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 공유 박희순 유다인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 공유 박희순 유다인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용의자
The Suspect, 2013
2013.12.24. 개봉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원신연
러닝타임 137분 한국영화

영화 용의자 배우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조국에게 버림받고 가족까지 잃은 최정예 특수용원 지동철 역을 맡은 공유. 피도 눈물도 없는 사냥개 민대령이자 민세훈 역을 맡은 박희순, 김석호 역의 조성하, 최경희 역의 유다인, 리광조 역의 김성균 그리고 조재윤.. 탄탄한 연기력으로 똘똘 뭉친 강력한 배우들! 믿고 보는 충무로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으로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를 탄탄하게 만들었습니다.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용의자의 주연 배우 공유는, 생애 첫 본격 액션 도전! 뼛속까지 ‘지동철’이 되기 위한 거침없는 액션 투혼을 불태웠습니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에서 모두의 타겟이 된 채 자신만의 타겟을 쫓는 용의자 ‘지동철’인 공유는 영화 용의자 극중 3%만이 살아남는 혹독한 훈련과정을 완수한 최정예 특수요원 캐릭터를 위해 주체격술, 카체이싱, 암벽 등반 그리고 한강 낙하 까지 고난이도 액션을 직접 소화했습니다.

영화 용의자 극 중 주체격술, 카체이싱, 암벽 등반, 한강 낙하, 스카이다이빙, 육해공 & 홍콩, 푸에르토리코 해외 로케이션을 넘나든 리얼 액션을 끝을 보여줍니다. 영화 용의자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리얼하고 다채로운 액션을 담아내기 위해 주체격술부터 카체이싱, 암벽 등반과 한강 낙하, 스카이다이빙 등 그 어떤 영화보다 과감한 시도로 새로운 액션 연출에 중점을 기울였다고 하는데요.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에서 새로운 액션 연출에 중점을 기울였다는 것을 살펴보면 주체격술은 러시아의 시스테마 무술을 도입해 미리 계산되고 짜여진 액션이 아닌 일격필살의 본능적이고 위협적인 영화 용의자 만의 액션으로 새롭게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 영화의 한계를 넘어선 카 액션을 보여주기 익숙해진 패턴이 아닌 보다 새롭고 폭발력 있는 카체이싱 연출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습니다.

영화 용의자 배우들은 이를 위해 직접 도심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시원한 카체이싱을 비롯해 좁은 주택가의 지형을 이용해 급경사의 계단을 후진으로 타고 내려가거나 80km의 속도로 두 대의 차가 서로 맞대고 달리는 장면, 그리고 전력질주의 정면 충돌 씬까지 다양한 카 액션이 완성됨은 물론이고, 차 안에서 모든 촬영을 소화해냄으로써 숨막히는 카체이싱의 현장감을 고스란히 포착해냈습니다.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 줄거리

영화 용의자 줄거리입니다. “난... 죄 없습니다” 조국에게 버림받고 가족까지 잃은 채 남한으로 망명한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공유). 그의 목표는 단 하나, 아내와 딸을 죽인 자를 찾는 것뿐이다. 놈의 행적을 쫓으며 대리운전을 하며 살아가던 동철은 유일하게 자신과 가깝게 지내던 박회장의 살해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죽기 전 박회장이 남긴 물건을 받아 든 동철은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어 모두에게 쫓기게 된다. 피도 눈물도 없이 타겟을 쫓는 사냥개 ‘민대령’(박희순)까지 투입, 빈틈 없이 조여오는 포위망 속에 놓이게 된 동철. 하지만 자신만의 타겟을 향한 추격을 멈추지 않는데...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47점
아래에서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맥스무비> 기자
영화 용의자에 대해 “한국 액션영화의 최신 버전” 이라 호평하였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는 결말은 타격감이 그대로 전해지는 '손 맛' 살아있는 액션 덕분에 아드레날린이 들끓는다. 대조군을 찾기 힘든 우월한 신체 조건과 좋은 눈을 가진 공유의 넓은 스펙트럼 또한 새삼 확인하게 된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매거진 M> 기자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액션 영화의 최대 미덕”라고 했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은 어느덧 한국형 슈퍼히어로의 전형이 된 듯한 '북(北)에서 온 남자' 완결판. 액션 영화로서의 미덕에 집중, 또 집중한 듯 보인다. 액션 히어로로 거듭난 공유는 차기작이 더 기대된다.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씨네21> 기자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쉴 틈 없는 액션의 향연”이라며 칭찬했습니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은 북한소재 플롯이 주는 긴박감이 약하다. 하지만 액션설계에 관한 한 원전으로 남을 명장면들을 대거 선사한다. 잠깐의 쉴 틈을 허락하지 않는 액션의 향연이야말로 영화의 진짜 재미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백은하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액션배우: 공유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라며 공유의 변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에서 피가 튀고 뼈가 도는 남한의 낮과 밤. 스토리를 따라가는 캐릭터의 동선이 아니라, 배우의 움직임이 찍어내는 좌표가 곧 영화가 되는 광경. 그것을 목도하는 새로운 체험.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 영화평가 후기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36점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27점
아래에서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에서 액션은 정말 고급지고 멋있다. 숨소리 하나없이 공유 액션만할때 정말 너무 멋있었다.최고의작품!!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최고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은 한국판 본 얼티메이텀, 액션연출, 눈요기, 스토리, 덧붙여 마지막 들판에서 딸과의 만남 장면이 제일 인상깊은 한 씬...보다가 뜬금 눈물 한 방울 뚝..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아 진짜 심장떨려 혼났네. 폰으로 보는데 작은 극장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 모든 연출 연기 각본 음악 아쉬운게 없다. 지동철이 어디엔가존재하고 있을 것 같네..이런 액션영화를 이제야 보다니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이런 숨은 명작을 놔두고 이제야 봤네요... 태극기 휘날리며 내부자들 신세계 등등 제마음속 한국영화 탑10은 아니더라도 충분히 네이버평점 8.5점 정도는 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봉오동전투 7번방의선물같은 신파영화보다 평점이 낮다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은 5번째 정도 보는거같네요. 연기 하나같이 다들미쳤고 스토리라인 몰입감장난아닙니다~ 액션도 아저씨급이고.. 마지막감동도있고 개인적인 평점은 9점정도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전에 봤는데 이번에 봉오동 2번 보고, 용의자 생각나서 또 봤어요. 또 봐도 훌륭한 영화! 배우들의 역량이 제대로 드러나게끔 만드는 원감독님. 세븐데이즈부터 감독님의 팬입니다. 고맙습니다♡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은 다시 봐도 최고다! 자동차 추격신은 19년도 현재까지도 이게 짱인거 같고 액션도 배우들이 많이들다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최고 수준이었음!!공유 박휘순 조성하 김성균 조재윤 연기 굿굿!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봤습니다. 이 영화가 2013년도 영화라고?? 믿어지지 않을정도로 엄청난 퀄리티다. 배우들 개런티 다 빼고 순수 영화 제작비만 100억은 넘었을것 같다. 액션씬 놀라웠고 원신연감독 연출이 훌륭했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은 진짜 대박인 영화. 감독이 누군지 찾아봄.한국영화의 최고의 액션작. 모든 배우분들 한분 한분 다 주옥같고 이게 바로 진정한 배우구나...소르끼치도록 진심으로 존경스럽습니다.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이 영화 용의자는 진짜 저평가된 영화인 듯. 역대급 액션에 긴장감, 몰입도 최고다. 한국 액션영화 중에 세 손가락 안에 꼽을 듯.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는 아저씨 원빈의 액션을 기대했으나 공유가 지붕위로 붕붕 날라다니고 박력있는 자동차액션도 좋다 또한 매장면마다 나오는 한스짐머스러운 BGM이 참 좋고 조성하 박희순 공유의 삼박자호흡은 최고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은 공유의 필모그래피중에 최고라고 생각한다 박희순은 원신연의 페르소나라고 해도 좋을정도고 터프함속의 인간미연기가 좋았고 조성하의 악역또한 빛났다 마지막 메밀밭에서 안면식도 없으나 혈육임을 알아보는씬에서 울어버렸다

한국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용의자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