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 이성민 김상호 진경 곽시양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목격자
The Witness, 2017
2018.08.15. 개봉

장르: 스릴러
감독: 조규장
러닝타임 111분 한국영화

영화 목격자 배우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살인사건을 목격하게 되는 상훈 역을 맡은 이성민, 그리고 이 살인사건을 일크니 태호 역은 곽시양이 맡았습니다. 살인사건의 시작과 그 광경을 목격한 상훈(이성민) 이들이 펼치는 영화 목격자. 그리고 김상호는 경찰인 재엽 역을 맡았습니다. 진경은 수진 역을 맡아 영화 목격자의 완성도가 높아졌습니다. 그 외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조연들을 살펴보면 배정화, 신승환, 정유민, 연제욱, 이재우, 이민웅, 장유, 박봄 등 많은 출연자가 연출해주어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이 더욱 재미있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영화 목격자 줄거리입니다. “살려주세요!” 모두가 잠든 새벽, 비명소리를 듣고 베란다에 나간 ‘상훈’(이성민)은 살인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신고를 하려던 순간, 손가락을 까딱거리며 자신의 아파트 층수를 세는 범인 ‘태호’(곽시양)와 눈이 마주치게 되는데…

살인을 목격한 순간, 나는 놈의 다음 타겟이 되었다. 단 1초도 멈출 수 없는 추격이 시작된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25점
아래에서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씨네21> 기자
영화 목격자줄거리 결말에 대해 “아파트 배경의 집단 이기주의 테스트”라 평하였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는 결말에서 살인범의 얼굴은 초반부터 공개된다. 스릴을 제공하는 요소는 따로 있다. <목격자>가 쫓는 건 범인이 아닌, 아파트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목격한 남자다. 범행 사실을 알고도 나와 가족의 안위를 위해 신고하지 않은 자의 불편한 내면. 스릴러의 형식을 빌려 영화는, 이 사회에 만연한 ‘방관자 효과’를 지적한다. 타인이 처한 상황에 두 눈 감아버리는 주인공 상훈(이성민). 그렇다고 무조건 그를 비난할 수 있을까, 사건을 지켜보는 관객에게도 화살이 돌아오는 시선이다. 후반부의 급작스러운 액션이나, 여성 캐릭터의 묘사가 아쉽지만, 긴장감 있는 전개와 날카로운 시선이 돋보이는 흥미로운 작품이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심규한 <씨네플레이> 기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살기도 사기도 두려운 ‘아파트 공화국’의 스릴러”라고 했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가족의 안전을 위해 방관자가 되기로 한 목격자의 이야기. 살인범보다 더 무서운 것이 무관심이라는 명확한 주제를 모두에게 익숙한 공간인 아파트를 무대로 풀어낸다. 대한민국 사람들의 욕망이 응집되어 있는 아파트는 진실마저 그 안에 가두는 묘한 재주를 부린다. 당신이 가진 것을 내놓을 수 있는지에 대한 물음은 영화 속 인물들과 내게 똑같은 무게로 다가와 심리적 공포를 현실에까지 소환하지만, 스릴러로서의 긴장감을 끝까지 지탱하는데 필요한 이야기의 밀도는 아쉽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메시지는 명확하나...”라며 말을 줄였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에서 영화가 던지는 질문은 명료하다. ‘목격자가 될 것인가, 방관자가 될 것인가.’ <목격자>의 관건은 어떤 선택을 하느냐가 아니다. 관객에게 주인공의 선택을 얼마나 그럴듯하게 납득시키느냐가 관건이다. <목격자>는 이 부분에서 실패한다. 이야기 동력이 될 주인공의 심리가 충분한 공감을 획득하지 못하면서 이후 사연들이 탄력을 받지 못한다. 범인을 빨리 공개한 후 대결 구도로 몰아가겠다는 전략 역시, 납작한 캐릭터 구축과 설득력 없이 불쑥 나타났다 사라지는 인물 동선 등으로 인해 힘을 얻지 못한다. 메시지만 남았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영화평가 후기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4.83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56점
아래에서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진짜 긴장감있다. 특히 마지막 부분이 공감된다자신의 안전을위해 살려달라해도 관심없는 사람들.. 연출 자체를 참 잘 한거같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경찰이 무능한것도 우리나라 현실 보여주는것 같고 경찰 신고하면 당연히 보복있고 안잡히면 죽일게 뻔하며 다시나와도 보복할 가능성이 높음. 그러니까 신고안했겠지 산사태도 주인공,영화니까 운도 따랐겠죠? 그 부분엔 현실성 없어도 현실반영 잘한 영화같아 보임.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평을 보니 '영화가 답답하다' 라고 비난하지만현실에서 우리의 모습을 반영한 영화라 생각한다.과연 우리는 저런 상황에서 주인공과 같은 행동을 하지 않을 수 있을까.영화는 현대의 개인주의를 비판하며 우리에게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영화를 추천한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이 말하는 바는 인간이 어떻게 하지못한 악마는 자연이 벌하리...평가들과 다르게 곱씹을수록 잘 만든 영화다. 역지사지 해보면 그의 행동이 곧 우리의 행동일 것이다. 마지막씬에서 살려주세요 외치는 자와. 듣고도 듣지 못한자는 우리의 모습이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암걸릴뻔했지만 현실반영 100프로라 좋았음 마지막 부녀회장 집값 물어보는것에 현실반영 제대로해서 진절머리날뻔..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난 이 영화 괜찮았음. 솔직히,다들 답답하다 하시는데 난 그런 부분들이야말로 이 영화의 제목이자 정체성인 '목격자'그 자체를 관통한다고 생각했음. 아, 영화가 끝까지.정체성이자 컨셉 철저히 지키는구나 싶을 정도로. 뭐, 그래도 각자의 생각이 있으니까 ..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밤늦게 숨죽이고 봤다. 손에 땀을 쥐게한다.완전 내스타일이다.배우들 연기너무 잘하고 몰입도 끝장.난 앞으로도 대중교통 이용못하고, 혼자밖에 걸어다니지도 못하고 그렇게 살아갈듯하다. 무서워서ㅠㅠ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비리 정치인, 비리 검사, 비리 경찰... 항상 남 잘못에만 심취해서 자기는 정의로운양 착각하고 사는 개돼지들한테 거울을 비춰준 아주 멋진 영화. ㅋㅋㅋ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최고의 영화다. 영화 보시고 발암 발암 하시는데 피해자 보호 안해주는 것과 서로에게 무관심, 자기 이익만 챙기는 우리 사회를 표현하는 의미있고 깊게 자기 자신을 돌아보는 영화였어요 현실성도 뛰어나고요 산사태 일어난것만 빼면 개띵작이죠!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현실감 최고조. 연기도 최고. 무엇을 말해주고 싶은지 알겠어요.많은걸 느끼게 해주네요. 아는 사람들에겐 다 추천해주고 싶어요. 나라면 어떻게 했을까? 그 생각으로 보면 공포감이 엄청 납니다. 추천합니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너무 비판적인 시각으로만 보지않는다면 좋은영화입니다 집단이기주의와 경찰의 무능함등등 가려운부분을 긁어주는 느낌입니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영화니 현실과 다 맞진않죠. 목격자가 있음에도 현실적인 돈에 눈이 멀어 입을 다물고 산에 시체가 많았던것도 그 동안 수 많은 살인과 목격자가 있었지만 모두들 방관했다는 것을.. 살려주세요 하는데 아무도 나오지 않는 사람들. 인상깊어요. 봐도 후회안합니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심장 쫄깃쫄깃했고 연기도 좋았고 인물 감정표현도 좋았음 이성민이 왜 경찰에 신고 못 했는지 충분히 이해 감 산사태 많이 지적하는데 충분히 예상됐던거고 왜 욕하는지 모르겠음 충분히 재밌었음 마지막으로 진경님... 존멋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완성도 높은 영화라 생각한다. 건데 다들 저런 아파트에 살다보니 자기 아파트값 떨어질까봐 겁나는지 평점을 정말 낮게 줘놨네요. 아주 좋은 사회고발성 시사 영화라 생각합니다.. 우리 지금 사람들의 심리를 잘 표현했습니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답답하다는 사람들 많은데 나는 솔직히 이해가 됨. 처음부터 신고하면 된다고 하는데, 범인이 협박하는 상황에서 가족이 걱정되고 보복이 두려운게 당연. 솔직히 산사태는 오잉? 할 수 있는데 나는 내용도 좋았고 결말도 좋았음. 현대인들의 문제를 담았달까.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은 이성민의 배우인생에 길이 남을 만한 필모그라피를 이 영화를 통해 완성했다! 현대적인 스릴러와 개연성있는 줄거리, 납득할 만한 개연성에 의해 착착 들어맞는 보기드문 역작!!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더폰 이후로 이렇게 긴박감 넘치는 한국 영화 처음이에요! 간 떨어지는 줄;; 그리고 내용이 주는 현실 세계의 문제들이 참... 제 자신도 돌아보게 만드네요 깨달음도 얻고, 재미도 챙겼어요!! 감사합니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에서 맨 마지막 이성민씨 외침과 정적을 보고 눈물이 날 것 같았다흔한 소재이고 뻔할수 있지만보는이에게 던지는 것이 참 아프고 무거운 영화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을 진짜 재미있게봤다. 답답하다느니 경찰이 옆에 있는데 왜 말 안하냐는 사람들 어린분들인가요?자기목숨뿐 아니라 가족의 목숨이 달렸는데 신고 왜안하냐구요?그 상황이 이해되니 공감되고 잼있었네요답답하다고 1점주는분들땜에 10점 쏨 대작은 아니지만 볼만함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에서 산사태가 우면산 산사태 말해줄려고 나온거 아님? 집값 떨어진다고 산사태 방지 안한다고 하면서 살인사건에는 언론 협조 안한다고 하는게 말이 되냐면서 재밌게 봤는데 나는....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에서 산사태는 이것을 표현한것이 아닐까 싶다.

타인에 대해 무관심한 우리 사회 그리고 적폐를 외면하고 추악한 진실들을 외면하면 잘못들이 쌓여 언젠가 무너져 내려 더욱 큰 피해를 입게 될것이다 하는것을.. 그리고 또, 우면산 산사태를 얘기 하는것일 수도 있습니다.우면산 산사태는 산자락과 아파트 단지를 8차선의 남부순환도로가 가로지르고 있었으나 참사를 피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8년 전 2011년 7월 경 16명이 숨지고 50여 명이 다친 우면산 산사태가 일어났었는데요. 이 산사태가 일어났음에도 요즘에도 산사태 취약 지역에 아파트들이 즐비하게 들어서있습니다. 산사태 관리는 커녕 산사태 취약지역에아무런 안전시설도 없이 아파트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는것들.. 즉 이런 비리, 우리가 외면하는 것들이 쌓여 언젠간 큰 화를 불러 일으킨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목격자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