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 송강호 강동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의형제
Secret Reunion, 2010
2010.02.04. 개봉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장훈
러닝타임 116분 한국영화

영화 의형제 배우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송강호 - 이한규 역
강동원 - 송지원 역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전국환 - 그림자 역
박혁권 - 고경남 역
윤희석 - 손태순 역
최정우 - 국정원 차장 역
권범택 - 지명훈 북한교수 역
정인기 - 김성학 역
조석현 - 성철 역
차엽 - 재환 역
김광규 - 경상도 소장
고창석 - 베트남 보스 역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영화 의형제 줄거리입니다. 의리와 의심 사이 이놈을 믿어도 될까?
6년 전. 서울 한복판에서 일어난 의문의 총격전. 그곳에서 처음 만난 두 남자, 국정원 요원 한규와 남파공작원 지원. 작전 실패의 책임을 지고 한규는 국정원에서 파면당하고, 지원은 배신자로 낙인 찍혀 북에서 버림받는다. 그리고, 6년 후..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은 서로의 신분을 속이고 각자의 목적을 위해 함께 하게 되는데..적 인줄만 알았던 두 남자.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친구로서 남자로서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지원에게 6년 전 그날처럼 북으로부터 지령이 내려오게 되고 한규와 지원은 인생을 건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된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55점
아래에서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기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 대해 “두 배우의 완벽한 앙상블”이라 평하였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는 결말은 간첩, 탈북자 등 남과 북의 문제를 대중적인 호흡으로 다루는 솜씨가 출중하다. 특히 꾸미지 않은 투박한 액션 장면이 인상적. 두 주연배우의 앙상블 지수도 높다. 송강호와 강동원이라는 각각의 익숙한 코드는, 모아놓으니 새로운 조합이다. 드디어 인간적인 면모를 선보이는 강동원에겐 더할 나위 없는 대표작.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접한 최광희 기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 대해 “한국형 휴먼 액션 드라마의 이정표”라했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감독한 장훈감독은 이미 데뷔작 [영화는 영화다]를 통해, 영화를 요리할 줄 알면서도 동시에 할 말을 어떻게 풀어야 할지를 잘 아는 감독이라는 믿음을 준 바 있다. 한국적 휴먼 액션 드라마의 이정표로 남을만한 이번 작품을 통해 그는 그런 믿음을 확신으로 바꿔 놓았다. 그릇도 훌륭하고 담긴 음식도 맛깔스럽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소재의 무게에 눌리지 않는 빼어난 리듬감”이라했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은 남북 분단이라는 각진 소재를 매끈한 장르영화로 풀어낸 장훈 감독의 연출력이 돋보인다. 영화의 리듬감을 조율하는 '상쇠' 송강호는 놀듯 날듯 판을 휘어잡고, 꾸밈을 덜어낸 강동원이 보여주는 배우의 얼굴은 꽤 근사하다. 한 화면에 들어선 두 배우의 어울림이 [의형제]의 가장 큰 매력. 두 손 들고 "이 영화는 상업영화입니다!"라며 외치는 엔딩이 조금 아쉽다. 하지만 피를 나눈 형제애를 강요하지 않고, "알고 보면 너나 나나 안쓰러운 민초이니 손잡고 가자"는 메시지가 따뜻하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기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설 연휴의 강자로 등극할 만하다”라고 극찬했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은 [영화는 영화다]에서 끝끝내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던 두 남자는 [의형제]에 이르러 대립각의 날을 거둔다. 전직 국정원 요원과 남파공작원이 함께 살면서 겪는 변화는 남자들의 이야기에 온기를 더한다. 공허한 입씨름이나 의미 없는 몸개그로 쉽게 웃기려 들지 않고, 인물들의 단면을 드러내는 에피소드는 재미와 동시에 영화에 대한 호감도를 높인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86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5,416,923명
아래에서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은 보면볼수록 너무 과소평가된 영화라는 생각이 든다.단순한 버디무비가 아니고 영화내에 한국에 존재하는 사회적 문제들이 비유와 상징으로 함축되어있다.그것을 관통하는 단하나의 핵심주제는 바로 가족이다.가족의 해체는 공교롭게도 이들의 딜레마이자 직업이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은 믿고 보는 송강호 , 강동원본 영화중에 베스트로 꼽을 만한 영화에요 ㅠㅠ 감동 재미 액션 다 갖추고있는 영화! 그리고 고창석ㅋㅋㅋ ‘우리가 합치면 엄청날거야’, 연기 스토리 모두 최고의 10영화. 송강호 강동원 둘다 리즈였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서 어울릴듯 어울리지않은 강동원 X 송강호 이 케미를 어디서 또 보게될까..ㅎ.ㅎ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지금에서야 보다니.. 너무 재밌음 진짜 강동원 간지 나고 송강호 연기 미쳤고 거기서 진짜 강동원 진짜로 와... 얼굴이 조각이여 그리고 내용도 참신하고 좋아요 비행기신이 너무 감동적이였고 기분 좋아지는 장면이였음 꼭 보시길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왜 이제야 봤을까 볼까 말까 고민하던 시간이 아깝다 무거운 분위기일 줄 알았는데 중간 중간 재밌는 장면까지 강동원 송강호 케미 최고!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서 송강호는 뭐 말이 필요없고 개인적으로 강동원 리즈시절이라 생각함 이런 역할이 잘어울리는듯 좀 처연하고 예민한듯한?그런역할....돈내서 다운받고 보는 영화...이거 상영할때 내가 영화관에서 봤다는게 자랑스러움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은 완젼 재미 있어요 분단의 비극 이지만 각자의 임무에 충실한 사람들 국정원과 간첩들의 총격전과 액션씬 재미 있네요영화 보니 옛날 2G 핸드폰 생각이 많이 나네요하지만 같은 민족끼리의 분단의 아픔은 어쩔수 없네요 내면의 아픔을 느끼게 하는 영화에요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같은 이런 내용 너무 좋아요.. 심지어 해피엔딩 굿강동원님 존잘 외모에 가려진 연기 정말 잘하는 배우인걸 느끼게 해준 영화였습니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은 5대빅투자배급사가 뽑은 흥행파워흥행티켓배우탑배우로 뽑은 송강호와 강동원 역시 흥행티켓탑배우두분의 만남이네요 강동원은 이영화로 연기도넘빛나게잘해서 남우주연상도받았죠 의형제강동원 넘 멋있었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은 무거운 분위기의 남북문제에 대한 고찰이 아닌, 두 남자의 소통이 더 와닿았던 그런 영화. 마지막 OST는 음원발매가 안된게 너무 아쉬울만큼 적절하고 좋은 음악이었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은 정말 괜히 최우수 작품상을 받은 영화가 아니다 싶었습니다, 마지막에 둘이 웃으면서 재회하는 장면이 잊혀지지가 않네요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은 남파간첩과 국정원이라는 소재를 최초로, 그리고 진부하지않으면서, 정치적으로 이용될 껀덕지 하나 남기지 않고 가장 잘 훌륭하게 주제를 드러낸 수작 .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에서 짝눈형제의 브로맨스, 고창석, 남자가봐도 기분좋은 강동원의 미친비주얼,시원한 액션씬 정말 좋았다. 다만 조금 뜬금없는 전개가 있었지만 위에 장점들로 다 커버가능 이런 재밌는 영화를 이제서야 봤다는게 후회되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을 보고 또봐도 이 둘의 브로맨스는 애틋하고 좋다. 남녀 연애보다 더 끈끈하고 사랑스러워~ 송강호는 늘그렇듯 정감넘치고 강동원은 그만이 표현할수있는 송지원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만들어냈다. 어떤 역할을 해도 자연스럽게 그 인물이 되어버리는듯.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은 개인적으로 북한대 남한을 다룬 영화중 가장 괜찮다고 생각함 매번 북한은 무뚝뚝하다고 컬러감도 검은색으로 많이 다루는데 이영화는 그런게 아니라 좋았음 인간적인 면을 다룬 영화가 아닐까싶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의형제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