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조정석 이종석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 조정석 이종석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관상
The Face Reader, 2013
2013.09.11.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한재림
러닝타임 139분 한국영화

영화 관상 배우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관상에는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출연해서 영화 관상은 개봉전부터 이슈였는데요. 먼저 내경 역의송강호, 수양대군 역의 이정재, 김종서 역의 백윤식, 팽헌 역의 조정석, 진형 역의 이종석, 연홍 역의 김혜수가 출연해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완성도 있게 만들었습니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감상 포인트

영화 관상 줄거리는 왕의 자리가 위태로운 조선, 얼굴을 통해 앞날을 내다보는 천재 관상가가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관상이라는 큰 기둥을 중심으로 시대를 뒤흔든 역사적인 사건과 역사의 광풍 속으로 뛰어든 어느 한 사람의 기구한 운명, 그리고 뜨거운 부성애, 각기 다른 얼굴만큼이나 다양한 인간 군상들의 욕망까지, 하나의 거대한 스토리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관상은 단순히 흥미로 보는 개념을 뛰어넘어 어느 개인과 나라의 운명까지 좌지우지하는 관상의 힘에 놀라움을 안겨줬습니다. 이처럼 시대를 불문하고 모두가 궁금해하는 관상이라는 소재에서 출발해 역사를 관통하는 관상이라는 소재는 영화 관상을 감상하는데 주요 포인트가 됩니다. 특히 역사적 사건과의 깊은 연관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다고 자부합니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또 영화 관상은 송강호, 이정재, 백윤식, 조정석, 이종석, 그리고 김혜수까지! 화려하다는 말로는 부족한 한국영화 사상 최강의 캐스팅을 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영화 관상! 배우와 감독뿐만 아니라 최고의 실력을 갖춘 스탭들까지 가세했다는데요.

영화 관상은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충무로 최고의 이병우 음악 감독. 빛을 다루는 능력이 타고난 고낙선 촬영 및 조명 감독 그리고 유수의 영화제에서 미술상을 휩쓴 이하준 미술 감독, 시대를 고증한 의상부터 현대의 화려함을 더한 스타일리시한 의상까지, 소재와 디자인에 있어 철저하며, 사극 전문이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닌 심현섭 실장이 가세하여 촬영, 미술, 의상, 음악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스탭들의 손길이 더해진 영화 관상은 제대로 된 명품 사극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이처럼 미술, 의상, 음악 등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영화 관상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감상 포인트가 되어 줄것입니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영화 관상 줄거리입니다. 얼굴을 보면 그 사람의 모든 것을 꿰뚫어보는 천재 관상가 내경. 처남 ‘팽헌’, 아들 ‘진형’과 산속에 칩거하고 있던 그는 관상 보는 기생 ‘연홍’의 제안으로 한양으로 향하고, 연홍의 기방에서 사람들의 관상을 봐주는 일을 하게 된다. 용한 관상쟁이로 한양 바닥에 소문이 돌던 무렵, ‘내경’은 ‘김종서’로부터 사헌부를 도와 인재를 등용하라는 명을 받아 궁으로 들어가게 되고, ‘수양대군’이 역모를 꾀하고 있음을 알게 된 그는 위태로운 조선의 운명을 바꾸려 한다.

사람의 얼굴에는 세상 삼라만상이 모두 다 들어있소이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53점
아래에서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씨네21> 기자
영화 관상에 대해 “적정선을 고수하다” 이라 평하였다.
영화 관상 줄거리는 결말은 소재와 전개방식, 배우연출에 있어서 일정 '이하'의 노선을 취하지 않는다. 덕분에 일정 '이상'의 파장을 불러일으키진 않지만, 무난하고 세련된 영화적 완성도를 선보인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백은하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에 대해 “눈이 호강한다”라고 했다.
영화 관상은 '얼굴들'의 힘. 특히 영화 관상은 다시금 배우 송강호의 얼굴로 돌아오는 영화다. 데뷔 이후 줄곧 그 풍경의 깊이와 넓이를 확장시켜 나간 송강호의 얼굴은 [관상]의 시작이자 끝이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씨네 21> 기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에 대해 “딱 보면 답이 나온다.”라고 했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은 무난한 이야기, 생기 있는 캐릭터, 적당한 볼거리, 감칠맛 나는 대사 등 웰메이드 사극의 기본은 갖췄다. 좋은 의미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나쁜 의미로 예상을 넘지 못한 캐릭터 드라마.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얼굴에서 시작해 얼굴로 끝난다.”라고 했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은 전반부는 코미디, 후반부는 드라마. 영화는 한국 영화 흥행 공식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그러나 처절하게 세상을 구경하고 난 내경(송강호)의 마지막 얼굴이 사무치게 오래 남는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영화평가 후기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99점
아래에서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은 울림이 있는 영화였다. 솔직히 이렇게 평점이 낮을만한 영화는 아니다. 웃음도, 눈물도 주는 영화는 흔치 않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에서 자신의 아들은 벼슬에 들면 화를 입을 상이라고 하였지만 그 예상이 빗나가길 바랄 수 밖에 없는 아버지의 마음... 반면에 수양대군 이마에 점을 찍어 역적의 상으로 만들어 단종을 설득하려했지만 힘이 없는 단종은 수양대군에게 왕위를 뺏겨버린다... 애초에 몰랐다면 내경은 아들의 죽음이 괴롭진 않았을 것이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은 영화 광해와 더불어 최고의 사극영화. 송강호랑 조정석 케미도 너무 좋고 수양대군등장씬은 진심 최고. 보는내내 긴장감잇고 재미있게 만든건 백프로 감독역량인듯^^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은 압도적인 영상미, 뛰어난 연기력, 코믹스러운 픽션으로 시작해서 계유정난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스토리. 흡잡을곳이 없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은 명작중에 명작.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고 마지막 영상미..송강호의 시시각각 변하는 연기내공에 지루할 틈이없는 걸작.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요즘에 벌써 3번째 봤는데 보면 볼수록 너무 잘만든 영화다 다른 거지같은 영화는 8점 이상주면서 이 명작을 8점 언더로 평가한 다른사람들의 안목이 의심된다 명작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은 광해,사도,역린등 왕을 기반으로 한 영화중 젤 사실적이고 재밌는데 배우들 연기도 좋고 특히 이정재 등장씬은 역대급!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에서 송강호가 이종석 붙잡고 오열하는데 진짜 자식 잃은 부모를 보는 것 같았음 다시금 연기 최고라는거 느꼈다 그리고 수양대군의 역모를 가장 현실감있게 표현한 영화같음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에서 수양대군의 포스는 확실히 잘 살리긴 했음. 다만 정희왕후의 등장이 없는 것과 문종을 그저 병약하고 힘없는 왕으로 묘사한건 실수임. 실제 수양은 문종에게 잘보이려 애썼고, 감히 역모 따윈 생각 못할 포스와 능력을 갖춘 문종대왕이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은 몇번을 다시봐도 OST며 연출이며 배우들 연기며...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시대적 배경에 관상가를 끼워넣은 픽션. 어떤 큰 교훈을 준다거나 반전이 있거나 하는 영화는 아닙니다만 한국풍 잘 살린 영화 한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점 조절로 10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연기하신 조정석. 송강호 캐릭터가 은비까비옛날옛적에 (만화) 곰과 멧돼지편이 생각나네요 ㅋ 그둘의 케미만큼 너무나 닮아서 정감이 갔네요^^ 잘봤습니다. 재밌었어요 마지막엔 너무 슬펐네요 ㅠㅠ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을 연기해주신.. 이 시대의 진정한 장인 송강호. 운명을 내다본다 하지만 자신 또한 그 운명의 틀 안에서 벗어날 수 없는, 자기실현적 예언에 휩싸이는 카산드라의 모습이 사람의 인생과 많이 닮았다고 생각했다. 관상이라는 소재를 이용해서 역사적 사실에 잘 섞여들어간 듯.

영화 살인의 추억 송강호님이 마지막에 화면 보면서 끝나는 장면은 아직도 잊을수가 없다...근데.. 영화 관상은 마지막에 세상을 보고있는 송강호님 연기에..이런 생각을했다..'와...어떻게 말없이 눈빛만으로 저런 장면을 만들어 낼까...'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관상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