 무섭다 무섭다 아직도 심장이 두근두근..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은 개인적으로 어린시절 이블데드2 이외는 공포를 느낀적없었지만, 라이트 아웃은 오랬만에 느끼는 공포감이 흥미로왔다. 공포영화 따윈 불끄도 봐도 무감각한 나.. 사람마다 공포의 기준이 틀리겠지만, 난 이런류의 영화가 섬짓하다.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보고.. 와..진심소름.. 공포영화 보면 무서운거보다 깜짝깜짝놀래키기만하고 유치하다 생각했는데 이건 진짜 진심 소름돋음정도로 무섭네요 ㄷㄷ;; 불꺼진 거실보면서 영화 라이트 아웃이 생각나 팬티만 몇 벌째인지...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은 올만에 보는 B급 수작!!! 인시디어스 컨저링 개 조지는 라이트 아웃!!! 이정도면 영화 셔터 이후로 최고!!!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보고왔슺니다. 스릴있고 재밌었다. 공포감이 계속이어지며, 중간중간 깜짝 놀랍니다. 기대안하고 봤는데 괜찮았고 연기자들도 연기 잘함. 애엄마가 좀 무서움. 불 깜박거릴때 마다 다가오는 귀신 언제 다을지 모르는 공포감 ㅜㅜ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보기전에도 사실 공포영화를 즐겨보는건 아닌데 확실히 좀 약한편이다. 여자친구랑 봤는데 여자친구가 잘 놀라서 스킨십하기에는 좋았다. 그렇지만 내용도 부실하고 갑자기 엄마가 자살이라니..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은 저예산이지만 아주 짜임새 있게 영리하게 잘 만든 공포 영화. 다만 결말은 조금 다르게 끝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군요.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은 평점이 생각보다 너무 낮네요. 오랜만에 깜짝깜짝 놀라는 공포영화를 봤습니다. 소재도 참 좋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긴장감도 많이 있었고, 연출도 좋았습니다. 결말이 허무하다는 분들 있는데, 결말을 그렇게밖에 낼 수 없는 내용입니다. 영화를 제대로 이해하셨다면...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보다가 앞뒷좌석에서 쏟은 팝콘 주워먹다가 옆사람 닭꼬치에 눈 찔릴뻔 했던 사람입니다. 영화는 안보고 다들 팝콘 먹는 소리에 화가 났지만,영화 끝나고 팝콘 치우는 알바생보고 아직도 묵묵히 일하는 사람이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니, 영화보러 잘 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은 내생애 최고의 작품 .. 이런 서스펜스에 반전까지 ... 여주가 이뻐서 그냥 봤는데 진짜 무섭네.. 심장약하신분 절대보지마세요 가위 하루에 5번 눌렸어요 ..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은 영화 시작때부터 무서워서 나가고 싶었어요.놀라는게 너무 많아서 무슨 장면이 제일 놀랐는지 기억이 안나요 그냥 처음부터 영화끝날때까지 놀라고 무서웠어요 ㅠㅠ 또 영화시간도 길지않고 지루한장면 나올 틈이 없어서 좋네요 재밌어요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은 어둠에서 느끼는 불안한 감정을 극대화시켜 공포감을 불러일으킨 효과는 좋은데 결말이 좀 어정쩡한 모성애로 바껴져 버렸네. 한정된 인원과 적은 예산으로 만든 효과가 좋은 공포영화~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을 보면 죽었던 친구가 산 친구의 영혼에 기생하여 살면서 주위사람을 괴롭힌다? 또 다른 공포영화의 한 장르를 펼쳐?다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뭔가 빠진듯 한 느낌을 지울 수 없다. 스토리도 좀 어색한거 같다.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은 재밌었다. 마지막에 다이애나가 딸을 해치려하자가족은 건들지 말라하며 권총으로쏘지만 소용이없자자기가죽으면 다이애나도 죽는것을알고 . 자기머리에 총을쏴 자살하기전 딸이 뭐하는거야 엄마.. 그러자너희들을 구해야지.. 자살한다 명장면ㅜ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라이트 아웃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