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 / 이병헌 브루스윌리스 레드2
- 영화리뷰
- 2019. 12. 17. 14:29
영화 레드2 :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
레드 2 : 더 레전드
Red 2, 2013
2013.07.18. 개봉
장르: 액션, 코미디, 범죄
감독: 딘 패리소트
러닝타임 115분 미국영화
영화 레드: 더 레전드 배우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1편과 마찬가지로 브루스 윌리스는 프랭크 모시스 역을 맡았고, 마린 보그스 역의 존 말코비치, 빅토리아 역의 헬렌 미렌, 사라 로스 역의 메리 루이스 파커뿐 아니라 새로 주연으로 영입된 한조배 역의 이병헌, 카자 역의 너무나 이쁜 캐서린 제타 존스, 베일리 역의 안소니 홉킨스까지 합류되어 영화 레드: 더 레전드는 정말 레전드가 되버렸습니다.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하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감상해보세요!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레드: 더 레전드 감상포인트를 살펴보면 일단 출연진은 그 이름만으로도 무한 신뢰감을 더했습니다. 레드 1편에 출연했던 브루스 윌리스, 존 말코비치, 헬렌 미렌, 메리 루이스 파커는 물론 캐서린 제타존스와 안소니 홉킨스가 새롭게 합류해 힘을 실어주고, 한국의 대표 배우 이병헌까지 가세해 그야말로 ‘레전드’라 불리는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 호흡을 맞추었으니 영화 레드: 더 레전드를 감상만 해도 눈이 호강하게 됩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의 가장 큰 볼거리 중 하나는 바로 다양한 액션에 있습니다. 할리우드 대표 액션 배우 브루스 윌리스와 이병헌의 출연만으로도 이미 액션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해 있는 상태였는데요. 이번 영화 레드: 더 레전드에서는 격투 액션부터 총격 액션, 그리고 속도감과 스릴감을 자랑하는 카 액션까지, 다양한 액션이 총망라되어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에서 특히 가장 뜨거운 관심을 모은 것은 바로 이병헌과 브루스 윌리스의 액션 대결. 킬러와 타겟으로 만나게 되는 이병헌과 브루스 윌리스는 첫 만남부터 과격한 격투 액션을 펼치게 되면서 근접 거리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상대의 급소를 가격하는 리얼 격투 액션은 마치 실제 같은 현실성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영화 초반부 한 손은 수갑에 묶인 채 취조실을 벗어나려는 브루스 윌리스의 수갑액션과 중반부에 이병헌 역시 수갑에 묶인 채 10여 명의 경찰과 격투를 벌이는 액션 장면은 좁은 공간에서 펼쳐지는 완성도 높은 액션으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은데 한몫했습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입니다. 25년 만에 재가동된 최강 살상 무기, “밤 그림자”를 가장 먼저 제거하라! 은퇴 후 10년, 뿔뿔이 흩어졌던 레전드급 CIA요원 ‘R.E.D’는 ‘밤 그림자’의 재가동을 막기 위해 다시 뭉친다. 하지만 미 국방부와 FBI, 그리고 영국 MI6, 러시아 정부까지 ‘밤 그림자’의 행방에 혈안이 되어 'R.E.D'를 없애려 하고, 그들은 세계 정부 조직들보다 먼저 ‘밤 그림자’를 찾아 제거해야만 한다.
최악의 위기상황, 지금이 바로 전설의 본능을 깨울 때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18점
아래에서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기자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노병은 죽지도 사라지지도 않는다”라며 평하였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는 결말은 예나 지금이나 멋진 형님들의 호쾌한 코믹 액션. 브루스 윌리스, 존 말코비치, 헬렌 미렌까지 작정하고 덤비니 당할 재간이 없다. 이들의 존재감에 조금도 눌리지 않은 이병헌에게 박수를.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형석 기자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희극과 함께 귀환한 전설들, 유쾌하다”라고 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은 아날로그의 향수를 간직한 희극. '다이하드'였던 브루스 윌리스와 '퀸'이었던 헬렌 미렌 등 명배우들이 유쾌한 코미디와 함께 귀환했다. "X됐네"라고 뇌까리는 액션고수 이병헌도 더불어.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액션보다는 말장난”이라고 평가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은 액션보다는 말장난을 주고받는 소소한 개그에서 유효타가 더 많이 나온다. 중간 중간 웃음도 자주 터지지만 전체적인 전개는 흥미롭지 못하다. 이병헌의 존재감은 큰 편.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아쉬운 짜임새”라며 탄식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은 노배우들의 여전한 관록에 한국 배우 이병헌의 가세했고, 아날로그 액션과 쿨한 농담을 강점으로 내세우지만, 캐릭터들이 따로 노는 느낌과 이야기 구성의 헐거움은 아쉽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영화평가 후기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01점
아래에서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진짜 기대하나도안했는데 그게 미안할정도로 재밌네요 ㅋㅋ 이병헌좋음 멋잇고 한국말로 욕 해준것도 반갑고 배우들다 멋있네요~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은 이병헌 출연한 B급 액션영화를 생각하고 극장을 찾았는데 B급액션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딴딴한 스토리와 위트있는 대사들이 역시 1류 배우들은 다르구나 하는 생각을 해본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은 어쩌다가 보게된 영환데진짜 상상이상으로 재밌더라 이병헌도 비중 적을줄 알았는데 진짜 멋있고 액션도 많이나옴. 한국 욕쓸때 진짜 웃겼음ㅋㅋㅋ계속 생각나고 한번더 보고싶은 영화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은 역시 이름값은 하네요 시원한 액션에 종종 터지는 코믹함까지이병헌의 비중에 새삼 놀랐네요볼만합니다 정말!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은 긴박감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몰입도가 장난아닙니다. 별것 없는 스토리를 가지고도 이정도 연출을 이끌어낸다는것이 놀랍구요 부담없이 재미있게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어제 여친이랑 근처극장가서 보고왔어요 완존 기분up~ 전체적으로 기분좋은 액션과 반전웃음코드 ? 요즘 헐리우드 영화 수준을보면 이정도면 깔금하고 세련된 영화라는 평을 하고싶네요 사실 이병헌을 빼고본다면 조금인색 해질수 밖에 없겠지만..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영화를 비평하려는 것이 아니라 순전히 즐기기 위해서 보는 것이라면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 적절한 반전장면에 이병헌의 냉철하지만 유머스럽고 허당스러운 연기도 웃음을 자아내고 배우들의 화려한 액션도 볼만하니까요.그래도 퍼시픽 림보단 재미있었음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은 올해 본 영화중 최고 평점 주네요. 레드1을 뛰어넘는 2탄! 큰스케일과 화려함은 없지만~ 2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자연스레 흘러가는 스토리. 관객이 모두 웃는 즐거움! 병헌의 멋진 액션 연기와 친근한 한국어들. 옥에티라면... 끝이 좀 뻔한 결말?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서 연기한 이병헌은 항상 최고의 실력자로 묘사 되지만 갈수록 주인공에 뒤쳐지는 그런 역할을 맡는 것 같다. 놈놈놈이나 지아이조나 레드나.... 드래곤볼의 베지터와 같은 느낌과 그의 츤데레적 캐릭터는 개그적인 요소로는 성공적이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서 레드 1 보다 스케일도 커지고 .. 배우들 한명 한명이 연기쩔.. 특히 안소니홉킨스!!! 이병헌 후광때문에 살짝 불안했는데 엄청 재밌어요 ! ㅋㅋ 그리고 이병헌 많이 안나올줄 알았는데 주조연급!!! 특히 마지막에 이병헌 욕대사는 신의 한수 ㅋㅋㅋㅋ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표현하면 화려한 출연진에 비해 뿜어나오는 에너지가 작지만 숨겨진 잔재미는 많다. 전체적인 대화에 깔린 익살은 재밌지만 작위적이고 인공적인 상황 설정의 반복으로 인해 기운이 빠진다. '한'이란 캐릭터를 못 살린 것이 가장 안타깝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서 이병헌나올때가 겁나재밌음. 하일라이트가 딱 두번있음 중간에 편의점에서의 액션신. 막판 패스트앤퓨리어스와 맘먹는 레이싱액션신 이두신이 이영화 최고의 액션신인데 둘다 이병헌신임. 이병헌 영어는 날로 자연스러워져서 레드2에서는 거의 본토발음구사함 꼭보시길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캐스팅으로 눈은 호강하지만 그 이상은 없었다. 반전/희열은 찾아볼 수 없는 매우 정방형스러운 연출과 굼뜬 액션, 캐스팅에만 의지한 박진감없는 액션영화. 개그감마저 없었다면... 헐리웃에서의 이병헌의 앞날에 대한 기대만 증폭됨ㅋ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같은 영화를 좋아하지만,이병헌의 비중도 높고 중국이나 일본이아닌 한국인으로 나왔다는 것과, 이병헌의 멋진 액션장면이 많아서 최고였다특히,자동차 액션 최고! 강력추천!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뭘 큰걸 기대 하지 않고 보면 즐거운.....정말 말 그대로 가벼운 액션이 가득한 유쾌한 영화입니다. 솔직히 요즘 액션영화들 너무 똑같잖아요신선했어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 ㅎ노련함과 성숙함은 따라 올 수가 없네요 ㅎㅎ정말 재미있는 영화~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을 표현하면 캐릭터만 살고 스토리는 죽었다...중간에 아주 많이 지루했고 결말도 허무...참, 글고 저 쟁쟁한 배우들 속에서 의외로 가장 돋보인것이 이병헌이었음. 한국인이라 쉴드쳐주는게 아니라 젤 젊어서 그런지 액션씬도 가장 잘하더라ㅎㅎ영리한 선택이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의 스토리는 신선하지 않았지만 각자의 캐릭터를 잘 소화해냈고 유쾌하게 연출된듯.차량총격씬이 정말 볼만했고 다소 과하다싶을만큼 집착형킬러 캐릭터였지만 이병헌의 액션씬은 단연 존재감 최고였다. 총격씬과 액션씬 깨알같은 개그스런 대사까지 지루할틈없이 유쾌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레드: 더 레전드 줄거리 결말
'영화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1996) 줄거리 결말 / 윌스미스 빌풀만 (0) | 2019.12.17 |
---|---|
영화 초능력자 줄거리 결말 / 강동원 고수 정은채 아부다드 (0) | 2019.12.17 |
영화 브이아이피(VIP) 줄거리 결말 / 장동건 이종석 김명민 박희순 V.I.P. (0) | 2019.12.16 |
영화 퍼펙트 스톰 줄거리 결말 실화 / 조지클루니 마크월버그 (0) | 2019.12.16 |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 드웨인 존슨 (0) | 2019.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