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 임창정 안내상 정성화 손은서 태성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창수
Tumbleweed, 2013
2013.11.28. 개봉

장르: 느와르
감독: 이덕희
러닝타임 103분 한국영화

영화 창수 배우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임창정 - 창수 역
안내상 - 도석 역
정성화 - 상태 역
손은서 - 미연 역
태성 - 재욱 역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전국환 - 지성파 회장 역
황화순 - 식당 아줌마 역
미스터팡 - 나이트클럽 사장 역
강재섭 - 김실장 역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임창정이 돌아왔다. 다수의 작품에서 캐릭터와 숨 쉬듯 호흡하며, 명연기를 보여줬던 임창정이 스크린 복귀작으로 선택한 영화 창수.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임창정이 맡은 창수는 어딘가 다릅니다. 코믹 연기의 대가로 불리던 그가 그간의 이미지를 벗고 생애 첫 느와르 주연작에 도전한 것인데요. 많은 이들이 메소드 연기의 신이라 그에게 수식어를 붙여주지만 정작 임창정은 메소드 연기를 하지 못한다고 겸손을 보였습니다. 지성파 2인자 도석(안내상)에 쫓기다 고문을 당하는 장면이나, 더욱 실감나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촬영카메라를 허리에 달고 전력질주 하는 모습들은 영화 창수에서 그가 얼마나 리얼한 연기를 펼쳤을지 확인할수있다.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는 인생의 치열한 한 때! 남심 움직일 한 남자의 인생드라마! 거칠지만 그 속에 우정과 의리가 공존하기에 아름다운 남자들의 진한 이야기가 영화 창수를 통해 리얼하게 그려집니다. <창수>는 밑바닥 인생을 사는 한 남자와 그의 삼류인생을 따르는 의형제 같은 오랜 후배의 진한 우정이 돋보였습니다. 더 이상 그 보다 바닥은 없을 것 같던 창수의 인생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웠을 때도, 떠나지 않는 후배 상태를 통해 남자들의 우정과 의리가 무엇인지 확인케 하는데요. 가끔은 주먹다짐을 해도 어긋나지 않는 의리를 지닌 두 남자의 서로에 대한 애증은, <창수>로 남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성공했습니다.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영화 창수 줄거리입니다. '더 이상 추락할 곳이 없다!' 내일이 없는 징역살이 대행업자 창수(임창정)가 내일을 살고 싶은 여자를 만난 순간, 비극은 시작 되는데... 추락할 곳 없는 밑바닥 인생. 사람답게 살고 싶었다. 어느 날 마주친 그녀와의 하룻밤에서 시작된 한 남자의 파국! 그의 거칠 것 없는 인생 드라마가 펼쳐진다!

모질도록 슬픈 목숨!

슬플 창(愴) 목숨 수(壽)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영화평가 후기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12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429,141명
아래에서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은 포스터만 보고 삼류깡패영화라고 생각하면서 보고왔는데. 영화보고 나서 생각이 좀 바뀌었어요. 징역살이 대행업자 창수라는 한사람의 인생을 보여주는 듯한 느낌이네요. 옥상에서 창수가 태어날때, 죽을 때를 말하는 장면은 공감이 가서 울컥했네요 ㅠㅠ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은 임창정의 연기로 모든게 커버 되는 영화. 우리 동네에서 촬영해서 더 와닿았고 그냥 나에겐 너무 소중한 추억의 영화.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을 보니.. 아이고 슬픕니다. 연고없는 사람들의 슬픔과 아픔. 이해가 갑니다. 뜬금없지만, 아이를 낳지 않는 세대에 무연고자가 점점 늘어날거 같네요. ㅠ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같은 종류의 드라마는 내용은 반전 같은건 찾기 힘들다 그런거보다 얼마나 캐릭터 표현이 잘됐냐는 건데. 임창정의 찌질이 연기는 여전하다 다만 안내상님의 캐릭터가 다소 밋밋햇다.. 갑자기 이병헌님의 그 영화에 조폭두목님이 생각났네.. 아쉽다.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임창정은 코믹을 뺀 진지함이 임창정에게 더 잘 어울리는 듯...스토리가 조금 미흡하고 뒷부분이 급마무리된 듯하지만배우들의 연기력은 짱인듯...`창수` 좋아요.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안내상씨의 섬뜩한연기는 물론 웃음기뺀 임창정씨의 진지한연기가 가슴에 남습니다 생에 처음 느껴본 별볼일없는 창수의 사랑이 아프네요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을 보는 내내 ‘창수’라는 캐릭터가 빛나고 임창정이 이 캐릭터를 잘 살렸다는 점에서 창수는 좋습니다. 다만 영화가 다소 올드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억지눈물을 강요한다거나 신파같은 싸구려 감성팔이를 하진 않네요.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은 시사회로 봤습니다 8점은 되는 영화입니다 우선 안내상 악역 연기 좋습니다 그리고 임창정 연기 죽지 않았네요 진짜 임창정만이 소화할수 있는 그런 연기 아주 좋습니다. 진짜 믿고보는 임창정입니다.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은 아쉽다. 창수와 미연의 러브라인을 좀더 깊게 표현해서창수의 새로운 마음가짐과 복수라는 의미를 좀더 깊게 그렸다면 더욱 좋은 평가를 받을수 있었을텐데라는 아쉬움이 남는 작품이네요.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은 정말 임창정이니까 라는 말을 하게 하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안내상 정성화 도 대박 연기력이지만....!! 창수가 꼭 그렇게 해야만 했을까 납득할수 있게 호소력있게 연기 하신 임창정씨의 연기력을 인정할 수 있는 영화였슺니다!!!!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의 이야기가 아~ 저럴수도 있나 ? 사람사귀는것이..라고생각하면서.. 영화니까라고 계속봤는데 내가 감독이라면 임창정이 아닌 주연을 생각해봤는데없었어요아~ 연기자들의 연기가 넘 잘해요한마디로 전체적으로 전 좋았어요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에서 아쉬웠던것은 스토리의 개연성이 미흡한 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편집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배우들의 연기가 아주 훌륭했으며, 보고나서 임창정씨의 연기가 또 생각나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은 전형적인 한국형 느와르 이지만 뭔가 그 뭐랄까? 아,,,참 그거 아후....뭔가 말로할수 없는 부족함과 답답함...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은 제2 제3의 창수들을 위한 영화. 사랑을 한다는 것에는 국적도 나이도 학벌도 사회적 지위도 필요없다. 악인처럼 보여야 살 수 있는 남자. 하지만,어느 누구보다 순수함을 간직한 남자. 그런 남자가 사랑을 한다.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에서 아쉬운것은 임창정 웃긴거 빼고는 뻔하디 뻔한 느와르도아닌 블랙코미디도아닌 연출과 시나리오가 너무 어이없어서 웃게만드는 어쨌든 충격과 공포의 영화 손은서는 연기력으로 충격을 더 해준 공신.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창수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