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도메스틱(2018) 영화후기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더 도메스틱 줄거리 결말

 

더 도메스틱
The Domestics, 2018
개요: 스릴러

감독: 마이크 P. 넬슨
러닝타임 95분 미국영화

 

<영화 더 도메스틱(2018) 배우>

 

영화 도메스틱의 주연을 살펴보면 <캔 유 킵 어 시크릿?>,<버거>의 테일러 후츨릿과 <더 데블 해즈 어 네임>의 케이트 보스워스 그리고 <존윅3:파라벨룸><리틀 우즈>의 랜스 레드딕이 주연을 맡았고 또, 조연을 살펴보면 <올 어바웃 니나>의 소노야 미즈노, 다나 고우리어, 로라 카요우엣, 브레드 르랜드, <이스케이프 플랜3>의 제프 체이스, 랜드 E. 니콜스 그리고 토마스 프란시스 머피가 출연했습니다.

 

<영화 더 도메스틱(2018) 줄거리 내용>

 

영화 도메스틱의 줄거리는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평화로운 세상에 정체불명의 시커먼 바이러스가 퍼지며 시작합니다. 이 바이러스 때문에 순식간에 전세계의 인구 대다수가 죽게 되버리는데요.. 이 바이러스는 정부에서 살포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간이 흐르자 바이러스에 면역을 갖고 있는 소수의 사람들이 있었고, 이들은 생명의 끈을 놓치 않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통제가 되지 않는 인간들은 이기심으로 파벌을 형성하여 수많은 갱단을 조직하며 모입니다. 이들의 목적은 무법천지인 이 세상에 자신들의 힘을 이용하여 약탈을 일삼으며 욕구를 위해 하이에나 처럼 여성을 찾아다니는데 금발의 여성을 더 갈구합니다.

 

 

영화 도메스틱에서 이혼한 부부로 나오는 마크와 니나는 하이에나 같은 갱단에게 살아남기 위해 숨을 죽이며 살아가고 있었지만 숨통을 조여오는 갱단.. 마크는 니나를 위해 갱단을 하나씩 처치해 나가기로 마음먹고 갱단 몇몇을 죽여 아내를 지켜 내고 있었습니다.

이 둘은 우연히 한 흑인 남성을 만나게 되는데요.. 이상하게도 그는 자신의 집에서 저녁식사를 초대하는 등 과한 친절을 베풀며 의심을 사는 행동을 하지만 결국 흑인의 남성에 집에서 식사를 하게되었는데요.. 이 흑인의 집에서의 식사는 흑인 남성의 아내와 아이들과 같이 하게 되어 행복하게 고기를 먹으며 긴장을 푸는 니나와 마크.. 하지만 이들이 먹은 고기의 정체는 인육.. 흑인남자는 마크에게 자기 집에 머물러 달라며 반 강제적으로 제안하게 되고, 그러지 않을 경우 죽인다고 마크를 협박합니다. 이 흑인은 사람을 가축처럼 길러 인육을 얻으려는 싸이코 패스 같은 존재였던 것입니다.

 

 

고요하게 지나가던 시간에 마크가 죽인줄 알았던 갱단이 나타나 아이를 인질로 잡아 소란을 피우는 사이 마크와 니나는 흑인과 갱단에게서 달아나게 됩니다. 도망간 둘은 다시 한숨을 돌리고 이혼했다는 사실도 잊은 체 조금씩 서로의 마음의 문을 열어갑니다.

하지만 납치당하는 마크와 니나. 겜블러라는 도박중독자들로 구성된 갱단이 이 부부를 납치하고 두 부부는 마크와 니나는 서로 총구를 겨누게 됩니다. 바로 겜블러 갱단의 게임에 이용되는 건데요.. 누가 먼저 죽나 내기를 거는 게임으로 마크가 총에 맞아 쓰러지게 됩니다.

영화 더 도메스틱의 마크와 니나는 어떻게 될까요? 스포는 밑에 있습니다.

 

<영화 더 도메스틱 후기 평가>
★★★

누리꾼은 영화 더 도메스틱에을 보고 말합니다.

“세기말 적 무정부 상태의 미국을 배경으로 미국을 종횡단하며 생존하는 부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시대 상황부터가 이미 개연성따윈 잊어버린 영화인거 같다.”

“분석이나 해석따윈 잊고 그냥 미쳐버린 세상 속 이야기를 즐기면 된다.”

“막판 걸크러쉬 액션이 하이라이트이지만 무엇보다 빛난건 뜬금없이 나타난 코리아 드래곤 점퍼가 아닐까 싶다.”

 

<영화 더 도메스틱의 결말>

 

영화 도메스틱의 결말을 알아보겠습니다.

소극적인 모습으로 시종일관 지내던 니나는 마크를 살리기 위해 겜블러 갱단의 총을 뺏습니다. 그리고 그곳을 탈출하게 됩니다. 이 사실을 안 갱단은 무리를 이끌고 니나와 마크를 찾아 나섭니다.

총에 맞아 기절한 마크를 데리고 밀워키까지 가는 니나. 밀워키라는 곳은 니나의 부모님이 계신 친정이었습니다. 허나 부모님은 이미 돌아가시고 난 후 였지만, 그들은 집에 숨어서 있었습니다. 평화도 잠시 마을사람 중 한명이 겜블러 갱단에게 그 둘의 위치를 팔아 넘겨 갱단은 밀워키 마을로 들이닥치게 됩니다.

 

 

사실 밀워키에는 약자를 돕고 강자인 갱단을 처치하는 여전사가 있었습니다. 이 여전사는 가지고 있는 무기들로 갱단을 처치하여 니나 부부를 돕습니다만 안타깝게 겜블러 갱단의 총에 머리를 맞아 죽어버리게 되지만 니나가 그 뒤를 이어 겜블러갱단을 마지막까지 처치합니다. 그 후 니나의 아버지가 남기신 총을 마크에게 찾아주며 둘의 사랑을 재확인 합니다.

 

<영화 더 도메스틱(2018) 해석>

   '마크와 니나'

 

영화 도메스틱에서 ‘니나’와 ‘마크’ 이 둘은 바이러스가 퍼지기 전 이혼한 부부사이 였고, 어색한 사이였지만 긴 여정을 거치며 서로의 사랑을 재확인 하게 됩니다.

 

 

  ‘여전사는 누구인가?’

영화 도메스틱에서 여전사는 갱단에게 잡히지만 사실은 갱단에 잡힌 여자들을 구출하기 위해 일부러 잡혔고, 이후 니나의 반지를 돌려주며 갱단으로부터 니나부부를 지켜주는 수호천사 역할이다.  미즈노 소노야 - 벳시

 

  ‘부부의 목적지’

영화 도메스틱에서의 최종 목적지는 밀워키이다. 마크는 장인에게 인정을 받지 못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니나의 아버지는 마크를 사위로 생각하고 있었고 그를 위해 선물하려고 총을 마련해놨었습니다.

 

  ‘니나의 아버지의 총’

영화 도메스틱에서 아버지의 총은 니나의 아버지가 사위에게 선물로 주려고 한 총이고 이를 마크에게 찾아 준 것은 이혼을 했지만 다시 자기의 남편으로 받아들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영화 더 도메스틱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