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 정우성 이솜 박소영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마담 뺑덕
Scarlet Innocence, 2014
2014.10.02. 개봉

장르: 멜로/로맨스
감독: 임필성
러닝타임 111분 한국영화

영화 마담 뺑덕 배우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린 학규는 자벙 소도시 문학센터의 문학 강사로 내려왔습니다. 하지만 학규는 눈멀은 학규는 정우성이 연기했습니다. 그리고 놀이공원의 매표소 직원이었던 덕이는 이솜이 맡았습니다. 덕이는 나중에 악녀로 나오며 세정으로 정우성을 망가뜨리기 위해 학규와 그의 딸 청이의 사이를파고드는데요. 영화 마담뺑덕 청이는 박소영이 맡았으며, 청이는 어머니의 죽음이 아빠 탓이라 여기며 반항을 하는 아이입니다. 이들이 그리는 영화 마담뺑덕 줄거리 결말.. 치정멜로가 무엇인지 보시죠.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마담뺑덕의 영문 제목인 Scarlet Innocence에서 'Scarlet'은 보통 진홍빛을 나타내는 단어입니다만, 'Scarlet Woman'이라는 표현은 성적으로 문란한 여자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Innocence'는 보통 순결함을 의미하는 단어이지만 그 어감은 세상 물정을 모르고 순진무구한 성격을 표현하는 데도 사용되는데요. 때에 따라 '처녀'를 지칭하기도 합니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를 보면 처녀에서 악녀로 변해가는 히로인 덕이의 입체적 변화. 그리고 욕망과 죄의 대가를 치르는 남자 학규와 덕이 사이에 위치한 그의 딸 청이를 둘러싼 위험한 삼각형으로 치정 멜로를 볼 때, 순진한 시골 소녀였던 '덕이''학규'를 만나 변해 가는 과정을 볼 때, 제법 의미심장한 제목이라 할 수 있는데 이러한 점을 보고 영화를 보는것도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 대한 임필성 감독 인터뷰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감독한 임필성 감독은 "'마담 뺑덕', '품격 있는 막장'이라 봐도 좋다"라며 아래와 같이 말을 이어갔습니다.

  영화 마담 뺑덕 임필성 감독: "원래 분량엔 청이(박시우 분)가 일본으로 가는 배에서 뛰어내리고 용왕을 상징하는 묘사도 있었어요. 내부 시사 과정에서 여러 의견을 수렴해 10분 정도를 들어낸 게 지금 버전입니다. 사람들이 학규와 청이의 관계보다 덕이와의 관계를 더 궁금해하더라고요. 덕이가 초반부터 감정을 쌓아온 캐릭터이기도 하고요. 고전엔 뺑덕이 전형적인 악처로 그려지고 묘사도 거의 없어서 학규와 관계를 설정하는 게 신선하다고 생각했어요.“ 라며 덧붙였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임필성 감독: “사실 영화 마담 뺑덕은 <심청전>과 상관없이 독립된 텍스트로 봐도 상관없겠다는 생각도 들어요. 토론토 영화제에서 상영할 때 캐나다 관객들은 <심청전>과 별개로 그냥 아시아의 새로운 장르 영화로 받아들이더라고요. 또 어떤 미국 기자는 원전 이야기가 부족하다는 평을 하기도 했고요. 호불호가 갈릴 영화라는 건 분명해 보이지만 적어도 여자 관객 입장에서 찍으려 노력했어요. 쉽게 말해서 고급스러운 배우가 나오는 품격 있는 막장 드라마로 봐주셔도 좋아요. 물론 진짜 막장 드라마와는 또 다른 느낌이긴 하지만요. 악녀 캐릭터가 자주 나오는 요즘이지만 영화에선 새로운 유형의 악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라고 인터뷰를 끝마쳤습니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입니다. 8년 전, 처녀 덕이 그리고 학규. 욕망에 눈멀다. 불미스러운 오해에 휘말려, 지방 소도시 문화센터의 문학 강사로 내려온 교수 학규(정우성)는 퇴락한 놀이공원의 매표소 직원으로, 고여있는 일상에 신물 난 처녀 덕이(이솜)와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학규는 복직이 되자마자 서울로 돌아가고 덕이는 버림 받는다.

8년 후, 악녀 덕이. 학규와 그의 딸 청이 사이를 파고들다. 8년 후, 학규는 작가로 명성을 얻지만 딸 청이(박소영)는 엄마의 자살이 아버지 탓이라 여기며 반항하고, 학규는 눈이 멀어져 가는 병까지 걸린다.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학규의 앞 집으로 이사 온 여자 세정. 눈이 거의 보이지 않는 학규가 세정이 8년 전 덕이라는 걸 모른 채 그녀에게 의지하는 사이, 청이 또한 그녀에게 집착하게 된다.

덕이와 학규, 그리고 청이. 집착에 눈뜨다. 덕이 없이 아무것도 못하게 된 학규, 그리고 두 사람 사이를 눈치채고 위험한 질투를 시작하는 청이. 세 사람의 위태로운 관계의 한 가운데, 마침내 주도권을 쥔 덕이는 학규의 모든 것을 망가뜨리려고 하는데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88
아래에서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기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 대해 막장 전환에서 고비를 맞다고 평하였다
.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는 결말은 발단, 전개의 단계는 흠잡을 점 없이 매끄럽다. 그런데 '복수'의 카테고리로 접어들며 탁 막힌다. '막장'으로의 전환이 더 치밀하게 고안됐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기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 대해 파격적인 둘, 조화롭지 않은 셋 라고 했다
.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은 둘의 욕망이 부딪힐 땐 팽팽하던 감정선이 청이의 욕망까지 엮이자 힘을 잃고 뚝뚝 끊어진다. '심청전'을 치정으로 뒤바꾼 시도 자체는 매력적. 정우성과 이솜에게선 눈을 떼기 어렵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영화평가 후기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65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6.54
아래에서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 대해 누군가는 욕하지만 나는 반성하게 되었다.나 또한 욕망에 멀어여자를 아프게한 기억이 있다.오직 한 여자만을 사랑해야 된다는 걸.나쁜 남자가 되면 안된다.한 여자만 사랑하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서 이솜이 진짜 인상적임ㅋㅋ처음에는 되게 사랑스럽다가 점점 뒤로 갈수록 악녀로 변하는데 무섭고 파격적이고 인상깊었음.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보고 배우들의 노출신이 신선한 충격이었지만음란행위를 쉽게 하는 젊은이들이 반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을거라는 생각을 했고,후반부에는 약간 지루한 느낌이 있습니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은 인간의 욕망이란 심오한 주제를 어찌보면 초반엔 아름답게, 뒤로 갈수록 강렬하게 피력한 영화. 다룬 단순한 눈요기 그 이상.절제된 형식과 화면, 구성, 대화들은 더도 덜도 아닌 완전한 적당함을 보인다.영화의 본질과 의미가 너무 과소평가되고 있는듯..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은 마치 고급스러운 화면과 함께 정우성과 이솜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서 왔네요. 고전의 세련된 재해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주연배우들이 연기를 지나치게 잘해서 그런지 영화 보는 내내 시간가는 줄 몰랐다. 기승전결이 분명하고. 시나리오의 흐름상 길고 강한 노출신은 반드시 필요해 보였다. 심학규도 이해가 되었고 덕이는 더더욱 이해가 되었다. 심지어 청이의 컴백은 짧고 굵어서 좋았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은 쓸쓸했던 밤.. 정우성씨를 보고자 관람한 영화..한 남자에 집착하게 된 여자의 복수와 사랑을 담은 영화로 매우 흥미진진했다. 정우성의 지금까지 보지못했던 캐릭터로 매우 만족스러웠고, 이솜의 연기도 매우 매끄럽게 완성도가 좋았다.. 좋은 평을 주고싶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은 여지껏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두 배우의 색깔. 정우성 이솜의 연기력 돋보이는 영화. 은교 하녀처럼 퀄리티는 높으나 심심하고 우울할줄 알았는데 마담뺑덕이 그나마 낫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이솜씨 심청전 느낌을 잘 살렸네요. 이솜씨는 모델인데도 연기 너무 잘하셨어요. 순수함과 악랄함 그리고 복수를 하면서도 내면의 아픔이 잘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안좋은 평점이 많아서 기대없이 봤는데 심청전과 매칭 시키면서 보려고 하기보다는 그냥 덕이의 로맨스로 보는게 더 좋았어요. 결말은 조금 마음에 안들었지만 등장인물 한명, 한명의 마음이 이해가 되기도 했어요.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서 뒤에 부분이 좀 막장이긴 하지만 그냥 몰입하면서 보기 딱좋다. 정우성씨는 멋지고 이솜씨는 매력있다. 심청전을 새롭게 연출한점도 괜찮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낀 것은 뭐 사람마다 보는 관점과 느끼는점이 다르겠지만서도, 마담뺑덕. 정말 욕망에 눈멀고 집착에 눈뜬다 라는 포스트가 딱 들어맞는다. 정우성 연기에 감탄하고 이솜 또한.. 스토리도 나름 재밌었고, 흥미롭다 복수는 또 다른 복수를 낳는다. 라는 말이 떠올랐음.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은 작품성뛰어나고, 배우들 연기뛰어나고, 요즘 필요이상 잔인한 영화들보다 두 눈뜨고 볼 수 있는 영화여서 좋았는데. 생각도 많이하고. 원래 심청전보다 좋았다. 뺑덕어멈을 마담뺑덕으로.. 영화 대박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에서 정우성 손을 바라보는 덕이의 눈빛과 소주잔을 들이킬 때 덕이의 표정이 압권. 이 두 장면이 계속 떠오른다. 또 만두먹는 장면도 자신 안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는 듯 해 보여 인상깊었다. 이솜이 참 잘표현했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은 별 기대 없이 봤는데 마치 사회의 문제 안좋은 문제들을 솔직하게 여과없이 보여주고 알리고 비판을 해주는 영화였던거 같아요~ 배우들의 연기도 잘해서 몰입하면서 봤네요 꼭 추천해주고 싶네요.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두번째 봤다. 정우성이 이솜에게 손 가락을 책상 위에 톡톡 건지는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 욕망을 건내는 남자의 손길...이솜의 숨소리. 과도한 욕망과 복수의 부질 없슴...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을 보고 예상했던 것보다 영화 좋았어요. 심청전이 이렇게 해석될수도 있구나 싶고 정우성 이솜 둘다 연기 잘하고~ 대밌었음!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마담 뺑덕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