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 / 정우성 김향기
- 영화리뷰
- 2019. 12. 1. 11:30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영화 증인은 2019년 2월에 개봉한 이한 감독의 영화로 이 영화 증인의 관람객은 2,534,635명이었습니다. 이 영화를 실화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의 물음에 영화 증인의 이한감독은 실화는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영화 증인 정우성 김향기의 아름답고 눈물겨운 케미. 실제 자폐아의 시야, 그리고 보는이들에게 묻는 우리의 태도와 현실... 정말 영화 증인은 줄거리부터 결말 그리고 배우들까지 잘 짜여진 영화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 소개하겠습니다.
증인
innocent witness, 2018
2019.02.13.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이한
러닝타임 129분 한국영화
영화 증인 배우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끝까지 이끄는 조연배우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증인의 주연 정우성과 김향기! 영화 증인에서의 이 둘의 케미는 실로 대단했습니다. 먼저 영화 증인 줄거리에서 변호사 순호는 신념이 있고 올 곧은 변호사였습니다. 하지만 대형 로펌에 들어간 순호는 신념을 접어두고 속물이 되어버렸습니다. 이 순호는 정우성이 맡았습니다. 그리고 김향기양은 자폐소녀 지우을 맡았는데요. 지우는 자폐지만 아주 작은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들을 수있는 소녀였습니다. 어떠한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며 소리까지 다 들은.. 자폐소녀였습니다. 다음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에 있어 조연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이규형은 희종역을 맡았고 정우성과 반대편인 사람입니다. 정우성과 법정공방을 펼치고, 염혜란을 살인자라고 믿고있습니다. 사실 미란 역을 맡은 염혜란은 살인자가 맞습니다. 장영남은 현정역으로 지우 즉, 김향기의 엄마 역을 맡았습니다. 대형 로펌에.. 살인자를 주둔하는 병우인 정원중, 그리고 김종수.. 이들이 만들어가는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는 높았습니다.
영화 증인 줄거리
영화 증인 줄거리입니다. “목격자가 있어. 자폐아야” 신념은 잠시 접어두고 현실을 위해 속물이 되기로 마음먹은 민변 출신의 대형 로펌 변호사 ‘순호’(정우성). 파트너 변호사로 승진할 수 있는 큰 기회가 걸린 사건의 변호사로 지목되자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증인으로 세우려 한다. “아저씨도 나를 이용할 겁니까?”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의사소통이 어려운 ‘지우’. ‘순호’는 사건 당일 목격한 것을 묻기 위해 ‘지우’를 찾아가지만, 제대로 된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하지만 그날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지우에게 다가가려 노력하는 ‘순호’, 시간이 흐를수록 조금씩 ‘지우’에 대해 이해하게 되지만 이제 두 사람은 법정에서 변호사와 증인으로 마주해야 하는데…
마음을 여는 순간, 진실이 눈앞에 다가왔다
영화 증인 평론가 영화후기 평가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봤던 평론가들은 증인에 대해 어떤 평점을 줬을까요?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에 대해 평론가들의 평점: 6.00점
과연 이들은 영화 증인에 대해 어떤 후기평가를 썼을지 살펴봅시다.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영화저널리스트 정유미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좋은 질문을 던지는 영화” 라고 평했다.
영화 증인 줄거리에서 순간순간 사람에 관해 묻는다.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라는 직접적인 물음부터 관계, 믿음, 본분, 편견 앞에서 과연 나는 어떤 사람인지 자문하게 만드는 대사들이 의미심장하게 날아든다. 관객이 구경꾼에 머무르지 않고 주인공들이 소통하는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유다. 이한 감독은 인물 간의 관계를 촘촘하고 신중하게 그리면서 긴장감과 진실 공방이 이어지는 법정 영화의 묘미도 놓치지 않는다. 익숙한 이야기를 감성적인 접근으로 풀어나가는 한계가 있지만 정우성과 김향기의 이질감 없는 연기와 조연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가 영화의 질문에 호소력을 불어넣는다.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본 <씨네플레이> 심규한 기자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에 대하여 “착하고 진중하지만 밋밋한 서사” 라 평했다.
영화 증인 줄거리에서는 당신에게 묻는다. 당신은 어떤 사람이냐고. 대답을 쉬이 내놓지는 못하지만, 내 안의 편견과 오해에 대한 물음은 오랫동안 남는다. 힘을 뺀 대신 진심을 더한 배우들의 연기가 인물들의 내면을 섬세하게 드러냈다. 장애를 대하는 선한 눈빛에 비해 이해를 위한 전진이 부족한 것과 논리를 쌓아 반전을 기대하는 법정 영화 특유의 긴장감이 성근 점은 아쉽다.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영화저널리스트 정시우
영화 증인에 대해 “질문 앞으로 당신을 데려다 놓는다” 고 말했다.
영화 증인 줄거리 처럼 질문을 던지는 영화는 많다. 그러나 보는 이로 하여금 그 질문을 곱씹어 보게 하는 영화는 많지 않다. 영화 증인은 “당신은 좋은 사람인가요?”라는 질문 앞에서 관객을 오랜 시간 서성이게 만드는 영화다. 전형적인 이야기 전개와 멜로가 어색하게 끼어든 결말의 아쉬움에도 불구하고, 영화의 여운이 짧지 않게 남는 이유다. 중심에 정우성이 있다. 순정만화의 스페셜 부록 같았던 20-30대 정우성도 멋있지만, 영화 증인 줄거리 속 ‘좋은 어른’이고 싶어 하는 순호를 이물감 없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지금의 정우성은 더 근사하다. 정우성에게 순호는 맞춤옷 같다. ‘사람 정우성’이 적잖이 투영됐기 때문이지 않을까.
영화 증인 영화후기 평가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봤던 네티즌들은 증인에 대해 어떤 평점을 줬을까요?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네티즌들의 평점: 9.08점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에 대한 관람객들의 평점: 9.16점
과연 이들은 영화 증인에 대해 어떤 후기평가를 썼을지 살펴봅시다.
영화 증인 줄거리에서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그 질문에 눈가가 촉촉해지는 정우성의 표정..연기같지 않고 진짜로 와 닿았어요. 향기의 연기도 정말 최고..연기구멍 없고 지루하지도 않고 마음의 울림을 주는 좋은 영화 증인 이었습니다!
먼저 정우성 배우의 청룡남우주연상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김향기 배우의 연기가 너무 좋네요. 특히 이 대사가 마음에 남습니다. 인간다움을 전하는 영화, 감사히 시청했습니다."엄마 나는 말도 잘하고 글도 잘 읽지?그렇지만 나는 아마 변호사는 되질 못할거야, 자폐가 있으니까. 하지만 증인은 될 수 있지 않을까? 나는 증인이 되고 싶어. 증인이 되어서 사람들에게 진실이 뭔지 알려주고 싶어."
영화 증인을 보면서 나이들수록 점점현실에타협하는 내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보니 띵 머리 한 대 맞은것같다. 당신은 좋은사람입니까?
영화 증인에서처럼 정우성은 이런 역할이 잘 어울리는거 같음..욕지거리하고 사람 죽이고 그런 역할 보다는 착하고 사람 좋은 역할을 더 잘살리는거 같음.. 김향기도 연기 완전 짱!!너무 재밌게 몰입해서 잘 봤음
영화 증인 줄거리부터 결말 와... 이건 진짜 물건이다... 중반 이후 부터는 안 울 수가 없네. 억지 감동이나 신파가 없이도 이렇게 사람을 울릴 수 있다니... 거기다가 연출, 연기 모두 흠 잡을데도 없고... 내가 어지간한 영화들 평점 짜게 주는 편인데 영화 증인 이건 도저히 그럴 수가 없다.
사실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본이유는 동백꽃 필무렵이란 드라마에 나온 염혜란 배우 보려고 본 영화....솔직히 큰 기대없이 염혜란씨 보는게 목적이었는데...연출도 연기도 꽉찬 알찐 영화였고, 특히나 자폐에 대해 다시 생각해본 시간이 되었다. 영화 극한직업에 대한 언론의 과도한 극찬이나 호평이 이해가 안되었던 1인으로서 앞으로 영화 증인같은 좋은 영화가 많이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램과 묵묵히 영화계 발전을 위해 애쓰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한다...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눈물이 나기도 했고,감동을 정말 많이 받았던거 같네요. 이 영화가 많이 사람들의 편견을 깰수 있게 도와줄수 있는 영화인것 같고, 강요,편견,반복 그런 느낌 없이 정말 좋은 깨달음을 주신것 같아서 정말 좋은 영화였습니다. 그리고 배우분들 모두 연기를 잘해주셔서 몰입이 잘 되었던거 같습니다. 영화 증인같은 이런 좋은 영화 또 나왔으면 좋겠네요.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 배우 뭐하나 흠을 잡을곳이 하나도 없는 영화. 김향기배우의 재발견과 정우성배우는 말할것도 없고 검사역의 이규한배우 송윤아배우 이 영화 증인은 한번보기아까운 정도입니다. 알게모르게 갖고있던 편견이라는 높은 벽같은 단어를 다시 생각해보게합니다.
영화 증인 줄거리의 큰 중심 줄기는 예상되는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 증인은 감동적이었습니다. 과하지 않고 담담한 시선, 흥미로운 법정 공방, 무엇보다도 김향기 배우의 연기가 저에게는 이 영화 증인을 계속 보게 만든 가장 큰 매력이었네요. 사실은 우리 모두에게 찾아오는 때묻힘 혹은 현실에의 타협 혹은 눈 감음의 순간...옳은 방향을 잃는다면, 외면해버린다면...특히 권력이나 힘을 가진 사람이 양심을 져버린다면 친일파나 다름없다 생각합니다. 제발 최소한의 양심들은 지키는 세상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을 보며 생각합니다.
영화 증인은 자폐아의 시선을 담아내려고 노력한 영화. 이것만으로도 감동인데 대사와 연기자들의 명품 연기도 예술입니다. 비현실적인 변호사의 희생이지만 영화에서라도 정의를 추구해주시니 감사했습니다.
영화 증인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기존영화와는 대립구도가 다른것이 신선한 매력. 간결하고 잔잔한 구성이 몰입도를 높여좋았음. 중간에 범인인 염혜란이 증인 학교로 찾아간 장면에서 온몸의 털이 솟구치는 듯한 전율이 악에 좌절하지 않고 마음을 잡아 준 주인공과 영화 증인 줄거리부터 결말을 만들어 준 관계자께 감사!!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증인 줄거리 결말
'영화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로빈후드(2010) 줄거리 결말 / 러셀크로우 케이트블란쳇 (0) | 2019.12.01 |
---|---|
영화 백트레이스 줄거리 결말 / 실베스타스텔론 (0) | 2019.12.01 |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줄거리 결말 (0) | 2019.11.30 |
영화 챔피언(2018) 줄거리 결말 / 마동석 (0) | 2019.11.30 |
영화 배드 지니어스 줄거리 결말 실화 (0) | 2019.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