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 메리엘리자베스윈스티드 존굿맨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 메리엘리자베스윈스티드 존굿맨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와 결말입니다. 이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는 2016년 04월 7일에 개봉한 영화로 관객수는 357,736명이었습니다. 영화 클로버필드는 의문의 교통사로를 당한 주인공 미셸이 알수없는 공간에서 깨어난 후 일어나는 일을 그리고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와 결말을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클로버필드 10번지
10 Cloverfield Lane, 2016
2016.04.07. 개봉

개요: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댄 트라첸버그
러닝타임 103분 미국영화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배우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와 결말을 이끌어나갈 주연배우를 소개해보겠습니다.먼저 주인공 미셸 역을 맡은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입니다. 그리고 하워드 역의 존 굿맨, 에밋 역의 존 갤러거 주니어입니다. 그리고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와 결말의 꽃을 피울때 필요한 양분이 되어주는 조연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더글러스 M.그리핀, 수잔 크라이어가 나와 클로버필드10번지를 완성도 있게 만들어 재미있는 줄거리와 결말을 선사해줬습니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내용

영화 클로버 필드10번지의 줄거리 내용은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알 수 없는 공간에서 깨어난 미셸이 있습니다. 그녀에게 자신이 그녀를 구해줬다고 주장하는 하워드는 지구가 오염되었고 이 곳 만이 유일한 안전지대이며 절대로 문 밖을 나가서는 안된다고 주장한다. 그런 하워드를 구원자로 여기며 따르는 에밋은 아무런 의심 없이 의문의 공간 속에 자발적으로 갇혀 있는데…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집 밖에는 도대체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까? 하워드의 말대로 정말 세상은 살 수 없는 곳이 되어 버린 것일까? 그 누구도, 그 무엇도 믿을 수 없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영화후기 평가

영화 클로버필드의 줄거리와 결말을 본 관람객들과 네티즌 그리고 평론가들은 어떤 평가를 내리고 어떤 평점을 줬을까요? 먼저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평점은 평론가 7.17점, 관람객 7.46점 그리고 네티즌 7.55점입니다. 그들이 본 클로버필 10번지 과연 줄거리와 결말을 보고 무슨 평가를 내렸을지 살펴보겠습니다.

  <텐아시아> 정시우 기자 - “여전히 맛있는 '쌍제이'의 떡밥”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와 결말을 담은 클로버필드 10번지는 클로버필드(2008)의 이란성 쌍둥이 같은 작품. 겉모습은 다르나, 유전자는 같다. J.J. 에이브럼스라는 이름의 유전자다. 영화는 불길한 전조만으로 관객을 옴짝달싹 못하게 만드는 놀라운 내공을 지니고 있다. 한정된 공간, 보이지 않는 존재의 공습, 상대에 대한 불신, 그로 인해 조여 오는 공포 등이 능숙하게 조율돼 있다. 던져놓은 이야기의 회수하는 마지막 15분까지도 정말이지 '악!' 소리 난다. J.J. 에이브럼스는 역시 컨셉의 달인, '떡밥'의 장인답다.

  <씨네21> 송경원 기자 - “다 알고도 판에서 눈 떼기 힘든 현란한 야바위”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는 정체불명의 적의 공격을 피해 벙커를 지은 남자, 억지로 들어온 남자, 그리고 교통사고 후 정신을 잃고 끌려온 여자. 밀폐된 공간에서 세 남녀가 벌이는 심리 게임. 시작부터 끝까지 죄다 맥거핀이다. 결말은 그리 중요치 않고(어차피 정해진 결말이고) 의외로 딱히 반전이랄 것도 없지만 거기까지 이르는 길은 매우 흥미진진! 쥐락펴락 긴장감을 유지하는 호흡이 탁월하다. 영화의 기둥은 누가 뭐라 해도 존 굿맨이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저널리스트 김형석 - “긴장감 넘치는 서스펜스 게임”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J.J. 에이브럼스가 제작한, 영화 클로버필드(2008)의 속편이자 형제 같은 영화. 전작이 가짜 다큐멘터리 톤이었다면, 이번엔 폐소공포증적 미스터리다. 집 밖에선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 이 질문을 놓고 영화는 관객과 끊임없이 진실 게임을 벌이며, 그 과정은 단 한 순간도 느슨해지지 않는 긴장감이다. 존 굿맨의 연기는 압권. 관객을 지옥으로 몰고 간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이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1편이 아닌 2편입니다. 현재 3편까지 나왔으며 4편 준비중입니다. 시리즈의 전체 맥락과 세계관을 알고 보셔야 제대로 이해가 가실겁니다. 단순히 반전을 위해 마지막에 외계생명체가 등장한것이 아니며 이것만 보신분들께 전체시리즈 보시길 권합니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심리적 공포로는 정말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한다. 스토리의 긴장감으로 1시간40분을 계속해서 집중해서 볼 수 있고, 그에 맞게 주인공과 같이 긴장하는 나를 볼 수 있다.

  와...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와 결말.. 이건뭐. 반전에 반전. 주인공은 결국 승리하는 지역을 포기하고 생존자가 있는곳으로 갔다.하워드와 다른점이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는 굉장한 수작이다. 밀실에서의 몰입감. 존굿맨의 연기는 천재적이다.여주인공은 쿠엔틴타란티노감독의 데쓰프루프를 보면 더 사랑스럽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상의 전작이 있었구나. 마지막에 -_-?? 이랬는데 전작의 스핀오프격이라고 하니 이해가 된다. 좁은 공간에서의 절제된 긴장이 시종일관 영화에 몰입하게 만든다. 배고픈 소크라테스보다는 배부른 돼지가 낫다라는 것을 증명하는 영화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 중 마지막 외계인 부분 때문에 점수 깎는 사람들 때문에 적음 2008년 클로버필드 거기에 괴물이 나오니 당연히 여기서도 비슷한 것이 나오는거예요 전작을 보시면 왜 나왔는지 알거예요..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는 아무생각없이본 영화중 최고.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사람과 상황을 의심하게만드는 긴장감있는 호러물. 중간에 진짜 외계인이 나와서 당황했지만 그 마저도 재미있었고 신선했다 한치앞을 함부로 예측하지 말아야 한다는 영화의 일관성있는 주제와도 잘 맞는듯 하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는 좁은 밀실에서 시시각각 사람을 옥죄는 알 수 없는 공포. 불신에서 비롯된 공포까지 결합하여 영화는 아주 착실하게 관객들의 땀을 쥐어짠다. 전편은 핸드헬드 기법으로 기교가 요란했지만 이번 작품은 안정된 화면 구도 속에 복잡한 요소가 공포를 가중시킨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주인공 미셸이자 여배우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의 감정 전달력이 엄청남... 어릴때는 주인공 하워드가 악역인줄 알았지만 30대가 되서 다시보니 너무 불쌍하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통수에 통수 클로버필드라는 타이들을 위한 몇분... 전작처럼 아니 전작보다 더 괴수와 동떨어져서 진행되는 스토리 마지막까지 결국 다른 영화를 보러 온듯한 착각까지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줄거리는 불안감이 극대화되서 뒤에 누가 쫓아오는 느낌이었고 배우들의 연기 발군이었고 신선하고 몰입도 최고였습니다. 결말부분이 좀 아쉽네요 끝까지 이어졌으면 싶었는데 소름..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에서 help 라는 글자가 좌우반전되서 써져있으면 그 메간이라는 여자가 할배한테서 튀었다가 밖이 위험하다는걸 알고 살려달라고 한건데 여주인공이 그걸 모르고 할배를 의심하니.... 그래도 긴장감 넘치고 재미씀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리뷰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 해외 유수 언론들은 “강렬하고 짜릿하다!”, “역대 가장 충격적인 영화!”,“빈틈없이 치밀하다! 그 어떤 문제점도 찾아볼 수 없다!”, “<클로버필드>가 당신을 끊임없이 달리게 했다면 이 영화는 당신의 숨을 참게 할 정도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치밀한 연출과 세 배우의 완벽한 연기!”, “드라마, 스릴러, 호러, SF 그리고 미스터리까지 한 번에 담았다!”, “이 영화는 기존의 작품들과 전혀 다른 스타일과 톤으로 새로움을 이끌어낸다!”, “<클로버필드>와 전혀 다른 톤과 내러티브가 완벽하게 다가왔다! 존 굿맨의 역대급 연기는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급이다!”(Variety) 등의 호평을 전하고 있습니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의 치밀한 줄거리와 촘촘한 연출력, 신선한 내러티브와 숨막히는 긴장감, 그리고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그리고 반전에 대해 놀라웠습니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의 감독인, 댄 트라첸버그 감독은 극중 바깥 세상과 분리되는 공간이자, 세 명의 생존자가 만나는 곳인 ‘의문의 벙커’를 연출하는 데에 힘을 기울였다고 했는데요 정말 그 밀실에서 연기하는 연기자들의 연기가 뛰어나다 느꼈습니다. 벙커가 등장하는 방송 프로그램을 전부 찾아본 댄 트라첸버그 감독은 직접 벙커를 제작하는 사람을 찾아가 자문을 구하기도 했다 하는데요. 영화를 제작함에 있어 모든방면에서 치밀하게 제작한 태가 났습니다. 그는 “작은 공간에 갇힌 상태에서, 각 장면들을 구성하는 일은 굉장히 재미있었다. 벙커를 제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갔는데 그는 우리의 구상을 바로 이해했다고 하며 현실에서 종말론자들이 주장하는 벙커의 모형을 영화에 알맞게 변형했다”고 밝혔다고 했습니다. 댄 트라첸버그 감독의 노력으로 영화 속에서 더욱 사실적으로 구현된 ‘벙커’는 관객에게 마치 주인공들과 함께 갇혀있는 듯한 극도의 리얼리티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클로버필드 10번지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리뷰였습니다.

영화 클로버필드 10번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