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 로망뒤리스 올가쿠릴렌코 미세먼지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인 더 더스트
Dans la brume, Just a Breath Away, 2018
2018.11.05. 개봉

장르: SF
감독: 다니엘 로비
러닝타임 89분 프랑스영화

영화 인 더 더스트 배우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주연배우
로망 뒤리스
올가 쿠릴렌코
팡틴 아흐뒤엥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입니다. 마침내 미세먼지가 온 세상을 뒤덮었다! 유럽 곳곳에서 진도 6.7의 지진이 발생하며 혼란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파리에 지진과 함께 미세먼지가 차오르는 사상 초유의 자연재해가 발생한다. 이미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하며 파리 인구의 60%가 사망한 상황. 마티유는 아내 안나와 함께 건물 상층부로 간신히 대피하지만 미세먼지는 빠른 속도로 차오른다. 모두가 높은 지대로 대피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상황 속 마티유는 집 안에 갇혀 있는 딸을 구해야만 한다. 선천성 질환으로 인해 집 안의 밀폐된 캡슐 안에서만 살아갈 수 있는 딸을 구하기 위해 마티유와 안나는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데…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결말입니다. 아빠는 건물 옥상을 건너뛰며 이동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다른 사람의 산소 호흡기를 훔치게 되는데요. 먼지는 결국 건물의 옥상까지 뒤덮을정도로 많이 올라왔고, 탈출이 불가피하게 됩니다. 로망 뒤리스는 딸의 보호복을 찾으러 향하는데요. 무사히 보호복을 손에 넣은 로망 뒤리스. 오토바이를 이용하여 전속력으로 달리지만 어디선가 나타난 어린아이로 인해 사고를 당합니다.

그렇게 정신을 잃었고 머리에서는 피가 났지만 정신이 되돌아온 아빠. 몸을 일으키려는 찰나 저 멀리서 2명의 사람이 다가옵니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딸과 같은 병을 앓고 있었던 딸의 친구였습니다. 그러면서 딸은 친구가 자신을 구하러왔고, 자신과 같은 병을 앓고 있는 우리들은 괜찮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로망 뒤리스는 원래 딸이 있던 캡슐 하우스안에 들어가게된 아빠를 비치며 영화는 끝이 나게 됩니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리뷰

영화 영화 인 더 더스트의 얘기가 SF이자 개연성 없는 말도 안되는 얘기는 아닌것이.. 현재 우리나라도 중국발 미세먼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처럼 사람들이 먼지를 피해 얼굴에 방독면을 쓰고 산소통을 멘 모습이 현재 중국에서도 마찬가지로 일어나고 있다. 우리의 환경도 계속 나빠진다면 어느샌가 우리도 이렇게 되는것이 아닐까? 라는 무서움이 느껴지고 지구의 환경도 한번 생각해보게 되는 철학적인 영화이지 않았나 싶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5.76점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50명
아래에서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전체적으로 볼만은 했는데 최소한 딸이랑 노아?걔들은 왜 살았는지 이해를 시켜줘야 할거아니냐 그리고 멍청하게 젖은수건이랑 비닐봉지만 활용했어도 최소한 딸있는곳 왕복하는건 충분했을텐데 멍청한건지 아님 스토리상 억지로 그런건지 참 답답하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다니엘 감독님이 생각을 잘못 하신 듯 이 영화 한국에서 촬영했으면 세계적으로 대박 났을 듯 이곳에선 이미 현실로 시작됐기 때문에....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무논리 감성 SF 재난영화. 프랑스 영화답게 논리보다 감성으로 밀어부친다. 초반의 복선이 설마 결론일까 의심했지만 여지없다. 단순한 플롯과 전개. 아무런 주제없는 결론. 그나마 정말로 '숨막히는' 연출은 장점. 쿠릴렌코 연기도 이만하면 볼만. 사랑에 대한 단상들이 많지만 하나의 주제로 엮지는 못했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굉장히 불친절한 영화. 재난은 왜 일어났고 일부 동물이나 사람은 왜 멀쩡하며 엄마는 왜 쓸데없이 죽었나. 떡밥 회수가 전혀 안된다. 혹자는 상상력을 발휘해보라는데 나이 먹으니 상상하는 것도 귀찮다. 설명을 해 달라고.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디스토피아풍의 SF 드라마이다. 초반에 특이한 증후군과 먼지는 흥미롭지만 잘 풀어낸 영화라곤 생각하지 않는다. 잔잔하게 흘러가고 큰 한 방이 없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전형적인 용두사미 영화. 초반은 괜찮은 소재와 전개로 흥미를 유발했지만 설정은 싱거웠고 결말은 수준 이하였다. 저런 설정이라면 건물 내부에서는 고무호스 몇 개 연결해서 숨 쉬며 다닐 수도 있었을 텐데.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결말이 좀 쌩퉁맞지만..영화는 전반적으로 흥미로웠다.가족애가 좋았고..미세먼지를 다룬 내용이라 현실감도 있었다. 재난영화라해서 현란한 그래픽을 기대한다면 실망하겠지만..적당한 긴장감도 있고 아주 볼만하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보기만 해도 숨막히고 슬픈 영화네요 바로 우리나라 발암먼지 상황이잖아요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지진으로 인해 분출된 미세먼지인지 유독가스인지는 모르겠지만, 가스로 인한 이런 재난영화는 처음이라 신선했다. 배우들 연기 좋고, 중심인 가족애도 과하지 않게 잘 표현한 듯. 단순한 재난영화를 뛰어넘는 결말부도 좋았다. 오래간만에 재밌게 본 서양영화.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프랑스 영화라는 선입견으로 대충 보려고 했는데 소재도 도특하고 반전있는 스토리도 좋고 연기력도 뛰어나서 추천하고 싶다. 부모의 사랑이 전반에 흐른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선척적으로 약한 아이가 새로운 환경에서는 강한 존재가 된다 환경에 적응하고 살아남은 자가 강자라면 무균실에 있던 아이는 강자가 되어 살아 남는다. 미세먼지란 새로운 환경에서 살아남아야 하는데 과연 우리는 살아남을 수 있는 존재인가. 철학적인 영화..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은 급격한 환경 변화 -> 정상적 개체 전멸 & 적응한 돌연변이 생존 -> 돌연변이들끼리 번성 ===> 종의 진화....영화의 숨은 주제는 이게 아닐까 싶습니다. 진화론을 잘 표현했네요. 물론 영화 내내 목숨까지 버리며 뛰어다닌 부모는 그냥 헛고생한거 ㅜ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에서 개가 죽지않고 쫓아오는건 좀 뜬금없었으나 영화자체가 다크하고 암울한데 현실적인데다가 결말이 작품성을 완성하는듯..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의 해석을 해보면 미세먼지가아니라 지진이 일어나서 오랫동안 땅속에 묵힌 가스가 올라온거고, 정상인들에겐 치명적이지만 딸처럼 특이한 병에 걸린 애들에겐 효과가없는거지~그래서 마지막에 아빠를 살리려고 딸이 통속에 아빠를 넣어둔거고~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을 보니 미세먼지 중국에겐 말한마디못하면서 자국민의탓으로 돌리는 현정부가 봐야할영화.. 아이캔스피크 보는게아니라 이걸보란말이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인 더 더스트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