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 마크월버그 샤를리즈테론 에드워드노튼 제이슨스타뎀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이탈리안 잡
The Italian Job, 2003
2003.10.02. 개봉

장르: 범죄, 드라마, 액션
감독: F. 게리 그레이
러닝타임 103분 미국영화

영화 이탈리안 잡 배우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주연배우
마크 월버그 - 찰리 크로커 역
샤를리즈 테론 - 스텔라 역
에드워드 노튼 - 스티브 역

  영화 이탈리안 잡 조연배우
세스 그린 - 라일 역
제이슨 스타뎀 - 핸섬 롭 역
모스 데프 - 레프트 이어 역
프랭키 G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입니다. 금고털이 전문범인 존 브릿저는 외동딸 스텔라의 만류로 은퇴를 결심하지만, 동료인 찰리의 권유를 뿌리치지 못 하고 마지막으로 한탕만 더하기로 한다. 이탈리아의 베니스에서 3천 5백만 달러어치의 금괴가 든 금고를 그들 각각의 두뇌 플레이와 각자의 전문 실력을 발휘하여 쥐도 새도 모르게 탈취한다. 그러나 수익금을 배분하기도 전에 같은 동료인 스티브가 이들을 배반하여 모두를 호수에 수장 시키고 금고를 빼앗아 달아나버린다. 그 와중에 멤버의 대부 격인 존은 죽고, 살아남은 찰리와 나머지 동료들은 스티브에 대한 복수를 준비 한다.

스티브가 헐리웃에 숨어산다는 정보를 입수한 이들은 스티브의 금고를 탈취할 계획을 세운다. 무슨 금고든지 열수 있는 금고 열이 최고 전문가인 존의 딸 스텔라도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하여 이들에게 합류한다. 한편, 죽은줄 알았던 옛 동료들이 나타나자 긴장한 스티브는 금괴가 든 금고를 멕시코로 옮길 결심을 한다.그러나 이들이 누구인가! 그들은 피라미드 저 밑에 숨겨도 찾아낼 수 있는 최고의 폭약 전문가, 컴퓨터 전문가,자동차 전문가로 구성된 실력 군단 인 것이다! 그들은 이탈리아에서 보여 주었던 그들의 실력을 다시 보여 주기 위하여 치밀한 계획 하에 스티브의 금고를 다시 나꿔챌 작전을 세우는데..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리뷰(결말, 스포)

영화 이탈리안 잡은 도둑들에게도 최소한의 의리가 있지만, 그 의리를 짓밟은 한명의 배신자 스티브. 그 한놈의 배신으로 인해 모든 금을 빼앗긴 것에 대한 복수를 위해 뭉치는 영화입니다. 영화 극 중 스티브는 동료들이 다 죽었다 생각했지만, 그러지 않았죠.

영화 이탈리안 잡은, 2003년은 나온 나름 현대적인 소재와 기법으로 재탄생시킨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반전과 반전, 긴장감과 유머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어 탄탄한 구성을 가진 이야기로 꽤 잘 만든 오락 영화이다.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고 한 탕하는 장면과 배신 당하는 장면, 복수하는 장면 등이 모두 잘 나온것 같습니다.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전체적인 줄거리

전문적인 금고 털이범인 존 브리저는, 베니스에서 이탈리아 폭력배들이 소유한 금고에서 3,500만달러 가치의 금괴를 훔치기 위한 팀을 구성했다. 이 팀에는 전문적인 도둑인 찰리 크로커, 컴퓨터 전문가인 라일, 자동차(모터보트 포함) 전문가인 핸섬 랍, 잠시 후 배신자가 되는 스티브, 폭발물 전문가인 "왼쪽 귀" 길리언으로 구성 된다. 금괴 탈취는 성공적이었지만, 그들이 금괴를 들고 오스트리아 쪽으로 이동할 때, 사전에 금괴를 독차지 하고자 스티브가 고용한 괴한들에 의해 저지된다. 스티브는 존을 먼저 죽이고, 롭은 위기에서 탈출하기 위해서 아래의 다리로 차를 몰아 차가운 물 속으로 돌진했고, 멤버들은 차 안에 있던 산소호흡기를 이용해 간신히 생존한다. 스티브는 그들이 죽은 것으로 판단하고 그 자리를 떠났다.

1년 후 미국에서 찰리는 스티브가 새로운 신분으로 세탁한 채 로스앤젤레스에서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기 위해 예브헨이라는 우크라이나 장물아비를 통해 금을 세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찰리는 팀을 꾸리고 숙련된 금고 기술자이자 존의 딸인 스텔라에게 그녀의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할 기회를 준다. 그들은 스티브의 저택의 소재를 파악했고, 케이블TV 기술자로 변장한 스텔라는 저택의 내부에 들어가, 금괴가 들어 있는 스티브의 금고의 위치를 알아낸다. 스티브는 스텔라의 정체를 알지 못하고 매력적인 그녀와 데이트를 하자고 제안한다.

찰리는 스텔라가 스티브와 데이트하는 동안 금고를 폭파하기 위해 폭발물을 사용하고, 3대의 개조된 미니 쿠퍼를 사용하여 집 밖으로 금을 운반하는 계획을 설명한다. 하지만 계획된 밤에 스티브의 이웃들이 파티를 열고 있고, 폭발물이 그들의 관심을 끌것이라는 것이라 판단하여, 계획을 포기하고 스텔라는 두 번째 기회를 잡으려 데이트를 나간다. 스텔라는 무심코 그녀의 아버지가 사용하던 비슷한 구절 을 사용함으로써 그녀의 정체를 스티브에게 들키지만, 찰리와 그 팀이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도착한다. 스티브는 그들이 살아남은 것에 충격을 받았지만 금괴는 자기 것이라며 멤버들을 비웃는다.

스티브는 찰리가 금을 훔칠 것이라는 불안감에 금괴를 더 빨리 세탁하기 시작하지만, 예브헨이 베니스 금괴 절도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을 얘기하자 에브헨을 살해한다. 예브헨의 죽음은 그의 사촌이자 우크라이나 범죄 집단의 보스인 마시코프를 격분시키고, 마시코프는 "홀쭉이" 피트 를 통해 그 살인이 찰리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확신한다. 좀 더 눈에 띄지 않게 스티브는 장갑차를 타고 로스앤젤레스 국제 공항에서 멕시코 시티로 금을 나르는 전용기를 마련할 계획을 세운다. 냅스터가 그것을 도청하게 되고, 찰리와 그의 패거리들은 도시의 교통 통제 시스템을 통제하여 방탄차를 강제로 계획된 장소로 몰고 가서 공항으로 가는 도중에 금을 훔치기로 한다.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결말

그들은 세 대의 장갑차가 스티브의 집을 떠나는 것에 놀라지만, 냅스터는 어떤 트럭이 금괴를 운반하는지를 알아내고 그에 따라 교통을 조종한다. 스티브가 헬리콥터로 교통을 모니터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은 목표 지점으로 차를 보내고, 아래의 낡은 지하철 터널로 차를 떨어뜨리기 위해 폭발물을 폭발시키면서 주의를 딴 데로 돌린다. 스텔라는 스티브의 금고 바꿔치기에 당황하지만 간신히 금고를 열고 금을 미니 쿠퍼에 실어 달린다. 그들은 지하철에서 로스앤젤레스 강까지 그리고 스티브의 오토바이 운전 기사들에 의해 추적되는 도시를 통과하며 경쟁을 벌이는데 냅스터는 교통 체증을 피하기 위한 그린라이트를 만드는 것을 돕는다. 스티브는 결국 헬리콥터를 내려 그들을 따라 유니온 역으로 가기 위해 트럭을 훔친다.

유니온 역에서는 렌치의 도움으로 이 차들이 기차에 실린다. 스티브는 렌치를 매수하여 기차 문을 열지만 찰리와 다른 사람들이 그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고 놀란다. 스티브는 총을 휘두르며 그의 금괴를 돌려줄 것을 요구하지만, 이 때 마시코프가 도착한다. 찰리는 그가 보안 보호를 도와 주는 대가로 마시코프에게 금과 스티브를 주었다고 설명한다. 스텔라는 이건 절대 금 때문이 아니라 복수하는 거라며 비웃어주고 스티브가 비아냥거리자 펀치를 날린다. 스티브는 무시무시한 마시코프에 의해 끌려간다.

에필로그는 그들 모두가 그들이 원하는 목적으로 금의 몫을 사용했다는 것을 보여 준다. 핸섬 랍은 애스턴 마틴 뱅퀴시를 타고 여자 교통경찰을 유혹하고, 왼쪽 귀는 스페인 남부에서 저택을 사고, 냅스터는 여성의 옷을 날릴 수 있는 강력한 스테레오를 산다. 한편, 찰리는 존이 여생을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을 찾아 나서는 것에 대한 충고를 받아들이고, 스텔라와 함께 베니스로 여행을 떠난다.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49점
아래에서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은 섹시한 여자들과 유럽산 자동차들이 등장하는 강도물은 흔하지만, 나쁘지 않은 의미로 작품의 요상한 곳에서 발휘되는 영국인들의 정신나간 애국심과 유머 감각은 그리 흔하지 않다. 주연을 맡은 마이클 케인의 매력적인 능청스러움이 작품의 중심을 잘 잡아둔다.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은 단순한 스토리 ,적절한 액션, 무난한 연기 볼만합니다. 물론 초반에는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흥미진진한 전개와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있었지만, 중후반부의 내용이 좀 빈약하면서 결말이 부분이 약간 밋밋하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다. 아쉬운게 마지막에 스티브가 금을 집에다 논다든지 등의 반전이나 스토리상의 변형이 이루어지지 안았던점이다.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은 요즘 영화와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는 명작. 지금은 모두 탑의 위치에 있는 배우들과 지금도 아름답지만 여신 샤를리즈 테론의 리즈 시절 미모와 거대한 미니쿠퍼의 광고판 같은 영화. 마지막의 자동차 추격씬은 두고두고 봐도 멋짐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은 여태껏 보아왔던 범죄영화와는 다르게 어딘가 엉성하지만 매력있는 도둑들이 펼치는 유머러스한 연출들. 미니 3형제의 질주는 이 영화의 백미! 마이클 케인의 리즈시절 꽃미남 외모는 덤. 역시 영화 이탈리안 잡의 주인공 미니쿠페! 광고 잘나왔다. 클래식 미니쿠퍼 뽐뿌 제대로 오는 경쾌한 케이퍼물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

영화 이탈리안 잡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