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크루트(2003) 줄거리 결말 / 알파치노 콜린파렐 브리짓모이나한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리크루트
The Recruit, 2003
2003.03.14. 개봉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로저 도널드슨
러닝타임 114분 미국영화

영화 리크루트 배우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알 파치노 - 월터 버크
콜린 파렐 - 제임스 클레이튼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브리짓 모이나한 - 레이라 무어 역
가브리엘 막트 - 잭 역
칼 프러너 - 데니스 스레인 역
유진 리핀스키 - 허스키 맨 역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입니다. 제임스 클레이튼(콜린 파렐 분)은 전형적인 신입 첩보요원의 자질을 갖추고 있진 않지만 명문 MIT를 졸업한 수재이다. 게다가 CIA의 첩보요원 선발관인 동시에 베테랑 훈련교관인 월터 버크(알 파치노 분)가 그를 탐내고 있다. 제임스는 CIA의 임무가 자신의 평범한 일상과 삶을 바꾸어줄 자극이 될 것이라고 믿고 강한 흥미를 느끼게 된다. 그러나 풋내기 신입 요원에서 최정예의 베테랑 첩보요원으로 연마되기 전 제임스는 먼저 "첩보요원 사육장"에서 목숨을 건 지옥훈련을 통과해야만 된다.

버크의 각별한 관심과 지도를 받으면서 동료들 중에서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며 앞서던 제임스는 여성 동료인 레일라(브리짓 모이나한)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제임스가 자신의 역할과 임무에 대해 서서히 의심을 갖게 될 무렵 버크는 제임스에게 CIA 내부에서 암약하는 이중 스파이를 색출하라는 명령을 하달한다. 서스펜스 넘치는 추격전이 클라이맥스를 향해 전개되면서 제임스는 CIA의 계율들 - 어느 누구도 믿지 말라! 그 어떤 것도 눈에 보이는 액면 그대로 믿지 말라! - 이 진실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누군가 있다! 이 완벽한 조작 뒤에... 절대 아무도 믿지 마라... 우린 게임을 위한 뛰어난 도구일 뿐이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쿠르트 리뷰

아무도 믿을수 없다.. 영화 리쿠르트는 CIA 트레이닝 팀을 중심으로 이루어 지는 반전 액션영화인데요. MIT를 수석으로 졸업한 컴퓨터 천재를 찾으러온 CIA의 리쿠르터. 주인공은 갈등하지만 자신의 아버지의 죽음의 이유가 페루에서의 사업도중 사고로 죽은것이 아니라 CIA대원으로서 작전수행중 사망인 것을 알고 트레이닝에 참가하게 됩니다. CIA내부의 훈련에서조차 현실과 테스트를 구분하지 못할 정도의 과정과 사랑하는 감정마저도 테스트의 일부분이였던 것을 알고 주인공은 훈련에서 낙오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는 다시 그곳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사실 알 파치노는 CIA의 간부이지만 그들의 정보를 훔쳐내려는 스파이였습니다.

영화 리쿠르트에서 알파치노는 ‘Everything is test.. Al Pachino said. 모든 것이 테스트이다’란 말을 하면서 자신이 직접 뽑은 콜린파렐에게 마지막 임무를 주게 됩니다.. 그것은 스파이의 정보가 담긴 외장메모리를 분석하고 훔쳐오는 것.. 그리고 그 스파이는 그가 사랑하는 여인.. 마침내 콜린은 이것이 테스트가 아니고 현실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마지막에는 알 파치노가 진짜 스파이였다는 것에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이 영화 리쿠르트를 보면서 마지막까지 떠오르는 말.. 누구도 믿어선 안된다, 모든것은 테스트이다.. 우리의 현실도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아쉽긴 하지만.. 극소수를 빼고는 믿을수 없으며 우리가 밟아가는 어려운 과정과 실패 성공 등등.. 모든것은 전부 인생의 테스트인 셈이지 않나 싶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영화평가 후기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90점
아래에서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은 시나리오가 러닝타임 내내 흐트러지지않는다. 이정도면 좋은 영화다.인간내면도 전혀 없지는 않다. 캐스팅 100%싱크로율. 시나리오 대사, 다른 생각할 여지가 없다. 전혀 지루하지않다. 카메라워크. 영화에 딱 맞는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은 좋은 소재로 힘 있는 출발을 보여주는 스릴러를 보여줬으나 마지막에 다소 힘 빠지는 모습을 보여준 영화.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 CIA의 내부사회를 볼 수 있다. 그들에게 외로움만 가중시킬 뿐이었던 이해타산에 사로잡혔다. 꼬인 스토리와 두명의 톱스타에 영화 몰입도가 더 해진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 엄청 재미있는 영화임. 마지막 반전도 일어나기 전까지는 월터 버크(알 파치노)의 말이 진짜인가? 아닌가? 계속 생각을 해봐야 하기때문에 반전을 위한 반전이라기엔 쪼는 맛이 있음.클라이막스도 별다른 총격씬 없이도 자동차 추격 카체이스 장면만으로도 긴장감 짱임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은 속고 속이고...이런 것이 묘미 아닐까...관객들에게 추리를 선사하는! 숨막히는 스릴러 반전에 반전을 거듭해 굉장히 잘 다듬어진 수작이 나왔다고 할까나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은 스릴러 물에 나오는 반전 영화의 반전은 솔직히 너무 뻔했다. 예상할수 있는 정도.. 반전다운 반전이 없어서 아쉬웠다. 영화의 대사는 인상적인 것이 많아서 좋았지만.. 기대에 못미치는 영화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은 스토리 전개시 거듭되는 반전이 인상적이다.스 토리가 좀더 디테일하고 엔딩에 임펙트가 있었으면 감히 10점을 주고싶은 작품이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 세상이 정말 저렇다고 느낀다. 치고 박는건 밑에사람들이고 전쟁도 그렇고.. 너와 내가 싸울 이유가 없는데도 지시와 명령에 ㅎㅎ 두 연인이 신뢰가 조금도 없었음 그대로 묻히는거 아닌가 싶다. 스토리 좋은듯! 리크루트를 현대판으로 다시 만들면 더 재미있을듯 하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에서 모든게 테스트라는 스토리도 멋지지만 반전인건 알파치노가 콜린파웰의 아버지인데 보고싶어서 접근. 오프닝에 잃어버린 아버지 눈 머리카락 갈색. 콜리파웰은 '선친의 피가 흐른다'에서 긴가민가 하네요. 아이러니한건 가장 믿지 못한 자(알파치노)가 가장 믿을수 있는 사람이었던 것입니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은 누가 악역인지 후반부 들어서 예측 가능했다. 그래도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제임스가 개발한 스파르타쿠스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했음 재미있었겠다 싶었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 사실 누가 나쁜놈인진 뻔하죠...근데도 끝까지 보게 되는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스토리 전개는 의외로 심플하고요. 다른 훈련생들은 다 고문을 견디어 냈다는건가.?? 왜 자꾸 콜린만 다른 훈련생들이 구경하는것만 있고 다른 훈련생들의 모습을 콜린은 못본건지..거기서 조금 답답하고 억울했음..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누가 속고 속이고 있는지 알아 맞춰 볼까 .. 그럼 엄청난 스릴을 만끽 할 수 있다. 액션의 비중은 적지만 그래도 숨 막힘을 느낄수 있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은 오락물로 손색이 없다. 리크루팅 과정이 흥미를 유발하며 중반 첩보작전도 볼만하다. 반전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다. 알 파치노와 콜린 파렐의 투톱이 가장 큰 볼거리.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 결말이 뻔해서 좀 지루하게 느껴진다. 영화가 끝날때까지 모든건 훈련이라는 결말 하나,알파치노가 내부첩자라는 결말 둘 , 이 두가지의 결말 말고는 생각나는게 없었다. 결국 모냐 도냐를 생각하며 영화를 계속봤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에서 노트북 내놓게 하려면 아버지가 CIA 아니었다고 말해서 자포자기 하게 해야 한다는걸 순간적으로 생각해내고 그걸 완벽하게 연기해 내다니.. 주인공은 그걸 믿어버렸다는게 마지막 장면에서 깜짝 놀라는걸로 표현된듯 하다. 주인공도 알파치노를 멋지게 속였지만 자기 자신도 속았으니 마지막까지도 비겼다 볼 수 있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리크루트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