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해결사(2010) 줄거리 결말 / 설경구 이정진 오달수 문정희 주진모

영화 해결사(2010)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해결사
Troubleshooter, 2010
2010.09.09. 개봉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권혁재
러닝타임 100분 한국영화

영화 해결사 배우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설경구 - 해결사 강태식 역
이정진 - 형사 장필호 역
오달수 - 형사 최상철 역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주진모 - 원주봉 역
이성민 - 변호사 윤대희 역
문정희 - 오경신 역
송새벽 - 오종규 역
이영훈 - 싸이코 역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영화 해결사 줄거리입니다. 한 때 잘나가던 전직 형사이자 지금은 흥신소를 운영하는 강태식. 평범한 의뢰라고 생각하고 급습한 불륜 현장에 한 여자가 죽어 있다. 꼼짝없이 범인으로 몰리게 된 그 때, 걸려오는 전화 한 통… 살인 누명을 벗으려면 누군가를 납치하라는 놈의 지시.

숨 돌릴 틈 없이 시작된 경찰의 추격,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은 물론, 과거 사연, 그리고 주변 인물까지 장악하고 있는 놈의 감시와 도청… 게다가 납치해야 하는 인물이 전국을 떠들썩하게 할 중요한 사건의 키를 쥐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제, 자신을 조종하려는 놈과 실체를 알 수 없는 배후에 맞서 폭풍 같은 반격을 시작하는데…

자, 몸 좀 풀어볼까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82점
아래에서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형석 기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에 대해 “리듬과 속도감이 좋다”라 평하였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는 결말은 일단 관객들을 심심하게 하지 않는다. 처음부터 끝까지 경쾌한 호흡이나 긴박감을 잃지 않는다. 액션이나 드라마에서 독창성이나 새로움은 크게 느껴지지 않으나 깔끔하고 무리없이 만들어냈다. 조연 송새벽은 올해의 신스틸러로서 다시 한번 빛을 발한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기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이 해결사, 분명 어디서 봤는데”라 말했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은 한국에만 있는 장르, '추석 액션물'이다. 추석 연휴 극장가에 오로지 오락을 위해서 등장하는 쉽고, 빠르고, 통쾌한 액션영화들의 계보를 충실히 따르고 있는 [해결사]는 그래서 누군가에겐 재미있을 테고, 누군가에게는 지루할 것이다. 강철중을 연상케하는 고군분투 태식에서부터 감초처럼 등장하는 형사 콤비, 근사한 수트 차림의 악역까지 어디서 본 듯한 식상함은 설경구, 오달수, 송새벽 등 능력있는 배우들도 어쩌지 못한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영화평가 후기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56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843,404명
아래에서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은 주연들의 역할에 대한 연기도 좋았지만 조연들의 연기가 있었기에 영화가 흘러가는데 도움을 많이 준것 같고 주연들이 더 빛날수 있었던것 같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은 사실 기대를 안하고봤다. 마지막 반전도 있고 오달수씨의 코믹연기와! 꼭 한번쯤 보세요! 가볍게 볼만하고 잼있었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크으 정말멋잇던데.. 설경구의명품연기 정말 놀랐습니다! 내용 전개도 빠르고 가끔 빵빵 터지는게 재밌었어요ㅋㅋㅋㅋ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은 뻔한얘기였지만 스릴있고 잼있어어요...설경구 연기야,,,말이 필요없구요. 딱히 기대안하고봐서 그런지 재밌었음. 속도감도있고ㅋㅋ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은 액션에 한몸 던져도 괜찮은지 걱정되는 설경구 나이..하지만 최고였다 ~!! 그리고 오달수 주진모 이정진 그리고 변학도 .최고의 하모니였음 ㅋ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은 잔인하지 않아 좋다. 요즘 영화들 너무 잔인하다. 이제 덜 자극적이면 좋겠다. 이 영화 정도면 좋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은 결말이 뻔히 보이는데도 긴장되고 흥분되는 영화!! 그리고 설경구 그는 역시 우리나라 영화계의 소중한 자산임에 틀림없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해결사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