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 / 이선균 김고은 임원희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 / 이선균 김고은 임원희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성난 변호사
The Advocate : A missing body, 2015
2015.10.08. 개봉

장르: 범죄, 액션
감독: 허종호
러닝타임 117분 한국영화

영화 성난 변호사 배우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두뇌 상위 1% 승소확률 100%의 에이스 변호사 변호성을 맡아 연기한 이선균,그리고 사사건건 변호성과 부딪히는 후배 검사 ‘진선민’ 바로 김고은이 맡았습니다. 그리고 박사무장 역을 맡은 임원희 이 세명이 연기를 해주었는데요. 이선균과 임원희가 다했다는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성난 변호사는 용의자만 있을 뿐 시체도 증거도 없는 살인 사건을 맡아 승소를 100% 확신하는 순간, 시작된 반전에 자존심 짓밟힌 에이스 변호사가 벌이는 통쾌한 반격을 그린 영화입니다. ‘변호성’(이선균)은 뛰어난 두뇌와 능력을 기반으로 겸손 대신 자신감을, 진지함 대신 경쾌함을 장착한 에이스입니다. 그러던 그가 완벽하다고 생각한 재판에서 예상치 못한 뒤통수를 맞게 되며 시작되는 본격적인 사건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의외성과 꼬리에 꼬리를 무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몰입도를 선사합니다.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을 마주할 때마다 ‘변호성’(이선균)은 수동적으로 반응하는 것이 아닌 자신만의 특기와 장점을 살려 판을 뒤집고 새로운 반전을 꾀하는데요. 이러한 활약상은 쫄깃한 성난 변호사 스토리에 캐릭터 무비 매력을 더해 영화 성난 변호사 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해습니다. 또한, 영화 성난 변호사는 기존 법정 영화의 틀에서 완전히 벗어나 서울 곳곳을 두 발로 내달리며 펼치는 추격 액션의 볼거리까지 더해졌는데요 마치 롤러코스터에 탑승한 듯한 짜릿한 쾌감과 쫄깃한 재미, 그리고 전에 없던 매력적 캐릭터가 결합한 새로운 스타일이 이 영화 성난 변호사의 감상 포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입니다.“이기는 게 정의지 뭐” 두뇌 상위 1%, 승소확률 100%의 에이스 변호사 ‘변호성’(이선균). 대형 소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승승장구하는 그에게 새로운 의뢰가 들어온다. 바로 시체도 증거도 없는 신촌 여대생 살인 사건의 유력 용의자를 변호하는 것! 좀처럼 풀리지 않는 사건이지만 그의 두뇌는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하고, 파트너 ‘박사무장’(임원희)과 함께 사건 현장에서 용의자의 혐의를 벗길 결정적 증거를 확보한다.

“지금부터 이 사건의 주인공은 나다!” 재판 당일, 사사건건 부딪히는 후배 검사 ‘진선민’(김고은)의 반론에 맞서 조목조목 반박하는 변변. 언제나 그렇듯 승리를 확신하는 순간! 용의자가 자신이 피해자를 살해했다고 자백한다. 갑작스런 자백에 판세는 뒤바뀌고, 변변은 승소를 위해 증거를 조작했다는 의혹과 함께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승소를 확신한 순간, 시작된 반전 자존심 구긴 에이스 변호사의 통쾌한 반격이 시작된다!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65점
아래에서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성난 변호사에 대해 “반전보다 더 큰 한 방, 이선균” 이라 평하였다.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는 결말에서 힘준 반전은 맥 빠지지만 그걸 살려내는 건 캐릭터의 힘이다. 자신만의 리듬을 가진 배우 이선균에 의해 탄생한 '변변'은 속편을 기대하게 만들 만큼 매력적이다. 억울한 상황에 처한 인물의 긴박함과 억울함을 코믹하게 풀어내는데 뛰어난 이선균이 영화의 장점 그 자체가 된다.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씨네21> 기자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이선균이라는 구심점”라고 답했다.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은 통쾌함을 전제로 질주하는 드라마입니다. 액션, 스릴, 코믹, 멜로 등 요소들이 워낙 많아 자칫 중심을 잃을 수 있는 드라마에 이선균이 접착제 역할을 해준다. 버럭, 까칠, 능청과 같이, 캐릭터마다 수식어를 양산하는 이선균 연기의 종합판. [끝까지 간다]에 이어 그의 활약상을 보는 재미.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 영화평가 후기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82점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49점
아래에서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은 김고은씨의 연기에 대해 극과 극의 평가후기가 많았는데요 과연 영화 성난 변호사에 대해 어떤 후기를 남겼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다시 한번 봐봐 김고은이 진짜 연기를 못한건지.. 김고은은 투박함을 연기한거야 이런 연기를 해줘서 그 시너지에 이 작품이 나온거라고. 이선균은 진짜 캐릭터 그 자체였고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ㅎㅎ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이제야 봤네요 반전이 될것 같지만 어떻게 반전을 이끌어갈까 궁금해하며 봤어요. 평에 김고은 배우 연기 지적글이 많았는데 검사역에 좀 안어울려서지 이렇게 깔정돈가....싶네요 이선균 능글한연기는 잘어울린 ㅋㅋ 기대안하고봣는데 10점까진 아니지만 영화 성난 변호사를 보고 오늘 즐거웠으니 되었습니다.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끝까지 연기하신 이선균 넘 내스탈이다... 연기 지림.. 끝까지간다여운...2기다렸는데 ㅋ 이걸로충분함 3번봤는데 3번다재밌다 ㅋ 김고은이랑은 아무리봐도 안어울린다 ㅋㅋ 이선균같은 사람에겐 김고은이 안어울린다... 러브씬 안어울림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서 김고은 엄청 욕먹는데 ;;뭐지싶음 ㅋㅋ팬도 아니고 뭣도아닌데 이영화 오늘 처음보고 평점이나 보러왔는데 왜 욕먹는지 모르겠음. 연기를 못해서가 아니라 다른이유가 있는것같은데 알려주실분 ㅋㅋ아니 댓글보면 거의 드루킹 수준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서 김고은씨 연기가 이상하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뭐 제가 연기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이렇다 저렇다 할 수는 없지만 이선균씨 연기는 끝내줌ㅎㅎ 내용은 딱 내 취향 잠시 진로를 변호사로 바꿔볼까 생각했네요.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서 다들 김고은씨 연기 못한다고 하는데..전 그 반대거든요..분명 이 영화 찍을때 선배들과 감독과 모니터하면서 연기핬을텐데..분명 내용면에서는 완성도가 떨어지는데 모든 연기자분들 그 역할에 잘 소화해내신것같다는 생각이 크네요.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은 빠른 전개로 지루하지 않고,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몰입도가 높은데다가 배우들의 맛깔나는 연기는 물론 중간중간 유머가 분위기를 환기시켜주는 등 최상품의 오락영화입니다. 흥행여부에 신경쓰지말고 재미를 원한다면 이 영화를 초이스하세요 !!!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보고 예상가능한 부분도 있었지만 나름 재밌었음. 정상에 오른 한국 톱배우들이 그렇듯, 이선균의 연기는 나쁘지 않은데 매번 비슷한 색깔의 캐릭터만 맡는 듯.. 김고은도 신출내기 검사역할에 맞는 연기를 했고..!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서 김고은 은 정말 좋은 배우다 신참 여검사와 법대 선배와의 풋풋한 썸일듯 아닐듯한 연기를 매우 잘해주었다. 정말 귀여웠다충무로가 주목할만하 배우다 ㅜㅜㅜ욕좀그만하세요 제발 얼마나 연기력좋고 감정좋은 배우인데김고은 화이팅!!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 대해 말이 너무많아서 몇자 적고갑니다. 김고은 연기 자꾸 못하신다하는데 못하는게 아니라 캐릭터를 잘못 잡으셔서 자연스럽게 내뱉어도 얼굴목소리체격 매치가 안되서 어색하게 느껴지는거지 연기못하는편은 아닙니다. 몇몇분들 별로라니까 물타기하듯 못한다하시네요.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연기해주신 김고은 연기 평점이 안좋길래 차이나타운,끝까지간다,치인트 다봤는데 연기는 그럭저럭하는데 연기가 비슷비슷해서 그런거같음 이번 캐릭터성격이 딱 홍설연기인데 드디어 본인한테 맞는 역할만난듯. 그래도 발성이나 소리지르는부분은 아직도 미흡한거같음 영화는볼만함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을 연기해주신 이선균 짱입니다 배우 임원희도 연기력 짱 현실같은범죄작 아주 재미있는 베스트 중 베스트 영화입니다. 다음에도 배우 이선균이 나오는 영화 개봉했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에서 반전은 뻔하고 쓸데없이 시신만 얼마나 비추는지 비위 상해서 못보겠다. 이선균 연기는 투머치, 임원희는 혼자 연극하고 있고, 긴장감도 없고 한 번 제대로 웃기지도 못하고, 하도 어이가 없어서 이 감독은 영화를 취미로 만드는줄 알았다. 올해 최악의 영화.

영화 성난변호사를 보고 탐정 더 비기닝이랑 비슷한 설정 같다.각자의 파트너가 있는 것과 마지막에 탐정 사무소를 차린다는 것이 비슷했다. 다만 파트너와 콤비가 잘 어우려진게 탐정 더 비기닝이었다. 성난 변호사는 이선균 혼자만 스토리를 진행하는 기분이 들었다.

영화 성난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
영화 성난변호사 주연: 이선균 김고은 임원희
이었습니다.

영화 성난 변호사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