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 드웨인존슨 케빈하트 에이미라이언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센트럴 인텔리전스
Central Intelligence, 2016

장르: 액션, 코미디, 범죄
감독: 로슨 마샬 터버
러닝타임 107분 미국영화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배우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주연배우
드웨인 존슨 - 밥 스톤 역
케빈 하트 - 칼빈 조이너 역
에이미 라이언 - 파멜라 역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조연배우
다이엘 니콜렛 - 매기 역
제이슨 베이트먼 - 트레버 역
아론 폴 - 필 역
라이언 한센 - 스티브 역
팀 그리핀 - 미첼 역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입니다. 1996년 메릴랜드 고등학교 졸업반인 '골든 젯' 캘빈 조이너(케빈 하트)는 스포츠부터 예체능까지 뭐든지 만능에 팔방미인으로 전교생에게 가장 인기있는 학생이다. 반면 로비 위어대트(드웨인 존슨)는 뚱뚱하고, 친구 하나 없는 학교의 왕따이다. 학교 샤워실에서 홀로 샤워하며 노래 부르고 춤추고 있던 로비를 본 학교 불량아들은 그를 옷도 안 입히고, 학생들이 모두 모여 있는 강당으로 끌고 와 개망신을 준다. 이를 본 캘빈은 자신이 입고 있던 재킷을 건네주며 그에게 가리라고 하고, 이에 감동 받는 로비는 캘빈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 뒤 전학을 간다.

20년 뒤 학교 최고의 퀸카였던 매기와 결혼하고, 평범한 회계사가 되어 하루하루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캘빈에게 20주년 기념 동창회를 앞두고 밥 스톤이라는 낯선 근육질의 남자가 나타나 자신에게 친밀함을 표시한다. 그는 바로 20년 전 자신이 도와줬던 로비. 반가움에 술을 마시던 중 밥은 자신이 오랫동안 외국에 나가 있는 동안 자신의 급여통장에 뭔가 문제가 생긴 것 같다면서 캘빈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밥이 알려준 계좌를 살펴보던 캘빈은 뭔가 이상함을 느끼지만 밥의 말대로 다음날 다시 확인해보기로 하고 잠자리에 든다. 하지만 다음날 회사에 출근한 캘빈 앞에 CIA 요원들이 나타나 밥 스톤에 대해 캐묻는 것을 보며 캘빈은 사태가 뭔가 이상하게 꼬여가는 걸 느끼게 되는데.....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리뷰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를 리뷰 하기 전 배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캘빈 조이너(케빈 하트)는 고교시절엔 '골든 젯'이란 별명의 교내 최고의 팔방 미인 인기인이었지만, 졸업 후 20년이 지난 지금은 회계사로 일하면서 평범하게 살고 있다. 동창회를 앞두고 학창시절 학우들의 기대주였던 자신이 평범하게 살고 있다는 것이 알려져 동기들이 실망할까봐 전전긍긍하던 차에 예전에 자신이 도와줬던 동창인 뚱보 왕따 로비가 근육질의 CIA 요원 밥 스톤이 되어 자신 앞에 나타나 재회한 이후엔 온갖 비상식적인 사건들에 휘말리게 됩니다.

밥 스톤(드웨인 존슨)은 고교시절엔 고도비만에 왕따로 인기인이었던 캘빈과는 정반대의 삶을 살았었지만, 학교 졸업 후엔 무슨 일이 있었는지, 학창시절과는 완전 딴판인 근육질의 마초남으로 변신했다. 본인말로는 지난 20여년동안 단 하루도 운동을 빼먹은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처음엔 해외에서 근무하던 회사원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지만, 사실 진짜 정체는 CIA의 특급 에이전트. 그것도 맨손으로 사람 여럿을 손 쉽게 죽일 수 있는 인간병기급 특수요원이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같은 CIA 요원들에게 배신자로 쫓기면서 옛 동창인 캘빈을 사건을 휘말리게 하는 원흉이 되어버립니다.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는 고등학교 시절 인기를 한몸에 받으며 잘나갔던 학생과 뚱뚱한 외모로 왕따 취급을 당했던 학생이 20년뒤 사회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아내고 있는 영화인데요.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어릴적 모습과 달리 20년 뒤에는 두 사람의 처지가 완전히 달라져서 잘 나가던 학생인 칼빈 조이너(케빈 하트)는 평범한 회계사가 되었고 왕따였던 밥 스톤은 근육질의 비밀스러운 정부요원 CIA 요원이 되었죠. 그리고 이 둘이 사회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그 둘이 힘을 합쳐 경매에 넘어갈 위기에 처한 미국의 인공위성 암호를 사수하는 이야기입니다.

영화는 이렇게 상반된 두 사람의 관계에서 만들어지는 웃음과 재미, 그리고 적당한 액션 시퀀스로 채워진 버디 액션 코미디 영화로 만들어졌는데, 음모에 빠진 정부요원이란 설정으로 나름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는 편이지만 전반적으로 전형성에서 벗어나지는 못하고 있는 영화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전형적임을 단점을 커버치는 것은 바로 드웨인 존슨과 케빈 하트 두 사람의 콤비 플레이입니다. 딱 봐도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이 티격태격 하는 상황들이 약점을 메꿀 정도로 케미의 효과가 생각보다 좋은편 이었습니다. 만화적으로 보일 정도의 상황과 삐걱대는 전개마저도 이 두 사람의 캐릭터들이 애교적으로 보완해주었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영화평가 후기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10점
아래에서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은 간만에 제대로 웃긴 코미디. 역시 콤비의 케미가 살아있어야 빵터지는 코미디지! 내용은 뻔하지만 이 역대급 캐릭터와 미친 까메오 때문에 속편이 꼭 나오길 살며시 기대해봄.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은 나름 볼만한 버디무비. 코미디도 괜찮았고 액션도 그럭저럭. 일단 보고나면 시간은 정말 빨리 간다는 걸 알게 해주는 느낌. 근데 크게 새로울 건 없다. 전혀 다른 두 사람이 사건에 휘말려서 문제를 해결한다는 이야기는 이미 리쎌웨폰이나 러시아워 시리즈에서 많이 봤다. 근데 이게 또 나름 괜찮다. 유명한 배우들이 조금조금씩 보이는것도 반갑고. 영화 끝나고 NG컷이 나오는데, 이것도 뭔가 러시아워 처럼 훈훈하다.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은 뻔하고 전형적인 이야기와 설정이 캐릭터와 특유의 콤비네이션을 통해 숨통을 튼다. 무난하지만 박자감 있는 연출과 유머와 액션의 적절한 혼합으로 킬링영화로서의 역할을 잘 수행하게하는 느낌. 비록 유머의 타율이 낮은 편이지만, 러닝타임동안의 빈 구멍을 얄팍하게라도 매꿔낸 것이 "한 수"가 된다.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처럼 가끔은 예상평점이 안맞을때도 있나보다ㅋㅋ 개그콤비는 역시 옳다ㅋㅋ 미국은 뭐 액션 뭐만하면 CIA인데 그건뭐 그냥 넘어가고. 마지막에 동창회에서 교훈같은거는 괜찮은데 왜 옷을..ㅎ.... 상처 마주하기 깨기 그런건 좋은데. 그래도 다시 옷을 입어주십사.. 하는 바램이..^^;; 암튼,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봤음ㅋㅋ 그리고 처음쓰레긴 나중에도 쓰레기라는점..ㅋㅋ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은 드웨인 존스의 액션과 캐빈 하트의 코미디가 잘 결합된 고교 동창 콤비의 첩보 코믹인데.. 단순한 스토리 였지만 진정한 우정이란 의미를 담은 재미와 감동을 자연스럽게 엮어낸 볼만한 킬링타임용 영화였다.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센트럴 인텔리전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