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 라미란 이영애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을 소개하겠습니다. 친절한 금자씨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로 장르는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출연 배우는 주인공 친절한 금자씨는 이영애씨가, 백반장은 최민식씨가 주연을 맡았고, 라미란씨가 등장하여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빛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러닝타임은 112분을 가지고 있고 2005년에 개봉하여 3,122,056명의 관람객이라는 성과를 냈습니다. 청소년 관람불가인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친절한 금자씨
Sympathy For Lady Vengeance, 2005
2005.07.29. 개봉

장르: 스릴러, 드라마
감독: 박찬욱
러닝타임 112분 한국영화

영화 친절한 금자씨 배우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주인공이자 친절한 금자씨인 금자 역을 맡은 이영애씨. 그리고 백 선생역은 최민식씨가 맡았습니다.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가 있다면 뒤에서 빛을 바라는 조연도 있는데요. 다음으로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의 조연배우를 살펴보겠습니다. 권영예는 제니 역을, 근식 역은 김시후, 남일우, 김병욱, 오달수, 이승신, 라미란 씨가 나와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을 완성도 있게 만들어줬습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입니다. 그녀가 움직이기 시작했다.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큼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인 '금자'(이영애)는 스무 살에 죄를 짓고 감옥에 가게 된다. 어린 나이, 너무나 아름다운 외모로 인해 검거되는 순간에도 언론에 유명세를 치른다. 13년 동안 교도소에 복역하면서 누구보다 성실하고 모범적인 수감생활을 보내는 금자. '친절한 금자씨'라는 말도 교도소에서마저 유명세를 떨치던 그녀에게 사람들이 붙여준 별명이다. 그녀는 자신의 주변 사람들을 한 명, 한 명, 열심히 도와주며 13년간의 복역생활을 무사히 마친다.

출소하는 순간, 금자는 그 동안 자신이 치밀하게 준비해온 복수 계획을 펼쳐 보인다. 그녀가 복수하려는 인물은 자신을 죄인으로 만든 백선생(최민식). 교도소 생활 동안 그녀가 친절을 베풀며 도왔던 동료들은 이제 다양한 방법으로 금자의 복수를 돕는다. 이금자와 백선생. 과연 13년 전 둘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고, 복수하려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리고 이 복수의 끝은 어떻게 될 것인가.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영화후기 평가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 대해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또 어떤 평점을 줬을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에 대한 네티즌 평점은 7.42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연 이들은 어떤 평가를 했을지 궁금해집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는 어제 '집사부일체'에 이영애님이 사부로 나왔길래 다시한번 찾아본 영화. 처음봤을때 보다 충격은 덜했지만 역시 충격적인 영화 친절한 금자씨이다. 박찬욱 감독은 천재가 맞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중 옆에서 깨끗한 눈을 먹고 있는 제니와 근식이와는 달리 홀로 복수와 죄에 더럽혀져 구원받지 못하는 친절한 금자씨가 너무나 고독해보였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연기 영상 음악 다 완벽해요. 제 인생에서 제일 인상깊었던 영화였고 앞으로도 그럴 거에요. 복수와 참회에 대해 고민해보게 되네요.

내 영원한 인생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와 결말. 아름답고 슬프다. 할머니가 손자가 쓰던 낡은 가위를 가져왔을 때.... 영화가 주는 의미가 크게 다가왔다. 13년간 잊을 수 없었겠지. 친절한 금자씨,, 겨울만 되면 생각난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은 독창적이게 소름끼치면서도 찜찜한 영화. 모든 배우들의 연기가 완벽하다. 영화채널에서 방영할때마다 다시 보게 되고, 여러번 볼수록 그때마다 느낌이 다름. 이영애의 연기는 진짜 압권.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는 최고의영화이다.15년전의 영화.. 20대 때는 이상하다 느꼈을 영화를 40대가 되어보니박찬욱감독이 천재같아보인다. 슬프고 아름다운 영화이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연출, 결말 뭐하나 빠지는게 없다. 그리고 차가운 친절한 금자씨의 표정은 나 또한 차갑게 만든다. 차갑지 않으면 이세상을 살아갈 수 없다고 말하는 듯한 그 눈.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어릴때보고는 줄거리와 결말이 이해가 잘 안됐는데... 영화 최고네요. 이런거 잘 안남기는데 평점에 도움 가라고 남깁니다. 스토리 영상미.. 흠 잡을데가.. 없네요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와 결말을 통해.. 전혀 통쾌하지 않은 복수와 그 복수마저 순수한 감정이 아니라는걸 보여주는 수많은 연출들... 찝찝한 복수지만 수작이라는건 분명하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은 10년이 지나고 다시봐도 아주 세련된 영화.그때 느꼈던 감상과 지금 느끼는 감상 또한 다르며 금자라는 사람을 깊게 사색하게 되는 명작!! 이영애님의 천사같은 얼굴, 목소리 또한 대체불가였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에서 그녀가 복수하고 싶었던 건 백선생이 아니라 그녀 자신이었던 거 같다. 무능력한 자신에 대한 벌. 또한 희생 당한 이들에게 대한 사죄. 그러나 그녀는 끊임없이 용서를 구했지만 구원 받지 못했다. 아니 끊임없이 용서를 구했기에 구원 받지 못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중 마지막 엔딩씬 제니가 안녕 금자씨 하는것마저 소름돋고 보통 고찰이 아닌게 느껴진다 이런 영화 하나만 더만들어주세요 찬욱감독의 영화는 다 보통이 아닌데 그 중 가장 좋아요.

이상하다. 어렸을때는 박찬욱 영화는 그저 고어스럽고 불편하고 찝찝하기만 했는데, 나이 먹고 보면 인간의 내면, 주인공의 감정. 영화가 소리쳐도 내가 듣지 못했던 말들이 이제서야 들리고 보인다. 게다가 한장면 한장면들이 전부 예술적이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이 대표적이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을 나이먹고 다시보고나니 영화가끝이난후 복잡 무게감 심오 했다 현시대에도 친절한금자씨가 필요하지.. 피해자가뭉쳐 강해지는순간 후련은했다 가해자가 그저 약해지는순간의 시원함이랄까~ 영화 친절한 금자씨는 그런 매력을 갖고 있다.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영화 친절한 금자씨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