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 샤를리즈 테론 이온플러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이온 플럭스
Aeon Flux, 2005
2006.06.22. 개봉

장르: 액션, 모험, 드라마, SF, 스릴러
감독: 캐린 쿠사마
러닝타임 92분 미국영화

영화 이온 플럭스 배우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샤를리즈 테론 - 이온 플럭스 역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마튼 초카스 - 체어맨 트레버 굿차일드 역
조니 리 밀러 - 오렌 굿차일드 역
소피 오코네도 - 시산드라 역
피트 포스틀웨이트 - 키퍼 역
아멜리아 워너 - 우나 플럭스 역
프란시스 맥모맨드 - 핸들러 역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배경 브레그나

이온 플럭스는 트레버와 오렌 굿차일드가 지배하고 있고,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는 브레그나라는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영화 제작자들은 브레그나를 다른 영화에 흔히 나오는, 심하게 오염되고 거친 미래세계가 아니라 극단적으로 위생적인 환경으로 만들려고 노력했다는데요. 그 환경은 지배자의 사악한 의도를 숨기기 위한 것이랍니다.

영화 이온플럭스의 감독 캐린 쿠사마는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저는 철근을 적게 사용한 자연적인 세계를 그려내고 싶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밝고 아름다운 세계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좀 더 이야기가 진행되면 우리는 그 세계 안에 비밀과 긴장감이 존재해 있음을 알게 됩니다." 그러기에 영화 이온플럭스 제작자들은 독일의 베를린, 포츠담의 빌딩과 정원에서 그들이 찾는 과거와 미래가 혼합된 이미지를 찾아냈다고 하는데요. 영화 이온 플럭스를 보면 촬영지는 굉장히 현실적으로 보이고 느껴집니다. 또한, 애니메이션에서 그대로 꺼낸 것처럼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입니다. {2011년, 한 바이러스가 세계 인구의 99%를 죽음으로 몰아 넣었다. 트레버 굿차일드(Trevor Goodchild)란 과학자가 치료법을 개발해 내었고 살아남은 5백만명은 지구상의 마지막 도시인 브레그나에 거주하였다. 굿차일드의 지배는 400년 동안이나 계속되었다. 굿차일드의 정권에 대항하는 반역자들이 출현하기 시작했다.}

2011년, 바이러스에 의해 지구 인구 99%가 사망하고, 과학자 "트레버 굿차일드"가 개발한 백신으로 생존한 5백만 명만이 그가 건설한 도시 "브레그나"에서 삶을 지속한다. 이후 굿차일드 가문이 인공도시 브레그나를 지배한지 어느덧 4백년이 흐른 2415년. 완벽한 사회이자 최고의 인류문명을 구현한 도시라 일컬어지는 "브레그나"에도 어두운 그늘이 존재한다. 언제부턴가 사람들이 하나 둘씩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지고 있지만, 정부는 이를 조직적으로 은폐하고, 대부분의 시민들은 그런 정부를 묵인하며 살고 있다.

하지만 한편에서는 "브레그나"에 감춰진 음모와 모순에 저항하는 자들도 늘어난다. "모니칸"이라 불리는 이 저항군은 계속 세력을 키워 어느덧 정부에 대항할 힘을 갖추고, 마침내 굿차일드 정권을 와해시킬 계획을 세운다. 그 첫 단계는 모니칸 최고의 전사인 "이온 플럭스"를 정부 요새에 침투시켜 최고의장인 트레버 굿차일드를 암살하는 것. 그러나 임무를 맡은 이온은 막상 트레버와 마주친 순간, 그에게 알 수 없는 친숙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암살에 실패한다. 트레버는 이온 자신보다 그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다. 이온은 트레버를 통해 "브레그나"의 치명적 결함을 알게 되는데...

미래 세계의 킬러, 선과 악의 심판자, 그녀의 이름은 이온 플럭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43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61,817명
아래에서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의 작가 상상력이 풍부하고 여주 매력 진짜 짱입니다.. 전체적인 스토리와 상상력은 훌륭한데 중간중간 디테일이 다소 아쉬웠지만.. 2006년작 치고는 아주 훌륭합니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에서 샤를리즈 테론의 섹시미와 화려한 액션을 볼 수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내용, 강력한 액션 샤를리즈 테론의 냉혹한 매력에 빠져들었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이 평점이 낮은 이유를 알 수 가없네.. SF 영화중 아주 짜임새있고 퀄리티있는 영화라고 봅니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을 볼때 대단한 메세지를 기대하고 보지 마시고 그저 즐긴다 생각하시면 아주 만족스러운 영화네요...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에서 샤를리즈 테론 언니 헤어스타일 유지하는데 무스가 얼마나 들었을까??ㅋㅋ 샤를리즈 너무 이쁘네 영화도 재밌는데 평점이 생각보다 낮다.. 색다른 액션영화인데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은 2006년도 영화인데도 요즘 아무렇게나 찍어서 나오는 허접한 영화들 보다 훨씬 볼만하다. 배우들 연기는 물론이고 배경 설정 스토리 기승전결 뭐 하나 흠 잡을 곳 없다. CG가 약간 엉성하긴 하지만. 샤를리즈 테론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매력있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은 자유에 대한 갈망은 인간의 원초적 본능이다. 그것을 한 여자를 통해 구현해낼려니 강력한 힘을 갖춰야하는건 당연지사...여전사 샤를리스테론의 액션연기가 볼만하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을 남자가 보게되면 이상형이 바뀐다. 거대한 샤를리즈 테론의 매력에 빠져든다. 영화 자체도 스토리도 좋고 환상적인 장면들이 많다. SF 매니아에겐 필수.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은 평범할 수 있는 스토리를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아기자기한 배경을 통해 매력을 극대화한다. 메세지도 나름대로 깔았고 무엇보다 테론의 길고 긴 기럭지를 최대한 부각한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사실 여류 코믹스출신 주인공인 영화는 내용과는 상관없이 어느정도의 폄하받는 한계가 있긴 하다. 하지만 이영화는 반대인듯 하다. 이전 영화였던 몬스터의 그 샬리즈가 진정 맞는것인가 할정도로 이영화의 여주인공의 비중은 대단하다. 샬리즈는 남고 영화는 죽었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은 울트라 바이올렛삘~ 주인공 예쁘고 액션은 썩 나쁘지 않지만, 훌륭하지도 않고 그냥 기대 없이 가볍게 볼만했습니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이온 플럭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