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 황정민 강동원 신소율 이성민
- 영화리뷰
- 2019. 11. 12. 12:59
영화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 황정민 강동원 신소율 이성민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 입니다. 검사외전은 황정민과 강동원. 서로 극과 극으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배우가 영화 검사외전에서 처음으로 한 스크린에서 관객을 만나게 되는데요.
영화 검사외전의 단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면 두 배우 모두 유독 남자 배우와 만났을 때 더 강력한 시너지와 화학 작용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영화 <부당거래>와 <신세계> <베테랑> 그리고 <의형제>와 <군도:민란의 시대> <검은 사제들>까지.. 독보적인 버디 케미의 필모그래피를 가진 두 배우 강동원과 황정민 그리고 영화 검사외전에서 작전을 짜고 지시하는 검사와 그에게 선수로 기용된 사기꾼으로 만나, 입체적인 호흡으로 극의 흐름을 주고받으며, 예상치 못한 곳에서 튀어나오는 웃음 코드로 관객을 공략하는 영화 검사외전입니다.
영화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 리뷰시작하겠습니다.
검사외전
A Violent Prosecutor, 2015
2016.02.03. 개봉
장르: 범죄, 코미디
감독: 이일형
러닝타임 126분 한국영화
영화 검사외전 배우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을 이끌어갈 우리의 검사외전 주인공 ‘변재욱’은 황정민이 맡았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주인공 강동원은 허세남발 가득한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 역’을 맡았습니다.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들과 같이 검사외전의 완성도를 높이는 조연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창조국민당 비리 국회의원이 되고 싶은 우종길 역을 맡은 이성민, 양민우 역의 박성웅, 강영식, 김하나 역의 신소율, 박종환, 한재영님이 출연해주셨습니다.
영화 검사외전 줄거리
검사외전 줄거리는 거친 수사 방식으로 유명한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이 취조 중이던 피의자가 변사체로 발견되고, 살인 혐의로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게 되면서 꼼짝없이 15년 형을 받고 감옥에 수감되면서 시작됩니다. 진실 앞에 무대뽀! 다혈질 검사 변재욱,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고, 감옥에서 복수의 칼을 갈던 재욱. 5년 후,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된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치원’(강동원)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 순간 감옥 밖 작전을 대행해 줄 선수임을 직감한다. 진실 따위 나 몰라라!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반격 작전에 선수로 기용되는데요. 검사 노하우를 총 동원,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내고 반격을 준비하는 재욱. 하지만 자유를 얻은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호시탐탐 노리는데…
감옥에 갇힌 검사와 세상 밖으로 나온 사기꾼! 이들의 예측불허, 반격의 한탕은 성공할 수 있을까?
영화 검사외전 평론가 후기평가
영화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을 본 기자 평론가의 평점은 5.94점입니다. 그들은 과연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먼저 한 평론가는 말합니다. 영화 검사외전은 영화 베테랑이나 내부자들 같은 최근 한국영화의 트렌드인 정치 사회 이슈를 건드리는 거친 남자 영화 흐름 안에 있다고. 하지만 다루고있는 이슈 자체는 심각하게 여기는것 같지 않다고. 적잖은 부분이 개연성 부족으로 납득이 가진 않고, 검사외전 줄거리에 안이한 부분이 많다고. 하지만 배우들의 매력과 무게감으로 돌파해 나간다고 전했습니다.
영화 저널리스트 이지혜씨는 영화 검사외전 안에서 강동원은 다양하고 코믹한 부분은 많은 웃음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화 검사외전 배우들의 개인기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서의 공백은 메워지지 않는다고 비판했습니다.
영화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을 본 김현수 기자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들어간 전직 검사와 잡범 사기꾼이 손을 잡는다. 영화 검사외전을 권력을 잡기 위해 사람 목숨도 우습게 여기는 못된 인간들을 정말 통쾌하게 걷어차 주는 영화라고 했습니다. 무거운 주제를 가볍게 포장하는 전략이 주효했다. 그것은 강동원이라는 배우가 있었기에 가능하다. 죄수복도 롤업해서 입는 건 좀 반칙 아닌가 싶다가도 어느새 설득당하게 된다. 코미디를 위해 얼렁뚱땅 넘어가는 디테일이 흠이라면 흠이지만 그것 역시 강동원이라서 용인된다. (불편하지만) 배우의 힘에 기대어 달려가는 영화 검사외전. 그나저나 왜 이렇게까지 해서 국회의원이 되려 하십니까들. 이 영화에도 일정 부분 답이 있긴 있다.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땠을까?
검사외전 줄거리와 결말을 접한 관객은 9,707,119명이라는 관객수를 채웠다. 970만 가히 어마어마한 숫자다. 관람객과 네티즌 평점을 알아보면 네티즌 평점 7.94점, 관람객 점수 8.54점입니다.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과 관람객들이 어떤 후기를 남겼는지 봅시다.
검사외전 줄거리와 결말을 보면 진짜 속완전 뚫리는 영화 검사외전. 처음 검사외전 예고편 나왔을때 나한테는 뭔가 안맞고 재미없을거 같았지만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명작이다.
검사외전 시작도끝도 재밌는영화였어요. 권력에의한 누명 영화많아서 좀 뻔하다싶었는데 강동원배우의 색다른연기에 빠져들었어요. 두번이상봐도 재미있음
검사외전 줄거리와 결말은 부담없이 그 누구와도 즐길 수 있는 재밋는 영화ㅎㅎ강동원 변신연기가 성공적
영화 검사외전을 티비에서 하길래 봤음 솔직히 별 줄거리는 없음 하지만 다음 장면이 궁금해지는 것만으로 좋음 영화라고 생각함. 지루한 장면 없이 줄거리에 결말까지 빠져들기 좋은 영화임. 잘봤습니다.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 리뷰
검사외전은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과 손잡고 누명을 벗으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시작만 들으면 복수극이나 느와르 같은 비장한 장르 영화를 떠올릴 수 있지만, 영화 검사외전은 제목에 들어간 ‘외전’에서 알 수 있다시피, 처음부터 끝까지 유쾌한 기운과 상쾌한 웃음이 살아있는 오락영화 였습니다. 설정 자체는 범죄 영화와 출발점을 같이 하지만, 전개 과정에서는 외전의 재치와 기발함이 돋보입니다. 시종일관 도처에 잠복해 있는 코믹 코드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공처럼, 다음 행동이 뭐가 될지 예상이 불가능한 캐릭터와 만나 영화 검사외전 줄거리와 결말을 유쾌, 상쾌, 통쾌한 범죄오락영화로 완성시켰는데요.
거기에 플러스 하여 영화 검사외전은 덧붙여진 배우들의 개성과 매력, 호연은 기존에 본 적 없었던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과 합쳐져 재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마음 놓고 즐기고 유쾌하게 웃으면 되는 영화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은 범죄오락영화입니다. 남성적 매력의 극한에 서 있는 황정민과 섬세한 매력의 강동원.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배우가 함께 만들어낸 환상 호흡은 스토리를 끌어올리며 캐릭터 영화 본연의 재미를 선사했는데요. 또한, 관객이 미처 보지 못 했던 색다른 매력을 서로에게서 끌어 내는 황정민과 강동원의 변신을 지켜보는 즐거움을 가질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영화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영화후기 검사외전 줄거리 결말
'영화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호텔뭄바이 줄거리 결말 / 실화 (0) | 2019.11.13 |
---|---|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 클로이모레츠 줄리안무어 주디그리어 (0) | 2019.11.12 |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0) | 2019.11.11 |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뜻 / 맷데이먼 조디포스터 샬토코플리 (0) | 2019.11.10 |
영화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줄거리 결말 (0) | 2019.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