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줄거리 결말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줄거리 결말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이라는 다큐멘터리 영화의 줄거리 결말 입니다. 이 영화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은 헨드릭 뒤졸리에라는 감독이 만들었으며, 중국의 거대한 도시에 대한 얘기입니다.

영화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줄거리 결말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Last Days in Shibati, 2017

개요: 다큐멘터리
감독: 헨드릭 뒤졸리에
러닝타임 60분 프랑스 영화

영화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줄거리 결말 감독 헨드릭 두솔리에는..?

영화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줄거리 결말

영화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의 줄거리 결말 감독인 헨드릭 두솔리에의 데뷔작인 <오브라스>(2005)로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헨드릭 뒤졸리에는 세자르영화제 수상후보에 올랐었다고 합니다.

헨드릭 뒤졸리에의 차기작 <바벨>은 아르떼가 공동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 차기작 <바벨>은 로테르담영화제에 선정되었고, 2010년 유니프랑스시상식 최우수단편상을 비롯하여 많은 상을 수상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최근작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로 시네마 뒤 릴 최우수프랑스 다큐멘터리상과 암스테르담 국제 다큐멘터리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줄거리와 결말은 명작이니 꼭 봐주시길 바랍니다.

영화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줄거리 결말

영화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줄거리

사라지는 것들에 대한 연민...

중국의 거대한 도시 충칭에서 마지막 남은 구시가지가 철거될 예정이다. 감독은 몇 달에 걸쳐 시바티 골목의 작은 황태자 자우 홍과 비범한 인물 쑤에 리안 부인과 우정을 쌓는다. 그들은 곧 자신들이 늘 사랑해 온 세상을 떠나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낯선 곳을 마주해야 한다.

여기까지 시바티에서의 마지막 나날들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