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게임 (2011) 영화후기 줄거리 결말 후기 평가

영화후기 퍼펙트게임 줄거리 결말 후기 평가 야구영화 2011

퍼펙트게임
Perfect Game, 2011
2011.12.21 개봉

개요: 드라마
감독: 박희곤

<퍼펙트게임 배우>

주연: 조승우, 양동근, 최정원
조연: 마동석, 조진웅, 손병호, 현쥬니, 이도경, 김영민, 김민재, 이선진, 공정환, 최민철, 차현우, 이해우, 김동희, 조찬형, 박수환, 변정현, 박서준, 이형석, 김재철, 박우림, 최은, 허형규
우정출연: 오정세, 최원영, 장경아, 김광현
특별출연: 김병옥, 이병준, 신현종

 

<퍼펙트게임 2001 내용>

대결을 원한 세상 속으로 꿈을 던진 두 남자, 최동원 선동열의 고독하고도 치열한 맞대결!!

불안과 격동의 1980년대, 프로야구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전국민을 사로잡고 있었다!

노력과 끈기로 대한민국 최고의 투수로 자리잡은 롯데의 최동원! 그리고 최동원의 뒤를 이어 떠오르는 해태의 천재 투수 선동열! 세상은 우정을 나누던 선후배였던 두 사람을 라이벌로 몰아세우는데...

전적 1승 1패, 그리고 1987년 5월 16일, 자신들의 꿈을 걸어야 했던 최동원과 선동열의 마지막 맞대결이 펼쳐진다! 선동열 앞에서만은 큰 산이고 싶었던 최동원. 그 산을 뛰어 넘고 싶었던 선동열

<퍼펙트 게임 영화 후기 평가>
★★★

“ 이 경기를 기억한다. 픽션이든 아니든 그들은 분명히 영웅이었다. 기억을 아름답게 남길수있게 만들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

“개인적으로 야구를 좋아해서인진 몰라도 진짜 울컥했다. 선동열은 양동근같았지만 최동원은 최동원이었다. 조승우 연기력에 다시한번 감탄함. ”

“ 왜 제목이 퍼펙트게임인지 알거같네..마지막전율 ㄷㄷ ”

“조승우 공던지는 폼이 무지막지 연습한 폼. 무서운 배우이다. 조승우 최동원이 하늘에서 흐믓할 것이다. ”

“롯데의 4번타자가 아닌 최동원의 1루수로 뛰겠다... 라는 말이 너무 와 닿는다... ”

“다른말이 필요없다. 당신이 한국야구의 팬이라면! 진정한 야구의 역사를 알고싶다면! 당장 이영화를 봐라. 경기를 볼때와는 또다른 전율이 당신의 심장을 뜨겁게 만들것이고, 당신은 끝없이 벅차오를것이다. 평점이 10점밖에 안된다는것이 안타깝다. ”

“ 두 선수의 성을 합치면 '최선'이 되듯,혼신을 다해 최선의 겅기를 펼친 위대한 두 선수에게 경의를 표한다. ”

“경기가 끝난줄 모르고 공던지려고 나온 최동원을 연기한 조승우는 진짜 갓,,, ”

“ 나 태어나기 전 이야기지만 참 대단한 내용인거 같다. 최동원을 몰랐던 사람들에게 최동원이라는 이름을 각인 시켜주는 영화. 야구팬이라면 꼭 봐야하는 영화 인거 같다 ”

“ 와 두시간 순삭당함.... 스포츠영화 안좋아하는데 조승우 때문에 봄 근데 예상치못한 보물같은 영화였다... 연출이 정말 좋았고 그 어떤 액션영화 스릴러 영화보다 몰입도 높았다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버린 두시간이였다 ”

“운동선수들에게도 학생들에게도 직장인들에게도 용기를 실어줄수 있는, 다시한번 일어설수 있게 해주는 소중하고 영원히 남아있어야할 영화인것 같다 ”

“ 마동탁의 실제 모델이 최동원이라더니 조승우가 분한 모습을 보고 깜놀했다. 최동원과 선동렬의 야구계에서의 존재감을 알 수 있었고 특히 조승우의 연기는 최동원선수 그 자체. 다만 평이한 연출이 아쉽다 ”

“허구가 들어가서 조금 아쉽지만 조승우 대단한듯~!힘을 얻은 영화~!! ”

“ 막판에 오버떠는 모습이 거슬리기는 하지만 200개 넘게 던지 두 투수 대결이라는 소재를 비교적 잘 성공적으로 버무렸다고 본다 ”

“롯데에서 트레이드된 김일환 이야기를 넣는게 더 좋았을 듯...개인적으론 "퍼펙트게임"이란 야구영화의 주인공은 이용훈이 해야 맞지 않을까 함 ”

“기대 안하고 봤는데 야구에 관심 없는 사람도 야구 역사를 찾아봤을만큼 재밌고, 두 배우 매력도 긋! 경기 처음부터 연장전까지 저 긴장감을 유지하기 힘든데, 감독 편집 최고.. 센스있음. 단지 곁다리 캐릭터들이 좀 별로. 최정원 연기 너무너무너무 못함. ”

“선동렬과 최동원만 다뤘다면 지루했던 부분을 박만수라는 인물덕에 감동두배 ”

“ 선수들의 소소한 에피소드와 사연들,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연출해 냈다. 배우들 연기는 볼 것도 없지. ”

“<나는 갈매기> <투혼>에 이어 롯데의 ‘롯데 3부작’ 완결판”

“ 어깨가 부러지도록,살갗이 벗겨지도록 공하나에 생사를 걸고! 멋진승부, 멋진인생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