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 손현주 문정희 전미선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숨바꼭질
Hide and Seek, 2013
2013.08.14. 개봉

장르: 스릴러
감독: 허정
러닝타임 107분 한국영화

영화 숨바꼭질 배우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손현주. 손현주는 영화 숨바꼭일에서 성수 역을 맡았습니다. 성수는 지독한 결벽증을 갖고 있으며 형에 대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한 가장입니다. 문정희는 남의 집에 숨어사는 사람이 있다고 주장하는 어느 한 가족의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전미선은 민지역, 김원혜는 성철역을 맡아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완성도가 높아졌습니다. 과연 이들이 느끼는 낯선 시선과 암호 그리고 반전 충격이 무엇일까?!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충격 실화! 그것이 알고 싶다! 뉴욕, 유럽, 도쿄, 상하이, 서울까지. 아직도 당신의 집이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하나요? 2008년 도쿄, 1년 간 남의 집에 숨어살던 노숙자가 체포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9년 뉴욕, 남의 아파트에 숨어사는 여자의 모습이 CCTV를 통해 포착됐는데요. 한편, 2009년 말 서울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집 초인종 옆에 수상한 표식을 발견했다는 주민신고가 동시다발적으로 속출했었습니다.

시민들의 불안감이 증폭되자 SBS의 사건사고 취재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 Y>는 이 표식의 정체를 추적해나가는 ‘범죄의 표식인가?’ 도둑 암호의 미스터리’ 편을 방영했는데요. 지난 2010년 1월 8일 전파를 탄 이 방송에서는 ‘빈집 털이범의 소행이다’, ‘도시가스, 수도, 가스 검침원이 남긴 것이다’, ‘신문, 요구르트 배달원이 남긴 것이다’, ‘종교 단체의 방문 기록이다’ 등 괴문자를 남긴 자에 대한 다양한 가설을 제시했던바 있습니다. 시민들의 수많은 증언을 토대로 한 추적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내어주지 못했으며, 경찰조차 범인의 윤곽을 파악하지 못했다고 전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었습니다. 이 풀리지 않는 정체불명의 표식은 2010년 상하이, 2012년 벨기에 등 현재까지도 세계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으며, 네티즌 사이에서 ‘숨바꼭질 괴담’, ‘도시 괴담’, ‘초인종 괴담’ 등으로 불리기 시작했는데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숨바꼭질은 이런 실제 상황들을 모티브로 만들어 졌는데요.. 영화 숨바꼭질을 보기 전에 “이미 관악구 신림동에서부터 발생했던 사건임”, ”이사오기 전 살던 아파트 초인종 옆에도 저런 비슷한 표시가 있었는데…”, “저 초인종 옆 낙서 도시괴담 유명합니다.“ 등 네티즌들의 실제 경험담이 쏟아져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바 있었습니다.

영화 숨바꼭질의 허정 감독은 “요즘 사람들이 무서워하는 것은 귀신이 아니라, 피부에 와 닿는 현실적인 두려움이다.”고 남의 집에 몰래 숨어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게 된 의도를 밝힌 바 있었습니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낯선 사람들로부터 내 ‘가족’과 ‘집’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숨가쁜 사투를 그린 스릴러입니다. 우리 주변 가까이에서 벌어지고 있는 충격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실제상황을 방불케 하는 폭발적인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입니다. 우리 집에 낯선 사람이 숨어 살고 있다면...? 숨바꼭질 암호 □1○1△2. 고급 아파트에서 완벽한 가정을 꾸리고 사는 성공한 사업가 ‘성수’(손현주)는 하나 뿐인 형에 대한 비밀과 지독한 결벽증을 갖고 있다.

어느 날 그는 형의 실종 소식을 듣고 수십 년 만에 찾아간 형의 아파트에서 집집마다 새겨진 이상한 암호와 형을 알고 있는 ‘주희’(문정희) 가족을 만난다. “제발 그 사람한테 제 딸 좀 그만 훔쳐보라고 하세요” 어린 딸과 단 둘이 살고 있는 ‘주희’는 자신의 집을 훔쳐보는 누군가의 존재를 느끼며 두려움에 떨고 있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낡은 아파트의 암호를 찬찬히 살펴보던 ‘성수’는 그것이 그 집에 사는 사람의 성별과 수를 뜻하는 것을 알게 된다.우리 집에 나 말고 다른 사람이 살고 있다! 형의 아파트를 뒤로한 채 자신의 안락한 집으로 돌아온 그 날, ‘성수’는 형의 아파트에서 봤던 암호가 자신의 집 초인종 옆에서새겨진 것을 발견한다. 사라진 형. 숨바꼭질 암호. 서로 다른 두 가족에게 찾아온 충격적 진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숨가쁜 사투가 시작된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숨바꼭질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03점
아래에서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기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지속적으로 긴장을 유발시키는 화법” 이라며 말을 덧붙였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는 결말은 과장된 제스처나 사운드의 효과를 빌리지 않고, 적재적소에서 관객을 쥐락펴락하는 호흡법. 후반으로 갈수록 긴장이 무너지지만, 소재와 공간의 활용측면에서 재능이 탁월한 인상적 데뷔작이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완성되지 못한 괴담” 이라 말하며 아쉬워했습니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는 결말은 도시 괴담 속에 묻힌 현대인의 공포심을 정확히 짚어냈다. 그 뿐이다. 연결은 산만하고 장면마다 해결되지 않는 의아함이 부스러기처럼 쌓인다. 좋은 재료를 낭비한 할 말 많은 스릴러.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집이라는 업보 혹은 욕망의 대상” 이라 평하였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는 결말을 보고 한국인에게 '집'은 무엇일까? 장르 관습과 주제 의식이 종종 충돌하지만, 전세 대란과 재개발 재앙 시대에 시의적절한 장르 영화가 아닐까 싶다. '집'에 깃든 우리 사회의 근원적 불안감을 들춘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기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좋은 소재, 아쉬운 활용”이라고 했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집에 대한 현대인의 욕망과 도시 괴담이라는 소재는 탁월하지만, 이들이 유기적으로 결합하지 못해 흐름이 꽤 덜거덕거린다. 그 사이 치명적인 허점들이 노출되며 긴장감이 점차 떨어진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영화평가 후기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79점
아래에서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전 굉장히 재밌게봤습니다 문정희연기도 너무좋았고. 감독님 이제보니 장산범도 만드신분이시네요 앞으로 허정님 작품은 믿고보겟습니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는 진짜 겁없었는데 이거보고 집에 들어갈때마다 후다닥들어감...내용은 허술할지 몰라도 연출? 은 진짜 공포영화보다 무서움 ㅠ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명배우들의 영화라 다시봐도 괜찮네요. 경찰에 신고를 안한다고 뭐라하는분들이 계신데, 그러면 영화가 아니죠..영화는 영화로만 봅시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손현주의 연기력은 말할것도 없지만 영화 '더폰'과 매우 흡사한 분위기 속에 경찰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아쉬움. 스릴은 있지만 가슴이 답답해지는건... 그래도 손현주 영화를 보고 나면 가족에 대한 소중함이 일깨워주는.ㅎ 믿고 봅니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보면 공포는이게갑ㅋㅋㅋ스릴러물이겠거니 하고 아무생각없이봤다가 너무무서워서 연출진짜무섭게잘함 답답하고 무리한 설정도 있지만 이게 다 커버함 영화관서혼자볼때 너무 무서워서 중간에나갈까말까 계속고민함ㅋㅋ 몇년이지나도 선명히 기억에 남은 영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난 진짜 한국영화 스릴러물 중 손에 꼽게 재밌었담봐도봐도 재밌움 방금도 ocn에서 또봣는데도 재밌고 몇번째보는지 모르겠담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보는데 답답한 면이 있지만 그게 영화 보는 재미고 그만큼 스릴넘치고 심장조이는 영화였고 연기력 부족한거 하나 없고 스토리도 좋은데...?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심장이 쫄깃한게 갠츈하구만 보는 내내 스릴 돋고 신선했다 이정도면 수작 문정희 손현주 연기 좋았다 손현주 딸....미스케스팅 상대편 문정희 딸같은 아역 배우를 썼어야 하는데 아쉽네 그리고 문정희 연기 소오름 암튼 재미있게 잘보았습니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보고 사실 공포영화는 귀신같은 존재를 갑툭튀로해서 무섭게하는데 이건 소름돋으면서 무서웠습니다.갑툭튀요소는 없었지만,그리고 예고편을보고 예상되는 내용과 완전히 달라서 신기했습니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제가 보았던 공포영화 중 최고의 작풍입니다!! 현대 한국의 상황을 잘 반영하여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꼭 보아야 할 영화입니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극장 개봉 때 넘 잼있게 보고 몇일전 티비로 또 봤는데, 경찰에 신고안한다고 답답해 하시는 분들?? 손현주가 공중전화로 와이프랑 통화 할때 경찰에 신고 하라고 얘기 합니다. 경찰에 신고 하는 장면은 안나오긴 했지만요. 다시봐도 무섭고 잘 만든영화임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보면 허점은 있으나 죽어가는 한국 공포영화의 미래를 보게 된 작품. 스릴러로 포장하였으나 철저한 공포영화, 과연 한국공포영화 중에 이만한 작품이 최근 몇년간 있었는가 ?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지킬 것 많은 자들의 지킬 것 없는 자를 향한 공포. 굳건하다고 믿은 일상은 얼마나 위태로운 지반 위에 서 있는가.. 신들린 스토리텔링, 최고의 연기, 최적의 연출. 영화관 가서 안 본 게 후회된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돈을주고 다운해도 안아까운 진짜 배기 영화. 점점 조여오는 스토리와 손현주의 환청에 미쳐가는 모습 그리고 마지막의 과거와 집을 둘러싸고 나오는 범인과 손현주의 막판 싸움. 사람은 들었다 놨다하는 진짜 영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사람들은 첫사랑의 손현주 , 추적자의 손현주를 생각할수 있다. 두편의 드라마의 손현주를 생각한다면 큰 오산일수있습니다.첫사랑이후의추적저 이전의 손현주를 누가 기억할까요?숨바꼭질이 기대가 가능했던건 추적자의 손현주가 있어서 가능한건 아닐까요?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은 다문화정책 (중국)으로 인한 현재의 대한민국이 처한 실상황으로 보여집니다 .. 각종 범죄의 소굴이 되어가는거죠 .. 정작 자국민 보호는 뒷전이고 .. 그러니 경찰에 신고를 할 수 없게 만드는 현실을 영화가 보여주고 있죠 .. 실종에 자살에 어마어마한 현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