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 실베스타스텔론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 실베스타스텔론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은 브라이언A밀러 감독의 영화로 2018년에 제작되었습니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의 장르는 범죄, 드라마로 87분의 다소 짧은 러닝타임이 특징입니다.  실베스타 스텔론 님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던 영화 백트레이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백트레이스
BACKTRACE, 2018
2018년 제작

장르: 범죄, 드라마
감독: 브라이언 A 밀러
러닝타임 87분 영화

영화 백트레이스 배우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을 끝까지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실베스터 스탤론은 형사 사익스 역, 라이언 구즈먼은 루카스 역, 메튜 모딘은 맥도날드 역 을 맡아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릭 결말의 주연을 잘 소화하였고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조연을 맡은 배우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콜린 이글스필드는 카터 역, 크리스토퍼 맥도날드는 프랭크 역, 메도우 윌리엄스는 에린 역, 제나 윌리스는 베이 역, 타일러 존 올슨은 파렌 역을 맡으며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을 꾸렸습니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입니다. 최대 규모의 은행 강도 사건의 주범 ‘맥도널드’는 예상치 못한 총격으로 기억을 잃고 수감된다. 7년 후, 의문의 일당이 ‘맥도널드’를 탈옥시키고 기억을 되살리는 약물을 투여 한다. ‘맥도널드’는 단편적으로 되살아나는 기억으로 사건을 재구성하고 사라진 돈의 행방을 찾아 나선다. 한편, 이를 추적하던 베테랑 형사 ‘사익스’는 예상치 못한 진실을 알게 되는데…

잃어버린 기억 그리고 사라진 2천만 달러!
목적이 다른 은행 강도, 형사, 그리고 의문의 조직 간의 숨 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 영화후기 평가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을 봤던 네티즌들은 백트레이스에 대해 어떤 평점을 줬을까요?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네티즌들의 평점: 7.0

과연 이들은 영화 백트레이스에 대해 어떤 후기평가를 썼을지 살펴봅시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부터 결말을 보고.. 시작만 범죄 액션이고 갈수록 스토리가 없어짐. 뻔하고 진부한 90년대 액션 이야기를 스탤론 형님 하나 믿고 보는데 대 실망. 스탤론 형님 이제 많이 힘드신지 오프닝 액션부터 중반까진 대사만 하시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후반 액션에선 마치 히어로 처럼 등장해서 서서히 걸으시며 권총으로 다 때려 잡으시는게, 한 숨 나옴.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사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을 보고 사람은 젊엇을때 가능한 모든 것을 다해봐야해 .. 어쩌다 스텔론 형님이 이런3류 영화에까지 출연하게 됫을까 것만 뻔질나게 폼만 잡고 액션, 연기, 그냥 형님 얼굴만봐요 쩝..

아래 글은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스포까지 내포 되어 있습니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영화 백트레이스의 줄거리부터 결말을 살펴보겠습니다. 교외 폐쇄된 공장. 세명의 사람이 삽을 들고 나와 차량에 황급히 올라탑니다. 그들은 무언가 계획대로 안되고 차질이 생긴 듯 안절부절 하면서 차를 몰고 현장을 벗어나와 비포장도로를 울컹울컹 달립니다. 한 사람이 왜 계획대로 하지 않았냐!며 추궁하고 맥도날드(매튜모딘)은 우리 몫을 찾았을 뿐이다! 라고 고함을 치게됩니다. 서로 일랑이를 버리면서 접선 장소로 가기위해 서두르라며 재촉합니다.

약속한 장소에 도착한 세사람. 그 앞에 서있는 한명의 사람. 맥도날드(매튜모딘)가 기다리는 사람이 다르다며 경계를 하게 됩니다. 맥이 누구냐고 물어도 알거 없다! 라며 돈은 어딨냐! 며 독촉을 합니다. 그러나 맥도날드가 4등분이라며 돈 가방을 던져주지만, 그들은 나머지 돈도 내놔라! 하면서 총격전이 벌어지게 됩니다. 함께 했던 두 사람은 총격전에 죽게되고, 맥은 대응사격을 하며 있는 힘을 다해 도망쳐 빠져나가지만 결국 기관총에 맞아 쓰러지게 됩니다. 그들은 차 속에도 현금이 없음을 확인하며 재빨리 철수해나간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에서 새로운 인물이 등장합니다. 바로 형사 사익스!(실베스터스텔론) 사익스 형사가 현장에 도착해 확인을 해보니 사망자 두명은 ‘아이크 포스터’, ‘존 트루비’로 밝혀지고 맥도날드는 총격전 현장에서 3km나 떨어진 곳에서 발견이 됩니다. 존 트루비는 어제 강도를 당한 센트럴 시티은행 경비 뱃지를 달고 있었다며 경찰이 보고를 하게됩니다. 3km에 떨어져 있던 맥도날드는 머리에 부상이 심각했습니다. 살 확률이 50%도 안 될 것이라고 보고하자, 그가 깨어나더라도 먼저 자기에게 진술하도록 해 줄 것을 당부한다.

영화 백트레이스에서 실마리를 잡고있지만 기억하지 못하는 맥도날드는 여전히 7년이 지나도 기억을 회복하지 못하고 두통에 시달리며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의사는 그의 상태를 확인하고 장기 기억이 돌아올 때 까지만 이라도 평가기간을 연장하여 교도소 수감을 미뤄야 한다고 말했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에서 다른 낯선 남자가 등장합니다. 그 남자는 맥도날드에게 다가오며 어떤 약을 건내줍니다. 수상한 그는 식당에서 약을 건내주며 이 약을 먹으면 밖으로 나갈 수 있다고 합니다. 맥도날드는 식당에서 경찰들 몰래 약을 먹고 정신을 잃고 맙니다. 그리고 정신을 차리니 침대에 누워있었다. 간호사가 와서 진정제를 주고 그녀와 경비원의 도움으로 맥은 삼엄한 경비를 뚫고 병원을 빠져나오게 됩니다.

영화 백트레이스의 맥도날드는 장소를 알 수 없는 집에 도착해서 트렁크에서 나와 여기 저기 다니면서 예전부터 익숙한 곳임을 느끼게 됩니다. 그때 병원에서 수상한 남자! 그 약을 권해줬던 남자가 집으로 와 합류하는데요. 그들은 맥도날드를 데리고 옥탑 방으로 올라갑니다. 그곳에는 맥이 입원한 후의 7년간의 정보가 벽면을 가득 메우고 있었는데요. 그것을 봐도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는 맥도날드.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에서는 맥도날드에게 기억을 찾고 싶냐고 권합니다. 바로 LPT강화제 신약 인데오. 이것을 맞으면 기억을 되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맥도날드는 고민을 하다가 7년 전 자신이 한 일이 궁금해 약을 맞기로 합니다. 약을 맞은 맥도날드는 기억을 회복하여 자신이 누구인지도 알아내고 감춰둔 돈을 찾아내기로 결심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신약이니만큼 생명을 잃을 위험부담도 있는데요. 맥도날드를 도와주는 이들은 누구일까요? 병원에서부터 자기 자신을 도와준 이들은 자신이 사랑하는 가족들 이었다는걸 깨닫고, 기억이 되돌아오게 된 맥도날드.

한편 사익스는 이 사건을 파헤치면서 한가지 걸리는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수사에서 공조수사를 운운하는 사람들, 그리고 사익스를 뺀 나머지들은 자기들끼리 얘기를 하며 따로 회의하는걸 보고 신경이 쓰이기 시작합니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중 결말입니다!

맥도날드는 기억을 쫓아 돈을 갖기위해 시멘트공장으로 향하게 되지만 거기서 경찰관들과 총격전을 벌이게 됩니다. 이때 맥도날드의 아들은 죽게됩니다. 사실 이 경찰관들은 과거 맥도날드 일행을 죽이고 돈을 빼앗은 조직들이었던것입니다. 사익스는 이제 맥도날드일당과 다른 조직이 이 사건에 중심에 있다는것을 알게됩니다. 사익스는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적들을 혼자 제압하게 됩니다. 사익스는 그러면서 맥도날드에게 “이 돈을 갖고 떠나라! 7년간 정신병원에 수감된걸로 죗값을 치뤘다“며 빨리 떠나라고하며 영화는 끝이 나게 됩니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